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예약금 규정]
- 예약후 3일이내에 1인당 상품가의 20% 의 예약금을 입금하셔야 합니다. 입금하지 않으시면 예약이 확정되지 않습니다.
[취소료 규정]
본 상품은 항공좌석 또는 호텔객실에 대한 비용을 전액 선납해 놓은 상품으로서, 취소시 다음과 같은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 여행출발 46일전(~46)까지 취소시: 계약금 환급
- 여행출발 21일전(45~21)까지 취소시: 여행요금의 30% 배상
- 여행출발 1일전(20~1)까지 취소시: 여행요금의 50% 배상
- 여행출발 당일 취소시: 여행요금의 60% 배상
[취소위약금 증빙 제공 및 차액환급] 고객님은 상기 취소료에 대해 증빙을 요청할 수 있으며, 당사는 취소에 따른 실비 증빙을 고객님께 제공하여 드립니다. 취소료 규정과 증빙(인건비 포함)에서 차액이 있는 경우 이를 환급할 수 있습니다. ▶ 근무일(공휴일 및 토, 일요일 제외) 및 근무시간(18시 30분까지) 내에 취소요청에 한함 |
 |
◎ 여행자보험 연령별 담보한도
나이 |
만0세~ 만14세 |
만15세~79세 5개월 |
79세6개월~99세 |
상해 |
사망 |
부담보(無) |
3억원 |
1억원 |
후유장애 |
최대 1억원 (장애 등급에 따라 지금) |
최대 2억원 (장애 등급에 따라 지금) |
최대 1억원 (장애 등급에 따라 지금) |
의료비 |
해외 발생 3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200만원 |
통원/조제비 |
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
질병 |
사망 |
부담보(無) |
1,000만원 |
부담보(無) |
의료비 |
해외 발생 1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100만원 | tr>
통원/조제비 |
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 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
배상책임(면책1만원) |
100만원 |
휴대품손해(면책1만원) |
50 만원 (1품목, 1조, 1쌍 최대 20만원) |
특별비용 |
200만원 |
- 보험 접수는 여행 종료일 다음날부터 2년 이내 접수하셔야 합니다.
- 일정 종료후 보험기간은 개별연장 불가하며 보장기간은 종료일로부터 90일 이내입니다.
- 15세 미만과 79세 6개월이상 및 임산부는 보상 불가부분이 있으므로 확인 후 개별 보험 가입을 권장합니다.
- 15세 미만자, 심실상실자 또는 심 신 박약자의 사망을 보험사고로 한 보험계약은 무효로 합니다. (상법 732조)
- 여행자보험은 실손실 보상 보험으로 보상한도 안에서 심사지급 되며 타보험사와 중복 가입시 비례보상됩니다.
- 보험금은 보험한도내에서 지급되며 본인부담금 공제후 지급됩니다.
항목 |
본인부담금 |
비고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상해, 질병) |
10% |
|
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 (상해, 질병) |
- 의원 - 1만원
- 종합병원 병원, 한방병원등 - 1만5천원
- 종합전문요양기관, 상급종합병원 - 2만원
|
1일,1회당 |
국내발생처방조제의료실비 (상해, 질병) |
8천원 |
1일,1회당 |
- 진료와 무관한 제비용 (제증명료, 의료보조기구 구입비)이나 입원 및국내 통원치료시 치과치료, 한방치료에서발생한 비급여 의료비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 진료기관 방문시 발생되는 통원비용 및 업무 손실비용등에 대해서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 교통사고등 국민건강 보험공단의 적용을 받지 못하는 경우 치료비의 40% 이내에서 보상됩니다.
- 상해사고로 인한 장애 판정은 사고일로부터 6개월 이후 대학병원급의 의료기관에 서 후유장애를 진단 받으시길 바랍니다.
- 본인 부주의에 의한 휴대품 분실 / 파손 사고 청구시에 대해서는 보상이 불가합니다.
- 현금 및 유가증권, 신체보조장구 (치아, 틀니, 콘택트렌즈)는 보상 불가합니다. - 흠. 기스에 의한 파손은 보상 불가합니다.
- 여행자 보험은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 보장을 해드리며 기존 병력으로 인해 여행기간중 발생되는사고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ex. 기왕증등)< /li>
|
 |
*인도네시아 발리 면세 한도는 $250/1인당 입니다. [발리 공항 입국심사시 주의하세요]
*발리 공항 포트 주의 요망 [각자 짐 챙겨서 가이드 미팅 하셔야 합니다]
▶ 모두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1천만원(기간:2012년2월18일~2013년2월17일)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
 |
☞ 유류할증료(FUEL SURCHARGE)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해양부의 '국제선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 에 따라 유류할증료는 예고없이 인상, 인하되고 있습니다. , 상품가 출시 시점 유류할증료보다 인상 시, 인상분은 상품가와 별도로 추가입금 하셔야 합니다. ☞ 달러/엔/유로화등의 환율이 급격하게 변동될 경우는 추가금액이 발생하거나 상품가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당사 여행약관 근거 제12조(여행요금의 변경) ① 국외여행을 실시함에 있어서 이용운송, 숙박기관에 지급하여야 할 요금이 계약체결시보다 5%이상 증감하거나 여행요금에 적용된 외화환율이 계약체결시보다 2% 이상 증감한 경우 당사 또는 여행자는 그 증감된 금액 범위 내에서 여행요금의 증감을 상대방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② 당사는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여행요금을 증액하였을 때에는 여행출발일 15일전에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
※ 여행경비 절감 TIP ※ 상품 예약시, 행운을 예약해보세요~. 대한항공 티켓중에는 마일리지 적립대신, 5만원 현금 입금해드리는 티켓도 간혹 발생하기도 합니다.(마일리지 적립 유/무외 차이 없슴) 기회가 생긴 경우, 선착순으로 요청하신 분에게 먼저 드리고, 신청자가 없을 경우에 모두투어에서 임의로 전화연락 드려서 의향을 여쭤봅니다.
※ 기내 서비스 요청(어린이식사,유아식사 등),아기바구니,마일리지 적립문의 ☎ 대한항공 서비스센터 스카이팀 : 1588-2001 (단, 모두투어에 예약하신 후, 항공사로 탑승객 명단이 넘어가는 것은 아닙니다. 보통 출발 2주 전~1주 전에 항공사 예약과로 명단이 전송됩니다.) ※ 마일리지로 비지니스석 업그레이드 원하시는 경우 : 일반적으로 20~25만원의 차액이 발생하며, 필요한 마일리지는 비수기 25,000 마일, 성수기 35,000 마일 입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보기) CLICK ※ 돌아오는 날짜 변경 : 여행사 항공권은 대부분 단체 항공권이므로, 도착 날짜 변경 원할 시, 추가비용이 한화로 20만원 안팎의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항공좌석 배정은 해당 항공사 고유의 권한으로 임의적으로 배정이 안되며, 개별적으로 탑승수속창구에서 좌석배정을 받으셔야 합니다. 여행사에서 원하는 좌석 배정을 할 수 없습니다. 만석인 날은 좌석이 불가피하게
|
 |
국토해양부 액체,젤류,에어로졸에 대한 항공보안 통제지침에 따라 대한민국을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편과 환승·통과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용기 1개당 100 ㎖(cc) 를 초과하는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류 물질을 휴대하여 항공기에 탑승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면세점에서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 면세품을 사는 경우, 면세점의 포장 봉투를 뜯지만 않으시면 용량에 관계없이 기내에 가지고 탈 수 있으므로, 최종 목적지 도착시까지 절대 포장을 뜯지 마십시오. 국토해양부 http://www.mltm.go.kr (1599-0001) 참조
단, EU국가에서 갈아타시는 경우, EU 이외의 국가(인천공항 포함)에 위치한 공항 또는 시내 면세점에서 구입한 모든 액체류는 환승시 해당 국가 규정에 따라 압수될 수 있습니다.
|
 |
※ 아래의 연락처는 공항에서 첫만남시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경우에 해당되며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곳(모두투어 상품판매점) 또는 예약센터 (1544-5252)로 하시기 바랍니다.
평일 : 모두투어 공항지점 ☎ 032) 743-3700 주말 : 모두투어 본사 당직자 ☎ 02) 7288-000 |
 |
마타하리(발리) : (이명선대리)
한국에서 T:001-62-81-339-694970
발리에서 : T:0813-3969-4970 T:361-703-479 |
 |
2009년 3월 개정된 문화체육관광부 관광진흥법 14조에 따라, 해외여행자 보호를 위한 해외여행경보단계(4단계: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는 출국전 외교통상부 [해외안전여행 홈페이지] (www.0404.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출국전 상기 홈페이지에서 해외여행자 인터넷자율등록제 이용도 권장드립니다. |
 |
*인도네시아 발리에서는 001-803-821-13277(수신자부담전화) |
 |
*반드시 6개월이상의 여권을 소지하여야합니다. *인도네시아 발리 도착 비자 있습니다. 입국시 비자를 받으셔야 하며 비용은 1인당 $25(현지지불) 입니다. |
 |
▶발리 특산품과 기념품을 구입을 위한 쇼핑관광 ◀
* IIN : 라텍스 * DEWATA 또는 TEHE AGUNG : 잡화 및 폴로티 매장 * 클린&그린: 꿀 , 코코넛 오일, 아로마 오일 * DFS (DUTY FREE SHOP) : 면세점
|
 |
① 한국-발리간의 시차: 발리가 한국보다 1시간 느립니다(우리나라가 정오일때 발리는 오전11시) ② 화폐: 인도네시아 화폐 단위는 루피아(Rupia)이고 1,000루피아가 약 한화로 150원 정도 입니다. (인도네시아 정부 정책에 의해 발리에서는 1997년 이전에 발행된 US달러는 루피아로 환전이 불가합니다) ③ 전압: 대부분의 호텔은 220V 50HZ이므로 민감하지 않은 한국 전기제품은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④ 리조트 중/석식의 경우, 식사를 추가로 포함해가실 때 현지에서 안드셔도 환불이 안되므로, 추가로 호텔 식사를 원하실 경우 체크아웃하면서 룸차지로 계산하는 방식을 추천합니다.(현지지불과 포함시 비용 동일)
※ 육포, 소시지 등의 축산물과 생과일 등 식물류는 국내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반입시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예) 비천향육포, 소고기육포, 소시지, 닭(오리)가공품, 망고 등 생과일, 씨앗, 화훼류, 묘목 등 |
 |
1. 전압 220V, 50HZ / 위 사진과 같은 3핀 코드와 한국과 같은 2핀코드를 겸용으로 사용가능합니다

2. 같이 행사하는 인원은 몇명 정도 되나요?
허니문상품은 상황에 따라 최소 1커플부터 최대 5커플까지 함께 행사진행을 하게됩니다.
3. 호텔 체크인시 deposit(보증금)이란?
호텔에 따라 체크인시 신용카드 제시를 요구하거나 현금으로 보증금을 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객실에서 사용하는 전화 요금, 미니바 사용, 세탁 서비스등과 같이 추가 요금이 있는 서비스에 대한 보증금(deposit)이며 숙박료는 청구되지 않습니다. 또한 신용카드 deposit의 경우 일정 금액을 미리 승인을 내는 경우가 있으며 체크아웃시 개인 경비에 대한 지불이 끝나거나 지불할 것이 없다면 일정 기간후에는 자동으로 카드 승인취소가 요청됩니다.
간혹 고객님의 카드결재일이 취소요청보다 빠른경우 고지서에 표시되는 경우가 있으나, 카드비용이 청구되는 것은 아니니 카드사에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
 |
☞ 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최소 출발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여행약관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에 의거
-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당사는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 가.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계약 해제 통지시 : 계약금 환급n
-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