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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넷상에서 예약/결제 취소 및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예약/결제 취소나 여행자정보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 시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제15조(여행출발 전 계약해제) - 여행출발일 20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 여행요금의 10% 배상 - 여행출발일 19~10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 여행요금의 15% 배상 - 여행출발일 9~8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 여행출발일 7~1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 여행출발 당일 취소 통보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11-10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한 것으로 제9조,제15조의 변경사항은 2011년12월28일 여행상품예약자부터 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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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자보험 연령별 담보한도
나이 |
만0세~ 만14세 |
만15세~79세 5개월 |
79세6개월~99세 |
상해 |
사망 |
부담보(無) |
1억원 |
후유장애 |
최대 1억원(장애 등급에 따라 지급) |
의료비 |
해외 발생 3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500만원 |
통원/조제비 |
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
질병 |
사망 |
부담보(無) |
1,000만원 |
부담보(無) |
의료비 |
해외 발생 1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100만원 |
통원/조제비 |
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 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
배상책임(면책1만원) |
100만원 |
휴대품손해(면책1만원) |
50만원 (1품목, 1조, 1쌍 최대 20만원) |
특별비용 |
200만원 |
- 보험 접수는 여행 종료일 다음날부터 2년 이내 접수하셔야 합니다.
- 일정 종료후 보험기간은 개별연장 불가하며 보장기간은 종료일로부터 90일 이내입니다.
- 15세 미만과 79세 6개월이상 및 임산부는 보상 불가부분이 있으므로 확인 후 개별 보험 가입을 권장합니다.
- 15세 미만자, 심실상실자 또는 심신 박약자의 사망을 보험사고로 한 보험계약은 무효로 합니다. (상법 732조)
- 여행자보험은 실손실 보상 보험으로 보상한도 안에서 심사지급 되며 타보험사와 중복 가입시 비례보상됩니다.
- 보험금은 보험한도내에서 지급되며 본인부담금 공제후 지급됩니다.
항목 |
본인부담금 |
비고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상해, 질병)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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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 (상해, 질병) |
- 의원 - 1만원
- 종합병원 병원, 한방병원등 - 1만5천원
- 종합전문요양기관, 상급종합병원 - 2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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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1회당 |
국내발생처방조제의료실비 (상해, 질병) |
8천원 |
1일,1회당 |
- 진료와 무관한 제비용 (제증명료, 의료보조기구 구입비)이나 입원 및국내 통원치료시 치과치료, 한방치료에서발생한 비급여 의료비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 진료기관 방문시 발생되는 통원비용 및 업무 손실비용등에 대해서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 교통사고등 국민건강 보험공단의 적용을 받지 못하는 경우 치료비의 40% 이내에서 보상됩니다
- 상해사고로 인한 장애 판정은 사고일로부터 6개월 이후 대학병원급의 의료기관에서 후유장애를 진단 받으시길 바랍니다.
- 본인 부주의에 의한 휴대품 분실 / 파손 사고 청구시에 대해서는 보상이 불가합니다.
- 현금 및 유가증권, 신체보조장구 (치아, 틀니, 콘택트렌즈)는 보상 불가합니다. - 흠. 기스에 의한 파손은 보상 불가합니다.
- 여행자 보험은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 보장을 해드리며 기존 병력으로 인해 여행기간중 발생되는사고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ex. 기왕증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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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천 선택관광은 일정표 상에 명기 되어 있습니다. 선택은 자율이며, 인솔자, 현지 가이드와 상의 하에 진행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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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권 상의 정확한 영문 이름으로 예약 바랍니다. * 일정 상에 보여지는 예정호텔은 동급의 다른 호텔로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책임 - 반드시 신청전/출발전에 상품 일정표 및 목적지의 여행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20세 미만의 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여행객은 친권자의 동의서가 필요합니다.
1) 건강 정보 - 여행 전, 해외여행 질병정보센터 홈페이지 www.travelinfo.cdc.go.kr 에서 여행 목적지에서 유행 중이거나 주의해야 할 질병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해외 안전 여행 정보 - 외교통상부 해외안전여행 홈페이지 www.0404.go.kr 에서 국가나 지역별 위험수준, 안전대책, 행동지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모두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1천만원(기간:2014년2월18일~2015년2월17일)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이 상품은 패키지 상품으로 단체여행을 목적으로 하는 고객님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따라서, 현지에서 불가항력적인 상황이 아닌 고객의 개인사정에 의한 개별일정 진행 및 변경이 불가하며 단체여행의 목적과 다르게 행동할 시 추가요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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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류할증료(FUEL SURCHARGE)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해양부의 ‘국제선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에 따라 추가 인상 또는 인하된 유류할증료 금액을 상품가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 달러/엔/유로화등의 환율이 급격하게 변동될 경우는 추가금액이 발생하거나 상품가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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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인 1실 ( 트윈 또는 더블 일반룸 기준) * 어린이 요금은 성인 2인과 같은 방을 사용할 경우에 적용가능합니다. -동유럽의 호텔은 3인 1실은 간이 침대가 들어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다소 불편할 수 있습니다. * 일부 호텔은 욕조가 없는 샤워부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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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싱글 사용 시 : 전일정 25만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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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를 마치시고 현지에서 귀국일 변경을 원하실 경우 출발일로부터 35일내 가능합니다.
♠ USD 300 의 추가요금이 발생되며, 귀국시 현지공항 아시아나 카운터에서 현지화페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 원하시는 날짜의 좌석상황을 확인해야하므로 담당자에게 필히 말씀해주세요.
♠ 유럽내 다른 도시로의 변경은 되지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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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교통부 액체,젤류,에어로졸에 대한 항공보안 통제지침에 따라 대한민국을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편과 환승·통과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용기 1개당 100 ㎖(cc) 를 초과하는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류 물질을 휴대하여 항공기에 탑승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면세점에서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 면세품을 사는 경우, 면세점의 포장 봉투를 뜯지만 않으시면 용량에 관계없이 기내에 가지고 탈 수 있으므로, 최종 목적지 도착시까지 절대 포장을 뜯지 마십시오. 국토교통부 http://www.mltm.go.kr (1599-0001) 참조
단, EU국가에서 갈아타시는 경우, EU 이외의 국가(인천공항 포함)에 위치한 공항 또는 시내 면세점에서 구입한 모든 액체류는 환승시 해당 국가 규정에 따라 압수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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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의 연락처는 공항에서 첫만남시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경우에 해당되며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곳(모두투어 상품판매점) 또는 예약센터 (1544-5252)로 하시기 바랍니다.
평일 : 모두투어 공항지점 ☎ 032) 743-3700 주말 : 모두투어 본사 당직자 ☎ 02) 7288-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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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uro Innovative Tour(E.I.T) 김혜란 사장 : +420-774-988-118 // 070-7818-5411
☎ 글로벌 프라하 한윤정 실장: +420-602-654-771 // 070-8268-498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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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년 3월 개정된 문화체육관광부 관광진흥법 14조에 따라, 해외여행자 보호를 위한 해외여행경보단계(4단계: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는 출국전 외교통상부 [해외안전여행 홈페이지] (www.0404.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출국전 상기 홈페이지에서 해외여행자 인터넷자율등록제 이용도 권장드립니다.
독일 긴급연락처 : * 경찰서 또는 비상전화 : 110 * 구급차 또는 소방서전화: 112 * 긴급의료기관 요청 : 31 00 31 * 차량 응급 조치(ADAC) : 0180 222 22 22
대사관 Botschaft der Republik Korea * 주 소 : Stulerstr. 8/10, 10787 Berlin (Bundesrepublik Deutschland) * 홈페이지 : http://deu.mofa.go.kr * 이 메 일 : koremb-ge@mofa.go.kr * 전화번호 : +49-(0)26065 0 / 영사과 : +49-(0)30-26065 432(-3, -4) * 팩 스 : +49-(0)26065 51 / 영사과 팩스 : +49-(0)30-26065 54 * 근무시간 : 월-금 09:00-12:00, 14:00-17:00(16:45까지 접수) * 관할지역 : Berlin, Brandenburg, Sachsen-Anhalt, Sachsen, Mecklenburg-Vorpommern, Thuringen
오스트리아 긴급연락처 : 1. 경찰(범죄신고): 133 2. 청각장애자를 위한 범죄문자신고: 0800 133 133 3. 소방(화재신고): 122 4. 구급차(응급의료): 144 5. 독극물 응급전화: 406 4343 6. 24시간 당직의사: 141 7. 전화번호 안내: 118899
대사관 연락처 1. 대사관 주소: Gregor-Mendel-Strasse 25, 1180 Wien 2. 대사관 홈페이지 주소: http://aut.mofa.go.kr 3. 대사관 대표이메일 주소: mail@koreaemb.at 4. 대표전화번호: (+43 1) 478 1991 5. 영사민원실번호: - 전화: (+43 1) 478 1991 - 65 또는 68 - 팩스: (+43 1) 478 1004 - 긴급전화: (+43) 664 8892 6758 6. 근무시간: - 대사관 및 국제기구대표부: 월-금 09:00-12:30, 13:30-17:00 - 영사과 근무시간: 월-금 09:00-12:00, 14:00-16:00 ※ 한국의 국경일인 삼일절(3월 1일), 광복절(8월 15일), 개천절(10월 3일)과 오스트리아 공휴일에 대사관과 영사과 민원실은 휴무 체코 긴급연락처 : ㅇ 경찰 : 158 ㅇ 화재 : 150 ㅇ 응급환자 : 155 ㅇ 전화번호 안내 : 1180 ㅇ 외국: 1181 ㅇ 자동차고장 : 1230 ㅇ 자동차사고 : 1240 ㅇ 프라하 인포메이션 센터 : 2-3600-2376 ㅇ 응급의사 : 14123 ㅇ [국내에서 전화 걸 때] 국가번호 420을 누른 후 해당 번호를 누릅니다.
대사관 연락처 ㅇ 대표전화: +420 234 090 411 ㅇ 근무시간 외 비상연락처: +420 725 352 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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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신자 부담전화 - 체코 : 800-001-138 - 오스트리아 : 0800-200-219 - 독일 : 0800-181-3972
▣ 유럽 현지 로밍폰 임대 서비스 * 가입비, 기본료, 임대료 무료 / 통화요금만 납부(자동로밍 대비 50% 저렴) * 멀티아답터 무료 * 인천공항 로밍카운터 및 택배수령 * 문의 및 전화예약 : 1688-7077(S로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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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권은 반드시 6개월 이상의 유효기간이 남아 있어야 하며 90일간 무비자로 체류 가능합니다.(일부국가 제외) * 외국인의 경우 대사관에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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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센터는 모두투어에서 엄선한 2-3곳 정도 방문합니다.
비엔나 (LEE SHOP) : 스와로브스키, 주방기구 및 장식품 등 프라하 (MONG MONG SHOP) : 크리스탈 , 가네트, 장식 도자기, 호박 등 뮌헨 (YU SHOP) : 독일제 주방용품 및 기능성 화장품 등
★ 여행 전에 계획을 세워서 과다한 외화낭비를 삼가합시다. - 구입하신 상품의 교환 및 환불은 여행 종료 후 10일 이내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 영수증과 여행 상품명, 출발일, 인솔자명 간단한 사유를 알려주세요. * 교환 및 환불 규정은 해당 상품 및 쇼핑센터 기준에 따릅니다. * 서울-본사로의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환불과정에서 환차손이 발생할 수 있으며, TAX REFUND 금액을 뺀 차액이 지불 됩니다. * 교환은 1회에 한하며, 기간은 최장 3개월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 해외 부가세 환급(TAX REFUND) * 유럽은 쇼핑한 물건에 대하여 약 7~10 % 의 부가세 금액을 면세 받을 수 있습니다. * 면세점(TAX FREE) 로고가 있는 상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물품을 구입 한 후 '환급 증명서'를 받으셔야 합니다. * 출국시 공항(최종 출국 국가의 공항)에서 반드시 구입한 물품을 제시하고 세관에서 환급 증명서에 '확인'을 받은 후 짐을 부쳐야 합니다. * 공항 내에 있는 환급 창구에서 현금(EUR, USD)으로 돌려받거나 카드 계좌(2-3개월 소요)로 입금 됩니다.
★☆ 주의사항(쇼핑관련) ☆★
* 구입하신 물건의 교환 및 환불은 여행 종료 후 10일 이내에 신청 하셔야 하며, 투어에서 지정된 쇼핑장소 이외의 상점에서 개인적으로 구매한 물건은 교환 또는 환불 대행이 불가합니다.
* 구매하신 물건의 환불요청시 여행상품명, 출발일, 인솔자명, 간단한 사유를 예약 담당자에게 알려주셔야 합니다.
* 교환 및 환불 규정은 해당 상품 및 쇼핑센터 기준이 우선이며 교환은 1회에 한하며 처리기간은 15일 ~ 3개월정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서울-본사로의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환불과정에서 환차손이 발생할 수 있으며, TAX REFUND 금액을 뺀 차액이 지불됩니다.
★☆ 주의사항(영수증관련) ☆★
* 쇼핑시 구입하신 물건의 영수증이나 면세점(TAX FREE)에서 받게 되시는 TAX REFUND(해외 부가세 환급)영수증은 꼭 본인이 지참하셔야 합니다. 공항에서 구입하신 물건을 보여주시고 환급증명서에 확인 받으신 후 한장(빨간색)은 우편 발송하시고, 한장(파란색)은 꼭 지참하셔서 최소 3~4개월이상 보관하시는것이 좋습니다.
* 구입하신 물건은 꼭 그 자리에서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고, 구매 후 포장을 개봉한 물건은 이미 중고로 간주되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특히 스위스 시계는 스위스를 떠나면 환불 및 교환이 불가하며 고장시 구입한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 해외 부가세 환급(TAX REFUND) ☆★
* 유럽은 쇼핑한 물건에 대하여 약 7~10 % 의 부가세 금액을 면세 받을 수 있으며 면세점(TAX FREE) 로고가 있는 상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물품을 구입 한 후 환급 증명서를 받으셔야 합니다.
* EU가입국가 입,출국시 공항(최종 출국 국가의 공항)에서 반드시 구입한 물품을 제시하고 세관에서 TAX REFUND(환급증명서) 서류에 확인을 받은 후 짐을 부쳐야 합니다. EU 가입국이 아닌 경우는 해당국가를 출국하기 전에 TAX REFUND 서류 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 공항 내에 있는 환급 창구에서 현금(EUR, USD)으로 돌려받거나 카드 계좌(2-3개월 소요)로 입금 됩니다.
* 유럽에서 출국시 TAX REFUND 처리를 받지 않고 귀국하신경우 한국에서는 처리가 불가하니 주의바랍니다.
▶▶ 유럽은 타지역과 달리 쇼핑 관련하여 환불 및 교환이 원활하지 않아 곤란을 겪으실 수 있으므로 이점 꼭 상기하셔서 신중히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단순변심 또는 제품을 사용하신 후에는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제외)
▶▶ 자유여행상품 (배낭, 에어텔, 자유허니문) 이용객은 위의 주의사항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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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환전은 반드시 유로화로 해주시고 50유로 이하의 잔돈으로 환전하면 편리합니다. * 유럽 대부분의 나라들이 물을 사서 먹기 때문에 식당에서도 생수를 사서 드셔야 하며, 한식당에서 반찬을 추가할 경우 추가비용을 받습니다. * 한국에서 가지고 가신 소주나 외부에서 구입한 술을 식당에서 드실 수 없습니다. * 호텔키 분실 시 50유로, 가지고 가셨을시 30유로(배달비) 지불하셔야합니다. * 식당이나 호텔에서 물건을 잊고 두고 가는 경우, 거의 찾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출발 전에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버스 내에 귀중품을 분실 할 시 운전기사는 책임지지 않으므로 항상 소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동 예상 시간은 버스운행시간 규정하에 이동거리마다 정차시간 감안한 시간으로, 예정 미팅시간보다 빨리 도착하거나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야간 옵션투어의 경우에 모든 일정을 인솔자 또는 가이드와 협의한 후 결정됩니다. -하루 차량 (LDC) 운행 시간이 정해져 있는 관계로 관광일정에 따라서 야간투어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체코 공항 도착 시 세관에서 짐 검사를 무작위로 실시하여 음식물(살균, 포장되지 않은)을 모두 폐기 될 수 있습니다.
※ 육포, 소시지 등의 축산물과 생과일 등 식물류는 국내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반입시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예) 비천향육포, 소고기육포, 소시지, 닭(오리)가공품, 망고 등 생과일, 씨앗, 화훼류, 묘목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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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최소 출발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여행약관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에 의거
-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당사는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 가.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계약 해제 통지시 : 계약금 환급n
-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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