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 시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제15조(여행출발 전 계약해제) - 여행출발일 20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 여행요금의 10% 배상 - 여행출발일 19~10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 여행요금의 15% 배상 - 여행출발일 9~8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 여행출발일 7~1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 여행출발 당일 취소 통보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11-10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한 것으로 제9조,제15조의 변경사항은 2011년12월28일 여행상품예약자부터 적용) ▶ 근무일(공휴일 및 토, 일요일 제외) 및 근무시간(18시 30분까지) 내에 취소요청에 한함 |
|
◎ 여행자보험 연령별 담보한도
나이 |
만0세~ 만14세 |
만15세~79세 5개월 |
79세6개월~99세 |
상해 |
사망 |
부담보(無) |
1억원 |
후유장애 |
최대 1억원(장애 등급에 따라 지금) |
의료비 |
해외 발생 3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200만원 |
통원/조제비 |
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
질병 |
사망 |
부담보(無) |
1,000만원 |
부담보(無) |
의료비 |
해외 발생 1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100만원 |
통원/조제비 |
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
배상책임(면책1만원) |
100만원 |
휴대품손해(면책1만원) |
50만원 (1품목, 1조, 1쌍 최대 20만원) |
특별비용 |
200만원 |
- 보험 접수는 여행 종료일 다음날부터 2년 이내 접수하셔야 합니다.
- 일정 종료후 보험기간은 개별연장 불가하며 보장기간은 종료일로부터 90일 이내입니다.
- 15세 미만과 79세 6개월이상 및 임산부는 보상 불가부분이 있으므로 확인 후 개별 보험 가입을 권장합니다.
- 15세 미만자, 심실상실자 또는 심신 박약자의 사망을 보험사고로 한 보험계약은 무효로 합니다. (상법 732조)
- 여행자보험은 실손실 보상 보험으로 보상한도 안에서 심사지급 되며 타보험사와 중복 가입시 비례보상됩니다.
- 보험금은 보험한도내에서 지급되며 본인부담금 공제후 지급됩니다.
항목 |
본인부담금 |
비고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상해, 질병) |
10% |
|
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 (상해, 질병) |
- 의원 - 1만원
- 종합병원 병원, 한방병원등 - 1만5천원
- 종합전문요양기관, 상급종합병원 - 2만원
|
1일,1회당 |
국내발생처방조제의료실비 (상해, 질병) |
8천원 |
1일,1회당 |
- 진료와 무관한 제비용 (제증명료, 의료보조기구 구입비)이나 입원 및국내 통원치료시 치과치료, 한방치료에서발생한 비급여 의료비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 진료기관 방문시 발생되는 통원비용 및 업무 손실비용등에 대해서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 교통사고등 국민건강 보험공단의 적용을 받지 못하는 경우 치료비의 40% 이내에서 보상됩니다.
- 상해사고로 인한 장애 판정은 사고일로부터 6개월 이후 대학병원급의 의료기관에서 후유장애를 진단 받으시길 바랍니다.
- 본인 부주의에 의한 휴대품 분실 / 파손 사고 청구시에 대해서는 보상이 불가합니다.
- 현금 및 유가증권, 신체보조장구 (치아, 틀니, 콘택트렌즈)는 보상 불가합니다. - 흠. 기스에 의한 파손은 보상 불가합니다.
- 여행자 보험은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 보장을 해드리며 기존 병력으로 인해 여행기간중 발생되는사고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ex. 기왕증등)
|
|
|
|
① 싱가폴 패키지상품은 개인사정으로 기본일정을 빠질 수 없으며, 개별 일정으로 변경 절대 불가능하오니 자유일정을 원하시는 분은 싱가폴 에어텔 상품으로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② 상기상품의 호텔은 트윈베드가 기본이며, 인원이 추가될시 엑스트라베드(바퀴달린 간이침대)가 들어갑니다. 트리플(싱글베드 3개)가 아니오니 이점 유의하시여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③ 싱가폴에서 담배와 껌은 가지고 들어가실 수 없습니다.담배는 정확히 19가치까지 반입 가능합니다.
④ 상기 일정은 항공이나 현지 사정에 따라 일정변동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⑤ 어린이 상품가는 성인 2명과 한방 사용시 적용되는 요금 입니다 .
⑥ 싱/빈 상품과 싱/바탐/조호바루 상품은 같은 날 도착하는 항공에 한해 현지에서 합류행사 있을 수 있습니다.
⑦ 싱가폴DFS에서 술이나 담배를 구매할 경우, 돌아오는 날 공항에서 찾아야 합니다.
⑧ 싱가폴 창이 공항은 국적사와 외항사의 도착 청사가 틀리기 때문에 랜드조인 예약시 반드시 수배 담당에게 항공일정을 고지 해주셔야 합니다 .
▶ 모두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1천만원(기간:2012년2월18일~2013년2월17일)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이 상품은 패키지 상품으로 단체여행을 목적으로 하는 고객님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따라서, 현지에서 불가항력적인 상황이 아닌 고객의 개인사정에 의한 개별일정 진행 및 변경이 불가하며 단체여행의 목적과 다르게 행동할 시 추가요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
① 유류할증료(FUEL SURCHARGE)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해양부의 '국제선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 에 따라 유류할증료는 예고없이 인상, 인하되고 있습니다. , 상품가 출시 시점 유류할증료보다 인상 시, 인상분은 상품가와 별도로 추가입금 하셔야 합니다. ② 달러/엔/유로화등의 환율이 급격하게 변동될 경우는 추가금액이 발생하거나 상품가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여행경비 절감 TIP ※ 상품 예약시, 행운을 예약해보세요~. 대한항공 티켓중에는 마일리지 적립(싱가포르 적립 마일리지: 4,608 마일) 대신, 5만원 현금 입금해드리는 티켓도 간혹 발생하기도 합니다.(마일리지 적립 유/무외 차이 없슴) 기회가 생긴 경우, 선착순으로 요청하신 분에게 먼저 드리고, 신청자가 없을 경우에 모두투어에서 임의로 전화연락 드려서 의향을 여쭤봅니다.
※ 기내 서비스 요청(어린이식사,유아식사 등),아기바구니,마일리지 적립문의 ☎ 대한항공 서비스센터 스카이팀 : 1588-2001 (단, 모두투어에 예약하신 후, 항공사로 탑승객 명단이 넘어가는 것은 아닙니다. 보통 출발 2주 전~1주 전에 항공사 예약과로 명단이 전송됩니다.) ▶ CHLD MEAL 종류 ▷ 출발 비행기 ※ 햅버거, 피자, 스파게티, 핫도그 ▷ 도착 비행기 ※ 햅버거, 피자, 스파게티, 핫도그 ※ 마일리지로 비지니스석 업그레이드 원하시는 경우 : 일반적으로 20~25만원의 차액이 발생하며, 필요한 마일리지는 비수기 25,000 마일, 성수기 35,000 마일 입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보기) CLICK ※ 돌아오는 날짜 변경 : 여행사 항공권은 대부분 단체 항공권이므로, 도착 날짜 변경 원할 시, 추가비용이 한화로 20만원 안팎의 추가 비용 |
|
국토해양부 액체,젤류,에어로졸에 대한 항공보안 통제지침에 따라 대한민국을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편과 환승·통과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용기 1개당 100 ㎖(cc) 를 초과하는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류 물질을 휴대하여 항공기에 탑승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면세점에서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 면세품을 사는 경우, 면세점의 포장 봉투를 뜯지만 않으시면 용량에 관계없이 기내에 가지고 탈 수 있으므로, 최종 목적지 도착시까지 절대 포장을 뜯지 마십시오. 국토해양부 http://www.mltm.go.kr (1599-0001) 참조
단, EU국가에서 갈아타시는 경우, EU 이외의 국가(인천공항 포함)에 위치한 공항 또는 시내 면세점에서 구입한 모든 액체류는 환승시 해당 국가 규정에 따라 압수될 수 있습니다.
|
|
※ 아래의 연락처는 공항에서 첫만남시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경우에 해당되며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곳(모두투어 상품판매점) 또는 예약센터 (1544-5252)로 하시기 바랍니다.
주말 : 모두투어 본사 당직자 ☎ 02) 7288-000 |
|
KMS TRAVEL(싱가폴) +국가번호 65-6220-1164 강철원이사 (HP) +국가번호 65-9736-5845
|
|
2009년 3월 개정된 문화체육관광부 관광진흥법 14조에 따라, 해외여행자 보호를 위한 해외여행경보단계(4단계: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는 출국전 외교통상부 [해외안전여행 홈페이지] (www.0404.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출국전 상기 홈페이지에서 해외여행자 인터넷자율등록제 이용도 권장드립니다. |
|
① 싱가포르에서는 800-8211-234 (수신자부담) ② 인도네시아에서는 001-803-821-13277 (수신자부담) |
|
①반드시 유효기간 6개월 이상의 여권을 소지하셔야 합니다. (부족할 시, 인도네시아 입국 자체가 안됨.)
②인도네시아(바탐,빈탄) 입국시 단수여권은 입국 불가입니다.
③싱가폴에서 바탐으로 이동하는 페리를 예약하기 위해서는 <<여권번호,여권만료일,주민등록번호,영문이름>>이 들어가야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 사항들 입력이 늦어지면 페리시간이 늦춰지거나, 못넘어갈 수도 있으니, 예약하실 때, 반드시 여권 관련사항을 체크해 주세요.
|
|
① DFS Galleria: 면세점(환불 및 기타문의 서울 DFS 사무실 Tel:02-774-2927,Fax:02-774-2928) ② 마이라이프: 캐나다산 건강식품 [상어연골,오메가3,알부민,비타민 등] Tel. (65) 6423 1035 ③ LUX 라텍스 : 천연고무를 이용한 각종 제품 판매 Tel. (65) 6272 0320 ④ 잡화 : 주방용품 및 화장품 Tel. (65) 6377 0981 ⑤ 버스 기사의 잡화를 판매합니다.
♣ 구입하신 물품의 환불 및 교환요청은 반드시 한달이내에 요청(미사용조건과 영수증 반드시첨부)하셔야 하며, 환불시 10%의 환불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
※ 육포, 소시지 등의 축산물과 생과일 등 식물류는 국내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반입시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예) 비천향육포, 소고기육포, 소시지, 닭(오리)가공품, 망고 등 생과일, 씨앗, 화훼류, 묘목 등 |
|
Q : 싱가포르의 전압은 어떻게 되나요? A : 220-240V, 50Hz로 한국의 110/220v겸용 전자제품을 대부분 그대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와 다르게 3개의 구명이 있는 플러그를 사용하므로 미리 어댑터를 준비해가는것이 좋습니다. Q : 싱가포르 시내에서 환전이 가능한가요? A: 시내 은행이나 환전소에서 가능하며 창이 공항 환전소보다 약간 유리한 환율을 적용해 줍니다. 공항 환전소는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시내은행이나 환전소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3시/토요일은 오전에만 운영합니다. Q: 싱가포르는 늘 더운가요? A: 평균 기온이 24-32 도로 일년내내 덥고 습도가 높은 편입니다. 그중 가장 더운때는 6월부터 8월입니다. 하지만 쇼핑몰이나 버스, 지하철 안 등은 항상 에어컨이 가동 중이므로 긴팔 가디건을 준비 해가는것이 좋습니다. Q : 옵션을 출발 전 선 예약을 하면 조금이라도 할인 받을 수 있지 않나요? A : 네, 가능합니다. 출발 전 옵션 사전 신청하시면 USD $5 정도 할인을 받으 실 수 있습니다. Q : 싱가포르나 빈탄에서 커넥팅룸 요청이 많이 어려운가요? A : 요청은 가능하시나 출발전 커넥팅룸에 대한 사전 컴펌은 드리기 어렵습니다. 현지 방 상황에 따라 결정 되어지는 부분이라 커넥팅룸을 원하시면 리퀘스트만 해드리는것으로 진행되고있습니다.
|
|
☞ 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최소 출발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여행약관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에 의거 ①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② 당사는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가.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계약 해제 통지시 : 계약금 환급 나.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다.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