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윤상이 일기] 창원드라마촬영지 + 대장짬뽕 집

♨온나라 쉼터♨/[생활&건강정보]

by 모두투어할인예약"차파는오빠" 2011. 9. 19. 18:31

본문

창원에 있는 영화 드라마 촬영세트장 방문

- 김수로 촬영지 / 현재는 계백의 촬영지로 사용되고 있었다

- 마산 합포구 구산면 석곡리 183번지 위치 [ 주차 협소함 / 입장료 무료 ]

- 20여개동으로 지어져 있으며 선박 두채도 있고

 

 

 

- vj 특공대 짬뽕집에 소개된 곳이 있어 마산 어시장을 찾았다

- 어시장 횟집골목 탑마트 뒤편 [ 대장 짬뽕 ]

- 해산물을 위주로 짬뽕이. 해산물 짬뽕 / 대장 짬뽕 / 황제 짬뽕으로 나뉘고. [맑은맛 / 보통맛/ 불짬뽕으로 나뉘었당 ]

- 가격은 7000원 ~ 12000원 / 우리가 먹은것은 대장짬뽕 보통맛인뎅.

- 해물이 10-12가지라고 한다.  근데 쫌 가지수가? [ 새우/ 소라/ 홍합/ 오징어/ 바지락/ 꽃게 그외엔 특별히 생각나는 해물이

- 없는것 같은뎅? 어떻게 10-12가지 인징?

- 그냥 해물짬뽕이 7-8가지 해물이던뎅 ~~ 휴..

- 짬뽕맛은 해물을 많이 넣어서 인지. 국물은 시원한 맛을 느낄수 있었다

- 단 국수 면빨은 상대적으로 양이부족하고. 대부분해물은 홍합이 위주로 나왔다는거

- 가격 대비 만족도는 그리 크지 않을것 같다.

- 전체 평점 10점 만점이라면 7점 정도 ㅎㅎ

 

 

출처 : 새창원청년회의소[JC]
글쓴이 : 온나라여행사[종환]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