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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의 취소요청시 하기의 경우에 해당시 여행약관에 의거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 여행출발 20일전까지 취소요청시: 여행계약금 환급
- 여행출발 19일~10일전까지 취소요청시 : 여행경비의 5% 배상
- 여행출발 9~8일전까지 취소요청시 : 여행경비의 10% 배상
- 여행출발 7~1일전까지 취소요청시 : 여행경비의 20% 배상
- 여행출발 당일 통보시 : 여행경비의 50% 배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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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에 표시된 호텔은 변동될수 있으니 "확정"이 표시된 일정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본 상품의 호텔은 일급 호텔(★★★) 기준입니다 * 확정일정 후 현지 사정(항공사파업,기상악화 등)에 의해 불가피하게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항공사정에 의해 호주-뉴질랜드 간의 항공 시간변동으로 인해 현지일정 순서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시드니 IN / OUT 에서 뉴질랜드 북섬을 다녀오는 패턴입니다. 일정 순서는 중간항공 구간에 따라 뉴질랜드 행사를 먼저 하거나 시드니 행사를 먼저 할 수 있습니다. 여행지역 순서가 변경 될 수 있는 점 예약전에 숙지해주세요. * 일정 순서 변경으로 인해 면세점에서 액체류 구입이 100 ML 이하로 제한 될 수 있습니다. 국내 백화점 면세점 에서 화장품,주류구입 시 꼭 항공 경유 부분 확인해주세요. * 어린이 요금은 성인2분과 한방 사용시의 요금입니다. * 기상이변으로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거나 비가올경우를 대비하여 따뜻한 옷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최소 출발인원은 성인기준이며 인천출발을 원칙으로 합니다. * 행사 인원이 성인기준 4명~12명미만시 드라이빙 가이드로 진행 됩니다. * 인솔자가 동반하지 않습니다. * 본상품은 패키지상품으로 일정 진행 중 개별적인일로 일정을 빠지거나 변경할수 없습니다. 불가피하게 일정을 빠지게 될 경우 빠진 일정에 대해서는 환불되지 않으며 추가 패널티가 부과되며 개별적인 일정이 있으신분은 개별여행 (에어텔)상품을 이용해주세요.
▶ 모두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1천만원(기간:2011년2월18일~2012년2월17일)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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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해양부의 ‘국제선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 에따라 추가인상 또는 인하 된 유류할증료 금액을 상품가에 반영할수 있습니다. ☞ 달러/엔/유로화등의 환율이 급격하게 변동될 경우는 추가금액이 발생하거나 상품가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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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주와 뉴질랜드는 통상적으로 3인이 최대 객실 수용인원이나 4인(어른2명 아동2명) 가족 한방 사용을 원하여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성인2명 아동 2명 한방 사용은 객실이 좁아 불편할 수 있습니다. 방 2개 사용을 권장합니다.
* 세분이 한방 TRIPLE ROOM (SINGLE BED 2개 또는 DOUBLE BED 1개 & EXTRA BED 또는 SOFA BED추가) 또는 SEMI DOUBLE BED가2개 있는 방이 제공됩니다.
* TRIPLE ROOM에 SINGLE BED 3개가 있는 객실의 수배는 호텔에 SINGLE BED 3개 타입의 객실이 적어 어려울수 있습니다.
* 기본적인 룸 타입은 SINGLE BED 2개 객실이며 남녀가 한방 사용시 DOUBLE BED 1개 객실로 나오실수도 있습니다.
* DOUBLE BED 1개 객실로 수배를 원하실때는 예약시 꼭 요청해주세요.
* 호텔에 따라 객실 차이가 있으며 큰방을 요청하실때는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
* 룸타입은 선택이 불가능하오며 보장해드릴수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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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예약시 알아두어야 할 항공정보 ◑ 1. 항공사의 그룹좌석 운영절차가 변경되어 규정에 따라 [출발일 14일전(주말제외) 실명단이 없을경우 예약이 취소] 될수 있사오니 예약과 동시에 여권copy본 또는 정확한 여권사항을 예약담당자에게 제출하시어 주시기 바랍니다. 2.중간구간은 항공사 사정상 출발 3일전에 확정되어 일정표에 표기된 스케줄과 다를 수도 있습니다 3.중간항공 변경으로 인해 패키지 일정순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4.마일리지 카드 미소지자는 필히 보딩전에 발급 받으셔야하며, 마일리지 카드는 보딩 받을실때 입력해 주세요. 국적기 구간만 그룹항공임으로 80% 적립 가능합니다. 5.호주-뉴질랜드 구간의 중간항공 이동시 에어뉴질랜드(NZ),콴타스(QF),제트스타(JQ),버진블루(DJ) 등의 항공의 부치는 짐은 20KG미만의 하나로 제한되어 있으니 1인당 1개의 짐을 부쳐주세요. 6.기획여행상품은 단체항공권 이용조건으로, 출발일 공항에서 비행기좌석이 배정되므로 일행과 좌석이 분리되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7.중간구간 이동시 버진블루(DJ),제트스타(JQ)비행기 이용시 기내서비스가 (기내식,음료 등) 제공 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8.특가상품임으로 리턴변경 불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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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국토해양부 방침에 따라 07년 3월1일 출발부터 액체 및 젤류 휴대 반입 제한에 관한 규약이 전 국제선 항공편으로 확대 실시. ㆍ휴대용품 반입 및 면세품 구입시 주의를 요하며 국토해양부 항공안전본부(02-2662-2710) http://www.casa.go.kr/를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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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년 3월 개정된 문화체육관광부 관광진흥법 14조에 따라, 해외여행자 보호를 위한 해외여행경보단계(4단계: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는 출국전 외교통상부 [해외안전여행 홈페이지] (www.0404.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출국전 상기 홈페이지에서 해외여행자 인터넷자율등록제 이용도 권장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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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신자 부담전화 : 호주 1-800-225-425 / 뉴질랜드 0800-446-6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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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호주/뉴질랜드는 비자 면제협정국이며 6개월 이상 유효한 여권을 필요로 합니다.
* 호주 입국시 비자가 필요하므로 출발전 꼭 비자를 받으셔야 하므로 여권카피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전산상으로 간단히 발급.예약하신 여행사에 요청하시면 됩니다.)
* 대한민국 외의 외국인의 경우 전산비자 발급 시 국적에 따라 호주 비자발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전자비자 시스템에서 전상비자로 발급이 가능한지 꼭 확인해주세요.
* 동반자 여권은 공항에서 통상적으로 수속에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되므로 출발 30분전에 탑승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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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쇼핑은 각국의 특산품 위주로 사시는것을 권장하오며, 과대한 쇼핑은 자제해 주십시오. ※ 당사에서는 일정중 쇼핑센터 방문 및 안내만을 제공하고있으며, 물품 구입 및 반품등은 고객과 쇼핑센터 간의 계약(거래)사항에 의하여 처리함을 알려드립니다. ※ 국내외 면세점과 해외지역의 쇼핑센터에서 구입한 물건의 면세범위는 현재 US$400 입니다. ※ 환불처리는 호주 세관 재통관 절차 및 현지 물품 확인 작업 등의 사유로 물품접수일로부터 6주~8주 정도 소요됩니다.
■ 쇼핑안내 ■
- 지역당 2~3곳 아래의 지정된 쇼핑센터를 방문합니다.
※시드니 : 건강식품/토산품/DFS ※뉴질랜드북섬 : 알파카 카펫 및 침구공장/녹용전시 판매장 ※뉴질랜드남섬 : 토산품/녹혈 ※골드코스트 : 양모카펫 및 침구공장 ※피지 : 건강식품/토산품
■ 쇼핑 유의사항 ■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물품의 반품처리와 관련하여 고객과 쇼핑센터간의 계약에 의하여다음과 같이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 식품, 건강식품등 : 개봉하시거나 복용(음용)중이신 제품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처리는불가합니다. (단, 제품으로 인한 인체의 부작용이 발생한 경우 이를 증명하는 관련 증명서류를 첨부하여 주시면 반품처리 가능합니다.) - 양모 이불 : 포장 개봉 후 제품 불량 발견시 반품처리 가능하나, 사용하신 제품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처리는 불가합니다. (단, 제품으로 인한 인체의 부작용이 발생한 경우 이를 증명하는 관련 증명서류를 첨부하여 주시면 반품이 처리 가능합니다.) ☞물품의 교환 및 환불은 고객님께서 귀국 후 또는 물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 환불 절차 ■
- 약 6주~8주 정도가 소요되며, 카드로 구입 시 환율차이에 따라 환불금액이 달라 질 수 있습니다. (환불시 구매액의 10% 환불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현지에서 쇼핑물건 확인이 된 후에 고객님께 전화로 카드 번호 또는 통장 계좌번호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필요서류 - 영수증사본 또는 원본, 반품물건, 고객명, 연락처 ※10% 수수료 공제 - 신용카드 수수료 (현금일 경우 은행 송금 수수료) 2.5%와 물건 반송 및 재통관 비용 7.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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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호주 뉴질랜드는 우리나라와 반대계절입니다. 일교차가 크기때문에 항상 따듯한 옷을 준비해주세요. 2.청정국가임으로 호텔에 샴푸,비누,수건은 있으나 1회용품 세면도구(치약/칫솔),슬리퍼등은 비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개별로 준비해주세요. 3.햇빛이 강하니 자외선 차단크림, 모자, 선글라스등을 준비해주세요. 4.로토루아에서 온천욕이 포함이니 수영복,수건은 필수이며, 우산과 편안 신발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5. 2250ml 이상의 술 또는 250개피 이상의 담배 또는 250g이상의 담배 제품을 초과할경우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6.진공포장되지 않은음식,건과류,식물,목각제품등의 반입은 금지되어있습니다. 음식물반입이 까다로워 벌금이 부과될 수 있으니 가능한 모든 음식은 반입을 자제해주세요. 7.계란과 관련 제품,유제품,육류제품,한약재,동물성 제재도 포함,살아있는 동물,회초류,씨악과 견과류,과일및야채는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8.팁은 일수별로 미화로 준비해야합니다. 8일은 U$80, 10일은 U$100 9.환전은 호주는 호주달러(A$), 뉴질랜드는 뉴질랜드달러(N$)로 한국의 은행에서 환전하시면 됩니다. 10.OZ는 시드니 도착 후 뉴질랜드로 바로 이동 할 수 있어 면세점에서 액체류 구입이 100 ML 이하로 제한 될 수 있습니다. 국내 백화점 면세점 에서 화장품,주류구입 시 꼭 항공 경유 부분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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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최소 출발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여행약관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에 의거 ①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② 당사는 여행참가자수 미달로 전 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한다. 가.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20% 나.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