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친구와 함께 간단하게 한잔하고 )) 부산 시청 뒤 거제리시장 [ 미락 일식 ] - 조용하게 가족 부모님과 함께~ 일식요리

♨온나라 쉼터♨/[ 맛집&멋집 ]

by 모두투어할인예약"차파는오빠" 2015. 3. 26. 19:55

본문

 

 

 

 

사실 이곳은 친구의 일식집 그래서 자주 들러는 곳이다.

오늘은 고래고기가 좋으게 들어왔다고 

같이 한잔 하자는 톡에..... 창원에서 일찍 퇴근후~  부산으로 고고싱~

들어가니 이렇게 차려 놓았다..

나랑.. 와이프,, 그리고 윤상이 자리까지..

근데.. 아들은 오지 못해서.... 셋이서  한잔 하기로.....

 

부산 시원소주에서.. 새로이 나왔다는 로즈 블루 두병과 함께~~

 

 

 

 이 차림을 보니~ 아들이 좋아하는 셋팅이다..

 9살 아들이 잘 먹는 광어 ~ 연어 ~ 도미  생선회는 크게 썰어야 씹는 질감이 좋은듯.  ㅎㅎ

 톡 의 메뉴에는 없던 메뉴라...    

 아.. 아들이 왔어야 하는뎅. ㅠ.ㅠ

 

 

 

 기본 셋팅인뎅.. 간장 초장 막장 그리고 샐러드는 알겠는뎅..

뽁음밥 같은게..   바라스시 라는 요리라고 한당.. 첨 먹어 봤당... ㅋㅋ  뽁음밥처럼 ㅎㅎ

 

 

 

 이게 오늘 칭구가 나를 부르게 한 그녀석...  고래 고기

 이거는 밍크 고래란다...  고래의 특이한 꿈꿈한 냄새는 없다...

 질감도 돌고래 보다 좋다.       아쉽게도 비싸단당  ㅎㅎ

 그래도 고래는 썩 좋아하는 게 아니라서...  괜찮당,ㅋㅋㅋ

 

 

 

 

 아침에 자갈치에 가서 가져 왔다는 한 치 !!   사실 나는 오징어 한 치 호래기를 더 좋아라 한당..

 먹기 쉬워서 그러나. ㅎㅎ 회 맛 보다. 초장 맛에 길들여진 ㅎㅎ

 

 

 

 * 바라스시  회 초밥의 한가지라는뎅... 난 그냥. 뽁음밥처럼 먹었당... ㅎㅎ

 

 

 

 가볍게 먹을수 있어 광어 회무침도 해놓았고....

 

 

- 생선을 튀겨서 조림을 한거라는뎅.. 무슨 생선인지는 잘 몰겠당,,  그래도 튀김의 고소함과. 소스의 달콤 짭잘한 맛이 좋다.....

 

 

 

사실 오늘의 주메뉴는..... 고래 고기와 함께..  이놈... 봄 도다리 쑥국이엿당..

내가.. 소주 먹을때마다... 국물을 찾는 습성이라..

이곳에 갈때면... 늘 메운탕을 따로 준비해주는뎅...   오늘은 쑥국을 준비했다고 초청!!

 

오늘... :: 고래고기. 한치 , 바라스시. 광어 도미 연어회. 회무침. 도다리 쑥국등으로..

세명이서 간단하게... 시원 3병하고.. 집으로.. 고고싱 ㅎㅎ

 

 

 

 

이곳에 갈때면.. 혹시나...

제 이야기 하시면.. 음료라고 서비스 주겟지요 ㅎㅎ

[ 모두투어 온나라여행사 ] 창원 친구라고 하면 ㅎㅎ

 

 

 

 

 오늘은.. 일식집의 정식 세팅음식이 아닌  주방장인 친구와 함께 한 잔하는 메뉴~~~

 

 사실 코스요리의 종류는 알지 못한당.. ㅎㅎ  

 

 주방장 친구가 내어 주는거만 먹어봐서 ㅎㅎ

 

 메뉴판을 봐야 알건뎅

 

 

 

 

 

 

 

 

 

 

 

 

 

 

#일식 #일식요리 #고래고기 #부산맛집 #부산일식 #미락일식

 

https://coupa.ng/bKpfrg    노르웨이 생연어

 

노르웨이 생연어 필렛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KpfEf    참치 뱃살 

 

[프리미엄씨푸드몰] 참치 중뱃살(주도로) 300g~350g 450g~500g

COUPANG

www.coupang.com

#일식 맛보기  #일식혼밥 #집밥일식  #참치회 #연어회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