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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의 취소 요청시 여행약관에 의거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 여행출발일 20日 전까지 취소요청 시: 여행계약금 환급 - 여행출발일 19~10日 전까지 취소요청 시: 여행경비의 5%배상 - 여행출발일 9~8日 전까지 취소요청 시: 여행경비의 10% 배상 - 여행출발일 7~1日 전까지 취소요청 시: 여행경비의 20% 배상 - 여행출발일 당일 취소 통보 시: 여행경비의 50% 배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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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종 추가요금은 1인당 요금이며, 가능여부 반드시 체크해주십시오■■ 【항공】*리턴변경(15일이내) 현지지불 성인$150 - 여행경비 결제시 선지불 또는 사이판 공항 아시아나 데스크에서 지불 *비지니스 좌석으로 업그레이드시 가능여부 및 추가요금 예약담당자에게 꼭 확인바랍니다. 【호텔】 * 디럭스 룸 업그레이드 8만원 (전일정) / 아동무료 *싱글챠지 30만원(전일정) *1박연장 성인1인당 15만원(전일정 호텔식 포함) / 아동 무료 *엑스트라 베드 박당 $45(12세미만) *커넥팅룸 사용시 전일정 $50 추가
【기타】*리무진 에디션 팩(성인 $40 / 아동 $35) --> 140$상당의 옵션 세가지를 70%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한번에~!! (출발전 예약시 가능)
★ 리무진 에디션 팩 이란? 프리미엄 리무진 시내관광( $30) + 리무진 별빛투어($40) + 차모로 원주민체험($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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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이판 출입국신고서 안내 》 기내에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승무원이 나눠주는 서류를 필히 작성하시고, 꼭 예약하신 호텔이나 리조트의 이름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 동반 아동 [동반여권] 입국 불가합니다. * 인솔자가 동행하지 않는 휴양형 상품입니다. * 사이판 현지 공항 도착 후 가이드와 미팅을 합니다. * 개인적인 사유로 마나가하섬 관광, 시내관광 불참시 별도의 환불이나 추가요금은 없습니다. * 본 상품은 그룹항공규정에 따라 “사전항공좌석배정”이 불가능합니다. * 미국 국토안보부 교통보안청 지침에 의거, 미국행(사이판 포함) 항공기에 탑승하는 모든 승객들은 액체물질 또는 젤 형태의 물질을 소유하거나 휴대수하물 반입이 금지됩니다.(음료수, 샴푸, 선탠로션, 크림, 치약, 헤어젤, 유사한 다른 품목 등은 휴대수하물 반입이 금지되므로 위탁수하물로 반입하시기 바랍니다)
* 카보타지룰(CABOTAGE) 미국본토(출발지가 미국기준)에서 미국 국적기 이외의 항공사를 이용하여 한국에 오셧을 경우는 미국 국적기를 이용해서만 미국령으로의 출국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위와같은 경우의 고객님께서는 이상품은 이용이 불가하시니 확인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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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해양부의 ‘국제선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에따라 추가인상된 유류할증료 금액을 상품가에 반영할수 있습니다.
☞ 달러/엔/유로화등의 환율이 급격하게 변동될 경우는 국외여행표준약관 제12조 1항에 의거하여 추가금액이 발생하거나 상품가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국외여행 표준약관 제12조(여행요금의 변경) ※ ① 국외여행을 실시함에 있어서 이용운송, 숙박기관에 지급하여야 할 요금이 계약체결시보다 5%이상 증감하거나 여행요금에 적용된 외화환율이 계약체결시보다 2% 이상 증감한 경우 당사 또는 여행자는 그 증감된 금액 범위 내에서 여행요금의 증감을 상대방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② 당사는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여행요금을 증액하였을 때에는 여행출발일 15일전에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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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약과 동시에 여권 COPY본 또는 정확한 여권사항을 예약담당자에게 제출하시어 주시기 바랍니다. ● 비지니스 업그레이드시 1인당 약 50만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 마일리지로 비지니스 업그레이드를 원하실 경우 왕복 2만 5천마일(비수기), 3만 8천마일(성수기) 소진과 함께 15~30만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 추가요금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좌석가능여부와 함께 예약시 반드시 담당자와 다시 한 번 체크 부탁드립니다. ┏━━━━━━━━━ ■ 아동식 메뉴 및 아기 바구니 신청안내 ■ ━━━━━━━━━┓ ★ 24개월 이상~12세 미만 "차일드밀" ☞출발편(인천->사이판) - 햄버거 스테이크/샌드위치/오므라이스와 치킨너겟 중 택 1 ☞리턴편(사이판->인천) - 스텐다드 차일드밀 (메뉴선택 불가) ★ 24개월 미만 "인펀트밀" ☞ 베이비밀(12개월 미만) - 미음+거버쥬스 (리턴메뉴 동일) ☞ 인펀트용 차일드밀 (차일드밀과 메뉴동일) ※ 48시간 전까지 신청가능 ☆ 아기바구니 ☞ 키 76cm / 몸무게 14kg / 24개월 미만 ☞ 출발시간 기준 72시간전 신청만 가능 / 컨펌여부는 확정할 수 없습니다. ※ 아기바구니 장착 가능한 좌석이 많지 않으므로 출발시간에 늦지 않게 빨리 수속하시는게 좋습니다. 보딩 수속시 좌석배정 상황에 따라 아기바구니 확정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 아기바구니 신청을 원하실경우 아기의 키와 몸무게를 정확히 알려주셔야 합니다. 알려주신 키와 몸무게가 실제와 차이가 날 경우 아기바구니와 좌석이 회수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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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국토해양부 방침에 따라 07년 3월1일 출발부터 액체 및 젤류 휴대 반입 제한에 관한 규약이 전 국제선 항공편으로 확대 실시. ㆍ휴대용품 반입 및 면세품 구입시 주의를 요하며 국토해양부 항공안전본부(02-2662-2710) http://www.casa.go.kr/를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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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두투어 인천공항 사무소 032)743-3700
* 모두투어 사이판지사 001-1-670-234-728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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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사이판 : 장용철 지사장 1-670-234-728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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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년 3월 개정된 문화체육관광부 관광진흥법 14조에 따라, 해외여행자 보호를 위한 해외여행경보단계(4단계: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는 출국전 외교통상부 [해외안전여행 홈페이지] (www.0404.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출국전 상기 홈페이지에서 해외여행자 인터넷자율등록제 이용도 권장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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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판 현지에서 682-8282 ->1#->한국지역번호("0"포함)+상대방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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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권 유효기간이 6개월 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 *관광목적 입국시 비자없이 30일간 체류 가능합니다. (단, 과거에 미국비자 거절된 경험이 있으신 분은 입국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외국인의 경우 대사관에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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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FS갤러리아 면세점 *LA 쇼핑센터(잡화) *엘리자라텍스 쇼핑센터 *마나가하 샵(비치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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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동식물 검역소의 식품 반입 관련 검색이 강화되어 고기가 들어가는 수프(라면 수프)나 고기가 함유된 가공품 등의 반입이 제한됩니다 1) 주요 적발 품목: 라면 및 소시지 2) 적발 시 제재 조치 사항 - 세관신고서에 기입하였을 경우, 압수 및 폐기 조치 - 세관신고서에 기입하지 않은 상태로 적발될 경우, 압수 및 승객 에게 Penalty부과(최하USD 3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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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최소 출발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여행약관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에 의거 ①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② 당사는 여행참가자수 미달로 전 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한다. 가.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20% 나.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