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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상품은 항공권 발권이 완료된 이후 취소 또는 변경시 환불이 되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취소료가 특별약관에 의해 적용 되오니 예약시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여행개시 22일 전까지 취소통보시: 입금하신 계약금 환급
- 여행개시 21일 전-15일 전까지 취소통보시: 여행요금중 10%
- 여행개시 14일 전-8일 전까지 취소통보시: 여행요금중 20%
- 여행개시 7일 전-5일 전까지 취소통보시: 여행요금중 30%
- 여행개시 4일 전-여행당일까지 취소통보시: 여행요금중 50%
[취소위약금 증빙 제공 및 차액환급]
고객님은 상기 취소료에 대해 증빙을 요청할 수 있으며, 당사는 취소에 따른 실비 증빙을 고객님께 제공하여 드립니다.
취소료 규정과 증빙(인건비 포함)에서 차액이 있는 경우 이를 환급할 수 있습니다. ▶ 근무일(공휴일 및 토, 일요일 제외) 및 근무시간(18시 30분까지) 내에 취소요청에 한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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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싱글룸 사용시 전일정 450,000원 추가요금 발생합니다. * 서유럽은 유로화장실이 많은 관계로 잔돈을 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 상기 일정중 추가 서비스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안내 ** - 와인서비스 (한화 55,000원) 와인의 본고장 유럽에서 정통 와인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서 호텔에서 제공됩니다. (원하시는 지역이 있으시면 예약시 요청해주세요) - 과일서비스 (한화 55,000원) 정갈하게 준비되어 제공되는 과일서비스이며 호텔에서 제공됩니다. => 신청은 출발전 판매 담당자에게 요청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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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환전은 반드시 유로화로 해주시고 50유로 이하의 잔돈으로 환전하면 편리합니다. * 일정상 입력된 예정호텔은 부득이한 경우 동급의 다른 호텔로 변동 가능합니다. * 유럽 호텔은 전압(210V~240V)은 같지만 콘센트 모양이 우리와 달라 전자 제품 사용시 각기 다른 어댑터를 준비하셔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유럽 대부분의 나라들이 물을 사서 먹기 때문에 식당에서도 생수를 사서 드셔야 하며 한식당에서 반찬을 추가할 경우 추가비용을 받습니다. * 한국에서 가지고 가신 소주나 외부에서 구입한 술을 식당에서 드실 수 없습니다
☞ 독일 입국시 꼭 확인하세요... 한국여권에 손님들이 서명을 하지 않은 경우 FRA/MUC 공항에서 입국이 거부되거나 1인당 벌금 2000 유로가 부과됩니다.공항 탑승수속시 직원들이 반드시 검사를 하도록 매일 지시하고 있으나 간혹 단체의 경우 여행사에서 관리하는 경우가 있어 확인이 불가하오니 각 여행사에서는 이 사실을 승객들에게 공지하셔서 피해를 입는 손님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모두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1천만원(기간:2012년2월18일~2013년2월17일)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이 상품은 패키지 상품으로 단체여행을 목적으로 하는 고객님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따라서, 현지에서 불가항력적인 상황이 아닌 고객의 개인사정에 의한 개별일정 진행 및 변경이 불가하며 단체여행의 목적과 다르게 행동할 시 추가요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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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류할증료(FUEL SURCHARGE)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해양부의 '국제선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 에 따라 유류할증료는 예고없이 인상, 인하되고 있습니다. , 상품가 출시 시점 유류할증료보다 인상 시, 인상분은 상품가와 별도로 추가입금 하실 수 있습니다.
☞ 달러/엔/유로화등의 환율이 급격하게 변동될 경우는 추가금액이 발생하거나 상품가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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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과 동시에 여권 사본 또는 정확한 여권사항을 예약담당자에게 제출하시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상품은 항공사에 일정액의 금액을 지불하여 판매되는 상품으로 예약 후 캔슬시 정해진 취소료외에 항공에 따른 추가 패널티가 발생될 수 있으니 예약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발권 후 영문 변경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라며, 취소 후 환불시 환불 패널티가 발생합니다. ♣ 독일항공 무료 화물기준 변경안내 2012년 6월 1일 출발부터 독일항공 무료 화물 기준이 변경이 됩니다 ※ 아래는 수화물 수에 따른 요금 안내입니다 - 한국 발/착 유럽행 독일항공 이용승객 - 1번째 위탁수화물 무료, 2번째 위탁수화물 70유로부터 시작(무게와 사이즈에 따라 요금이 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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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해양부 액체,젤류,에어로졸에 대한 항공보안 통제지침에 따라 대한민국을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편과 환승·통과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용기 1개당 100 ㎖(cc) 를 초과하는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류 물질을 휴대하여 항공기에 탑승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면세점에서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 면세품을 사는 경우, 면세점의 포장 봉투를 뜯지만 않으시면 용량에 관계없이 기내에 가지고 탈 수 있으므로, 최종 목적지 도착시까지 절대 포장을 뜯지 마십시오. 국토해양부 http://www.mltm.go.kr (1599-0001) 참조
단, EU국가에서 갈아타시는 경우, EU 이외의 국가(인천공항 포함)에 위치한 공항 또는 시내 면세점에서 구입한 모든 액체류는 환승시 해당 국가 규정에 따라 압수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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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의 연락처는 공항에서 첫만남시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경우에 해당되며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곳(모두투어 상품판매점) 또는 예약센터 (1544-5252)로 하시기 바랍니다.
주말 : 모두투어 본사 당직자 ☎ 02) 7288-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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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언제 어디서나 현지와의 연락이 가능하도록 전문인솔자는 현지 휴대폰을 소지하고 있습니다. * 모두투어 프랑스(파리) ☎ 33 (0)1 58 10 0202 * 모두투어 이태리(로마) ☎ 39 (0)6 4050 1861 * 모두투어 독일(프랑크푸르트) ☎ 49 (0)69 3400 770 * 모두투어 스위스(인터라켄) ☎ 41 (0)31 951 015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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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년 3월 개정된 문화체육관광부 관광진흥법 14조에 따라, 해외여행자 보호를 위한 해외여행경보단계(4단계: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는 출국전 외교통상부 [해외안전여행 홈페이지] (www.0404.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출국전 상기 홈페이지에서 해외여행자 인터넷자율등록제 이용도 권장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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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신자 부담 국제전화 하는 방법(한국통신) * 프랑스 : 0800-908-536 * 스위스 : 0800-561-401 * 이태리 : 800-172-222 * 독일 : 0800-181-3972 * 네델란드: 080-0022-008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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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권은 반드시 6개월 이상의 유효기간이 남아 있어야하며 90일간 무비자로 체류 가능합니다.(일부국가 제외) * 외국인의 경우 대사관에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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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리(PARIS LOOK): 크리스찬 디오르, 지방시 등 탑 브랜드의 각종 향수, 화장품, 넥타이, 선글라스, 선물용품 등 * 피렌체(PERUZZI 또는 EMPORIUM): 프라다,구찌,펜디,페라가모,돌체앤가바나 등 각종 가죽제품(이태리산 신발,재킷)과 명품의류 * 로마(MULTI SHOP): 각종 기념품, 성물 등 * 인터라켄(KIRCHHOFER 또는 BUCHERER): 오메가,로렉스,태그호이어 등 스위스 시계, 아미나이프,뻐꾸기 시계 등 각종 기념품 * 프랑크푸르트(MJ 또는 EURO SHOP): 쌍둥이표 칼,FISSLER(휘슬러)/실리트 압력밥솥, 주방용품,몽블랑(MONTBLANC)만년필,MCM,아이그너 가죽제품, 장식품 등 *뮌헨 : 쌍둥이 칼 등 주방용품
★ 현지에서 구입하신 물건은, 한국에서 교환 / 환불이 불가능 하므로 꼼꼼히 확인 하신후 신중히 구매하셔야 합니다.
구입하신 상품의 교환 및 환불은 여행 종료 후 10일 이내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 영수증과 여행 상품명, 출발일, 인솔자명, 구입하신 나라와 간단한 사유를 알려주세요. * 교환 및 환불 규정은 해당 상품 및 쇼핑센터 기준에 따릅니다. * 서울-본사로의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환불과정에서 환차손이 발생할 수 있으며, TAX REFUND 금액을 뺀 차액이 지불 됩니다. * 교환 / 환불은 1회에 한하며, 기간은 최장 3개월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쇼핑관련) ☆★
*통과여객 보안검사대에서 100ml를 초과하는 액체물(위스키, 화장품등 면세품 포함)의 소지가 허용되지 않사오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구입하신 물건의 교환 및 환불은 여행 종료 후 10일 이내에 신청 하셔야하며 투어에서 지정된 쇼핑장소 이외의 상점에서 개인적으로 구매한 물건은 교환 또는 환불 대행이 불가합니다. * 구매하신 물건의 환불요청시 여행상품명, 출발일, 인솔자명, 간단한 사유를 예약 담당자에게 알려주셔야 합니다. * 교환 및 환불 규정은 해당 상품 및 쇼핑센터 기준이 우선이며 교환은 1회에 한하며 처리기간은 15일 ~ 3개월정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서울-본사로의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환불과정에서 환차손이 발생할 수 있으며, TAX REFUND 금액을 뺀 차액이 지불됩니다.
★☆ 주의사항(영수증관련) ☆★
* 쇼핑시 구입하신 물건의 영수증이나 면세점(TAXFREE)에서 받게 되시는 TAX REFUND(해외 부가세 환급)영수증은 꼭 본인이 지참하셔야 합니다. 공항에서 구입하신 물건을 보여주시고 환급증명서에 확인 받은 신 후 한장(빨간색)은 우편발송하시고, 한장(파란색)은 꼭 지참하셔서 최소 3~4개월이상 보관하시는것이 좋습니다. * 구입하신 물건은 꼭 그자리에서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고, 구매 후 포장을 개봉한 물건은 이미 중고로 간주되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특히 스위스 시계는 한번 개봉하면 환불이 불가하며 교환시 구입한 영수증이 없으면 교환이 불가능하오니 꼭 영수증을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 부가세 환급(TAX REFUND) ☆★
* 유럽은 쇼핑한 물건에 대하여 약 7~10 % 의 부가세 금액을 면세 받을 수 있으며 면세점(TAX FREE) 로고가 있는 상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물품을 구입 한 후 환급 증명서를 받으셔야 합니다. * EU가입국가 입,출국시 공항(최종 출국 국가의 공항)에서 반드시 구입한 물품을 제시하고 세관에서 TAX REFUND(환급증명서) 서류에 확인을 받은 후 짐을 부쳐야 합니다. EU 가입국이 아닌 경우는 해당국가를 출국하기 전에 TAX REFUND 서류 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 공항 내에 있는 환급 창구에서 현금(EUR, USD)으로 돌려받거나 카드 계좌(2-3개월 소요)로 입금 됩니다. * 유럽에서 출국시 TAX REFUND 처리를 받지 않고 귀국하신경우 한국에서는 처리가 불가하니 주의바랍니다.
▶▶ 유럽은 타지역과 달리 쇼핑 관련하여 환불 및 교환이 원활하지 않아 곤란을 겪으실 수 있으므로 이점 꼭 상기하셔서 신중히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단순변심 또는 제품을 사용하신 후에는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제외)
▶▶ 자유여행상품 (배낭, 에어텔, 자유허니문) 이용객은 위의 주의사항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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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육포, 소시지 등의 축산물과 생과일 등 식물류는 국내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반입시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예) 비천향육포, 소고기육포, 소시지, 닭(오리)가공품, 망고 등 생과일, 씨앗, 화훼류, 묘목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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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최소 출발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여행약관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에 의거 ①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② 당사는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가.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계약 해제 통지시 : 계약금 환급 나.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다.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