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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의 취소요청시시 하기의 경우에 해당시 여행약관에 의거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 여행출발 20일전까지 취소요청시: 여행계약금 환급 - 여행출발 19일~10일전까지 취소요청시 : 여행경비의 5% 배상 - 여행출발 9~8일전까지 취소요청시 : 여행경비의 10% 배상 - 여행출발 7~1일전까지 취소요청시 : 여행경비의 20% 배상 - 여행출발 당일 통보시 : 여행경비의 50% 배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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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랜드조인/리턴변경 불가 상품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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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에 표시된 호텔은 변동될수 있으니 "확정"이 표시된 일정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본 상품의 호텔은 일급 호텔(★★★) 기준입니다
* 항공사정에 의해 호주-뉴질랜드 간의 항공 시간변동으로 인해 현지일정 순서변경이 있을수 있습니다.
또한 여행지역 순서가 변경될수 있습니다.
시드니 IN/오클랜드 OUT <=> 오클랜드 IN/시드니 OUT
* 어린이 요금은 성인2분과 한방 사용시의 요금입니다.
* 기상이변으로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거나 비가올경우를 대비하여 따뜻한 옷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최소 출발인원은 성인기준이며 인천출발을 원칙으로 합니다.
* 행사 인원이 성인기준 4명~12명미만시 드라이빙 가이드로 진행 됩니다.
* 인솔자는 동행하지 않는 상품입니다.
* 본상품은 패키지상품으로 일정 진행 중 개별적인일로 일정을 빠질순 없습니다.
불가피하게 일정을 빠지게 될 경우 빠진 일정에 대해서는 환불되지 않으며 추가 패널티가 부과되며 개별적인 일정이 있으신분은 개별여행 (에어텔)상품을 이용해주세요.
* 특가상품임으로 리턴변경,랜드조인 불가상품입니다.
▶ 모두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1천만원(기간:2011년2월18일~2012년2월17일)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이 상품은 패키지 상품으로 단체여행을 목적으로 하는 고객님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따라서, 현지에서 불가항력적인 상황이 아닌 고객의 개인사정에 의한 개별일정 진행 및 변경이 불가하며 단체여행의 목적과 다르게 행동할 시 추가요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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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해양부의 ‘국제선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 에따라 추가인상 또는 인하 된 유류할증료 금액을 상품가에 반영할수 있습니다.
☞ 달러/엔/유로화등의 환율이 급격하게 변동될 경우는 추가금액이 발생하거나 상품가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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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주와 뉴질랜드는 통상적으로 3인이 최대 객실 수용인원이나 4인(어른2명 아동2명) 가족 한방 사용을 원하여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성인2명 아동 2명 한방 사용은 객실이 좁아 불편할 수 있습니다. 방 2개 사용을 권장합니다.
* 세분이 한방 TRIPLE ROOM (SINGLE BED 2개 또는 DOUBLE BED 1개 & EXTRA BED 또는 SOFA BED추가) 또 SEMI DOUBLE BED가2개 있는 방이 제공됩니다.
* TRIPLE ROOM에 SINGLE BED 3개가 있는 객실의 수배는 호텔에 SINGLE BED 3개 타입의 객실이 적어 어려울수 있습니다.
* 기본적인 룸 타입은 SINGLE BED 2개 객실이며 남녀가 한방 사용시 DOUBLE BED 1개 객실로 나오실수도 있습니다.
* DOUBLE BED 1개 객실로 수배를 원하실때는 예약시 꼭 요청해주세요.
* 호텔에 따라 객실 차이가 있으며 큰방을 요청하실때는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
* 룸타입은 선택이 불가능하오며 보장해드릴수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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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박에 5만원/ 전일정 40만원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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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예약시 알아두어야 할 대한항공정보 ◑ 1. 항공사의 그룹좌석 운영절차가 변경되어 규정에 따라 [출발일 21일전(주말제외) 실명단이 없을경우 예약이 취소] 될수 있사오니 예약과 동시에 여권copy본 또는 정확한 여권사항을 예약담당자에게 제출하시어 주시기 바랍니다. 2.중간구간은 항공사 사정상 출발 3일전에 확정되어 일정표에 표기된 스케줄과 다를 수도 있습니다. 3.중간항공 변경으로 인해 패키지 일정순서가 변경될수 있습니다. 4.특가상품임으로 리턴변경 불가입니다. 5.마일리지 카드 미소지자는 필히 보딩전에 발급 받으셔야하며, 마일리지 카드는 보딩 받을실때 입력해 주세요. 국적기 구간만 그룹항공임으로 80% 적립 가능합니다. 6.호주-뉴질랜드 구간의 중간항공 이동시 에어뉴질랜드(NZ),콴타스(QF),제트스타(JQ) 등의 항공의 부치는 짐은 20KG미만의 하나로 제한되어 있으니 1인당 1개의 짐을 부쳐주세요. 7.기획여행상품은 단체항공권 이용조건으로, 출발일 공항에서 비행기좌석이 배정되므로 일행과 좌석이 분리되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이점 양해바랍니다. 8.중간구간 이동시 버진블루(DJ),제트스타(JQ)비행기 이용시 기내서비스가 (기내식,음료 등) 제공 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 항공 예상 적립 마일리지 : 8945Mile (상품마다 적립되는 마일리지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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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해양부 액체,젤류,에어로졸에 대한 항공보안 통제지침에 따라 대한민국을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편과 환승·통과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용기 1개당 100 ㎖(cc) 를 초과하는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류 물질을 휴대하여 항공기에 탑승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면세점에서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 면세품을 사는 경우, 면세점의 포장 봉투를 뜯지만 않으시면 용량에 관계없이 기내에 가지고 탈 수 있으므로, 최종 목적지 도착시까지 절대 포장을 뜯지 마십시오. 국토해양부 http://www.mltm.go.kr (1599-0001) 참조
단, EU국가에서 갈아타시는 경우, EU 이외의 국가(인천공항 포함)에 위치한 공항 또는 시내 면세점에서 구입한 모든 액체류는 환승시 해당 국가 규정에 따라 압수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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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년 3월 개정된 문화체육관광부 관광진흥법 14조에 따라, 해외여행자 보호를 위한 해외여행경보단계(4단계: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는 출국전 외교통상부 [해외안전여행 홈페이지] (www.0404.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출국전 상기 홈페이지에서 해외여행자 인터넷자율등록제 이용도 권장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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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신자 부담전화 : 호주 1-800-225-425 / 뉴질랜드 0800-446-6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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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주 입국시 비자가 필요한 국가로 출발전 꼭 비자를 받으셔야 하므로 깨끗한 여권카피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전산상으로 발급되는 비자이며 예약하신 여행사에 요청하시면 됩니다.) *전자비자취득시 대사관문의(REFER TO EMBASSY)의 경우 최소 3일의 처리 기간이 소요되오니 예약 즉시 여행사에 여권사본을 송부하시기 바랍니다 *대사관 비자과 업무시간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 - 12시, 오후 1시 30분 - 4시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가 1번지 교보빌딩 19층 TEL 02-2003-0100 ) *한국국적이 아닌 외국인은 예약시 문의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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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쇼핑은 각국의 특산품 위주로 사시는것을 권장하오며, 과대한 쇼핑은 자제해 주십시오. ※ 당사에서는 일정중 쇼핑센터 방문 및 안내만을 제공하고있으며, 물품 구입 및 반품등은 고객과 쇼핑센터 간의 계약(거래)사항에 의하여 처리함을 알려드립니다. ※ 국내외 면세점과 해외지역의 쇼핑센터에서 구입한 물건의 면세범위는 현재 US$400 입니다. ※ 환불처리는 호주 세관 재통관 절차 및 현지 물품 확인 작업 등의 사유로 물품접수일로부터 6주~8주 정도 소요됩니다.
■ 쇼핑안내 ■
- 지역당 2~3곳 아래의 지정된 쇼핑센터를 방문합니다.
※시드니 : 건강식품/토산품/DFS ※뉴질랜드북섬 : 알파카 카펫 및 침구공장/녹용전시 판매장 ※뉴질랜드남섬 : 토산품/녹혈 ※골드코스트 : 양모카펫 및 침구공장 ※피지 : 건강식품/토산품
■ 쇼핑 유의사항 ■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물품의 반품처리와 관련하여 고객과 쇼핑센터간의 계약에 의하여다음과 같이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 식품, 건강식품등 : 개봉하시거나 복용(음용)중이신 제품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처리는불가합니다. (단, 제품으로 인한 인체의 부작용이 발생한 경우 이를 증명하는 관련 증명서류를 첨부하여 주시면 반품처리 가능합니다.) - 양모 이불 : 포장 개봉 후 제품 불량 발견시 반품처리 가능하나, 사용하신 제품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처리는 불가합니다. (단, 제품으로 인한 인체의 부작용이 발생한 경우 이를 증명하는 관련 증명서류를 첨부하여 주시면 반품이 처리 가능합니다.) ☞물품의 교환 및 환불은 고객님께서 귀국 후 또는 물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 환불 절차 ■
- 약 6주~8주 정도가 소요되며, 카드로 구입 시 환율차이에 따라 환불금액이 달라 질 수 있습니다. (환불시 구매액의 10% 환불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현지에서 쇼핑물건 확인이 된 후에 고객님께 전화로 카드 번호 또는 통장 계좌번호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필요서류 - 영수증사본 또는 원본, 반품물건, 고객명, 연락처 ※10% 수수료 공제 - 신용카드 수수료 (현금일 경우 은행 송금 수수료) 2.5%와 물건 반송 및 재통관 비용 7.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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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주/뉴질랜드 입국 세관시 유의사항※ 1.2250ml이상의 술,250개피 담배 또는 250g 이상의 담배제품은 반입시 신고해주세요. 반입이 금지 될 수 있습니다. 2.선물을 포함하여 합계금액이 $900 어치 이상 되는 물건으로,해외에서 샀거나 호주내에서 관세 그리고 세금을 면제하여 구매한 물건 3.호주불$10,000 상당 혹은 그 이상의 호주 혹은 외국화폐는 신고해야합니다. 4.호주/뉴질랜드는 입국시 음식물 반입이 까다롭습니다. 생과일, 생야채류, 견과류, 육류, 유제품등의 반입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형태의 식품류-말린 음식,생음식,절인음식,익혔거나 또는 익히지 않은 음식포함,목각제품,식물,식물의 일부분,전통의약품 또는 약초,씨악 구근,짚 또는 견과류는 신고를 해야합니다. -모든 음식에 대해 신고를 해야합니다. 신고 하였더라도 세관직원의 판단하에 반입이 금지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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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호주 뉴질랜드는 우리나라와 반대계절입니다. 일교차가 크기때문에 항상 따듯한 옷을 준비해주세요. 2.청정국가임으로 호텔에 샴푸,비누,수건은 있으나 1회용품 세면도구(치약/칫솔),슬리퍼등은 비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개별로 준비해주세요. 3.햇빛이 강하니 자외선 차단크림, 모자, 선글라스등을 준비해주세요. 4.로토루아에서 온천욕이 포함이니 수영복,수건은 필수이며, 우산과 편안 신발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5. 2250ml 이상의 술 또는 250개피 이상의 담배 또는 250g이상의 담배 제품을 초과할경우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6.진공포장되지 않은음식,건과류,식물,목각제품등의 반입은 금지되어있습니다. 음식물반입이 까다로워 벌금이 부과될 수 있으니 가능한 모든 음식은 반입을 자제해주세요. 7.계란과 관련 제품,유제품,육류제품,한약재,동물성 제재도 포함,살아있는 동물,회초류,씨악과 견과류,과일및야채는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8.팁은 일수별로 미화로 준비해야합니다. 8일은 U$80, 10일은 U$100 9.환전은 호주는 호주달러(A$), 뉴질랜드는 뉴질랜드달러(N$)로 한국의 은행에서 환전하시면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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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최소 출발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여행약관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에 의거 ①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② 당사는 여행참가자수 미달로 전 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한다. 가.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20% 나.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