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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넷상에서 예약/결제 취소 및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예약/결제 취소나 여행자정보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시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 제15조(여행출발 전 계약해제) ·여행개시 30일전까지( ~30) 통보 시 - 계약금 환급 ·여행개시 20일전까지(29 ~20)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0% 배상 ·여행개시 10일전까지(19~10)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5% 배상 ·여행개시 8일전까지( 9~ 8) 통보 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여행개시 1일전까지( 7~ 1) 통보 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여행 당일 통보 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14-4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한것으로 제15조의
변경사항은 2014년 3월21일 여행상품예약자부터 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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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자보험 연령별
담보한도
나이 |
만0세~ 만14세 |
만15세~79세 5개월 |
79세6개월~99세 |
상해 |
사망 |
부담보(無) |
1억원 |
후유장애 |
최대 1억원(장애 등급에 따라 지급) |
의료비 |
해외 발생 3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500만원 |
통원/조제비 |
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
질병 |
사망 |
부담보(無) |
1,000만원 |
부담보(無) |
의료비 |
해외 발생 1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100만원 |
통원/조제비 |
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 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
배상책임(면책1만원) |
100만원 |
휴대품손해(면책1만원) |
50만원 (1품목, 1조, 1쌍 최대
20만원) |
특별비용 |
200만원 |
- 보험 접수는 여행 종료일 다음날부터 2년 이내 접수하셔야 합니다.
- 일정 종료후 보험기간은 개별연장 불가하며 보장기간은 종료일로부터 90일
이내입니다.
- 15세 미만과 79세 6개월이상 및 임산부는 보상 불가부분이 있으므로 확인
후 개별 보험 가입을 권장합니다.
- 15세 미만자, 심실상실자 또는 심신 박약자의 사망을 보험사고로 한
보험계약은 무효로 합니다. (상법 732조)
- 여행자보험은 실손실 보상 보험으로 보상한도 안에서 심사지급 되며 타보험사와
중복 가입시 비례보상됩니다.
- 보험금은 보험한도내에서 지급되며 본인부담금 공제후 지급됩니다.
항목 |
본인부담금 |
비고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상해, 질병)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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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 (상해, 질병) |
- 의원 - 1만원
- 종합병원 병원, 한방병원등 - 1만5천원
- 종합전문요양기관, 상급종합병원 - 2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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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1회당 |
국내발생처방조제의료실비 (상해, 질병) |
8천원 |
1일,1회당 |
- 진료와 무관한 제비용 (제증명료, 의료보조기구 구입비)이나 입원 및국내
통원치료시 치과치료, 한방치료에서발생한 비급여 의료비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 진료기관 방문시 발생되는 통원비용 및 업무 손실비용등에 대해서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 교통사고등 국민건강 보험공단의 적용을 받지 못하는 경우 치료비의 40%
이내에서 보상됩니다
- 상해사고로 인한 장애 판정은 사고일로부터 6개월 이후 대학병원급의
의료기관에서 후유장애를 진단 받으시길 바랍니다.
- 본인 부주의에 의한 휴대품 분실 / 파손 사고 청구시에 대해서는 보상이
불가합니다.
- 현금 및 유가증권, 신체보조장구 (치아, 틀니, 콘택트렌즈)는
보상 불가합니다. - 흠. 기스에 의한 파손은 보상 불가합니다.
- 여행자 보험은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 보장을 해드리며 기존 병력으로
인해 여행기간중 발생되는사고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ex. 기왕증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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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택
추가 경비 ■■ 각종 추가요금은 1인당 요금이며, 가능여부 반드시
체크해주십시오■■
항공 * 리턴변경(15일이내) 성인15만원/ 아동11만원 ※귀국일 변경은 예약시 항공담당자와 가능여부 & 금액을 재확인
바랍니다. ※특별 항공요금인 경우15만원보다 높은 차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예약시 문의요망) - 호텔 * 1박연장 성인 1인당 20만원 / 아동 5만원 * 12세미만아동 엑스트라베드 박당 10만원 * 객실업그레이드: 파셜오션프리미어 (2~8층) 전일정 성인 1인당 10만원(3박
기준) -
업그레이드시 객실에서 주방시설 이용과 취사가 가능하십니다. ( 담당자와 업그레이드 가능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클럽룸이상으로 객실 업그레이드시 조식은 기존 라세느뷔페가 아닌 클럽라운지에서
제공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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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괌 호텔은 실명단 기준 예약으로, 실명단
예약 후 당일 또는 하루(※영업일 기준) 뒤에 객실 컴펌이 가능합니다. ★
* 예약 일행이
다른 객실을 이용하 실 경우 , 현지 사정에 의해 옆객실 배정이 개런티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동반 아동
[동반여권] 입국 불가합니다.
* 인솔자가 동행하지 않는 휴양형 상품입니다.
* 개인적인
사유로 시내관광 불참시 별도의 환불이나 추가요금은 없습니다.
* 본 상품은 그룹항공규정에 따라 “사전항공좌석배정”이 불가능합니다.
*카보타지룰(CABOTAGE) 미국본토(출발지가 미국기준)에서 미국 국적기 이외의 항공사를 이용하여 한국에 오셨을
경우는 미국 국적기를 이용해서만 미국령으로의 출국이 가능합니다.따라서 위와같은 경우의 고객님께서는 이상품은 이용이 불가하시니
확인부탁드립니다
* 미국 동식물 검역소의 식품 반입 관련 검색이 강화되어 고기가 들어가는 수프(라면
수프)나 고기가 함유된 가공품 등이 반입이 제한됩니다.
* 이 상품코드는 롯데호텔 아일랜드관 위치의 파셜오션디럭스룸으로써, 층수와 객실의
위치마다 오션뷰가 상이함을 말씀드립니다.(객실 위치 및 층수 지정불가)
롯데호텔은
크게 아일랜드관,타워관 2개동으로 객실이 위치하며 아일랜드관은 타워관에 비해 객실이 넓고 리빙룸과 침실이 분리되어 있는게 특징이며, 침대사이즈가
107cm 2개의 헐리우드식 배치로써, 타워관 140cm 2개의 트윈침대 배치와 차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롯데호텔 아일랜드관에서는 "파셜오션디럭스룸"을 제외한 전객실에서 취사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는 장점(기본 조리도구 및 그릇 등 구비)을 가지고 있습니다.
▶ 모두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1천만원(기간:2014년2월18일~2015년2월17일)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이 상품은
패키지 상품으로 단체여행을 목적으로 하는 고객님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따라서,
현지에서 불가항력적인 상황이 아닌 고객의 개인사정에 의한 개별일정 진행 및 변경이 불가하며 단체여행의 목적과 다르게 행동할 시 추가요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법정대리인(부모) 동행 없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 주의사항>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끼리의 여행계약 또는 법정대리인(부모)이 아닌 성인과 동행하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은 민법 제5조에 의거하여 법정대리인인 부모 또는
친권자와 체결함을 원칙으로 해야 하고, 당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는 여행계약의 체결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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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해양부의 ‘국제선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 에따라 추가인상된 유류할증료 금액을 상품가에 반영할수 있습니다. ☞ 달러/엔/유로화등의 환율이 급격하게 변동될 경우는 추가금액이 발생하거나 상품가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달러/엔/유로화등의 환율이 급격하게 변동될 경우는 국외여행표준약관 제12조
1항에 의거하여 추가금액이 발생하거나 상품가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국외여행 표준약관 제12조(여행요금의 변경) ※ ① 국외여행을 실시함에 있어서 이용운송, 숙박기관에 지급하여야 할 요금이
계약체결시보다 5%이상 증감하거나 여행요금에 적용된 외화환율이 계약체결시보다 2% 이상 증감한 경우 당사 또는 여행자는 그 증감된 금액 범위
내에서 여행요금의 증감을 상대방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② 당사는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여행요금을 증액하였을 때에는 여행출발일 15일전에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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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종 추가요금은 1인당 요금이며,
가능여부 반드시 체크해주십시오■■ 싱글챠지 전일정 50만원
(3박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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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임산부 탑승시 주의 사항 * LJ : 32주~35주 까지 건강진단서1부, 서약서2부 준비 / 36주 이상일
경우 탑승 불가.
※ 마일리지 적립 불가능 (대한항공 마일리지 호환 불가) ※ 마일리지 좌석 승급 불가능 ※ 차일드밀과 인펀트밀 없음 & 아기 바구니 설치 불가능 ※
전좌석 이코노미 운영으로 비지니스 좌석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출발일 14일전(주말제외) 실명단이 없을경우 예약이 취소] 될 수 있사오니
예약과 동시에 여권copy본 또는 정확한 여권사항을 예약담당자에게
제출하시어 주시기 바랍니다. ※
1인수화물 3변의 합이 158cm 이내의 짐 2개(각23KG이내) 가능 (23KG초과~32KG이내 수하물 개당 50,000원
추가) ※ 비행기 좌석 지정은 항공사의 고유 권한이며, 여행사에서 사전
좌석 배정이 불가능합니다. ※ 개별 항공권이 아닌 그룹항공권 소지 손님께서는 도심공항터미널(삼성코엑스, 서울역
등 위치)에서 수속(체크인)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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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교통부 액체,젤류,에어로졸에 대한 항공보안 통제지침에
따라 대한민국을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편과 환승·통과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용기 1개당 100 ㎖(cc) 를 초과하는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류
물질을 휴대하여 항공기에 탑승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면세점에서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 면세품을 사는 경우, 면세점의 포장 봉투를 뜯지만
않으시면 용량에 관계없이 기내에 가지고 탈 수 있으므로, 최종 목적지
도착시까지 절대 포장을 뜯지 마십시오. 국토교통부 http://www.mltm.go.kr (1599-0001) 참조
단,
EU국가에서 갈아타시는 경우, EU 이외의 국가(인천공항 포함)에 위치한 공항 또는 시내 면세점에서 구입한 모든 액체류는 환승시 해당 국가 규정에 따라 압수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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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의 연락처는 공항에서 첫만남시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경우에 해당되며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곳(모두투어
상품판매점) 또는 예약센터 (1544-5252)로 하시기 바랍니다.
평일 :
모두투어 공항지점 ☎ 032) 743-3700 주말 : 모두투어 본사 당직자
☎ 02) 7288-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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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괌 : 사무실
001-1-671-647-8882 / 임재홍 지사장 001-1-671-486-7753
가이드 연락처:
고진성
팀장 001-1-671-688-8144 송기옥 차장
001-1-671-688-3399 배원석 차장
001-1-671-988-8820 김태형 차장
001-1-671-727-5449 손건일 차장
001-1-671-687-7383 박덕규 차장
001-1-671-686-3332 김원호 차장
001-1-671-482-2929 이 홍 과장
001-1-671-687-7749 최병섭 과장
001-1-671-687-6162 허창범 과장
001-1-671-687-5002 이수원 과장
001-1-671-685-5960 안광오 과장
001-1-671-488-8175 정용복 과장
001-1-671-988-53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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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년 3월 개정된 문화체육관광부 관광진흥법 14조에
따라, 해외여행자 보호를 위한 해외여행경보단계(4단계: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는 출국전 외교통상부 [해외안전여행 홈페이지] (www.0404.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출국전
상기 홈페이지에서 해외여행자 인터넷자율등록제 이용도 권장드립니다.
괌 :
괌 긴급연락처 : 총영사관 연락처 : 하걋냐(담당구역 : Guam, Northern Mariana
Islands) ㅇ 주소 : 125c Tun Jose Camacho St.,
Tamuning, Guam 96913 ㅇ t:(+1-671) 647-6488/
f:(+1-671) 649-1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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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신자 부담전화번호 1-888-889-545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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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개월 이상의 여권을 소지하여야
합니다. * 외국인의 경우 대사관에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 괌 비자 면제 프로그램으로 45일 이내 무비자 체류 가능합니다. (단, 과거에 미국비자 거절된 경험이 있으신 분은 입국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괌 공항 내 ESTA 전용라인으로 신속한 입국 심사 가능(최대 90일 체류가능,
$14 별도 비용발생) - 비자면제프로그램(VWP) 이용절차 : 전자여권 발급
→ 전자 여행 허가제 ESTA 사이트 접속 (https://esta.cbp.dhs.gov) → 신상정보·여행계획 입력 후 허가신청→ 신청번호
확인→ 입국허가 통지 확인 → 출국 - 비자 발급 거절 및 입국 거절 경력자,
전자여권을 소지하지 않으신 분들은 비자 면제 프로그램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ESTA를 통하여 사전 입국승인을 받아 미국에 입국하시는 경우라 해도 입국 심사시에 출입국심사관의 고유판단에 따라 입국이 거절되실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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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지역별 쇼핑안내
DFS 갤러리아
전일정 면세점 / 네츄럴 팩터 2회 방문
2) 쇼핑시 유의사항
-입국시 면세점 구입 및 해외에서 가져오는 물품 총액이 $400 초과시 관세가
부과될수 있습니다
-임산부 및
특정 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건강 식품 구매 및 섭취에 대해 신중해주시길 바랍니다.
3) 환불 안내
-개봉 또는 파손, 복용하신 제품은 환불 불가 합니다.
-귀국 후 또는 현지배송 물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만 환불 접수가
가능합니다.
-환불물품 배송 및 처리는 손님이 직접 쇼핑센터와 진행 하셔야합니다.
-괌 현지로 보내는 환불 물품 배송비용의 환불수수료가 발생합니다.
-괌 현지 쇼핑센터에서 물건을 확인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
-접수 후 환불 완료 까지는 현지에서 물건을 확인 후 약 한달가량 정도가
소요됩니다. (카드사별로 입금 날짜가 다를수 있음)
-카드 결재
금액의 환불시 환율차에 의해 발생하는 환차손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DFS
갤러리아
- 주소 : 1296 PALE SAN VISTORES RD. TUMON GUAM
96913(아웃리거 호텔건너편)
- 현지연락처 :1-671-646-9640/41
- 한국연락처
: 02-732-0799
★ 네츄럴 팩터(NATURAL FACTORS)
- 주소 :
576 PALE SAN VISTORES RD. #103 TUMON GUAM 96913(PIC건너편)
- 스토어연락처
: 1-671-989-967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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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보타지룰(CABOTAGE) 미국본토(출발지가 미국기준)에서 미국 국적기 이외의 항공사를 이용하여 한국에 오셧을 경우는 미국 국적기를 이용해서만 미국령으로의 출국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위와같은 경우의 고객님께서는 이상품은 이용이 불가하시니
확인부탁드립니다.
*미국 동식물 검역소의 식품 반입 관련 검색이 강화되어 고기가 들어가는 수프(라면 수프)나 고기가 함유된 가공품 등의 반입이 제한됩니다 1) 주요 적발 품목: 라면 및 소시지 2) 적발 시 제재 조치 사항 - 세관신고서에 기입하였을 경우, 압수 및 폐기 조치 - 세관신고서에 기입하지 않은 상태로 적발될 경우, 압수 및 승객 에게 Penalty부과(최하USD 300)
〈동물·축산물·식물검역 안내〉 ☞ 대부분의 축산물(소세지, 육포 등) 및 생과실, 열매채소 등은 휴대 반입할 수
없고, 휴대반입이 가능한 축산물과 식물류를 반입하는 여행객도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검역을 받아야 하며, 불법 반입하는 경우에는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해외 축산농장 또는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방문한 축산 관계자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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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최소 출발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여행약관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에 의거
-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당사는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 가.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계약 해제 통지시 : 계약금 환급n
-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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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결제방법
※ '신용카드, 상품권, 상품권+신용카드, 무통장입금(가상계좌), 모두투어
결제계좌' 총 5가지 결제수단으로 결제하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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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신용카드 : 신용카드로 여행상품을 결제하고 차후에 신용카드사를 통해
카드대금이 청구되며, 국민, 비씨, 우리 카드 결제는 선택한 카드사별
ISP결제로 진행이되며, 그외 카드사는 선택한 카드사별 안심클릭 결제로
진행이 됩니다. 30만원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사용을 의무화 합니다.
- ② 상품권 : ㈜모두투어네트워크에서 발행한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으로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모두투어 및
전국 모두투어 대리점에서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 ③ 신용카드+상품권 : 신용카드와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으로 복합결제를 하실수
있습니다.
- ④ 무통장입금(가상계좌) : 무통장 입금 신청시 예약상품 기준으로 예약자에게
발급되는 가상계좌이며,
총 여행경비가 완불될때까지 발급받은 계좌로
일정기간내에 여러차레 입금이 가능합니다.
- ⑤ 모두투어 결제계좌 : 모두투어네트워크 전용계좌로, 별도의 결제창 없이
바로 모두투어 결제계좌로
입금이 가능합니다.(아래 표에서 모두투어 결제계좌
정보를 확인하세요)
* 모두투어 결제계좌 안내
은행명 |
계좌번호 |
은행명 |
계좌번호 |
예금주 : (주)모두투어네트워크 |
신한은행 |
312-01-195126 |
신한은행 |
262-05-015956 |
국민은행 |
832-01-0268-385 |
외환은행 |
010-22-01322-6 |
기업은행 |
087-023700-04-012 |
우리은행 |
102-04-110851 |
농협 |
056-01-1048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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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결제시 유의사항
- ①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상담후 결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② 인터넷상에서 결제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결제취소나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③ 여행대금의 모든 결제
수단은 모두투어 법인 계좌 및 모두투어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셔야 하며, 그 외의 결제방법을 이용하실 경우 법적 보호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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