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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의 취소요청시 하기의 경우에 해당시 여행약관에 의거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 여행출발 20일전까지 취소요청시: 여행계약금 환급 - 여행출발 19일~10일전까지 취소요청시 : 여행경비의 5% 배상 - 여행출발 9~8일전까지 취소요청시 : 여행경비의 10% 배상 - 여행출발 7~1일전까지 취소요청시 : 여행경비의 20% 배상 - 여행출발 당일 통보시 : 여행경비의 50% 배상 ▶ 근무일(공휴일 및 토, 일요일 제외) 및 근무시간(18시 30분까지) 내에 취소요청에 한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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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턴 연장 불가/리턴연장시 개별 문의바랍니다 ■이 상품가는 항공(그룹) G CLS기준입니다. 만약 출발 날짜에 해당 클라스가 없을경우 높은 클라스로 작업시 추가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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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콩을 경유하여 여행하시는 손님 유의사항★★★★ ***부산->홍콩->제 3국 혹은 제3국->홍콩->부산*** 홍콩 경유시 통과여객 보안검사대에서 100ml를 초과하는 액체물(위스키, 화장품등 면세품 포함)의 소지가 허용되지 않사오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호주는 세관이 까다로운 국가입니다. 음식물 및 금지·제한품목은 세관신고서에 정확히 기재하여 신고하여야 합니다. (적발 시 세금부과) * 일정에 표시된 항공편수 및 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특히 랜드조인 시 담당자에게 항공 편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항공좌석 배정은 해당 항공사 고유의 권한으로 임의적 배정이 불가하며, 개별적으로 탑승수속창구에서 좌석배정을 받으셔야 합니다. 늦으실 경우 좌석이 떨어질 수 있음을 유의 바랍니다. * 일졍에 표시된 호텔은 예정이며, 동급호텔로 수배될수 있습니다.
▶ 모두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1천만원(기간:2011년2월18일~2012년2월17일)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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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류할증료(FUEL SURCHARGE)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해양부의 '국제선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 에 따라 유류할증료는 예고없이 인상, 인하되고 있습니다. , 상품가 출시 시점 유류할증료보다 인상 시, 인상분은 상품가와 별도로 추가입금 하셔야 합니다. ☞ 달러/엔/유로화등의 환율이 급격하게 변동될 경우는 추가금액이 발생하거나 상품가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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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X 캐세이퍼시픽 항공상품으로 부산출발 /홍콩경유/ 인천 리턴/ 상품입니다.●] 예약과 동시에 여권 copy본 또는 정확한 여권사항을 예약담당자에게 제출하시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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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해양부 액체,젤류,에어로졸에 대한 항공보안 통제지침에 따라 대한민국을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편과 환승·통과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용기 1개당 100 ㎖(cc) 를 초과하는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류 물질을 휴대하여 항공기에 탑승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면세점에서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 면세품을 사는 경우, 면세점의 포장 봉투를 뜯지만 않으시면 용량에 관계없이 기내에 가지고 탈 수 있으므로, 최종 목적지 도착시까지 절대 포장을 뜯지 마십시오. 국토해양부 http://www.mltm.go.kr (1599-0001) 참조
단, EU국가에서 갈아타시는 경우, EU 이외의 국가(인천공항 포함)에 위치한 공항 또는 시내 면세점에서 구입한 모든 액체류는 환승시 해당 국가 규정에 따라 압수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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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년 3월 개정된 문화체육관광부 관광진흥법 14조에 따라, 해외여행자 보호를 위한 해외여행경보단계(4단계: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는 출국전 외교통상부 [해외안전여행 홈페이지] (www.0404.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출국전 상기 홈페이지에서 해외여행자 인터넷자율등록제 이용도 권장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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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신자 부담전화 : 호주 1-800-225-425 / 뉴질랜드 0800-446-6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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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권유효기간은 출발일로부터 6개월 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 * 출발 전 반드시 호주비자를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전산상으로 간단히 발급. 예약과 함께 여권 사본을 여행사에 제출해주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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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드니]잡화점/건강식품
※당사에서는 일정중 쇼핑센터 방문및 안내만을 제공하고있으며, 물품 구입 및 반품등은 고객과 쇼핑센터 간의 계약(거래)사항에 의하여 처리함을 알려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물품의 반품처리와 관련하여 고객과 쇼핑센터간의 계약사항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 식품, 건강식품, 약품 등: 개봉하시거나 복용(음용)중이신 제품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처리는 불가합니다. (단, 제품으로 인한 인체의 부작용이 발생한경우 이를 증명하는 관련 증명서류를 첨부하여 주시면 반품처리 가능합니다.) - 라텍스,양모 이불 등 : 포장 개봉후 제품 불량 발견시 반품처리 가능하나, 사용하신 제품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처리는 불가합니다. (단, 제품으로 인한 인체의 부작용이 발생한 경우 이를 증명하는 관련 증명서류를 첨부하여 주시면 반품이 처리 가능합니다.)
※여행종료 후 일정중 구입한 물건 환불시 절차안내 1. 영수증 사본 또는 원본 2. 카드 환불 - 카드번호, 만기일, 카드소유자 영문이름, 카드종류(비자,마스터등..) 현금 환불 - 통장 첫페이지 사본( 계좌번호, 개설점, 영문이름) 3. 1.2번 서류와 반품하실 물건, 고객님 연락처를 적어 부산 대양주팀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4. 수령후 랜드사로 접수, 고객님께 연락하여 환불절차 설명해 드리고 환불조취 됩니다.
※환불수수료 관련 - 카드사용시 현지 은행에서 발생되는 부분인 4~4.5% 수수료와 호주달러와의 환차가 있습니다. - 현금환불시 송금 수수료 AUD$28가 발생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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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항공은 일반 인디비 좌석으로 운영이 되므로 예약할 시 여권사본이나 정확한 영문을 넣어주시기바랍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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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최소 출발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여행약관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에 의거 ①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② 당사는 여행참가자수 미달로 전 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한다. 가.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20% 나.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