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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 후 여행을 취소할 경우 국외여행표준약관 제 15조의 소비자피해보상규정에 따라 아래의 비율로 취소료를 부과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15조(여행출발 전 계약해제)
① 당사는 또는 여행자는 여행출발전 이 여행계약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발생하는 손해액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배상합니다.
1.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이 있는 경우(여행자의 취소 요청시)
- 여행출발일 20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 여행요금의 10% 배상 - 여행출발일 19~10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 여행요금의 15% 배상 - 여행출발일 9~8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 여행출발일 7~1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 여행출발 당일 취소 통보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위 취소료와 별도로 항공권 발권 후 또는 호텔 수배 후에는 별도의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취소전에 반드시 취소료를 재확인하여 주세요.
[취소위약금 증빙 제공 및 차액환급] 고객님은 상기 취소료에 대해 증빙을 요청할 수 있으며, 당사는 취소에 따른 실비 증빙을 고객님께 제공하여 드립니다. 취소료 규정과 증빙(인건비 포함)에서 차액이 있는 경우 이를 환급할 수 있습니다.
▶ 근무일(공휴일 및 토, 일요일 제외) 및 근무시간(18시 30분까지) 내에 취소요청에 한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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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자보험 연령별 담보한도
나이 |
만0세~ 만14세 |
만15세~79세 5개월 |
79세6개월~99세 |
상해 |
사망 |
부담보(無) |
3억원 |
1억원 |
후유장애 |
최대 1억원 (장애 등급에 따라 지금) |
최대 2억원 (장애 등급에 따라 지금) |
최대 1억원 (장애 등급에 따라 지금) |
의료비 |
해외 발생 3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200만원 |
통원/조제비 |
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
질병 |
사망 |
부담보(無) |
1,000만원 |
부담보(無) |
의료비 |
해외 발생 1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100만원 |
통원/조제비 |
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 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
배상책임(면책1만원) |
100만원 |
휴대품손해(면책1만원) |
50 만원 (1품목, 1조, 1쌍 최대 20만원) |
특별비용 |
200만원 |
- 보험 접수는 여행 종료일 다음날부터 2년 이내 접수하셔야 합니다.
- 일정 종료후 보험기간은 개별연장 불가하며 보장기간은 종료일로부터 90일 이내입니다.
- 15세 미만과 79세 6개월이상 및 임산부는 보상 불가부분이 있으므로 확인 후 개별 보험 가입을 권장합니다.
- 15세 미만자, 심실상실자 또는 심 신 박약자의 사망을 보험사고로 한 보험계약은 무효로 합니다. (상법 732조)
- 여행자보험은 실손실 보상 보험으로 보상한도 안에서 심사지급 되며 타보험사와 중복 가입시 비례보상됩니다.
- 보험금은 보험한도내에서 지급되며 본인부담금 공제후 지급됩니다.
항목 |
본인부담금 |
비고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상해, 질병)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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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 (상해, 질병) |
- 의원 - 1만원
- 종합병원 병원, 한방병원등 - 1만5천원
- 종합전문요양기관, 상급종합병원 - 2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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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1회당 |
국내발생처방조제의료실비 (상해, 질병) |
8천원 |
1일,1회당 |
- 진료와 무관한 제비용 (제증명료, 의료보조기구 구입비)이나 입원 및국내 통원치료시 치과치료, 한방치료에서발생한 비급여 의료비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 진료기관 방문시 발생되는 통원비용 및 업무 손실비용등에 대해서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 교통사고등 국민건강 보험공단의 적용을 받지 못하는 경우 치료비의 40% 이내에서 보상됩니다.
- 상해사고로 인한 장애 판정은 사고일로부터 6개월 이후 대학병원급의 의료기관에 서 후유장애를 진단 받으시길 바랍니다.
- 본인 부주의에 의한 휴대품 분실 / 파손 사고 청구시에 대해서는 보상이 불가합니다.
- 현금 및 유가증권, 신체보조장구 (치아, 틀니, 콘택트렌즈)는 보상 불가합니다. - 흠. 기스에 의한 파손은 보상 불가합니다.
- 여행자 보험은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 보장을 해드리며 기존 병력으로 인해 여행기간중 발생되는사고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ex. 기왕증등)< /l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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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일정 변경시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리턴 연장시: 호텔 추가요금 - 1박당 1인 15만원 *일정 연장을 원하실 경우 예약시에 미리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정 변경을 원하실 경우, 공항 미팅 센딩이 제공되지 않을 수 있으며, 별도 요청시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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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일정은 현지사정으로 인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내부관람]으로 표시된 것 외의 관광지는 외부 또는 조망 관람입니다. *확정 일정표는 출발 3일전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예약시 반드시 여권 영문과 동일한 영문으로 예약을 부탁드리며, 영문 변경시 항공 좌석이 재작업 되어야하기 때문에 좌석 상황이 변경되어 질 수 있습니다. 또한 예약 후 반드시 항공 좌석 확정을 담당자와 재확인하여주세요. *현지에서 모두투어 허니문 손님분들과 합류하십니다. 행사 지역이 겹쳐지는 같은날 출발 모두투어 허니문 손님분들과 만나시게 됩니다. (파리일주, 파리/로마, 파리/스위스, 파리/프라하 손님분들은 파리에서는 공동행사 하시게 됩니다) *일정표상의 호텔은 예정호텔입니다. 유럽 전시회 및 박람회 기간이나 예정호텔 레노베이션 기간중 또는 기타 사정에 의해 동급의 시내 또는 외곽의 다른 호텔로 확정 될 수 있습니다. *기본일정 진행시 공항 미팅 센딩이 포함입니다. 일정 변경을 원하실 경우, 공항 미팅 센딩이 제공되지 않을 수 있으며, 별도 요청시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한화손해보험 2억원 해외여행자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현지에서 병원을 이용하실 경우 진단서와 병원비 영수증을 보관해주시고 만약 소지품을 분실하셨을때는 현지 경찰서에서 발행하는 "POLICE REPORT"를 받아오셔야 보험 적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의 책임 [공통] 반드시 신청전/출발전에 상품 일정표 및 목적지의 여행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건강 정보 : 여행 전, 해외여행 질병정보센터 홈페이지 www.travelinfo.cdc.go.kr 에서 여행 목적지에서 유행 중이거나 주의해야 할 질병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해외 안전 여행 정보 : 외교통상부 해외안전여행 홈페이지 www.0404.go.kr 에서 국가나 지역별 위험수준, 안전대책, 행동지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모두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1천만원(기간:2013년2월18일~2014년2월17일)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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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류할증료는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해양부의 '국제선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에따라 예고없이 인상되거나, 또는 인하된 금액이 반영될 수 있습니다. ☞달러/엔/유로화등의 환율이 급격하게 변동될 경우는 추가금액이 발생하거나 상품가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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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니문은 기본적으로 더블룸을 요청하지만, 방배정은 체크인 당시에 호텔사정으로 확정됩니다. 더블룸은 게런티되는 사항은 아니며, 유럽의 경우 트윈룸 침대두개를 붙여 더블룸으로 간주하는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유럽은 환경 보호 차원에서 호텔에 치약, 칫솔, 1회용 면도기, 실내화 등을 갖추고 있지 않으므로, 개별적으로 세면도구를 준비하여 주세요. *일부 호텔은 욕조가 없는 샤워부스 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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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좌석 배정은 해당 항공사 고유의 권한으로 임의적 배정이 불가하며, 개별적으로 탑승수속 창구에서 좌석배정을 받으셔야 합니다. 늦으실 경우 좌석이 떨어질 수 있음을 유의 바랍니다. ▶에어프랑스와 네덜란드항공이 함께하는 자체 마일리지 프로그램 [Flying Blue]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좌석등급에 따라 25-100% 마일적립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회원가입 및 마일리지 정보 조회 http://www.airfrance.co.kr/ (출발 전 회원가입 필수)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은 일부 예약 클래스에 한해 일부 적립이 가능합니다. 해당 상품의 기준 예약 클래스는 ' T ' 클래스(AF 항공)이며, 해당 클래스의 경우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은 불가합니다. 또한 KLM 항공은 T,Q,L,H,K 등의 예약 클래스는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이 불가합니다. 단, 기준 예약 클래스 좌석 상황이 어려울 경우 상위 클래스 예약으로 추가 요금이 발생 할 수 있으며,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일부 적립이 가능 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관련 문의는 (1588-2001) 또는 인천 공항 스카이패스 데스크를 통해 문의 및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반드시 출국 전에 스카이패스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 관련 정보는 사전 공지없이 변경 될 수 있으며, 적립률 기준은 예약일이 아닌 탑승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Flying Blue] 마일리지와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는 중복 적용 되지 않습니다. ▶항공권 발권 전에는 영문과 항공 일정을 정확히 한번 더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출발 후에는 리턴날짜 또는 항공편수 변경이 불가하시며, 환불 또한 불가합니다. ▶발권 후 환불 패널티 : 22만원, ▶출발전 재예약 : 17만원 ▶위탁 수하물 : 23Kg 수하물 1개 무료 ▶휴대 수하물 : 수하물+용품 최대 12 kg 까지 허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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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해양부 액체,젤류,에어로졸에 대한 항공보안 통제지침에 따라 대한민국을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편과 환승·통과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용기 1개당 100 ㎖(cc) 를 초과하는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류 물질을 휴대하여 항공기에 탑승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면세점에서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 면세품을 사는 경우, 면세점의 포장 봉투를 뜯지만 않으시면 용량에 관계없이 기내에 가지고 탈 수 있으므로, 최종 목적지 도착시까지 절대 포장을 뜯지 마십시오. 국토해양부 http://www.mltm.go.kr (1599-0001) 참조
단, EU국가에서 갈아타시는 경우, EU 이외의 국가(인천공항 포함)에 위치한 공항 또는 시내 면세점에서 구입한 모든 액체류는 환승시 해당 국가 규정에 따라 압수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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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의 연락처는 공항에서 첫만남시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경우에 해당되며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곳(모두투어 상품판매점) 또는 예약센터 (1544-5252)로 하시기 바랍니다.
평일 : 모두투어 공항지점 ☎ 032) 743-3700 주말 : 모두투어 본사 당직자 ☎ 02) 7288-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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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두투어 프랑스(파리) ☎ 33 (0)1 4969 9627 * 모두투어 스위스(인터라켄) ☎ 41 (0)33 821 1285~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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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년 3월 개정된 문화체육관광부 관광진흥법 14조에 따라, 해외여행자 보호를 위한 해외여행경보단계(4단계: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는 출국전 외교통상부 [해외안전여행 홈페이지] (www.0404.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출국전 상기 홈페이지에서 해외여행자 인터넷자율등록제 이용도 권장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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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신자 부담 국제전화 하는 방법 (한국통신)
* 영국 : 0800-028-6516 * 프랑스 : 0800-908-536 * 스위스 : 0800-561-401 * 이태리 : 800-874-385 * 체코 : 800-001-138 * 오스트리아: 0800-200-2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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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권 유효기간이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하며, 비자는 무비자 입국입니다.
▶해외 여행 시, 여권 내 서명 필히 기재 안내 (*외교 통상부 보도자료) 여권을 신규로 신청하는 여행자는 여권 수령 즉시 여권 내 서명란에 자필로 서명을 해야합니다. 이미 여권을 소지한 여행자에게도 서명을 하지 않을 경우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권 내에 기재된 서명이 신용카드 및 출입국 관련 서류상의 서명, 호텔 체재시 작성 서류 상의 서명 등과 상이할 경우 위조 및 변조 여권으로 의심 받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동일하게 서명을 해야합니다. 미서명 여권 소지자는 조서 작성, 인터뷰 실시, 벌금 부과, 탑승지로의 환승 조치 등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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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별 쇼핑정보
파리 : FRAGORARD 향수박물관, PRINTEMPS 백화점, LAFAYETTE 백화점 중 2~3곳. ※일정에 해당 되는 지역에 한해 방문합니다.
※현지 사정에 의해 방문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자유 시간 내에 방문하실 때에는 가이드가 동행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쇼핑관련)
* 구입하신 물건의 교환 및 환불은 여행 종료 후 10일 이내에 신청 하셔야하며 투어에서 지정된 쇼핑장소 이외의 상점에서 개인적으로 구매한 물건은 교환 또는 환불 대행이 불가합니다. * 구매하신 물건의 환불요청시 여행상품명, 출발일, 인솔자명, 간단한 사유를 예약 담당자에게 알려주셔야 합니다. * 교환 및 환불 규정은 해당 상품 및 쇼핑센터 기준이 우선이며 교환은 1회에 한하며 처리기간은 15일 ~ 3개월정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서울-본사로의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환불과정에서 환차손이 발생할 수 있으며, TAX REFUND 금액을 뺀 차액이 지불됩니다.
▷주의사항(영수증관련)
* 쇼핑시 구입하신 물건의 영수증이나 면세점(TAXFREE)에서 받게 되시는 TAX REFUND(해외 부가세 환급)영수증은 꼭 본인이 지참하셔야 합니다. 공항에서 구입하신 물건을 보여주시고 환급증명서에 확인 받은 신 후 한장(빨간색)은 우편발송하시고, 한장(파란색)은 꼭 지참하셔서 최소 3~4개월이상 보관하시는것이 좋습니다. * 구입하신 물건은 꼭 그자리에서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고, 구매 후 포장을 개봉한 물건은 이미 중고로 간주되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특히 스위스 시계는 한번 개봉하면 환불이 불가하며 교환시 구입한 영수증이 없으면 교환이 불가능하오니 꼭 영수증을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해외 부가세 환급(TAX REFUND)
* 유럽은 쇼핑한 물건에 대하여 약 7~10 % 의 부가세 금액을 면세 받을 수 있으며 면세점(TAX FREE) 로고가 있는 상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물품을 구입 한 후 환급 증명서를 받으셔야 합니다. * EU가입국가 입,출국시 공항(최종 출국 국가의 공항)에서 반드시 구입한 물품을 제시하고 세관에서 TAX REFUND(환급증명서) 서류에 확인을 받은 후 짐을 부쳐야 합니다. EU 가입국이 아닌 경우는 해당국가를 출국하기 전에 TAX REFUND 서류 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 공항 내에 있는 환급 창구에서 현금(EUR, USD)으로 돌려받거나 카드 계좌(2-3개월 소요)로 입금 됩니다. * 유럽에서 출국시 TAX REFUND 처리를 받지 않고 귀국하신경우 한국에서는 처리가 불가하니 주의바랍니다.
▶유럽은 타지역과 달리 쇼핑 관련하여 환불 및 교환이 원활하지 않아 곤란을 겪으실 수 있으므로 이점 꼭 상기하셔서 신중히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단순변심 또는 제품을 사용하신 후에는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제외)
▶자유여행상품 (배낭, 에어텔, 자유허니문) 이용객은 위의 주의사항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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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육포, 소시지 등의 축산물과 생과일 등 식물류는 국내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반입시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예) 비천향육포, 소고기육포, 소시지, 닭(오리)가공품, 망고 등 생과일, 씨앗, 화훼류, 묘목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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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최소 출발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여행약관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에 의거
-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당사는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 가.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계약 해제 통지시 : 계약금 환급n
-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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