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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의 취소요청시 하기의 경우에 해당시 여행약관에 의거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 여행출발 20일전 : 여행계약금 환급 - 여행출발 10~19일전 : 여행경비의 5% - 여행출발 8~9일전 : 여행경비의 10% - 여행출발 1~7일전 : 여행경비의 20% - 여행출발 당일 통보 : 여행경비의 50%
[취소위약금 증빙 제공 및 차액환급]
고객님은 상기 취소료에 대해 증빙을 요청할 수 있으며, 당사는 취소에 따른 실비 증빙을 고객님께 제공하여 드립니다.
취소료 규정과 증빙(인건비 포함)에서 차액이 있는 경우 이를 환급할 수 있습니다. ▶ 근무일(공휴일 및 토, 일요일 제외) 및 근무시간(18시 30분까지) 내에 취소요청에 한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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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실이용시 하루에 $50 추가요금 있습니다.
■리턴연장 불가 (문의요망) ■랜드조인 및 현지조인시 항공 국내선 및 중간구간은 손님이 별도 구매하셔야 합니다.(중간항공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일정 진행 중 개별적인 일정진행시 빠진 일정에 대해서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호텔 1박 연장요금은 20만원입니다. (2인1실 조식포함,센딩불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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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두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1천만원(기간:2012년2월18일~2013년2월17일)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이 상품은 패키지 상품으로 단체여행을 목적으로 하는 고객님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따라서, 현지에서 불가항력적인 상황이 아닌 고객의 개인사정에 의한 개별일정 진행 및 변경이 불가하며 단체여행의 목적과 다르게 행동할 시 추가요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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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류할증료(FUEL SURCHARGE)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해양부의 '국제선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 에 따라 유류할증료는 예고없이 인상, 인하되고 있습니다. , 상품가 출시 시점 유류할증료보다 인상 시, 인상분은 상품가와 별도로 추가입금 하셔야 합니다. ☞ 달러/엔/유로화등의 환율이 급격하게 변동될 경우는 추가금액이 발생하거나 상품가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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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일 14일전(주말제외)실명단이 없을경우 예약이 취소]될수 있사오니 예약과 동시에 여권copy본 또는 정확한 여권사항을 예약담당자에게 제출하시어 주시기 바랍니다
부산-인천 국내선 포함/부산에서부터 인솔자 동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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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해양부 액체,젤류,에어로졸에 대한 항공보안 통제지침에 따라 대한민국을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편과 환승·통과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용기 1개당 100 ㎖(cc) 를 초과하는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류 물질을 휴대하여 항공기에 탑승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면세점에서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 면세품을 사는 경우, 면세점의 포장 봉투를 뜯지만 않으시면 용량에 관계없이 기내에 가지고 탈 수 있으므로, 최종 목적지 도착시까지 절대 포장을 뜯지 마십시오. 국토해양부 http://www.mltm.go.kr (1599-0001) 참조
단, EU국가에서 갈아타시는 경우, EU 이외의 국가(인천공항 포함)에 위치한 공항 또는 시내 면세점에서 구입한 모든 액체류는 환승시 해당 국가 규정에 따라 압수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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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의 연락처는 공항에서 첫만남시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경우에 해당되며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곳(모두투어 상품판매점) 또는 예약센터 (1544-5252)로 하시기 바랍니다.
주말 : 모두투어 본사 당직자 ☎ 02) 7288-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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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년 3월 개정된 문화체육관광부 관광진흥법 14조에 따라, 해외여행자 보호를 위한 해외여행경보단계(4단계: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는 출국전 외교통상부 [해외안전여행 홈페이지] (www.0404.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출국전 상기 홈페이지에서 해외여행자 인터넷자율등록제 이용도 권장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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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신자 부담전화 ★호주 1-800-225-425 ★뉴질랜드 0800-446-6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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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주 입국시 비자가 필요하므로 출발전 꼭 비자를 받으셔야 합니다. (전산상으로 간단히 발급.예약하신 여행사에 요청하시면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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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역당 아래의 지정된 쇼핑센터 중 몇곳을 방문합니다. ◆
※ 시드니 ※ 건강식품점 / 잡화점 / DFS갤러리아
※ 뉴질랜드 북섬 ※ 양모침구 공장 / 잡화점 / 녹용전시 판매장
※ 뉴질랜드 남섬 ※ 잡화점 / 녹혈 판매장
※ 골드코스트 ※ 양모침구 공장 / 잡화점 / 오팔 판매장
◆ 쇼핑 유의사항 ◆
※당사에서는 일정중 쇼핑센터 방문및 안내만을 제공하고있으며, 물품 구입 및 반품등은 고객과 쇼핑센터 간의 계약(거래)사항에 의하여 처리함을 알려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물품의 반품처리와 관련하여 고객과 쇼핑센터간의 계약사항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 식품, 건강식품, 약품 등: 개봉하시거나 복용(음용)중이신 제품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처리는 불가합니다. (단, 제품으로 인한 인체의 부작용이 발생한경우 이를 증명하는 관련 증명서류를 첨부하여 주시면 반품처리 가능합니다.)
- 라텍스,양모 이불 등 : 포장 개봉후 제품 불량 발견시 반품처리 가능하나, 사용하신 제품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처리는 불가합니다. (단, 제품으로 인한 인체의 부작용이 발생한 경우 이를 증명하는 관련 증명서류를 첨부하여 주시면 반품이 처리 가능합니다.)
◆ 환불절차 ◆
※필요한 서류
: 영수증 사본 또는 원본, 반품물건, 고객명, 연락처
: 카드 환불 - 현지은행 수수료 4~4.5% 와 환차 / 카드번호,만기일,카드소유자 영문이름,카드종류
현금 환불 - 송금 수수료 AUD$25~30통장 / 첫페이지 사본
: 수령후 쇼핑센터에서 수령확인 및 절차 안내를 드립니다.
[구매하신 상품의 환불시 유의사항]
▷상품의 교환 및 환불은 여행 종료 한달 이내에 신청하여 주십시요.(이후 요청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고객본인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분실등과 같은 경우에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환불시 배송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환불시 시일이 오래 걸릴 수 있사오니 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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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육포, 소시지 등의 축산물과 생과일 등 식물류는 국내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반입시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예) 비천향육포, 소고기육포, 소시지, 닭(오리)가공품, 망고 등 생과일, 씨앗, 화훼류, 묘목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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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최소 출발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여행약관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에 의거 ①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② 당사는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가.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계약 해제 통지시 : 계약금 환급 나.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다.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