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부산 김해공항 출발확정 ) 서 유 럽 6국 12일 2.920,000원 [5월 19일] [ 모두투어 유럽여행 예약센터 055 283 8385 ]

[**유럽 특가**]

by 모두투어할인예약"차파는오빠" 2015. 4. 13. 14:08

본문

 

 

 

  • 상품코드 | BEP350CAM1
  • 단체번호 | 25583633
  • ■출발확정/폭탄특가■◎부산출발◎『서유럽 6국 12일(영/프/스/이/오/독)』◈알프스 명물 브레방+베니스+퓌센◈(실속 연합)

    여행도시 부산광역시, 북경, 런던, 파리, 샤모니 몽블랑, 밀라노, 피사, 로마, 나폴리, 소렌토, 폼페이, 피렌체, 베니스, 인스부르크, 퓌센, 하이델베르크, 프랑크푸르트
    교통편 중국국제항공 중국국제항공
    여행기간
    10박 12일 [기내 1일숙박]
    출발 2015년 05월 19일 (화) CA130 한국출발시간 12:45 - 현지도착시간 20:40
    도착 2015년 05월 30일 (토) CA129 현지출발시간 13:55 - 한국도착시간 11:45
    예약인원 현재 성인 15명 (여유 좌석 9명 / 최소 출발 인원 15명) 최소인원 안내
    최소 출발인원

    최소출발인원은 성인기준이며, 여행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 구성인원입니다.
    예약인원이 최소 출발인원에 도달하지 않을경우,
    여행약관 9조에 의해서 취소 통보를 하여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인솔자
    성인 20명이상시 인솔자 동반. [인솔자 : GUIDE (남)]
    모이는 장소
    10:45 미팅장소는 일정표를 참조하세요!
    (단체비자 고객은 단체비자 일행과의 미팅 및 원활한 출국수속을 위하여 공항 미팅 시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투어마일리지

    여행자 성인1인 기준 25,900 마일 적립 예정 적립안내

    (모두멤버스회원 한정, 예약시 담당자에게 적립요청필수, 출발일 +10일 후 적립)

    예상 마일리지 금액이며, 프로모션 적용 및 결제방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적립 마일리지는 출발 후 확정 됩니다.

    예약 시 이름/법정생년월일/성별과 MT회원번호 입력 필수

     

    모두투어 반지대동코아점

    예약상담 : 055] 283-8385

    http://www.onnaratour.co.kr

    [ 온나라여행사 ] [ 카드결재/ 현금영수증 가능]

     

    구분
    기본상품가격
    유류할증료
    총 상품가격
    성인
    (만 12세이상)
    2,990,000 -> 2,590,000원
    330,000원
    2,920,000원
    아동 No Bed
    (만 12세미만)
    2,460,500원
    330,000원
    2,790,500원
    아동 Extr Bed
    (만 12세미만)
    2,460,500원
    330,000원
    2,790,500원
    유아 No Bed
    (만 2세미만)
    259,000원
    0원
    259,000원

    객실 1인 사용료 객실 1인 사용료 450,000원


    * 가격은 성인기준으로 2인 1실입니다.
    * 어린이/유아요금-성인2인과 같은 방 사용조건입니다.
    * 12세 미만의 어린아이는 일정 중 항상 보호자가 동반해야합니다. 
    * TRIPLE ROOM의 경우 TWIN ROOM의 EXTRA BED(간이침대)가 제공됩니다.
    (※단 지역에 따라서 - 런던,밀라노 등 트리플룸이 없는 경우가 있으므로 양해바랍니다)
    * 현지행사조인 요금은 모든 항공 구간을 불포함한 순수 행사조인 요금입니다(열차구간 요금은 포함)



    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예약금 규정]예약 후 3일 이내에 여행경비의 10% 이상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 위 예약금은 특별약관 및 항공, 호텔,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예약금 납입 시한이 단축되거나 인상될 수 있습니다

     

     

    서유럽의 핵심 지역인 영국/프랑스/스위스/이태리/오스트리아/독일을 관광하실수 있는 상품입니다.

    ***부산에서부터 동반하는 유럽 전문 인솔자의 감동을 함께 전해 드립니다. ***

     

    [관광]


    → 특색있는 이탈리아 도시 탐방~~!! 

        베니스/피사/피렌체/밀라노/나폴리/폼페이/소렌토/로마 !!!!

     

    * 영국/프랑스/스위스/독일/오스트리아/이태리 핵심 관광합니다.
    * 알프스 명봉 브레방 등정 합니다.

    * 중세시대의 초호와 궁전인 베르사이유 궁전 관람합니다.

    * 3대 박물관 영국-대영,파리-루브르박물관 로마-바티칸박물관 관람합니다.

    * 루브르 /바티칸 박물관 수신기 제공으로 자세한 설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 에펠탑 전망대(2층) 내부관람 관광포함입니다.

    * 아름다운 세느강의 주간 유람선 탑승

    * 알프스의 중심도시 인스부르그

    파리-스위스구간 TGV 또는 TIR 탑승하며 런던 파리 구간 도버 해협 해저터널을 통과하는 유로스타 탑승하여 이동합니다.
    * 백조의 성으로 알려진 노인슈반슈타인 성(외형) 관광합니다.


    * 특식 - 런던: 로스트비프, 파리: 에스까르고, 이태리: 피자, 해물스파게티

    포함사항

    * 이급호텔 - 호텔조식(컨티넨탈_간단세트 메뉴정도)
    * 일정상의 항공료,호텔(2인1실 기준),식사,관광 입장료 포함입니다.
    * 여행자 보험료,공항세,출국납부금,제세금 포함입니다.
    * 1억원해외 여행자 보험 포함입니다.


    ** 여행자 보험 주의사항
    - 지병이나 정신 질환을 가지고 계신 고객, 임신중이거나 장애를 가지고 있는 고객 ,
       고령자 (81세 이상), 특별한 배려를 필요로하시는 고객은
       여행 신청시 증상을 포함한 내용을 반드시 알려주셔야 합니다.
    - 당사는 가능한 합리적인 범위내에서 의사의 진단서나 소정의 "여행 동의서"를 제출 요청 드릴 수가 있습니다.
       또한, 경우에 따라서는 참가를 거절하거나 동반자 동행을 조건으로 할 수 있습니다. 

    ※ 여행자보험 담당 : [한화손해보험] 최경아(보험관련문의만가능)
    Tel)02-728-8008 Fax)02-2021-7800
    - 단 15세 미만의 사망보험금 및 만 79세 6개월 이상의 질병사망에 대해서는 보험 약관에 따라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여행보험을 참조 바랍니다.

    불포함사항

    ★1인당 전 일정 120유로의 가이드/기사 경비를 현지에서 지불해야 합니다.
    ★기타 개인 음료 및 경비
    ★초과 수하물 요금(규정의 무게, 크기, 개수를 초과 하는것)
    ★선택관광(일정표 명기)은 자유롭게 현지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단, 현지사정이나 행사인원 미달시 진행되어지지 않을수 있습니다.
    ★개인 경비 및 매너팁 (호텔, 개인수화물 대리운반등)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05월 19일 화요일

    부산광역시/북경/런던
    [CA130 12:45] 부산 김해국제공항 출발
    [14:05] 북경 국제공항 도착
    [CA855 16:25] 북경 국제공항 출발
    [20:40] 런던 히드로 국제공항 도착
    호텔로 이동하여 휴식합니다.

    [아래 호텔은 예정호텔입니다 - 이급호텔]ST GILES HEATHROW
    런던
    • [호텔] [런던] ST.GILES HEATHROW
      • [런던] ST.GILES HEATHROW
      • [런던] ST.GILES HEATHROW
      • [런던] ST.GILES HEATHROW
      St. Giles Hotel Heathrow London은 런던 히드로 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현대식의 호텔입니다.

      Feltham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Feltham Mainline Station 역까지 도보 약 5분정도 걸리며, 런던 시내로의(워터루 역까지 25분정도 수요)이동이 용이합니다.

      - Feltham railway station에서 200야드 거리.

      - Heathrow airport에서 6km거리.
    2일 05월 20일 수요일
    런던
    호텔에서 뷔페로 조식을 하신 후
    런던의 상징
    타워브릿지, 신 시청사, 국회의사당과 시계탑 빅벤
    고딕 양식의 대표적 건축물 웨스터민스터 사원, 버킹검 궁 관광
    중식 후 세계 3대 박물관 중의 하나인
    대영박물관 관람

    ST판크라스역으로 이동하여
    초고속 열차인 유로스타 탑승하여 런던출발
    파리도착
    호텔로 이동하여 휴식합니다.

    ※근위병교대식은 격일제로 실시하여 못보실 수 도 있습니다.
    ※런던-파리 유로스타 열차 좌석 상황에 따라 익일 오전 이동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아래 호텔은 예정호텔입니다 - 이급호텔]

    HOTEL : HIPOTEL PARIS JOINVILLE PONT 또는 SAINT EXUPERY GOUSSAINVILLE HOTEL 급국회의사당_빅벤대영박물관버킹검 궁전웨스트민스터사원타워브릿지
    런던
    • [런던] 국회의사당_빅벤[런던] 국회의사당_빅벤[런던] 국회의사당_빅벤
      [런던] 국회의사당_빅벤국회의사당의 동쪽 끝 첨탑의 이름이 빅벤(Big Ben)이다. 공사담당관인 벤저민의 이름을 축약해 빅벤이라 부르게 되었으며 지금도 정해진 시간에 타종한다. 아름다운 고딕스타일의 첨탑으로 영국의 상징, 영국국회의 상징으로 자주 등장한다. 건축적으로는 좌측의 빅토리아 타워와 우측의 빅벤이 균형을 잘 이뤄 고딕양식의 완결을 보여준다.
    • [런던] 대영박물관[런던] 대영박물관[런던] 대영박물관
      [런던] 대영박물관한 해에 관광객이 무려 400만 여명이 다녀가는 세계 최대의 인류문화유산의 보고인 대영박물관은 의사였던 한스 슬로엔 경이 남긴 슬론 컬렉션에 왕실의 소장품과 로버트 고튼 경, 옥스퍼드 백작 로버트 해리의 고서를 함께 모아 설립되었다. 1759년 개관 이후 세계 각 국에서 인류의 문화유산을 모아 오늘의 위용을 갖추게 되었고, 그 후 1824년부터 28년간의 세월에 걸쳐 증, 개축된 이 곳은 현재 44개의 이오니아식 원주에 받쳐진 그리스식 건물로 그 장엄함을 뽐내고 있다.
    • [런던] 버킹검 궁전[런던] 버킹검 궁전[런던] 버킹검 궁전
      [런던] 버킹검 궁전1837년 빅토리아 여왕 이래 영국 왕실의 주거지가 된 버킹엄 궁전은 원래 버킹검 하우스로 건립되었다. 1726년에 왕실이 매입하여 개장, 증축을 한 결과 색상이 어색하고 양식도 제멋대로인 궁전이 만들어졌다. 그러나 정면 부분은 훌륭하며 특히 바깥 담의 금빛 장식과 중후한 철문의 부조는 궁전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궁전 앞 광장에는 금빛 천사를 조각해 얹은 빅토리아 여왕 기념비가 있는데 이 기념비는 빅토리아 당시의 이상을 구현하기 위한 목적으로 세워졌다. 이 곳은 2만㎡의 호수를 포함한 17만 4천㎡의 대 정원과 다수의 미술품을 소장한 미술관, 도서관이 있으며 여왕이 궁전에 있을 때는 정면 중앙에 왕실 깃발인 로열 스탠드가 나부낀다. 여행객들이 버킹검 궁을 찾는 이유는 그 유명한 근위대 교대식을 보기 위해서다. 교대식은 시즌에 따라 다른 스케줄로 진행이 되므로 여행시 사전에 알아보고 가야 한다. 또한 비가 올때도 진행되지 않으며, 인파가 몰려 열릴 시간보다 미리 가 있어야 좋은 자리에서 볼 수 있다.
    • [런던] 웨스트민스터사원[런던] 웨스트민스터사원[런던] 웨스트민스터사원
      [런던] 웨스트민스터사원국회 의사당과 마주 보며 서 있는 웨스트민스터 사원은 서쪽 West의 대사원 Minster 이란 의미이다. 이 건물은 1065년 12월 28일 참회왕 에드워드에 의해서 지어졌다. 교황의 후원으로 왕위에 오른 다음 그 답례로 성지순례를 약속했으나 지키지 못하여 그에 대한 보상으로 이 사원을 건립하였다. 원래 노르만 양식의 건물이었으나 헨리 3세가 고딕 양식으로 개축하고 그 후 18세기 중반 지금의 모습을 갖추었다. 1066년 정복왕 윌리엄 공이 왕위 대관식을 이 곳에서 가진 이래 역대 왕들의 대관식을 거행한 장소가 되었다. 현재의 건물은 1388년에 증축된 것으로 왕실의 결혼식, 대관식, 장례식 등이 열리는 곳이며 역대 왕들의 무덤과 유명 정치인, 문인 등의 무덤과 기념비가 있다. 입구로 들어가면 제1차 세계대전 당시에 전사한 무명 용사를 위한 무명용사비가 있다. 본당의 "왕의 예배당" 은 주제단 뒤에 있는데 여기에는 헨리 3세, 에드워드 1세와 엘리노어 왕비, 헨리 5세의 묘 등이 있다. 특히 이 곳에는 코로네이션 체어라고 하는 역대 왕들의 대관식용 의자가 있다. 이 의자 밑에는 스톤 오브 스콘이라는 커다란 돌이 있는데, 1297년 에드워드 1세가 스코틀랜드에서 약탈해 온 것으로 얼마 전 스코틀랜드로 되돌려졌다. 남쪽 회랑의 시인코너 Poet's Corner에는 초서, 바이런, 테니스등의 묘와 헨델, 뉴턴의 기념비 등이 있으며 북쪽 회랑에는 필, 글래드스톤 등 19세기 때의 수상을 포함해 역대 정치가들의 묘가 있다. 또한 사원 옆의 웨스터민스터 학교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은 성가대원으로써 왕의 대관식이 있게되면 행사에서 성가를 부르는 특권을 가지고 있다. 윈스턴 처칠의 장례식, 앤드류 왕자의 결혼식, 다이아나 전 황태자비의 장례식이 열린 곳이기도 하다
    • [런던] 타워브릿지[런던] 타워브릿지[런던] 타워브릿지
      [런던] 타워브릿지런던의 명물 중의 하나로 자리 굳힌 타워 브리지는 대영제국이 절정기를 구사하던 1894년에 빅토리아 양식으로 완성된 템스 강의 가장 하류에 있는 가동교이다. 다리 밑으로 대형선이 지나가면 90초 동안 팔자 모양으로 열린다. 배가 중요한 교통수단이었던 시절에는 하루에도 50회 이상 다리가 올려졌지만 지금은 주 2∼3회만 올려지기 때문에 운이 나쁘면 볼 수 없다. 템스 강의 다리 중에서 가장 멋진 자태를 자랑하고 있는데 다리 완성 이후 한 번도 고장나지 않은 것으로도 유명하다. 총 길이 270m, 총 중량 1100톤에 달한다. 고딕 양식의 양쪽 두 탑 사이에는 유리로 끼운 인도교가 있어 여기서 런던 탑등을 바라볼 수 있다. 탑 안에는 다리의 구조와 런던 다리의 역사가 전시되어 있으며 엔진실에서는 옛날에 사용하던 수압식과 현재의 전동식 엔진을 볼 수 있다. 다리 위에 놓인 유리로 된 육교에서 런던 시내를 한 눈에 바라 볼 수 있다
    •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도시락
    3일 05월 21일 목요일
    파리
    호텔 조식 후
    루이 14세의 초호화 궁전인 베르사이유 궁전 관광후 파리 귀환 (월요일휴관)
    중식(달팽이요리) 후 주간
    에펠탑 전망대 2층
    개선문, 샹제리제 거리, 콩코드 광장 등 시내관광
    세느강 유람선 [주간] : 파리 동서를 관통하는 세느강은 파리의 고풍스러운 건물과
    에펠탑 등 낭만적인 파리의 풍경 만끽
    석식 후 호텔 휴식

    ◈ 파리 관광시 특전 사항
    1.프랑스 특식으로 중식을 달팽이 요리(에스까르고)
    정통요리를 제공합니다.
    2.루브르박물관 관광 시 개인용수신기 서비스됩니다.
    3. 주간 세느강유람선 바토무슈 크루즈 탑승합니다.
    4.주간에
    에펠탑 내부 2층 전망대관광 포함입니다

    ♣여행 TIP♣
    에스카르고(Escargot)
    에스카르고(Escargot)는 일명 달팽이 요리입니다. 프랑스식 버터향의 소스와 더불어 고소하고 향긋한 맛을 강조한 독특한 향으로 식욕을 돋구는 음식으로 프랑스식 전채요리로 널리 애용되고 있습니다.

    [아래 호텔은 예정호텔입니다 - 이급호텔]

    HOTEL : HIPOTEL PARIS JOINVILLE PONT 또는 SAINT EXUPERY GOUSSAINVILLE HOTEL 급개선문샹제리제 거리성심성당세느강 유람선 바토무슈에펠탑콩코드 광장
    파리
    • [파리] 개선문[파리] 개선문[파리] 개선문
      [파리] 개선문개선문은 나폴레옹이 1806년 오스텔리츠 전투에서 승리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샤를 드 골 에투알 광장 Charles de Gaulle 중앙에 세우도록 건축가 샬드렝에게 명령하여 30년뒤인 1836년에 완성되었다. 나폴레옹은 생전에 개선문의 완성을 보지 못하고 그의 장례 행렬이 이곳을 통과하여 앵발리드 묘지로 갔다. 문 안쪽에는 여러가지 전쟁에 참전한 장군들의 이름이 새겨져 있으며,기둥 아래부분에 무명 병사들의 무덤이 있다. 계단이나 엘리베이터를 통해 전망대로 올라갈 수 있다. 이곳에오르면 콩고드 광장이나 루브르 박물관 들을 볼 수 있고 반대편으로 라 데팡스의 신개선문이 일직선 상에 보인다. 여름철에는 23시까지 오를 수 있어 샹젤리제와 에펠탑이 있는 파리의 야경을 감상 할 수 있다.
    • [파리] 샹제리제 거리[파리] 샹제리제 거리[파리] 샹제리제 거리
      [파리] 샹제리제 거리샹제리제 거리의 한쪽 끝은 콩코드 광장과 닿아 있고 한 쪽은 개선문이 있다. 양쪽으로 늘어선 가로수가 여름에는 싱그럽고 가을에는 낙엽이 아름다운 곳이다. 특히 아름다운 시즌은 크리스마스나 연말 연시등 가로수에 전구를 달아 붉을 밝힐 때다. 이 샹젤리제 거리는 일류 브랜드의 상점들이 몰려 있으며, 쇼윈도의 다양한 전시물들이 돋보이는 세계에서 가장 귀족적인 거리이다. 거리 양쪽에 늘어선 건물은 그리 높은 것은 아니나 고풍스러운 석조 건축들이다. 이곳은 물건을 사기 보다는 쇼핑가를 둘러보는 관광객들을 붐비는 쇼핑거리이다.
    • [파리] 성심성당몽마르트르 언덕 위에 서있는 로만 비잔틴 양식의 성심성당(Basilique du Sacre-Coeur 사크레 쾨르 대성당)은 19세기 말 보불 전쟁 후 시민들의 사기를 높이기 위해 건립된 것이다.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서 있는 성당의 하얀 건물이 인상적이며, 특히 중앙에 높이 83m, 폭 50m, 내부길이 100m인 거대한 돔이 있다. 야간에 불빛을 받은 건물은 가히 환상적으로 보인다. 한편 돔에서는 파리 시내 전경이 한눈에 들어올 정도로 매우 아름다운 전망을 가지고 있다.
      [파리] 성심성당[파리] 성심성당[파리] 성심성당
    • [파리] 세느강 유람선 바토무슈[파리] 세느강 유람선 바토무슈
      [파리] 세느강 유람선 바토무슈파리시를 관광에 있어서 빠질 수 없는 세느강의 관광유람선은 바토 무슈(Bateaux-Mouches)와 바토 파리지앵(Bateaus-Parisiens)이 유명한데, 바토 무슈는 알마교 오른쪽 선착장에서, 바토 파리지앵은 에펠탑 바로 옆의 이에나 교 왼쪽 선착장에서 각각 출발한다.
    • [파리] 에펠탑[파리] 에펠탑[파리] 에펠탑
      [파리] 에펠탑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건축물 중에 하나로 손꼽히는 에펠탑은 1789년 프랑스 혁명 100주년을 기념해 1889년, 파리 만국박람회를 위해 세워졌던 임시구조물이었다. 에펠탑의 설계자는 뉴욕 자유의 여신상의 제작에 참여 했던 귀스타프 에펠 Gustave Eiffel로 근철을 노출시킨 독특한 구조물을 만들어 냈으며 300m높이에 12.000개의 철재 재료,250만개의 고정 리벳을 사용했다. 완성 초기에는 거리의 미관을 해친다는 거센 반발 대상이었지만 이제는 파리하면 빼놓고 생각 할 수 없을 정도로 파리의 이미지를 대표하고 있다. 특히 1986년에 조명시설이 갖추어지면서 에펠탑은 '빛의 도시' 파리를 위해 다시 태어났다. 네군데의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2층과 3층전망대까지 올라갈 수 있으며, 도보를 이용해 1층 전망대까지 오를 수 있다. 해가 진 저녁 에펠탑 전망대에 오르면 보석처럼 빛나는 파리시의 야경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에펠탑의 앞쪽엔 샤요니궁이, 그리고 뒤쪽으로는 옛날 육군 사관학교의 운동장으로 사용되던 샹 드 마르스(군신의 정원)가 펼쳐져 있다.
    • [파리] 콩코드 광장[파리] 콩코드 광장[파리] 콩코드 광장
      [파리] 콩코드 광장파리 한 가운데 있으며 유럽에서 가장 큰 규모의 역사와 역사적인 콩고드 광장은 처음에는 '루이 15세 광장'으로 불리다 1790년 대혁명이 있은 뒤부터 '대혁명 광장'으로 불리었다. 이때 이곳에 있던 루이15세의 기마상을 없애고 단두대가 설치되어 루이 16세와 마리 앙뚜아네트, 혁몀군 지도자였던 당통과 로베스피에르를 포함한 1천 1백 19명의 사람들이 처형되었다. 광장의 중앙에는 높이 25미터에 달하는 거대한 오벨리스크가 있고 그 주변으로 프랑스의 8개도시를 상징하는 여인과 2개의 분수가 있다., 해마다 혁명 기념일인 7월14일에 펼쳐지는 퍼레이드는 개선문에서 시작해 상젤리제 거리를 따라 내려와 이 광장에서 절정을 이룬다. 기념일 전날인 13일 밤에는 이곳에서 화려한 불꽃 축제가 벌어지며 왈츠도 즐길 수 있다.
    •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한식
    4일 05월 22일 금요일
    파리/샤모니 몽블랑/밀라노
    호텔도시락 받으신 후 역으로 이동
    초고속 열차 T.G.V 탑승하여 파리 출발
    제네바 도착
    알프스 대자연의 감동을 느낄수 있는 휴양도시
    샤모니로 이동(1시간 소요)

    알프스에서 가장 높은봉 몽블랑 산맥을 한눈에 감상하실수 있는
    브레방(2.525m)를 케이블카를 타고 등정

    하산하여 이태리 경제의 중심 밀라노로 이동하여
    빅토리아 임마누엘 2세 갤러리, 스칼라극장(외형),
    두오모 성당
    밀라노 관광 후 호텔로 이동하여 휴식합니다.

    [파리 - 제네바 3시간 30분 소요]
    [제네바 -
    샤모니 1시간 소요]
    [
    샤모니 - 밀라노 4시간 소요]

    -----------------!여기서 잠깐 TIP!--------------------
    →T.G.V시간은 좌석 상황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TGV탑승시간에 따라
    일정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산 점검기간으로 브레방이 안될 시 몽텐베르로 변경해서 진행합니다.
    -----------------------------------------------------

    [아래 호텔은 예정호텔입니다 - 이급호텔]

    HOTEL : LODI HOTEL 또는 HOTEL BUSSOLA 또는 HOTEL ALGA 급샤모니두오모 성당스칼라 극장
    샤모니 몽블랑
    • [샤모니 몽블랑] 샤모니[샤모니 몽블랑] 샤모니
      [샤모니 몽블랑] 샤모니알프스 자락, 눈의 마을 샤모니는 몽블랑을 구경할 수 있는 프랑스의 마지막 마을이다. 이탈리아와 국경을 마주하고 있어 알프스 여행의 기점이 되는 샤모니의 원래 이름은 샤모니-몽블랑 Chamonix-Mont-Blanc이다. 해발 4810m의 몽블랑은 유럽 대륙 최고봉으로 일년내내 만년설로 뒤덮혀 웅장하다. 샤모니는 18세기만 해도 아르브 강 오른편에 아담한 목조 가옥들이 옹기종기 모인 작은 마을 이었다. 하지만 지금은 강을 중심으로 시내가 펼쳐지며 관광도시의 면모를 갖추고 있다. 인간의 접근을 거부해서 '악마의 저주받은 산'으로 불렸던 몽블랑이 여행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기 시작한 것은 1786년,자크 발마와 미셀 파카르 Dr. Paccard에 의해 정복된 다음부터다. 이후여름에는 등산과 피서, 겨울에는 스키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몰려드는 휴양 마을이 되었다. 고원 지대의 산악 마을 답게 운치 있는 목조 가옥들과 거리 풍경으로 알프스의 정취를 가득 담고 있다. 샤모니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에귀 뒤 미디에 오르면 웅장한 알프스의 눈덮힌 설경을 감상할 수 있다.
    밀라노
    • [밀라노] 두오모 성당[밀라노] 두오모 성당[밀라노] 두오모 성당
      [밀라노] 두오모 성당시내 한복판에 우뚝 솟아 있는 화려한 밀라노 대성당은 중, 고등학교 세계사 교과서에 단골로 등장하는 고딕 양식의 걸작이고 밀라노의 상징이다. 1386년에 당시 밀라노 공국을 지배한 Gian Galeazzo Visconti의 명으로 건축을 시작하였으나 이후 400 년이 지난 1809년 나폴레옹에 의해 길이 157m, 폭 92m, 높이 108.5m의 성당으로 완공되었다. 이것은 바티칸의 성베드로성당에 이어 세계 2번째의 규모를 자랑한다. 마치 숲을 연상시키는 전형적인 고딕 양식에 135개나 되는 탑 하나 하나 마다 성자 조각품을 올려놓아 그 수가 무려 2-3천 정도에 이른다. 성당 내부는 대단히 높아 썰렁하고 어둑어둑한 분위기를 내며 100m 높이의 유리 첨탑은 하늘로 치솟아 있다. 천장은 아름다운 스테인글라스가 인상적이고 오른쪽에 있는 엘리베이터나 계단을 옥상까지 올라갈 수 있는데 맑은 날은 알프스 산맥까지 볼 수 있다고 한다. 성당의 지하는 벽돌 쌓은 깊이가 4-8m의 공간으로 되어 있다.
    • [밀라노] 스칼라 극장[밀라노] 스칼라 극장[밀라노] 스칼라 극장
      [밀라노] 스칼라 극장스칼라 극장은 원래 교회로 1778년에 지어진 것이었는데 1943년 제 2차 세계대전으로 파괴된 후 1946년에 2,800석 규모의 6층 건물로 내부는 로코코식으로 다시 재건하여 극장으로 개조하였다. 이 극장은 특이하게 매년 12월 7일에 밀라노의 성인 암브로쇼의 축일에 문을 열어 5월 말경까지 행사를 벌이며 여름이 되면 콘서트 및 발레 등을 공연하고 있다.
    • 식사
        [조식] 도시락 [중식] 현지식 [석식] 중국식
    5일 05월 23일 토요일
    밀라노/피사/로마
    호텔 조식 후

    기울어진
    피사의 사탑으로 유명한 피사로 이동
    -
    피사의 두오모 대성당(Duomo di Pisa), 세례당 외곽등을 관광
    - 원래 두오모의 부속 종탑으로 아름다운 흰 대리석으로 만들어진
    세계7대 불가사의 '
    피사의 사탑 (외관) '등을 관광
    로마로 이동(약 4시간 소요)
    석식 후 호텔 휴식

    [아래 호텔은 예정호텔입니다 - 이급호텔]

    HOTEL : LODI HOTEL 또는 HOTEL BUSSOLA 또는 HOTEL ALGA 급피사의 사탑피사의 두오모세례당 Battistero
    피사
    • [피사] 피사의 사탑[피사] 피사의 사탑[피사] 피사의 사탑
      [피사] 피사의 사탑피사의 사탑은 두오모의 종탑으로 하얀 대리석의 아름다운 건축물로 피사가 자랑하는 일련의 교회 건축 중 대성당과 세례당에 이은 마지막의 건축물이다. 성당의 종탑으로 지은 것인데 본래의 용도보다 기울어진 모양 때문에 사람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이곳 출신 건축가인 피사노의 작품인데, 탑의 높이는 북쪽이 55.22m, 남쪽이 54.52m로 기울어져 있으며 이 것은 총 8층의 대리석 종탑 설계도면을 가지고 3층까지 완성했을 때 사단이 발생했다. 설상가상으로, 높이를 맞추기 위해 4층부터 내려앉은 쪽을 조금씩 더 높게 만들었는데 오히려 하중만 증가시켜 탑이 더욱 기울어지는 결과를 초래했다. 수직면에서 5.2m나 옆으로 누워있는데, 해마다 1mm씩 기울고 있다고 하는데 줄로 잡아매 균형을 이루고 있었다. 사람들이 그 앞에서 사탑을 다시 세우는 자세로 사진을 많이 찍는다. 사탑의 내부에는 294개의 계단이 있어 정상에 올라가 시가지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갈릴레이가 이 곳에서 새털과 쇠공을 떨어뜨려 낙하 실험을 한 것으로 유명하다.
    • [피사] 피사의 두오모[피사] 피사의 두오모[피사] 피사의 두오모
      [피사] 피사의 두오모사탑의 서쪽에 있는 이탈리아에서 가장 오래된 성당으로 1068년에 착공하여 50년에 걸쳐 완성된 피사 로마네스크 양식의 성당이다. 내부의 길이는 95m, 폭은 32m나 되는 대성당으로 화려한 외관에 열주와 조각으로 장식된 정면과 4층의 정면에는 기둥이 줄지어 서있고 입구의 '피사노의 문'은 이탈리아 로마네스크 조각의 대표작으로 꼽힌다. 중앙 돔 아래에 있는 조반니 피사노의 설교단은 두오모에서 꼭 보아야 할 필수 항목들이다. 설교단 앞에는 갈릴레이가 진자의 원리를 발견한 계기가 된 "갈릴레이의 램프"가 있다. 두오모 앞의 광장은 '기적의 광장'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다.
    • [피사] 세례당 Battistero두오모 서쪽에 있는 원형 건물로 디오티살비의 설계에 의해서 12-14세기 때 건축되었다. 내부는 직경 35m로 설교 소리가 구석구석 전달 되도록 세심한 음향 효과를 계산하여 설계했다. 안에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목욕탕을 연상시키는 세례반은 침례를 위한 것이며 2층의 회랑을 가진 내부는 원추상의 궁륭의 천장으로 덮이고, 이것을 외부의 원개가 싸안은 특수한 이중구조를 가지고 있다. 1260년에 만들어진 설교단은 니콜라 피사노의 작품이다.
    •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중국식 [석식] 한식
    6일 05월 24일 일요일
    로마/나폴리/소렌토/폼페이/로마
    호텔 조식 후 2,000년 전 고대 도시로의 시간 여행 폼페이로 이동 (약 3시간 30분 소요)
    나폴리/폼베이/소렌토 관광
    - 베수비우스 화산폭발 도시인
    폼페이 유적지 관광
    - 푸른 바다가 아름다운 고급 휴양지
    소렌토를 조망
    - 세계 3대 미항 중 하나인
    나폴리의 산타루치아 항,

    로마귀환하여
    석식 후 호텔투숙

    ★모두투어 추천옵션★
    선택관광 : 카프리섬(현지 옵션가 120유로)

    에메랄드 빛깔의 바다. 코발트 블루의 새파란 하늘, 천혜의 자연 경관으로 고대 로마때부터 황제와 귀족들의 별장지로 알려진 카프리섬 관광합니다.
    *당일 기상상황에 의하여 진행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로 마 -
    나폴리 약245KM , 약 3시간 소요]
    [
    나폴리 - 폼페이 약 25KM , 약 30 분 소요]
    [쏘렌토 - 로 마 약290KM , 약 3시간 30소요]

    [아래 호텔은 예정호텔입니다 - 이급호텔]

    HOTEL : LODI HOTEL 또는 HOTEL BUSSOLA 또는 HOTEL ALGA 급산타루치아 항구나폴리나폴리 폼페이 쏘렌토선택관광 카프리섬 패키지소렌토폼페이 원형경기장폼페이 목욕탕폼페이
    나폴리
    • [나폴리] 산타루치아 항구
      [나폴리] 산타루치아 항구산타 루치아 항구는 프레비시토 광장에서 소나무가 우거진 언덕을 따라 올라가면 바로 볼수 있는 곳으로 이탈리아의 작곡가 코트라우의 나폴리 민요로 유명한 항구이다. 산타 루치아는 나폴리 수호신의 이름이고, 나폴리 해안거리의 지명이다. 이 곳은 원래 한적한 어촌이었지만 지금은 고급 호텔 및 레스토랑이 늘어선 관광명소가 되었다. 황혼 무렵 항구를 바라보며 석양빛을 받아 붉게 물든 카스텔 델로보의 모습이 환상적이다. 카스텔 델로보는 일명 달걀성이라고 한다. 아름다운 산타 루치아 항구를 내려다볼 수 있는 언덕 위에 바다 쪽으로 불쑥 튀어나온 부분에 위치하고 있다. 이 곳은 12세기때 노르만인에 의해 세워진 후 오랫동안 감옥으로 사용되었다.
    • [나폴리] 나폴리[나폴리] 나폴리[나폴리] 나폴리
      [나폴리] 나폴리나폴리는 그리스어로 '신도시'라는 뜻이며 기원전 7세기경에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온화한 기후에 매료된 고대 그리스인들이 이주해 왔다. 고대 로마의 황제르 비롯한 수많은 예술가들의 정열과 감동이 서린 땅이다. 이탈리아 캄파니아주의 주도로서 로마, 밀라노 다음가는 이탈리아 제3의 도시이다. 나폴리만 안쪽에 위치하는 천연의 양항으로, 배후는 베수비오 화산의 서쪽 기슭까지 이르고 있다. 따라서 시가는 동쪽으로 차차 높아지는 경사지에 입지하고, 토양은 비옥한 화산재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아열대산인 오렌지의 가로수가 끝없이 연속되는 모래 해안은 배후의 베수비오 화산과 더불어 지중해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이루어, 예로부터 '나폴리를 보고 죽어라'라는 유명한 속담이 전해올 만큼 세계적인 관광도시 중 하나이다.
    • [나폴리] 나폴리+폼페이+쏘렌토
      [나폴리] 나폴리+폼페이+쏘렌토나폴리는 그리스어로 '신도시'라는 뜻이며 기원전 7세기경에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온화한 기후에 매료된 고대 그리스인들이 이주해 왔다. 고대 로마의 황제를 비롯한 수많은 예술가들의 정열과 감동이 서린 땅이다. 이탈리아 캄파니아주의 주도로서 로마, 밀라노 다음가는 이탈리아 제3의 도시이다. 나폴리만 안쪽에 위치하는 천연의 양항으로, 배후는 베수비오 화산의 서쪽 기슭까지 이르고 있다. 따라서 시가는 동쪽으로 차차 높아지는 경사지에 입지하고, 토양은 비옥한 화산재로 구성되어 있다. 폼페이는 이탈리아 나폴리만 연안에 남서쪽으로 23Km 떨어진 베수비오 산 근처에 있으며, 사루누스(지금의 사르노) 강 어귀 북쪽으로 흘러든 선사시대의 용암에 의해 형성된 돌출부 위에 건설된 고대도시다. 지금은 내륙이 되었으나, 당시에는 베수비오 화산의 남동쪽, 사르누스강 하구에 잇는 항구도시였다. 비옥한 캄파니아 평야의 관문에 해당하여 농업, 상업 중심지로 번창하였으나, 제정 로마 초기에는 곳곳에 로마 귀족들의 별장들이 들어선 피서, 피한의 휴양지로서 성황을 이루있다. 오늘날의 폼페이 시는 고대 도시의 동쪽에 있으며, 순례요지인 산타마리아델로사리오 바실리카가 있다. 소렌토 시내에는 15세기에 재건된 성당이 있고, 박물관에는 고고학 관계 및 17, 18세기 나폴리파 미술 관계 소장품이 풍부하다. 거리 주변에는 로마 시대의 유적이 많다. 이탈리아 캄파니아주 나폴리현에 있는 도시로 나폴리만을 사이에 두고 나폴리와 마주하고, 배후에 오렌지, 레몬 등의 과수원이 펼쳐진 산지를 등진 경승지로서, '돌아오라 소렌토' 등의 나폴리 민요로 알려진 곳이다. 거리의 중심은 타소 광장이며, 이 고장 출신의 시인 T. 타소의 기념비가 있다.
    소렌토
    • [소렌토] 선택관광 : 카프리섬 (패키지)[소렌토] 선택관광 : 카프리섬 (패키지)[소렌토] 선택관광 : 카프리섬 (패키지)
      [소렌토] 선택관광 : 카프리섬 (패키지)고대 로마때부터 황제와 귀족들의 별장지로 유명한 에메랄드 빛깔의 바다, 코발트 블루의 새파란 하늘, 천혜의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카프리섬을 관광합니다. ※당일 기상 상황에 의해 투어 진행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소렌토] 소렌토[소렌토] 소렌토[소렌토] 소렌토
      [소렌토] 소렌토시내에는 15세기에 재건된 성당이 있고, 박물관에는 고고학 관계 및 17, 18세기 나폴리파 미술 관계 소장품이 풍부하다. 거리 주변에는 로마 시대의 유적이 많다. 이탈리아 캄파니아주 나폴리현에 있는 도시로 나폴리만을 사이에 두고 나폴리와 마주하고, 배후에 오렌지, 레몬 등의 과수원이 펼쳐진 산지를 등진 경승지로서, '돌아오라 소렌토' 등의 나폴리 민요로 알려진 곳이다. 거리의 중심은 타소 광장이며, 이 고장 출신의 시인 T. 타소의 기념비가 있다. 시내에는 15세기에 재건된 성당이 있고, 박물관에는 고고학 관계 및 17, 18세기 나폴리파 미술 관계 소장품이 풍부하다. 나폴리와 소렌토의 사이에는 열차 및 연락선이 왕래하고, 나폴리만의 또 하나의 관광지인 카프리섬과도 연락선이 왕래된다. 거리 주변에는 로마 시대의 유적이 많다. 그 밖에 포도주, 올리브유 산지로도 알려져 있다.
    폼페이
    • [폼페이] 폼페이 원형경기장
      [폼페이] 폼페이 원형경기장폼페이 유적 남쪽으로 가면 여름철에 오페라가 공연되는 대극장과 오데온 소극장이 있다. 이 곳에서 조금만 더 내려가면 1만 2,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의 야외 원형경기장 내지는 공연장이 있고, 그 옆에 사각형으로 된 검투사의 막사가 있다. 폼페이 원형극장은 로마에서 가장 오래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 [폼페이] 폼페이 목욕탕
      [폼페이] 폼페이 목욕탕스타비아 목욕탕은 폼페이에서 가장 오래된 목욕탕으로, 입구는 비아 델라본단자에 있으며, 여기에서 체육관의 안뜰로 들어가며, 체육관은 베면에 열주가 있는 포르티코로 되어 있다. 서쪽 중앙에는 풀이 있으며 측면에는 손님들이 풀에 들어가기 전에 몸을 씻는 방과 탈의실이 있다. 이 방들은 다양한 색으로 치장된 벽토로 장식되어 있는데, AD 62년 지진 후의 것으로 추정된다. 실제 목욕탕은 동편에 있다. 포럼 욕장은 비아 델레 테르메와 비아 델포로 교차점에 있다. 이곳은 AD 62년 지진 이후 폼페이에서 유일하게 목욕탕으로 기능을 발휘하고 있던 곳이다. 이 욕장은 술라의 식민정복 이후 루시우스 케시우스와 카이우스 오키우스와 루에이우스 나레미누스가 세운 것이다. 옛 스타비아욕장을 기초로 하여 배치한 것으로 보인다. 서로 통치하지 않는 남성용, 여성용 두개의 구역이 있으며, 양쪽에 더운물과 증기를 제공하는 프레퍼늄이 사이에 있다.
    • [폼페이] 폼페이[폼페이] 폼페이[폼페이] 폼페이
      [폼페이] 폼페이이탈리아 나폴리만 연안에 남서쪽으로 23Km 떨어진 베수비오 산 근처에 있으며, 사루누스(지금의 사르노) 강 어귀 북쪽으로 흘러든 선사시대의 용암에 의해 형성된 돌출부 위에 건설된 고대도시다. 지금은 내륙이 되었으나, 당시에는 베수비오 화산의 남동쪽, 사르누스강 하구에 잇는 항구도시였다. 비옥한 캄파니아 평야의 관문에 해당하여 농업, 상업 중심지로 번창하였으나, 제정 로마 초기에는 곳곳에 로마 귀족들의 별장들이 들어선 피서, 피한의 휴양지로서 성황을 이루있다. 오늘날의 폼페이 시는 고대 도시의 동쪽에 있으며, 순례요지인 산타마리아델로사리오 바실리카가 있다.
    •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한식
    7일 05월 25일 월요일
    로마
    호텔에서 뷔페로 조식을 하신 후
    세계 최소의 독립국 바티칸시국을 방문하여 로마 최대의
    명소 바티칸박물관 관광 후(일요일 휴관)
    미켈란젤로의 "천지창조" 로 유명한 시스타나 예배당
    카톨릭교의 본산지 성 베드로성당 관광합니다.
    고대 로마의 원형경기장인
    콜로세움(외관), 현재도 발굴중인 로마제국의 중심지 포로 로마노
    로마에서 가장 아름다운 분수중 하나인
    트레비분수,
    베네치아 광장 등 로마유적지 및 시내관광
    석식 후 호텔로 이동하여 휴식합니다.

    ◈ 로마 관광 특전 ◈
    *이태리 정통 마르게리따 피자(1/2)&스파게티 제공합니다.
    *
    바티칸 박물관 관광시 개인용수신기 서비스 됩니다.

    ※로마 시티투어는 20명 이하 행사 진행 시 미니버스로 진행합니다

    ★모두투어 추천옵션★
    선택관광 : 로마 벤츠 옵션 (현지 옵션가 60유로)
    도보 관광이 많은 로마 시내투어에서 메르세데스 벤츠 차량[7인승]을 탑승하시어 편안하게 관광하시며, 기본 일정상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추가적인 관광지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티칸 박물관 입장시 입장객이 많을 경우 다소 시간이 걸릴 수 도 있습니다.

    바티칸 박물관 휴관일과 관광일이 겹쳐질 경우 박물관 대신 『 카타콤베 』와 『콜로세움 내부 관람』으로 진행됩니다.

    [아래 호텔은 예정호텔입니다 - 이급호텔]

    HOTEL : LODI HOTEL 또는 HOTEL BUSSOLA 또는 HOTEL ALGA 급바티칸 박물관성 베드로 대성당스페인광장콜로세움트레비분수베네치아 광장
    로마
    • [로마] 바티칸 박물관[로마] 바티칸 박물관[로마] 바티칸 박물관
      [로마] 바티칸 박물관세계 3대 박물관 중 하나로서 몇 개의 박물관과 미술관으로 이루어져 l,400여개의 방들이 있으며 역대 교황들이 모은 수집품들을 전시하고 있다. 바티칸 박물관의 수집품들은 고대 시리아(Syrian), 그리스(Greek), 로마(Roman), 이집트(Egyptian)와 르네상스(Renaissance) 시대의 역사적인 유물과 조각, 그림, 태피스트리, 지도 등으로서 역사적/예술적으로 대단한 가치가 있는 것들이다.
    • [로마] 성 베드로 대성당[로마] 성 베드로 대성당[로마] 성 베드로 대성당
      [로마] 성 베드로 대성당세계에서 가장 큰 성당으로 단순히 규모뿐만 아니라 그 아름다움에서도 세계최대라 할 수 있는 성당으로 유럽역사에 큰 영향을 미친곳이다. 거대한 반구형 돔이 인상적인 성 베드로성당은 로마 르네상스 건축의 정점으로 평가되고 있다. 15세기에 교황 니콜라우스 5세가 카톨릭 총 본산으로 대변할 만한 성당을 재건립할 계획을 세운 후 대대로 교황과 그 시대를 대표하는 예술가들이 총력을 기울여 건립한 르네상스의 기념비적인 건축물이다. 거대한 반구형 돔이 인상적인 건물로서 르네상스 시대의 기념비적인 건축물로서, 미켈란젤로의 설계와 구상부터 시작, 총 120년간 공사를 하여 그리스도교를 국교로 인정했던 콘스탄티누스 황제 때 완성되었다. 동문을 지나 안으로 들어가면 오른쪽에 미켈란젤로의 걸작 '피에타 상'이 보이고, 또 안으로 들어가서 오른쪽, 돔의 바로 앞에 있는 것이 청동제의 성 베드로 상이 있다. 이 동상의 발을 만지거나 키스를 하면서 기도를 하면 축복을 받는다는 말때문에 동상의 발 부분만 유난히 반짝거리고 발가락 부분이 닮아있을 정도다. 왼쪽의 제2,제3 예배당쪽 벽에는 포라이워로가 만든 노이첸시오 8세의 기념비가 있다. 그리고 제1, 제2 예배당 사이에는 옥상인 대 쿠포라로 오르는 입구가 있는데, 엘리베이터도 있지만 테라스에서 부터는 계단으로 올라가야 한다.
    • [로마] 스페인광장[로마] 스페인광장[로마] 스페인광장
      [로마] 스페인광장콜로세움, 트레비 분수와 함께 로마의 3대 명소의 하나인 스페인 광장은 1726년 프랑스 대사의 기부로 만들어졌으며 '로마의 휴일'의 오드리 햅번이 13번째 계단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앉아 있던 곳으로 유명해 하루 종일 관광객들로 붐비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노천 광장이 되었다. 이 곳의 이름은 17세기에 스페인의 교황청 대사관이 이 부근에 있었던 것에서 유래 되였다고 한다. 이 곳의 현재 모습은 15세기와 19세기 사이에 형성된 것이다. 이 광장에는 완만한 언덕을 이용한 136계단이 있고, 계단 양쪽에는 철쭉꽃이 심어져 있어 제철에는 여러 가지 색의 꽃들이 만발하고, 여름철에는 해마다 야외 패션쇼가 열리며 가을에는 그림전시회가 열린다. 계단 오른쪽에 영국의 대사인 키이츠의 집이 있지만 무심코 지나치면 보이지 않으므로 문패를 잘 살펴보아야 한다. 언덕 위에는 트리니타 디몬티 교회(Trinita dei Monti)는 1495년 프랑스의 샤를르 8세에 의해서 건조 계획이 추진되었다. 스페인 계단이 생기게된 계기도 아랫동네 사람들을 위해 교회로 가는길을 만들어준데에서 시작된다. 16세기에 완성된 이 교회는 프랑스혁명으로 파괴되었다가 19세기에 재건되었으며 유니크한 공간이 매력적이다. 광장 전면에는 쇼핑거리가 펼쳐져 있으며, 광장 중앙에는 건축가 베르니니의 부친 베르티티 작품인 바로크 양식으로 만든 아름다운 조각배 분수가 물을 뿜고 있는 아름다운 광장이다. 18세기에는 이탈리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남녀들이 모여 예술가들의 모델로 뽑히기를 기다리던 장소이기도 하였다. 당시 이 지역은 로마 교통의 중심지로 외국인들을 위한 호텔과 상점들이 즐비해 있었다. 또한 이 곳은 스탕달, 바자크, 리스트, 바그너 등 유명한 예술가들도 즐겨 찾았으며, 그 옆에는 키츠와 셀리의 기념관도 있다.
    • [로마] 콜로세움[로마] 콜로세움[로마] 콜로세움
      [로마] 콜로세움로마의 상징적인 명소인 콜로세움은 베네치아 광장에 있는 포리 임페리알리 거리에서 1Km정도 거리가 다하는 곳에 있다. 이 것은 베스파시아누스 황제의 명령으로 72년에 시작해 80년에 완성된 원형 경기장이다. 정식 명칭은 플라비우스 원형극장이며 이 곳의 명칭은 두가지 설이 있는데 하나는 근처에 네로 황제가 세운 높이 30m의 거대한 금도금 상인 클로소(Colossus)가 있었기 때문이라는 설과 다른 하나는 거대한 건물(콜로사레)이라는 뜻이다. 이것은 고대 로마 시대 유적으로는 가장 규모가 크고 로마를 상징하는 원형극장으로 직경의 긴 쪽은 188m, 짧은 쪽은 156m, 둘레는 527m의 타원형이고, 외벽은 높이 48m로 4층이고 1층은 도리아식, 2층은 이오니아식, 3층은 코린트식의 기둥으로 장식되어 있다. 이 곳에는 5∼8만명을 수용할 수 있는 계단식 관람석이 방사상으로 설치되어 있다. 콜로세오는 지진으로 피해를 입기도 하고, 중세에는 교회나 큰 건물을 짓기 위한 채석장으로 변해 외벽의 절반 이상이 없어지는 등 몹시 훼손되었는데 18세기에 교황의 명으로 그리스도 교도의 수난의 현장으로 수복되어 현재의 모습으로 되었다. 이 경기장은 로마시대 가장 위대하고 웅장한 사적으로 손꼽을 수 있는 곳으로 검투사들의 격투시험장으로 또한 맹수들의 사냥 시합장으로 사용되었다. 로마 제정기 때에는 로마 시민의 오락시설로서, 장내에 물을 채워 넣고 전투를 하는 모의 해전, 생명을 내건 검투사들의 싸움인 검투사의 격투, 맹수와 인간과의 사투와 맹수들끼리의 싸움 등이 시행되어 지는 처참하고 잔혹한 게임이 벌어지곤 했다고 한다. 그 후 300년 이상이나 처참한 사투가 되풀이되다가 405년 오노리우스 황제가 격투기를 폐지함으로써 피비린내 나는 역사가 막을 내렸다. 현재는 통로와 방의 칸막이가 노출되어 있다.
    • [로마] 트레비분수[로마] 트레비분수[로마] 트레비분수
      [로마] 트레비분수로마의 수 많은 분수 중에서 가장 잘 알려진 바로크 양식의 아름다운 분수로 '트레비'란 삼거리란 뜻으로 바로 앞에 3개의 길이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트레비 분수라고 이름을 붙였다고 한다. 이 것은 교황 클레멘스 12세의 명에 의하여 니콜라 살비가 디자인하여 30년 만인1762년 교황 클레멘스 13세가 완성하였다. 이 분수는 1000년 동안 방치되었다가 1485년 교황 니콜라우스 5세에 위해 복원되었으며, 17세기에 재건되어 로마의 명물이 되었다. 이 분수의 거대한 물줄기는 조그만 광장을 가득 메우고 있으며 바로 엪에 붙은 궁전의 한쪽 끝을 화려한 바로크 양식의 조각으로 완전히 독차지하고 있다. 이 분수는 흰대리석 작품으로 벽면에는 조각이 되어 있는데 이것은 팔라초폴리 건물의 한쪽면으로 한 가운데 대양의 신 오체아누스가 있고 양옆의 석상은 풍요와 건강을 상징한다. 브란치의 작품으로 폴리 궁전 배후의 벽면을 교묘하게 이용한 조각은 바다의 신 트리톤이 이끌고 있는 두 마리의 말은 격동의 바다와 잔잔한 바다를 상징하고 분수대의 거대한 수반은 대양을 상징한다. 이 작품은 바로크 미술 후기의 걸작으로 꼽힌다. 또한 해마다 끄는 조개껍데기 전차를 탄 해신의 역동적인 조각이 눈길을 끈다. 트레비 분수의 아름다움은 밤에 조명을 받았을 때 더욱 빛이 난다. 트레비 분수의 물은 처녀의 샘이라고 한다. 전쟁에서 돌아온 지친 병사에게 물이 있는 샘물을 한 처녀가 알려 주었는데, 이 트레비 분수의 샘이 그 곳에서 끌어왔다고 하여 전해진 말이라고 한다. 이 분수에서 등을 돌리고 동전을 던져 넣으면 다시 로마에 올 수 있다는 전설로 유명하다. 트레비 분수에 동전을 던지는 방법은 동전을 오른손에 잡고 트레비 분수를 뒤로 하여 왼쪽 어깨 너머로 던지는 것이 옳은 방법이다. 한 개의 동전을 넣으면 로마에 다시 돌아오기 위하여, 두 개를 넣으면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이 이루어지고, 세 개를 넣으면 이혼을 한다는 말이 있다. 그래서인지 분수 바닥은 세계 각국의 동전으로 가득 차 있다. 베르지네 호수에서 끌어오는 분수의 물은 로마에서 가장 부드럽고 맛 좋다고 알려져 수세기 동안 바티칸 궁으로 실어 나를 정도였으며 로마에 살고 있는 영국인 차 제조업자들은 단지에 담아 실어가기도 했다. 그러나 1916년에 음료수로는 적합하지 않다고 판정되었고 오늘날은 전기 펌프에 위해 순환되고 있다.
    • [로마] 베네치아 광장[로마] 베네치아 광장[로마] 베네치아 광장
      [로마] 베네치아 광장로마에서 가장 복잡한 곳으로 교통의 요지이다. 광장 중앙에 위치한 건물은 일명 '비토리아노'로 불리고 있으며 이탈리아를 통일한 비토리오 엠마누엘레 2세를 기리기 위한 기념관이다. 기념관의 중앙부 계단에는 제 1차 세계대전 당시 전사한 무명용사의 무덤이 있고 그 앞의 꺼지지 않는 불을 항상 두명의 군인이 지키고 있다. 광장의 왼쪽에 있는 베네체아 궁전의 2층 테라스는 무솔리니가 제 2차 세계대전 당시 파시즘을 주창하며 군중들을 선동하던 장소이다.
    •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한식
    8일 05월 26일 화요일
    로마/피렌체/베니스
    호텔에서 뷔페로 조식을 하신 후
    르네상스의 발원지 피렌체로 이동 (약 4시간 소요)
    피렌체의 상징으로 여겨지고 있는
    이태리에서 가장 유명한
    두오모 성당(꽃의성모마리아 성당),
    피렌체에서 가장 오래된 건축물 중 하나인
    산죠반니세례당,
    단테의 생가(외관), 시뇨리아광장,
    미켈란젤로 언덕으로 이동하여 피렌체 시내 조망관광 후

    물의도시 베니스로 이동 ( 약 4시간 소요)
    석식 후 호텔 투숙
    ┏━━━━━━━━━━━━━━━━━━━━━━━━━━━┓
    ▒▒ 오늘의 특전 ▒▒
    * 르네상스의 발원지 피렌체 시내관광합니다.
    *
    미켈란젤로 언덕에서 피렌체 시내를 조망할수 있습니다
    ┗━━━━━━━━━━━━━━━━━━━━━━━━━━━┛

    [아래 호텔은 예정호텔입니다 - 이급호텔]

    HOTEL : LAGUNA RESIDENCE 또는 HOTEL MONDIAL 또는 HOTEL VILLA ALIGHIERI 급두오모 성당미켈란젤로 언덕산죠반니세례당베키오 궁전
    피렌체
    • [피렌체] 두오모 성당[피렌체] 두오모 성당[피렌체] 두오모 성당
      [피렌체] 두오모 성당세계에서 3번째로 큰 두오모는 꽃의 산타 마리아 대성당(Santa Maria del Fiore)이라는 별칭을 갖고 있다. 피렌체 공화국과 길드가 함께 지은 것으로 1292년에 착공, 1446년에 이르러 완공된 피렌체의 상징물이다. 106m의 높이인 대원개는 필리포 브루넬레스키에 의해 1437년에 완성되었는데 3만 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거대한 규모이며 성당 왼쪽 입구에서 463계단을 올라가 대원개의 옥상에서 피렌체 시내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다. 대리석 모자이크 장식의 벽체는 장관을 연출하며, 내부는 전성기 고딕 아치형 천장이 아치들로 받쳐져 있는데 원개의 천장에는 미켈란젤로의 불후의 명작인 "최후의 심판"이 프레스코 형식으로 그려져 있고 제단 왼쪽으로는 그의 미완의 대작인"피에타"가 있다. 흰색과 핑크, 녹색의 대리석으로 된 외관은 장엄하면서도 꽃의 산타 마리아라는 명성에 걸맞는 기하학적인 아름다움이 돋보인다.
    • [피렌체] 미켈란젤로 언덕[피렌체] 미켈란젤로 언덕[피렌체] 미켈란젤로 언덕
      [피렌체] 미켈란젤로 언덕미켈란젤로 광장에서는 두오모와 지오토 종탑,베키오 다리 등 피렌체 시가지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진다. 광장 중앙에는 다비드상 복제품이 서 있다.
    • [피렌체] 산죠반니세례당[피렌체] 산죠반니세례당
      [피렌체] 산죠반니세례당두오모 앞에 서있는 화려한 팔각형 건물은 피렌체의 수호성인에게 바쳐진 산죠반니 세례성당이다. 이것은 2-5세기경에 지어진 로마 시대 교회터에 다시 지은 것으로 세례당의 3개 청동문 보조가 유명하다. 그 중 남문은 세례자 성 요한의 생애를 주제로 피사노가 조각한 것으로 1330년에 만들어졌으며 가장 오래되었다. 북문은 1403년부터 21년간 걸쳐 신약 성서를 내용으로 만들었고 대성당과는 달리 로마네스크 양식으로 지어진 이 세례 성당에서는 천국의 문이라고 부르는 동문을 1425년부터 28년에 걸쳐 만들어졌으며 15세기 로렌초 기베르티의 작품인 하려하고 아름다운 조각을 구약 성서에서 따온 내용을 모티브로 삼고 있다. 현재 천국의 문의 진품은 대성당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으며 세례 성당에 놓인 것은 복제품이지만 진품의 세밀함과 예술성은 거의 완벽하게 되살렸다.
    • [피렌체] 베키오 궁전[피렌체] 베키오 궁전[피렌체] 베키오 궁전
      [피렌체] 베키오 궁전웅장하고 역동적이면서도 우아한 모습을 갖춘 이 궁은 피렌체 공국 당시 시청사로 사용된 이래로 현재까지 피렌체의 시청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이 곳은 1299년에 착수하여 1314년에 완공된 아주 오래된 건물로 16세기에 현재의 모습이 되었다. 94m에 이르는 종탑이 특이하며, 성곽부분의 건물은 고딕양식을 따르고 있으며 2층에는 대형 홀이 있다. 홀의 양쪽 벽면은 바사라와 그 일파가 그린 메디치의 전투 장면 회화가 장식되어 있고, 호화로운 교황 레오 10세의 거실과 메디치가의 사람들이 살았던 방도 보존되어 있다. 또한 내부 구조는 1453년에 미켈로초에 의해 개조되었는데, 섬세한 장식이 우아한 느낌을 준다.
    •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현지식
    9일 05월 27일 수요일
    베니스/인스부르크
    호텔 조식 후
    무라노 유리 세공공장 견학
    산마르코 대성당 및 광장,
    두칼레 궁전(외관), 탄식의 다리 관광

    알프스의 중심 인스부르크로 이동 (약 4시간 소요)

    ● 헬블링하우스 : 화려한 꽃무늬 장식이 아름다운 고딕 양식의 건물
    황금지붕 : 금박동판을 입힌 휘황찬란한 황금 지붕
    ● 개선문 ,
    마리아 테레지아 거리와 안나 기념탑 등 관광

    석식 후 호텔투숙하여 휴식합니다.


    ★모두투어 선택관광★

    선택관광 : 베니스 수상택시 (옵션가1인/50유로)

    베니스의 또 다른 명물인 수상택시를 탑승 하시어 베니스의 중심을 가로지르는 대운하를 따라 가이드의 설명을 개인 수신기를 사용하여 자세하게 들으실 수 있으며, 대운하 주변의 주요 관광지들을 둘러 보실 수 있습니다.





    선택관광 : 베니스 곤돌라(옵션가1인/50유로)

    이탈리아어로 '흔들리다' 라는 뜻을 가진 곤돌라를 탑승하시어 미로처럼 얽혀 있는 소운하를 노 젓는 곤돌리오네와 함께하는 관광은 베니스를 더욱 낭만적으로 관광하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대운하 주변의 주요 관광지들을 둘러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호텔은 예정호텔입니다 - 이급호텔]

    HOTEL : ANLAGE EDELWEISS GOTZENS 급두칼레 궁전산마르코 광장산마르코 성당탄식의 다리마리아 테레지아 거리황금지붕
    베니스
    • [베니스] 두칼레 궁전[베니스] 두칼레 궁전[베니스] 두칼레 궁전
      [베니스] 두칼레 궁전두칼레 궁전(Palazzo Ducale)은 9세기 베네치아 공국 총독의 사저였으며 산 마르코 광장이 베네치아의 종교적인 상징이라면, 두칼레 궁은 바다 위의 공화국이었던 베네치아의 정치, 군사, 예술, 경제 전분야를 상징하는 위대한 건축물이다. 과거에 베네치아를 통치했던 영주들이 살았던 곳으로 2층은 가로 22m, 세로 7m에 이르는 세계 최대의 유화가 전시되어 있다. 이 곳은 AD,825년으로 추정되는 건물 자리에 재건된 것을 바탕으로 14-16세기에 걸쳐 완전 개조된 것으로 고딕 양식의 대표적 건물이다. 궁전의 외관이 흰색과 분홍빛의 대리석 문양으로 되어 있어 궁을 더욱 아름답게 하고 아래층의 회랑 기둥 받침은 36개로 되었다. 또 안뜰은 르네상스 식의 멋진 구성과 조각으로 아름답게 장식되어 있으며, 실내는 황금 계단, 안티콜레지오, 접견실, 투표실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궁의 현관은 "게시의 문"이라고 불리는데, 옛날 이 문에 포고문을 게시하였기 때문이다. 탄식의 다리(Ponti dei Sospiri)는 17세기경에 놓여진 이 다리는 총독 궁과 교도소를 연결하고 있으며 엄격하고 공정하기로 이름 높았던 베네치아 법치주의의 한 단면을 볼 수 있다. 과거 이 곳의 교도소에 카사노바가 감금이 된 적이 있었는데, 탈출을 시도하였다고 한다.
    • [베니스] 산마르코 광장[베니스] 산마르코 광장[베니스] 산마르코 광장
      [베니스] 산마르코 광장나폴레옹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응접실' 이라고 극찬했을 정도로 아름다운 광장이다. 길이 175m, 폭 80m인 거대한 '살롱'이라고 할 수 있으며 광장 주위에는 하얀 대리석의 열주가 늘어서 있다. 베니스 관광의 중심이 되는 이 광장은 베네치아 공화국 시절 수세기에 걸쳐 지어졌다.이 광장은 12세기에는 산 마르코 대성당에 접한 광장으로 나중에는 종교, 정치 집회의 장으로 사용되었다. 언제나 수많은 관광객과 비둘기로 복잡하다.
    • [베니스] 산마르코 성당[베니스] 산마르코 성당[베니스] 산마르코 성당
      [베니스] 산마르코 성당산 마르코 성당(Basillica San Marco)은 베네치아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원으로 829-832년 이집트에서 모셔온 성 마르코의 유해를 안치하기 위해 납골당이 세워졌다. 건축 양식은 비잔틴과 서양식을 합해 놓은 것과 같은 구조를 하고 있고 1063년부터 1073년에 걸쳐서 만들어진 건축물이다. 17세기경 건축물을 개조하면서 다양한 모습이 나타났는데 그 양식이 조화롭게 이루어져 있다. 이 성당 내부는 그리스 십자형 위의 다섯 개의 큰 원천정으로 되어 있으며, 여기에 성마르코의 업적을 말해주는 12-13세기의 그림을 비롯하여 티치아노의 바탕그림에 의한 모자이크 장식이 되어 있다. 또한 대리석과 모자이크 장식이 황금빛 바탕에서 화려하게 나타나 '황금의 교회'라고도 불리었다. 입구에는 13세기 베네치아 십자군이 콘스탄티노플에서 가져온 청동 기마상이 서있고 중앙 제단 뒤에는 아름다운 보석으로 만들어진 팔라 도로가 있다. 시계탑과 법정(Torre dell Orologio Procuratie)은 시계탑은 산 마르코 광장 북쪽에 있으며15세기 말경에 세워져 베네치아 시민의 사랑을 받고 있고, 시계의 내부는 교묘하게 만들어졌다. 이곳은 오전 9시부터 정오까지, 그리고 오후 3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문을 연다. 그러나 일요일, 공휴일 오후 그리고 1월 1일, 12월 8일, 성탄절에는 문을 닫는다. 시계탑 왼쪽에는 16세기경의 구 법정이, 건너편에는 17세기경의 신 법정이 세워져 있다.
    • [베니스] 탄식의 다리[베니스] 탄식의 다리[베니스] 탄식의 다리
      [베니스] 탄식의 다리두칼레 궁전에서 나와 왼쪽으로 꺽어지면 다리가 하나 보인다. 그 다리에서 운하 쪽을 보면 중간에 다리가 하나 보인다. 그 다리가 바로 탄식의 다리로 운하를 사이에 두고 두칼레 궁과 감옥을 연결한다. 평의회에서 유죄판결을 받은 죄인이 이 다리를 건너 감옥으로 가면서 바깥 세상을 바라보며 탄식한데서 그 이름이 유래되었다.
    인스부르크
    • [인스부르크] 마리아 테레지아 거리[인스부르크] 마리아 테레지아 거리[인스부르크] 마리아 테레지아 거리
      [인스부르크] 마리아 테레지아 거리마리아 테레지아 거리는 광장 거리라 불리 우는 곳으로 개선문에서 구시가를 향해 북쪽으로 뻗은 거리로 인스부르크에서 가장 번화한 곳이다. 이 광장 거리에서는 해발 2,334m의 바위산 Nordkette의 아름다운 경치가 보이며 계곡을 따라 밑으로 가면 Spitalkirche(스피탈 교회)와 종루의 둥근 탑들이 있다. 또한 길 양쪽으로 오래된 가게들이 줄지어 서 있고 거리 중앙에는 푸르스름한 황토색 배경에 하얀 색의 모습을 하고 있는 안나 기념탑은 스페인계승전쟁 동안 침입자들을 격퇴한 것 을 기념하기 위해 1706년에 세운 것이다. 13m 높이로 세워져 있으며 탑 꼭대기에는 성모상이 있다. 또한 아마추어 사진 작가들의 전통적인 사진 주제로 각광을 받고 있다.
    • [인스부르크] 황금지붕
      [인스부르크] 황금지붕구시가에 막다른 길에 위치한 3층 발코니를 덮은 차양이 번쩍번쩍 빛나는 건물은 인스부르크의 랜드마크로 1500년에 완성된 것이다. 막시밀리 1세때 광장에서 비앙카 마리아 스포르자와의 결혼을 기념하기 위해 지은 것이다. 이 집은 티롤지방의 한 가난한 공작 프리트리의 집이 었는데 모여든 구경 꾼들이 금화를 던져서 지붕이 온통 금으로 덮이게 되었다 하여 이 같은 이름이 붙여졌다고 한다. 지붕은 2,657장이나 되는 금박을 입힌 지붕으로 풍부한 장식이 있는 고딕 양식으로 르네상스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2층 난간에는 각 지방의 문장들이 섬세한 띠 모양으로 새겨져 있으며, 3층에는 풍부하게 장식된 로지아(거실용 발코니)가 있다. 이 건물의 내부는 동계 올림픽 박물관으로 사용되고 있다. 이 곳에는 올림픽 경기의 우표들도 수집되어 있다. 박물관과 타워의 콤베네이션 티켓을 구입하면 알프스와 시내의 전경을 볼수 있는 사립 타워에 오를 수 있다. 근처에는 황금 독수리 호텔이 있는데 이 곳은 600여년의 역사를 지니고 있는 유명한 호텔로 1780년에는 괴테가, 1832년에는 하이네가 묵었다고 한다.
    •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한식 [석식] 현지식
    10일 05월 28일 목요일
    인스부르크/퓌센/하이델베르크
    호텔 조식 후
    독일령의 아름다운 도시 퓌센으로 이동(약 2시간 소요)
    백조의 성으로 알려진
    노이슈반슈타인 성[외형], 호엔슈방가우 성[외형] 관광
    독일 학문과 문화의 중심지 하이델베르그로 이동(약 5시간 소요)
    ● 하이델베르그 성 [조망] : 다양한 건축양식이 혼재되어 있는 성
    ● 독일에서 가장 오래된 하이델베르그
    대학가, 옛다리 등 관광
    석식 후 호텔투숙

    [아래호텔은 예정호텔입니다 - 이급호텔]

    HOTEL : GASTHOF ZUM RAPPEN 급노이슈반슈타인 성호엔슈반가우 성대학가옛 다리
    퓌센
    • [퓌센] 노이슈반슈타인 성
      [퓌센] 노이슈반슈타인 성퓌센의 동쪽에 있는 이 성은 부왕(父王) 막시밀리안 2세가 사들인 슈방가유 재지귀족(在地貴族)의 옛 성채의 하나로서, 1869년부터 짓기 시작하였으나 1886년 루트비히의 죽음으로 공사가 중단된 채 남아 있다. 루트비히가 1867년에 방문한 바 있는 발트부르크 성채와 베르사유궁전 등을 그 전형으로 삼았다. 독특하고도 낭만적인 느낌을 주는 성으로, 이 성을 본떠 만든 것이 바로 디즈니랜드성이다.
    • [퓌센] 호엔슈반가우 성[퓌센] 호엔슈반가우 성[퓌센] 호엔슈반가우 성
      [퓌센] 호엔슈반가우 성골짜기를 사이에 두고 노이슈반스타인 성과 마주보고 있는 노란색의 성이다. 이 성은 노이슈반스타인 성과 알프스 호를 바라보는 언덕 위에 세워진 네오 고딕 양식의 건물로서,루트비히 2세의 아버지인 막시밀리안 2세가 1832∼1836년에 건축했다. 성 내부에는 중세의 전설 중의 하나인 백조의 기사 로엔그린의 벽화와 동양 미술품,진귀한 예술품들로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다. 왕의 침실 천장에는 하늘이 그려져 있어 조명에 따라 밤하늘의 별빛이 반짝거린다. 바이에른 왕가의 황태자 막시밀리안이 이 오래된 성을 신고딕 양식으로 재건하였다고 한다. 노이슈반슈타인 성의 건축자인 루드비히 2세는 유년 시절을 이 곳에서 보내면서 환상의 세계를 꿈꾸었고,마침내 훗날 퓌센뿐만 아니라 독일 전체의 대표적인 명소중의 하나로 각광받게 된 노이슈반슈타인 성을 설계하게 되었다.
    하이델베르크
    • [하이델베르크] 대학가[하이델베르크] 대학가[하이델베르크] 대학가
      [하이델베르크] 대학가1368년에 교황 우르바누스 6세의 인가를 받아 독일에서 가장 오래된 대학으로 군림하고 있는 하이델베르크 대학은,1386년에 설립되어 지금까지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다. 설립자인 선제후 루프레흐트 1세와 이곳을 최초의 바덴 주립대학으로 만든 카를 프리드리히의 이름을 따서 '루프레흐트-카를 대학'(Ruprecht-Karl-Universitat)이라고도 부른다. 이 대학은 바덴의 카알 프리드리히 대공이 집정하던 1803년에 최초의 국립대학으로 결정되기에 이르렀다.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독일 최고의 하이델베르크 대학의 설립자였던 팔츠 선제후는 문맹이었다고 한다. 횔더린,괴테,헤겔,헤세,베버,야스퍼스 등이 이 대학의 전통에 묻어나는 이름들이다. 16세기 후반 17세기 초반에는 문화와 종교혁명의 중심지 역할을 수행했으며,세계 각지에서 학생들이 모여들어 학문적으로 높은 수준을 자랑하지만,와인과 사랑과 노래를 즐기는 자유로운 분위기가 넘쳐 흐르는 곳이기도 하다. 학문적으로도 수준높은 대학이지만,맥주와 사랑과 노래로 청춘을 구가하는 자유분방한 분위기가 넘치고 있다. 무기고를 개조한 이 대학의 학생식당(Mensa)은 음식 값이 싸고 맛있기로 소문난 곳이다. 이곳에서 독일요리를 싸게 먹은 다음,220만 권의 장서를 가진 대학도서관을 둘러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220만권의 장서를 보유하고 있는 하이델베르크 대학의 도서관은 바덴-뷔어템베어주에서는 가장 큰 것으로서,특히 유명한 고독일의 필적 원본이 소장되어 있어 방문객의 눈길을 끈다. 이 도서관은 외부 관광객들에게 개방되어 있어서,누구나 들어가 볼 수 있다. 내부에는 중요한 예술품 몇 점이 전시되어 있기도 하다. 이곳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코인 라커에 소지품을 넣고 들어가야 한다. 다른 코인 로커와 다른 점은 나올 때 다시 돈이 나온다는 점이다. 또한,이 대학의 도서관에는 우리나라의 낯익은 한겨레 신문이 구비되어 있다. 비록 날짜는 많이 지난 것이긴 하지만,이 독일 현지에서 읽는 한겨레 신문의 경우는 좀 더 색다르고,감회가 새로울 것이다. 60년대에 크게 유행했던 영화〈황태자의 첫사랑〉의 주요 무대이기도 했던 이곳의 노천카페는 지금도 수많은 관광객들로 언제나 북적 거린다. 황태자 칼 하인리히와 학사주점 소녀 케티와의 눈물겨운 사랑이야기를 영화화한 〈황태자의 첫사랑〉에는 유명한 테너 가수인 마리 오 란자와 앤 브라이스 두 배우가 열연하였었다.
    • [하이델베르크] 옛 다리
      [하이델베르크] 옛 다리네카르 강에 놓여있는 다리로,철학자의 길에서 슈랑겐 골목을 내려오는 곳에 있다. 네카르 강에 놓여 있는 다리로서, 철학자의 길로 가려면 이 다리를 건너야 하며, 이 다리의 본래 이름은 '카를 테오도어 다리'인데 보통 '옛다리'라고도 한다. 카를 테오도르가 1786-1788에 개축하여 Karl Theodor Brucke라고도 하지만,시민들은 Alte Brucke라는 애칭으로 부른다. 다리 위에는 테오도르 상과 여신 아테나 상이 있고,입구 양쪽에 하이델베르크 멍키 동상도 우뚝 서 있다. 네카르강의 빼어놓을 수 없는 명소중의 하나인 일명 옛 다리는 네카어 강의 수호신 처럼 다리 앞을 과거 성벽을 이루었던 두 개의 탑을 중심으로 세워져 있다. 다리 앞에는 이 다리의 설립자 카를 테오도르 상이 라인 강과 다뉴브 강,네카르 강 그리고 모젤 강을 상징하는 신상으로 둘러싸여 하이델베르크의 염 원을 기원하고 있다. 그리고,강 건너편에는 이에 답하기라도 하듯 지혜의 상 징이자 마을과 성의 수호신인 아테나 여신이 도시를 지켜보며 바라다 보고 있다. 괴테가 오후 4시가 되면 어김없이 알트 부리케 다리를 건너,철학가의 오솔길을 거닐었다는 이 다리는 카롤 테오드로 형제가 2년에 걸쳐 만들었다고 한다.이곳에서 바라보는 하이델베르크 성의 경관과 모습은 실로 일품이며 아름답기 그지 없다.
    •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중국식 [석식] 현지식

     

    11일
    05월 29일 금요일
    프랑크푸르트
    호텔조식 후 프랑크푸르트로 이동
    [CA966 13:55] 프랑크푸르트 출발
    •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기내식 [석식] 기내식

     

    12일
    05월 30일 토요일
    북경/부산광역시
    [05:15] 북경 국제공항 도착
    [CA129 08:25] 북경 국제공항 출발
    [11:45] 부산 김해국제공항 도착

     

     

     

     

     

     

    [창원여행사/ 부산여행사/ 김해여행사/ 진주여행사/ 양산여행사/ 마산여행사/ 진해여행사/

    통영여행사/ 거제여행사/ 울산여행사 / 장유여행사/ 율하여행사/ 허니문여행사/ 유럽신혼여행 ]

    (풀빌라 허니문 / 유럽허니문 / 창원 마산 진해 부산 울산 양산 김해허니문)

    [ 창원여행사/ 부산여행사/ 김해여행사/ 진주여행사/ 양산여행사/ 마산여행사/ 진해여행사/

    통영여행사/ 거제여행사/ 울산여행사 / 허니문여행사/ 신혼여행/경남창원웨딩/부산웨딩/  

    온나라여행사 055 283-8385]

    *** 다음 블러그 검색 => 모두투어여행사 http://blog.daum.net/onnaratour

    *** 네이버 블러그 => 모두투어[창원점] http://blog.naver.com/onnaratour

    부산맛집 미락 부산일식 미락 부산시청 맛집 미락일식 051] 851-8301

    부산시청 미락일식 연산동 맛집-미락일식. 거제리시장 맛집-미락일식

    부산골프 창원골프 마산골프 해외골프 제주골프 김해골프 진해골프 진주골프 울산골프

    태국골프 필리핀골프 청도골프 사이판골프 일본골프 중국골프 유럽골프 동남아골프투어

    창원맛집/ 진해맛집/ 장룡수산/ 민물장어/ 창원장어/ 진해장어/ 마산장어/ 해군맛집/

    장룡수산민물장어 055] 551-6888 - 여름 보양식 / 복날 보양식 / 초복 창원맛집

    *** 다음 블러그 검색 => 모두투어여행사 http://blog.daum.net/onnaratour

    *** 네이버 블러그 => 모두투어[창원점] http://blog.naver.com/onnaratour

    서유럽여행 / 동유럽여행/ 북유럽여행/ 지중해여행 터키그리스 / 유럽여행사/

    스페인 포르투칼여행/ 라오스여행/ 미얀마여행/ 모두투어 하나투어여행사/ 

    모두투어 창원점 온나라여행사 이 종 환 017 403 8000

    네이버 / 다음 / 쿠팡 / 위메프 / 티몬 여행정보 여행상품

    태국여행정보 / 라오스여행정보 / 미얀마여행정보/ 창원부산웨딩정보

    유럽여행정보 / 호주 뉴질랜드여행정보/ 크루즈여행정보/ 허니문여행정보

    겨울여행추천여행지 *** 온천여행지  ** 골프투어여행지 **

    [모두투어][하나투어][롯데관광][한진관광][노랑풍선][레드캡][인터파크]

    [ 마창진 맛바라기 ] [ 부산맛집기행 ]

    상품 문의 : 부산/창원/마산/진해/김해/밀양/양산여행사 

    *** 온나라여행사 055] 283-8385     이종환 017-403-800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