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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후 3일이내 여행경비의 10%를 신청금으로 입금하셔야 예약이 완료되오며,미입금시 가 예약으로 진행되오니 필히 입금완료 바랍니다★
여행자의 취소요청시 하기의 경우에 해당시 여행약관에 의거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 여행출발 20일전 : 여행계약금 환급 - 여행출발 10~19일전 : 여행경비의 5% - 여행출발 8~9일전 : 여행경비의 10% - 여행출발 1~7일전 : 여행경비의 20% - 여행출발 당일 통보 : 여행경비의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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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턴연장시 개별 문의바랍니다 ■호텔 1박연장차지 :30만원(1인요금,조식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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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을 경유하여 여행하시는 손님 유의사항★★★★ ***부산->일본->제 3국 혹은 제3국->일본->부산*** 일본국내법에 의거하여, 일본 경유시 통과여객 보안검사대에서 100ml를 초과하는 액체물(위스키, 화장품등 면세품 포함)의 소지가 허용되지 않사오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호주는 세관이 까다로운 국가입니다. 음식물 및 금지·제한품목은 세관신고서에 정확히 기재하여 신고하여야 합니다. (적발 시 세금부과) * 일정에 표시된 항공편수 및 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특히 랜드조인 시 담당자에게 항공 편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항공좌석 배정은 해당 항공사 고유의 권한으로 임의적 배정이 불가하며, 개별적으로 탑승수속창구에서 좌석배정을 받으셔야 합니다. 늦으실 경우 좌석이 떨어질 수 있음을 유의 바랍니다. * 일졍에 표시된 호텔은 예정이며, 동급호텔로 수배될수 있습니다.
▶ 모두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1천만원(기간:2011년2월18일~2012년2월17일)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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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류할증료(FUEL SURCHARGE)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해양부의 '국제선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 에 따라 유류할증료는 예고없이 인상, 인하되고 있습니다. , 상품가 출시 시점 유류할증료보다 인상 시, 인상분은 상품가와 별도로 추가입금 하셔야 합니다. ☞ 달러/엔/유로화등의 환율이 급격하게 변동될 경우는 추가금액이 발생하거나 상품가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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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상품은 고객님의 실명단(여권상의 영문이름)을 가지고 항공 좌석을 작업합니다. [ 기준 항공 V-CLS 기준 // 예약후 7일 이내 발권조건 ]
★ 항공 좌석 가능 여부에 따라 출발편 부산-나리타 JL957 (14:15분 출발) 대신 JL 960편으로 (08:00출발 )으로 작업될수 있습니다 .
★ 항공 좌석 상황에 따라 별도의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L CLS 10만원, M CLS 20만원, K CLS 30만원, B CLS 40만원,] <--인당 기준
예약과 동시에 여권 copy본 또는 정확한 여권사항을 예약담당자에게 제출하시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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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국토해양부 방침에 따라 07년 3월1일 출발부터 액체 및 젤류 휴대 반입 제한에 관한 규약이 전 국제선 항공편으로 확대 실시. ㆍ휴대용품 반입 및 면세품 구입시 주의를 요하며 국토해양부 항공안전본부(02-2662-2710) http://www.casa.go.kr/를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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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천공항사무소 032-743-3700 * 부산지점 : 051-460-2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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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년 3월 개정된 문화체육관광부 관광진흥법 14조에 따라, 해외여행자 보호를 위한 해외여행경보단계(4단계: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는 출국전 외교통상부 [해외안전여행 홈페이지] (www.0404.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출국전 상기 홈페이지에서 해외여행자 인터넷자율등록제 이용도 권장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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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신자 부담전화 : 호주 1-800-225-425 / 뉴질랜드 0800-446-6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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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권유효기간은 출발일로부터 6개월 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 * 출발 전 반드시 호주비자를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전산상으로 간단히 발급. 예약과 함께 여권 사본을 여행사에 제출해주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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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역당 아래의 지정된 쇼핑센터 중 몇곳을 방문합니다. ◆ ※ 시드니 ※ 토산품 ※ 골드코스트 ※ 양모침구 공장
◆ 쇼핑 유의사항 ◆ ※당사에서는 일정중 쇼핑센터 방문및 안내만을 제공하고있으며, 물품 구입 및 반품등은 고객과 쇼핑센터 간의 계약(거래)사항에 의하여 처리함을 알려드립니다.
☞ 물품의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한 기간은 고객님께서 귀국후 또는 물품 수령후 14일이내에 신청하셔야 가능합니다 ☞ 물품의 교환 및 환불에 소요되는 기간은 물품이 쇼핑센터에 도착하는 시점으로 부터 최소 15~30일정도가 소요 카드로 구입하셨을 경우 카드 결제일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한 카드로 구입시 환율차이에 따라 환불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물품의 반품처리와 관련하여 고객과 쇼핑센터간의 계약사항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 식품, 건강식품, 약품 등: 개봉하시거나 복용(음용)중이신 제품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처리는 불가합니다. (단, 제품으로 인한 인체의 부작용이 발생한경우 이를 증명하는 관련 증명서류를 첨부하여 주시면 반품처리 가능합니다.) - 라텍스,양모 이불 등 : 포장 개봉후 제품 불량 발견시 반품처리 가능하나, 사용하신 제품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처리는 불가합니다. (단, 제품으로 인한 인체의 부작용이 발생한 경우 이를 증명하는 관련 증명서류를 첨부하여 주시면 반품이 처리 가능합니다.)
◆ 환불절차 ◆ ※필요한 서류 : 영수증 사본 또는 원본, 반품물건, 고객명, 연락처 : 카드 환불 - 현지은행 수수료 4~4.5% 와 환차 / 카드번호,만기일,카드소유자 영문이름,카드종류 현금 환불 - 송금 수수료 AUD$25~30통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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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F항공은 일반 인디비 좌석으로 운영이 되므로 예약할 시 여권사본이나 정확한 영문을 넣어주시기바랍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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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최소 출발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여행약관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에 의거 ①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② 당사는 여행참가자수 미달로 전 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한다. 가.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20% 나.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