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인터넷상에서 예약/결제 취소 및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예약/결제 취소나 여행자정보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 시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제15조(여행출발 전 계약해제) - 여행출발일 20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 여행요금의 10% 배상 - 여행출발일 19~10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 여행요금의 15% 배상 - 여행출발일 9~8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 여행출발일 7~1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 여행출발 당일 취소 통보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11-10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한 것으로 제9조,제15조의 변경사항은 2011년12월28일 여행상품예약자부터 적용) |
 |
◎ 여행자보험 연령별 담보한도
나이 |
만0세~ 만14세 |
만15세~79세 5개월 |
79세6개월~99세 |
상해 |
사망 |
부담보(無) |
1억원 |
후유장애 |
최대 1억원(장애 등급에 따라 지급) |
의료비 |
해외 발생 3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500만원 |
통원/조제비 |
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
질병 |
사망 |
부담보(無) |
1,000만원 |
부담보(無) |
의료비 |
해외 발생 1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100만원 |
통원/조제비 |
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 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
배상책임(면책1만원) |
100만원 |
휴대품손해(면책1만원) |
50만원 (1품목, 1조, 1쌍 최대 20만원) |
특별비용 |
200만원 |
- 보험 접수는 여행 종료일 다음날부터 2년 이내 접수하셔야 합니다.
- 일정 종료후 보험기간은 개별연장 불가하며 보장기간은 종료일로부터 90일 이내입니다.
- 15세 미만과 79세 6개월이상 및 임산부는 보상 불가부분이 있으므로 확인 후 개별 보험 가입을 권장합니다.
- 15세 미만자, 심실상실자 또는 심신 박약자의 사망을 보험사고로 한 보험계약은 무효로 합니다. (상법 732조)
- 여행자보험은 실손실 보상 보험으로 보상한도 안에서 심사지급 되며 타보험사와 중복 가입시 비례보상됩니다.
- 보험금은 보험한도내에서 지급되며 본인부담금 공제후 지급됩니다.
항목 |
본인부담금 |
비고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상해, 질병) |
10% |
|
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 (상해, 질병) |
- 의원 - 1만원
- 종합병원 병원, 한방병원등 - 1만5천원
- 종합전문요양기관, 상급종합병원 - 2만원
|
1일,1회당 |
국내발생처방조제의료실비 (상해, 질병) |
8천원 |
1일,1회당 |
- 진료와 무관한 제비용 (제증명료, 의료보조기구 구입비)이나 입원 및국내 통원치료시 치과치료, 한방치료에서발생한 비급여 의료비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 진료기관 방문시 발생되는 통원비용 및 업무 손실비용등에 대해서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 교통사고등 국민건강 보험공단의 적용을 받지 못하는 경우 치료비의 40% 이내에서 보상됩니다
- 상해사고로 인한 장애 판정은 사고일로부터 6개월 이후 대학병원급의 의료기관에서 후유장애를 진단 받으시길 바랍니다.
- 본인 부주의에 의한 휴대품 분실 / 파손 사고 청구시에 대해서는 보상이 불가합니다.
- 현금 및 유가증권, 신체보조장구 (치아, 틀니, 콘택트렌즈)는 보상 불가합니다. - 흠. 기스에 의한 파손은 보상 불가합니다.
- 여행자 보험은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 보장을 해드리며 기존 병력으로 인해 여행기간중 발생되는사고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ex. 기왕증등)
|
 |
** 상기 일정중 추가 서비스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안내 ** - 와인서비스 (한화 55,000원) 와인의 본고장 유럽에서 지역별 정통 와인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서 호텔에서 제공됩니다. - 과일서비스 (한화 55,000원) 정갈하게 준비되어 제공되는 과일서비스이며 호텔에서 제공됩니다. => 신청은 출발전 판매 담당자에게 요청 바랍니다. 당사 여행약관에 근거 여행요금의 변경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국외여행을 실시함에 있어서 이용운송, 숙박기관에 지급하여야 할 요금이 계약체결시보다 5%이상 증감하거나 여행요금에 적용된 외화환율이 계약체결시보다 2% 이상 증감한 경우 당사 또는 여행자는 그 증감된 금액 범위 내에서 여행요금의 증감을 상대방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② 당사는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여행요금을 증액하였을 때에는 여행출발일 15일전에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
※ 고객의 책임 - 반드시 신청전/출발전에 상품 일정표 및 목적지의 여행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20세 미만의 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여행객은 친권자의 동의서가 필요합니다.
1) 건강 정보 - 여행 전, 해외여행 질병정보센터 홈페이지 www.travelinfo.cdc.go.kr 에서 여행 목적지에서 유행 중이거나 주의해야 할 질병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해외 안전 여행 정보 - 외교통상부 해외안전여행 홈페이지 www.0404.go.kr 에서 국가나 지역별 위험수준, 안전대책, 행동지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그외 ◈환전은 반드시 유로화로 해주시고 50유로 이하의 잔돈으로 환전하면 편리합니다. ◈유럽 호텔은 전압(210V~240V)은 같지만 콘센트 모양이 우리와 달라 전자 제품 사용시 각기 다른 어댑터를 준비하셔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럽 대부분의 나라들이 물을 사서 먹기 때문에 식당에서도 생수를 사서 드셔야 합니다. ◈현지 한식당에서 반찬을 추가할 경우 추가비용을 받는 곳이 있습니다. ◈한국에서 가져가신 소주나 외부에서 사신 술을 식당에서 드실 수 없습니다. ◈유럽에서 특히, 이탈리아의 조식은 뷔페식이라도 간소함
▶ 모두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1천만원(기간:2014년2월18일~2015년2월17일)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이 상품은 패키지 상품으로 단체여행을 목적으로 하는 고객님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따라서, 현지에서 불가항력적인 상황이 아닌 고객의 개인사정에 의한 개별일정 진행 및 변경이 불가하며 단체여행의 목적과 다르게 행동할 시 추가요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법정대리인(부모) 동행 없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 주의사항>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끼리의 여행계약 또는 법정대리인(부모)이 아닌 성인과 동행하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은 민법 제5조에 의거하여 법정대리인인 부모 또는 친권자와 체결함을 원칙으로 해야 하고, 당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는 여행계약의 체결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
☞ 유류할증료(FUEL SURCHARGE)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해양부의 '국제선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 에 따라 유류할증료가 인상, 인하되고 있습니다.
☞ 달러/엔/유로화등의 환율이 급격하게 변동될 경우는 추가금액이 발생하거나 상품가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일부 호텔은 욕조가 없는 샤워부스 입니다. |
 |
** 1인 1실(싱글룸) 사용시 9박 총 금액 54만원 추가로 입금 해주셔야 합니다. **
|
 |
♠ 여행를 마치시고 현지에서 귀국일 변경을 원하실 경우 출발일로부터 35일내 가능합니다.
♠ USD 300 의 추가요금이 발생되며, 귀국시 현지공항 아시아나 카운터에서 현지화페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 원하시는 날짜의 좌석상황을 확인해야하므로 담당자에게 필히 말씀해주세요.
♠ 유럽내 다른 도시로의 변경은 되지않습니다.
|
 |
국토교통부 액체,젤류,에어로졸에 대한 항공보안 통제지침에 따라 대한민국을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편과 환승·통과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용기 1개당 100 ㎖(cc) 를 초과하는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류 물질을 휴대하여 항공기에 탑승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면세점에서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 면세품을 사는 경우, 면세점의 포장 봉투를 뜯지만 않으시면 용량에 관계없이 기내에 가지고 탈 수 있으므로, 최종 목적지 도착시까지 절대 포장을 뜯지 마십시오. 국토교통부 http://www.mltm.go.kr (1599-0001) 참조
단, EU국가에서 갈아타시는 경우, EU 이외의 국가(인천공항 포함)에 위치한 공항 또는 시내 면세점에서 구입한 모든 액체류는 환승시 해당 국가 규정에 따라 압수될 수 있습니다.
|
 |
※ 아래의 연락처는 공항에서 첫만남시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경우에 해당되며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곳(모두투어 상품판매점) 또는 예약센터 (1544-5252)로 하시기 바랍니다.
평일 : 모두투어 공항지점 ☎ 032) 743-3700 주말 : 모두투어 본사 당직자 ☎ 02) 7288-000 |
 |
* 모두투어 영국(런던) ☎ 44 (0)207 096 0272 * 모두투어 프랑스(파리) ☎ 33 (0)1 4969 9627 * 모두투어 이태리(밀라노) ☎ 39 02 3657 0890 * 모두투어 스위스(현지센터) ☎ 41 (0) 33 821 1285~6
|
 |
2009년 3월 개정된 문화체육관광부 관광진흥법 14조에 따라, 해외여행자 보호를 위한 해외여행경보단계(4단계: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는 출국전 외교통상부 [해외안전여행 홈페이지] (www.0404.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출국전 상기 홈페이지에서 해외여행자 인터넷자율등록제 이용도 권장드립니다.
스위스 긴급연락처 : ㅇ경찰 : 117 ㅇ현지 긴급 연락처 - 범죄신고 : 117 - 화재신고 : 118 - 응급의료 : 144 - 전화번호안내 : 1818 - 차량고장 : 140 - 구조헬기 : 1414 ※ 종합병원 응급실 - INSELSPITAL(Public, Bern University Clinic) Freiburgstrasse, 3010 Bern(Tel: 031 632 21 11) - KANT. FRAUENSPITAL(Public, Women's Hospital) Schanzeneckstrasse 1, 3012 Bern(Tel: 031 300 11 11) - KLINIK SONNENHOF(Private) Buchserstrasse 30, 3006 Bern(Tel: 031 358 11 11) - KLINIK BEAU-SITE (Private) Schanzlihaldestrasse 11, 3025 Bern(Tel: 031 335 33 33) ㅇ수도 : 031 311 4181 ㅇ전기 : 031 321 3111 ㅇ전화 : 112
대사관 연락처 ㅇ 대사관 대표전화: +41-31-356-2444 ㅇ 영사핫라인 : +41-31-356-2444
영국 긴급연락처 : * 응급환자(앰블란스), 경찰(일반), 화재신고는 동일하게 999으로 거시면, 교환이 사안에 따라 적합한 부서로 연결시켜 줍니다.
대사관 연락처 * 대사관 주소: 60 Buckingham Gate, London SW1E 6AJ * 대사관 홈페이지 주소: http://gbr.mofa.go.kr * 대사관 대표이메일 주소: koreanembinuk@mofa.go.kr * 대표전화번호: +44 (0)20 7227 5500 영사과 +44 (0)20 7227 5505~7 * 근무시간[월?금] 09:00 ? 12:00 / 13:30 ? 17:30 -영사 민원실 근무시간 09:00 ? 12:00 / 14:00 ? 16:00
이탈리아 긴급연락처 : ㅇ 경찰(Polizia) 긴급전화 : 113 ㅇ 헌병경찰(Carabinieri) 긴급전화 : 112 - 이탈리아에서는 헌병경찰이 범죄관련 신고접수, 현장 출동 및 검문 등 업무도 수행하고 있음. ㅇ 응급환자 구급차 : 118 ㅇ 적십자 구급차 : 5510 ㅇ 화재 : 115 ㅇ 교통경찰(Polizia Stradale) - 로마 : (06) 5577905 - 피렌체 : (055) 3283333 - 페루자 : (075) 5775353 ㅇ 자동차 견인(ACI) : 116 ㅇ 긴급전화 : 197+전화번호
대사관 연락처 ㅇ 주소 : Via Barnaba Oriani 3000197 Roma, Italia ㅇ 대표 전화 : +(39-06) 802461 ㅇ 비상 전화 : (39-335) 1850714, 6088445 ㅇ 여권 당직전화 : (39-335) 1850383 ㅇ 휴일 당직전화 : (39-335) 1850499 * 이탈리아 내에서 전화걸때는 반드시 지역번호(06)와 전화번호(802461)를 눌러야 함 ㅇ 팩스: (39-06) 80246259(대표), 80246262(영사과) ㅇ e-mail: consul-it@mofa.go.kr ㅇ업무시간 : 월-금, 09:30-12:00 / 14:00-16:30
프랑스 긴급연락처 : ㅇ 경찰 : 17 ㅇ 소방서 : 18 ㅇ 분실물 센타 : 0821 002 525 ㅇ 비자카드, 마스터 카드 분실신고 센터 : 0892 705 705 - 수표 분실시 수표를 발급한 해당은행에 개별 신고
대사관 연락처 ㅇ 프랑스, 모나코 관할 ㅇ 대사관 주소 : 125, rue de Grenelle, 75007 Paris, FRANCE (지하철 13호선 Varenne 역) ㅇ 전화 : +33-1 4753 0101 ㅇ 영사핫라인 : +33-1 4753 1065 ㅇ 팩스 : +33 (0)1 4550 4028 ㅇ E-mail : con-fr@mofa.go.kr ㅇ 홈페이지 : http://fra.mofa.go.kr ㅇ 근무시간 : 월-금 09:30-16:30 ㅇ 근무시간외 비상연락처 : +33 (0)6 8028 5396(당직전화) |
 |
수신자 부담 국제전화 하는 방법(한국통신) * 영국 : 0800-028-6516 * 프랑스 : 0800-908-536 * 스위스 : 0800-561-401 * 이태리 : 800-172-222
▣ 유럽 현지 로밍폰 임대 서비스 * 가입비, 기본료, 임대료 무료 / 통화요금만 납부(자동로밍 대비 50% 저렴) * 멀티아답터 무료 * 인천공항 로밍카운터 및 택배수령 * 문의 및 전화예약 : 1688-7077(S로밍) |
 |
* 여권은 반드시 6개월 이상의 유효기간이 남아 있어야하며 90일간 무비자로 체류 가능합니다.(일부국가 제외) * 외국인의 경우 대사관에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
 |
◈ 런던(하노버): 여성/남성정장,옷감/원단,가방,스카프/악세서리 등 ◈ 파리(쁘렝땅 PRINTEMPS 또는 라퍄예트 LAFAYETTE ): 파리 유명 백화점으로 의류,화장품,가방,악세서리 등 ◈ 스위스(KIRCHHOFER 또는 BUCHERER): 스위스시계, 아미나이프,뻐꾸기 시계 등 기념품 ◈ 피렌체(PERUZZI): 이태리 명품 브랜드의 각종 의류,가죽제품(신발,재킷) 등 ◈ 베니스(돌로베르데) : 이태리산 올리브 오일, 천연비누, 발사믹 식초, 와인, 기념품 등 - 각 지역 쇼핑 기본시간은 40~50분을 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주의사항(쇼핑관련) ☆★
* 구입하신 물건의 교환 및 환불은 여행 종료 후 10일 이내에 신청 하셔야하며 투어에서 지정된 쇼핑장소 이외의 상점에서 개인적으로 구매한 물건은 교환 또는 환불 대행이 불가합니다.
* 구매하신 물건의 환불요청시 여행상품명, 출발일, 인솔자명, 간단한 사유를 예약 담당자에게 알려주셔야 합니다.
* 교환 및 환불 규정은 해당 상품 및 쇼핑센터 기준이 우선이며 교환은 1회에 한하며 처리기간은 15일 ~ 3개월정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서울-본사로의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환불과정에서 환차손이 발생할 수 있으며, TAX REFUND 금액을 뺀 차액이 지불됩니다.
★☆ 주의사항(영수증관련) ☆★
* 쇼핑시 구입하신 물건의 영수증이나 면세점(TAXFREE)에서 받게 되시는 TAX REFUND(해외 부가세 환급)영수증은 꼭 본인이 지참하셔야 합니다. 공항에서 구입하신 물건을 보여주시고 환급증명서에 확인 받은 신 후 한장(빨간색)은 우편발송하시고, 한장(파란색)은 꼭 지참하셔서 최소 3~4개월이상 보관하시는것이 좋습니다.
* 구입하신 물건은 꼭 그자리에서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고, 구매 후 포장을 개봉한 물건은 이미 중고로 간주되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특히 스위스 시계는 스위스를 떠나면 환불 및 교환이 불가하며 고장시 구입한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 해외 부가세 환급(TAX REFUND) ☆★
* 유럽은 쇼핑한 물건에 대하여 약 7~10 % 의 부가세 금액을 면세 받을 수 있으며 면세점(TAX FREE) 로고가 있는 상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물품을 구입 한 후 환급 증명서를 받으셔야 합니다.
* EU가입국가 입,출국시 공항(최종 출국 국가의 공항)에서 반드시 구입한 물품을 제시하고 세관에서 TAX REFUND(환급증명서) 서류에 확인을 받은 후 짐을 부쳐야 합니다. EU 가입국이 아닌 경우는 해당국가를 출국하기 전에 TAX REFUND 서류 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 공항 내에 있는 환급 창구에서 현금(EUR, USD)으로 돌려받거나 카드 계좌(2-3개월 소요)로 입금 됩니다.
* 유럽에서 출국시 TAX REFUND 처리를 받지 않고 귀국하신경우 한국에서는 처리가 불가하니 주의바랍니다.
▶▶ 유럽은 타지역과 달리 쇼핑 관련하여 환불 및 교환이 원활하지 않아 곤란을 겪으실 수 있으므로 이점 꼭 상기하셔서 신중히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단순변심 또는 제품을 사용하신 후에는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제외)
▶▶ 자유여행상품 (배낭, 에어텔, 자유허니문) 이용객은 위의 주의사항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
 |
〈동물·축산물·식물검역 안내〉 ☞ 대부분의 축산물(소세지, 육포 등) 및 생과실, 열매채소 등은 휴대 반입할 수 없고, 휴대반입이 가능한 축산물과 식물류를 반입하는 여행객도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검역을 받아야 하며, 불법 반입하는 경우에는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해외 축산농장 또는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방문한 축산 관계자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
 |
☞ 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최소 출발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여행약관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에 의거
-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당사는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 가.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계약 해제 통지시 : 계약금 환급n
-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
 |
1. 결제방법
※ '신용카드, 상품권, 상품권+신용카드, 무통장입금(가상계좌), 모두투어 결제계좌' 총 5가지 결제수단으로 결제하실수 있습니다.
-
① 신용카드 : 신용카드로 여행상품을 결제하고 차후에 신용카드사를 통해 카드대금이 청구되며, 국민, 비씨, 우리 카드 결제는 선택한 카드사별 ISP결제로 진행이되며, 그외 카드사는 선택한 카드사별 안심클릭 결제로 진행이 됩니다. 30만원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사용을 의무화 합니다.
- ② 상품권 : ㈜모두투어네트워크에서 발행한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으로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모두투어 및
전국 모두투어 대리점에서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 ③ 신용카드+상품권 : 신용카드와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으로 복합결제를 하실수 있습니다.
- ④ 무통장입금(가상계좌) : 무통장 입금 신청시 예약상품 기준으로 예약자에게 발급되는 가상계좌이며,
총 여행경비가 완불될때까지 발급받은 계좌로 일정기간내에 여러차레 입금이 가능합니다.
- ⑤ 모두투어 결제계좌 : 모두투어네트워크 전용계좌로, 별도의 결제창 없이 바로 모두투어 결제계좌로
입금이 가능합니다.(아래 표에서 모두투어 결제계좌 정보를 확인하세요)
* 모두투어 결제계좌 안내
은행명 |
계좌번호 |
은행명 |
계좌번호 |
예금주 : (주)모두투어네트워크 |
신한은행 |
312-01-195126 |
신한은행 |
262-05-015956 |
국민은행 |
832-01-0268-385 |
외환은행 |
010-22-01322-6 |
기업은행 |
087-023700-04-012 |
우리은행 |
102-04-110851 |
농협 |
056-01-104843 |
|
|
2. 결제시 유의사항
- ①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상담후 결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② 인터넷상에서 결제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결제취소나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③ 여행대금의 모든 결제 수단은 모두투어 법인 계좌 및 모두투어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셔야 하며, 그 외의 결제방법을 이용하실 경우 법적 보호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