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빠라바 빠라바,,, ~부산 갈 매 기~ 롯데 자이언츠~

♨온나라 쉼터♨/[ 감동의 글~]

by 모두투어할인예약"차파는오빠" 2008. 4. 16. 12:32

본문

빠라바 빠라바 빠라바 빠라바

빠   빠  빠,, 빠  빠  빠,,,,

지 금 은~~~

~~~~~~~부 산 갈 매 기 ~ 부 산 갈 매 기~

 

오늘도,,, 사직구장은 매진되었다,,,,,

12시 45분에 장내 아나운서,, 금일은 매진 되었다고 한당,,

좋다,, 날도,, 좋구,,, 분위기도 좋구,,,

한컷 찍어 봤당,,

윤상이 잠시 오침 중일때,,,  윤상이도, 파도타기 응원하고,, 잼 있어 한당, ㅋㅋ

 

윤상이랑,, 함께 셋이서,,, 사직구장을 찾았당,,,

미리 예약을 안한 관계로,, ㅎㅎ 1시간 줄서서 표 삿당,,

미칬징,, 고마 1주일쯤 전에,, 지정석을 예약할것을 ㅎㅎ

출처 : 새창원청년회의소[JC]
글쓴이 : 재정이사[종환]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