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두투어 창사특선 * 호주 뉴질랜드 남섬 북섬 10일 4월 18일 (출발확정) 2,490,000원 [ 모두투어 여행사 창원 부산 서울 055 283 8385 ]

[창사특선·이벤트]

by 모두투어할인예약"차파는오빠" 2016. 3. 21. 19:42

본문

 

 

* 창원여행사 마산 진해 김해 양산 장유 율하 밀양 진영 함안 거제 통영여행사 호주여행 뉴질랜드 모두투어 창사특선 *

  반지동여행사 중앙동여행사 팔용동여행사 성주동여행사 대방동여행사 봉곡동여행사 명서동여행사 안민동여행사

  • 상품코드 | PMP130QF0    단체번호 | 29881934
  • ★출발확정★┃꿀세일┃호주/뉴질랜드 남북섬 10일

    여행도시 인천, 시드니, 남섬, 북섬
    교통편 콴타스 항공 콴타스 항공
    여행기간
    8박 10일 [기내 1일숙박]
    • 2016년 04월 18일 (월) 20:20 (QF368)
    • 2016년 04월 19일 (화) 07:20
    • 2016년 04월 27일 (수) 09:30
    • 2016년 04월 27일 (수) 19:00 (QF367)
    예약인원 현재 6명 (여유 좌석 10명 / 최소 출발 인원 8명) 최소인원 안내
    최소 출발인원

    최소출발인원은 성인기준이며, 여행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 구성인원입니다.
    예약인원이 최소 출발인원에 도달하지 않을경우,
    여행약관 9조에 의해서 취소 통보를 하여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인솔자
    인솔자는 동반하지 않습니다.
    모이는 장소
    17:20 인천국제공항 3층 출국장
    F와G 카운터 사이 중앙엘리베이터 옆 모두투어 1번~8번 전용테이블 앞
    투어마일리지
    • 여행자 성인1인 기준 24,900 마일 적립 예정 적립안내 >

      (모두멤버스회원 한정, 예약시 담당자에게 적립요청필수, 출발일 +10일 후 적립)

      예상 마일리지 금액이며, 프로모션 적용 및 결제방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예약 시 이름/법정생년월일/성별과 MT회원번호 입력 필수

    • 투어마일리지 제휴카드 : 1,000원당 최대 30마일 추가 적립 예정 결제혜택 보기 >

     

    모두투어 반지대동코아점

    예약상담 : 055] 283-8385

    http://www.onnaratour.co.kr

    [ 온나라여행사 ] [ 카드결재/ 현금영수증 가능]

    구분
    성인
    (만 12세이상)
    아동 No Bed
    (만 12세미만)
    유아 No Bed
    (만 2세미만)
    상품가격
    기본상품가격
    3,599,000 -> 2,490,000원
    2,116,500원
    300,000원
    유류할증료
    제세공과금
    소계
    2,490,000원
    2,116,500원
    300,000원

    현지 필수 경비
    현지필수경비
    $ 100
    $ 100
    $ 0
    소계
    $ 100
    $ 100
    $ 0

    * 현지필수경비란? 현지에서 별도로 지불해야 하는 필수 경비 입니다. 하단의 불포함 사항 내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기 여행 요금 및 유류할증료, 제세공과금은 유가와 환율에 따라 인상 또는 인하 될 수 있습니다.

    객실 1인 사용료 객실 1인 사용료 600,000원


    * 가격은 성인기준으로 2인 1실입니다.
    * 어린이/유아요금 - 성인2인과 같은 방 사용조건
    * 성인 1인과 어린이 1인이 한방을 사용할 경우 아동은 성인요금의 90%요금적용
    * 랜드조인&리턴변경 불가상품

    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예약금 규정]예약 후 3일 이내에 여행경비의 10% 이상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 위 예약금은 특별약관 및 항공, 호텔,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예약금 납입 시한이 단축되거나 인상될 수 있습니다

     



    ◈◈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 가능 ◈◈

    ※아시아나와 공동운항 하는 항공편으로, 아시아나 마일리지가 약 8,000점 정도 적립됩니다.

    인천-호주 구간만 해당하며, 호주와 뉴질랜드 내에서 탑승하는 구간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적립 방법은 일정표 하단의 항공정보를 참고하세요)

     

    ♥♥♥ 호주 시드니♥♥♥
    ① 세계자연문화유산 등재 된│시드니 블루마운틴

    ② 호주만의 동물을 만나보자│와일드라이프 동물원

    ③ 시드니의 대표 관광지       │ 오페라하우스&하버브릿지

    ④ 호주의 또다른 아름다움   │ 시드니 동부해안 관광

     

    ♥♥♥ 뉴질랜드 남섬 ♥♥♥

    ①  한장의 그림 엽서같은 풍경│깁스톤 밸리 와이너리 와인체험

    ②  퀸스타운를 따라 걸어 보자│와카티푸 가든 트래킹

    ③  피요르드 지형의 감동 체험│밀포드 사운드

    ④  번지 점프대 애로우타운 등│퀸스타운 주변 명소 관광

    ♥♥♥ 뉴질랜드 북섬 ♥♥♥

    ① 자연속에서 즐기는 온천욕│폴리네시안 온천욕

    ②  농장 팜트랙을 타고│아그로돔 팜투어
    ③ 로토루아 한눈에 담아보기│스카이라인 곤돌라
    ④ 마오리 민속마을 용암지대│와카레와레와민속촌

    ♥♥♥  기력보강! 식사혜택 ♥♥♥

    ① 뉴질랜드의 신선한 연어회를 곁들인 한정식

    ② 뉴질랜드의 부드러운 양고기 구이
    ③ 마오리 전통춤 공연 관람과 디너 항이 디너쇼


    포함사항

    * 관광진흥기금,인천공항세
    * 1억원 여행자 보험
    * 일정표에 명시된 관광지 입장료
    * 유류할증료 포함

    ※ 여행자보험 담당 : [동부화재] 원부미(보험관련문의만가능)
    Tel)02-728-8006 Fax)02-2021-7800
    - 단 15세 미만의 사망보험금 및 만 79세 6개월 이상의 질병사망에 대해서는 보험 약관에 따라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여행보험을 참조 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식사시 음료는 불포함입니다.
    * 쇼핑 및 개인경비
    * 현지가이드&기사경비 전일정 USD100불을 현지에서 지불하셔야합니다

     

    04월 18일 월요일

    인천
    QF368편[아시아나와공동운항] 20:30 인천출발
    인천 출발
    (※ 아시아나와 공동운항으로 실제로 OZ601편을 탑승하여 시드니로 이동합니다.)

    ※※※※※ 출입국 시 유의 사항!! 출발 전에 꼭 읽어주세요!! ※※※※※
    *액체류/젤뉴는 100ml이하만 기내 반입이 가능합니다.
    *항공 마일리지 적립을 원하시는분은 출발전에 항공사를 통해 카드 발급을 해주세요
    *그룹항공권은 사전 자리지정이 불가하며, 인천공항 탑승수속 기준으로 이루어집니다.
    *여권 유효기간이 6개월 미만은 입국이 거절 될 수 있습니다.
    *한국 이외의 국적을 가지고 계신 분은 예약전 상담원에게 꼭 말씀주셔야합니다.
    *호주 입국시, 18세 이상 1인당 50 개비의 담배를 면세로 반입하실수 있습니다.
    *호주/뉴질랜드 입국시 음식물 반입이 매우 까다롭습니다.
    -반입금지: 생과일,생야채,견과류,육류,유제품 등
    -신고물품: 모든 식품류는 호주/뉴질랜드 입국시 입국카드에 신고 하셔야 합니다.
    • 식사
        [석식] 기내식
    2일 04월 19일 화요일
    시드니
    QF368편[아시아나와공동운항] 07:40 시드니 도착
    시드니 도착
    입국장에서 모두투어 가이드와 미팅
    블루마운틴으로 이동하여 [약 1시간 30분 소요]

    * 호주 청정우 스테이크 중식
    * 블루 마운틴 (에코포인트/보드워크/시닉 레일웨이/시닉 케이블웨이)

    시드니로 귀환 [1시간30분 소요]

    호텔투숙

    ※하단표기호텔은 예정호텔로 출발 3일 전까지 확정일정표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루마운틴호주 청정우스테이크
    시드니
    • 인기
      블루마운틴블루마운틴블루마운틴
      블루마운틴호주의 그랜드 캐년이라 불리는 블루 마운틴(blue Mountains)은 국립공원으로 지정된 호주에서 빼놓을 수 없는 명소이다. 산을 가득 채우고 있는 유칼리잎이 강한 태양 빛에 반사되어 푸른 안개처럼 보이기 때문에 블루마운틴이라 불리며, 1000m 높이의 구릉이 이어지는 계곡과 폭포, 기암 등이 계절에 따라 계속 변화하므로 장관을 이룬다.  ┃에코포인트┃블루마운틴의 명물인 세자매봉이 가장 잘 보이는 곳.  ┃보드워크┃블루마운틴 열대우림을 채운 식물군을 관광하며 산책하기  ┃시닉 레일웨이┃ 250m의 수직절벽을 오가는 기네스북에 오른 관광열차  ┃시닉 케이블웨이┃ 3분간 545m의 가파른 경사를 주변 경치를 감상
    • 호주 청정우스테이크블루마운틴을 바라보며 호주 정정우 스테이크 식사
    3일 04월 20일 수요일
    시드니/남섬
    호텔 조식 후

    * 동부해안 지역 관광 (
    본다이비치/갭팍/더들리페이지)
    * 시드니 시내 핵심 포인트 관광 (
    하버브릿지/MRS맥콰리체어/오페라하우스)
    * 시드니 야생 동물원 관광
    QF139편[예정]
    18:45 시드니 출발
    23:55 크라이스트쳐치 도착
    *예정 항공 스케줄로, 앞 뒤 날짜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예정 항공 스케줄로, 출 도착 도시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개별 안내가 나가지 않으니, 출발 3일전 확정일정표를 꼭 확인해 주세요.
    *항공 편수에 따라 기내식 제공되지 않을 경우, 도시락이나 공항식으로 대체됩니다.본다이비치더들리페이지갭팍하버브릿지MRS맥콰리체어오페라하우스시드니 야생동물원
    시드니
    • 본다이비치본다이비치본다이비치
      본다이비치시드니 남부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 휴양지로 시드니 중부부에서 차로 약 30분정도 걸리고 1km의 거대한 백사장을 자랑한다. 넓은 백사장과 거친 파도가 조화를 이루어 색다른 느낌을 주는 곳으로 주말이면 늘 많은 인파로 붐빈다.  본다이는 원주민어로 '바위에 부딪쳐 부서지는 파도'라는 말에 걸맞게 서퍼들이 서핑을 하기에 가장 좋은 조건들을 갖추었다고 한다. 본다이 비치 해안선을 따라 이어진 캠벨 퍼레이드 근방에는 번화가가 형성되어 각종 편의 시설을 비롯하여 쇼핑센터, 커피숖, 레스토랑이 줄지어 있다. 특히, 본다이 비치는 일명 '토플리스'라 하여 남, 여 모두 하의만 걸쳐도 되는 곳으로 유명하다.  이외에도, 본다이 비치 근방에는 타마라마 비치를 비롯하여 쿠지 비치, 브론테 비치등의 아담한 해변이 자리잡고 있어서 지나면서 경관을 감상하는것도 좋을 듯 하다
    • 더들리페이지더들리페이지더들리페이지
      더들리페이지시드니 관광은 오페라 하우스 멀리서 보기에서 시작해 바로 아래서 보는 것으로 끝이 난다. 더들리페이지는 오페라하우스를 중심으로 한 시드니가 가장 아름답게 보이는 시드니 최고의 부촌. 이렇게 보고 저렇게 봐도 지겹게 느껴지지 않는 오페라하우스를 배경으로 시드니의 전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기 때문에 그림엽서처럼 예쁘게 사진이 찍힌다. 단체사진을 찍기에도 이곳이 딱 좋다.  이곳의 구경거리 중 하나는 바로 시드니에서 가장 높은 가격을 자랑하는 부호들의 집들이다. 멋진전경 만큼이나 아기자기한 자태를 뽐내는 그들의 정원을 울타리너머로 엿보는 재미 또한 솔솔하다. 시드니는 외관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정원을 가꾸지 않으면 벌금을 물린다고 하는데, 꼭 이러한 강제적인 외압이 아니더라도 시드니 시민들은 정원을 가꾸는 일을 사랑하고 즐긴다고 한다.
    • 갭팍갭팍갭팍
      갭팍100M 높이로 깍아지는 수직 절벽이 장관인 이곳! 이곳에서 바다를 바라보면 타원형의 수평선이 보이면서 지구의 원형을 다시 한번 더 확인을 할 수 있는 곳인데, 예전에는 자살의 명소로 유명했다고 한다. 공원 한켠에는 1857년 침몰한 영국 선박을 추모하는 닻이 세워져 있다. 122명의 선원가운데 단 한명을 제외한 전원이 수장되었는데, 더구나 운이 없었던 것은 겨우 두번째 항해에서 이런 봉변을 당했다고 한다.
    • 하버브릿지하버브릿지하버브릿지
      하버브릿지하버브리지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긴 다리로 총길이가 무려 1149m 이다. 시드니 교통에서 없어서는 안 될 곳으로 1923년에 건설을 시작하여 9년이라는 세월끝에 완성된 다리이다. 그 당시 북쪽의 교외 지역과 시내를 연결하는 교통수단은 오직 페리 뿐이었고, 총공사비 2000만 달러를 들여 매일 1400 여명의 인부들이 투입되었다.  하버브리지가 시드니의 명물이 되기까지는 어려움이 많았다. 시드니의 남과 북을 오가는 다리인 만큼 밀려드는 교통난을 해결하기 위해 바다 밑에 해저 터널을 뚫어 교통량을 감소했지만 들어가는 비용은 만만하지 않았다. 초기 하버브리지 건설비용은 영국에서 차관을 들여와 충당했으며 1932년 3월 개통후부터는 차량 통행료를 받아 빚을 갚는데 사용했다고 한다. 1988년 모든 빚을 청산했지만 여전히 통행료를 받아 하버브리지 유지보수비와 해저터널 공사비로 사용한다.  가장 높은 부분의 높이가 134m 인 거대한 아치형 다리로 시드니 만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고 보도 위를 걷다보면 오페라 하우스와 하얀요트가 내려다보이는 풍경이 장관을 이룬다.
    • MRS맥콰리체어MRS맥콰리체어MRS맥콰리체어
      MRS맥콰리체어미세스 맥콰리체어(Mrs. Macquarie's Point의 애칭)는 오페라 하우스와 하버브릿지의 하모니를 가장 좋은 각도에서 포착할 수 있는 곳으로 시드니 여행사진의 단골 출연장소이다. 그림엽서 같은 배경을 바탕으로 시드니 시민들은 조깅과 산책을 즐기고, 시드니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자신들의 모습과 배경을 담느라 바쁜 풍경을 연출한다.  호주군의 선착장이 바라다 보이는 곳에서는 영국으로 출장나간 남편을 하염없이 기다리던 자리에 만들어진 미세스 맥콰리체어를 만날 수 있다.
    • 오페라하우스오페라하우스오페라하우스
      오페라하우스시드니에서 빼놓을수 없는 명소로 1959년에 착공을 시작하여 1973년에 완성하였다. 14년에 걸친 긴 공사와 총 공사비 A$ 1억 200만 달러를 들여 건설된 오페라하우스는 106만 5000장의 타일을 요트모양으로 만든 지붕이 한눈에 들어온다. 이 건축물은 1957년 정부에서 개최하는 국제 공모전에서 32개국 232점의 경쟁을 물리치고 선발된 덴마크의 건축가 요른 우츤의 디자인 작품이다. 처음에는 건축 구조의 결함으로 공사 시작이 불가능하였으나 1966년부터 호주 건축팀이 공사를 맡아 완성하였다. 내부는 콘서트홀을 중심으로 4개의 커다란 홀로 나뉘어져 있다. 먼저 1500여명을 수용할수 있는 오페라 극장을 비롯하여 2900명이 들어설수 있는 콘서트홀이 있고, 544석의 드라마 극장, 288석의 스튜디오, 400석의 연극무대로 구성되어 있다.
    • 시드니 야생동물원시드니 야생동물원시드니 야생동물원
      시드니 야생동물원호주에서 가장 넓고 새로운 동식물 관광지! 시드니 와일드 라이프 월드는 달링하버의 중심에서 호주의 독특하고 희귀한 동식물들을 전시합니다. 자연 서식지 및 생태계에서 살고 있는 6,000여마리의 동물들을 구경해 보십시오. 야생지를 가로질러 걸으며 노랑발 바위 월러비와 함께 산책할 수도 있고 호주를 상징하는 가장 귀여운 코알라를 만나볼 수도 있습니다.  야행성 전시관에서는 밤이면 일어나는 야행성 동물들을 관찰해 보세요. 그리곡 반건초원지대관을 보면서 포유류들이 호주의 험난한 기후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어떻게 적응해가는지를 살펴보세요.  새들의 협곡 전시관에서는 천연색 나비들의 아름다움에 현혹되고 숲에서 떼를 지어 날아다니는 새들과 함께 탐험하실 수 있으며 새들이 서로 부르짖으며 만들어내는 신비로운 소리도 들어보세요. 복층구조로 되어있는 시드니 와일드 라이프 월드는 동물들이 자연 서식지와 고유의 생태환경에서 살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시드니 와일드 라이프 월드에 오시면 세계적인 수준의 전시체 흠뻑 빠지게 될 것입니다.
    4일 04월 21일 목요일
    남섬
    호텔 조식 후
    천혜의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퀸스타운로 이동

    *
    캔터베리 대평원 / 푸카키호수 / 데카포호수 / 마운트쿡 조망
    ※위의 관광지들은 날씨 상황이나 항공 스케줄에 따라 자동 변경될 수 있음
    * 뉴질랜드산 신선한 연어회를 곁들인 한정식
    (항공상황에 따라 메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퀸스타운 도착

    * 퀸스타운 관광(
    깁스톤 벨리 와이너리/애로우타운/번지점프 브릿지)
    ※번지점프는 선택관광으로 현지에서 가이드에게 별도 문의 바랍니다.

    호텔 투숙
    캔터베리 대평원데카포호수깁스톤 벨리 와이너리번지점프 브릿지애로우타운
    남섬
    • 캔터베리 대평원켄터베리 대평원는 남섬의 각 도시로 향하는 거점이자 남섬의 중심축인곳이다.  퀸스타운에서 크라이스트처치로 이동하면서  팜스테이 농장과 캔터베리 농촌생활, 켄터베리 대평원을 지나 테카포 호수에서 개의 동상, 선한양치기의 교회 등을 볼수 있다.
    • 데카포호수데카포호수데카포호수
      데카포호수데카포 호수는 크라이스트처치에서 마운틴 쿡으로 가는 도중에 만나는 빙하호수. 멕켄지에 위치한 해발 700m의 청록색의 빙하수가 인상적인 데카포 호수의 하이라이트는 선한 목자교회(Church of the Good Shepherd)의 창문 사이로 보이는 남 알프스의 놀라운 장관이다. 그래서인지 이 교회에서는 1935년부터 수천쌍의 커플이 결혼식을 올렸다고 한다.  데카포는 마오리 언어로 ‘night sleeping place’라는 뜻을 품고 있다고 한다. 그래서 이곳의 밤은 뉴질랜드에서 가장 깨끗하고 캄캄한 하늘에서 반짝이는 별을 볼 수 있는 곳 중으로 손꼽힌다.  데카포 호수는 카누와 트래킹을 즐기기에도 좋고 레인보우 송어와 브라운 송어 낚시를 하기에도 그만이다.
    • 깁스톤 벨리 와이너리깁스톤 벨리 와이너리깁스톤 벨리 와이너리
      깁스톤 벨리 와이너리-퀸스타운 동쪽 깁스톤벨리의 와인산지로 와인콘테스트 골드메달에 빛나는 곳 -실제로 와인이 보관되는 장소에 가서 와인시음 및 분위기 만끽
    • 번지점프 브릿지번지점프 브릿지번지점프 브릿지
      번지점프 브릿지퀸스타운은 번지점프의 본 고장이라 할 만큼 유명하다. 10여 년에 걸친 실험 끝에 만들어진 특수 고무줄에 의지해 뉴질랜드의 모험가 A.J. Hackett는 최초로 에펠탑에서 뛰어내렸다. 그 후 도시 중심부에서 동쪽으로 23km 떨어진 카와라우 강의 다리 중심에서 1988년 11월 세계 최초로 상업적으로 알리기 위한 번지점프를 시도했다. 번지점프를 시도한 이 다리는 과거에는 퀸스타운과 다른 도시를 연결하는 중요한 통로역할을 했던 곳이었지만 도시가 발전하면서 바로 옆에 현대식 다리가 들어서면서 별로 사용하는 않던 곳이었다. 하지만 1988년 이후 세계 사람들의 시선을 모으는 관광명소로 자리잡게 되었다. 현재에도 동쪽이나 북쪽 방면의 도시에서 들어올 때 곡 거쳐야 하는 곳에 번지점프 다리가 자리잡고 있어서 대부분의 버스가 관광객들을 위해 한번쯤은 멈춰 늘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다.  번지 점프장에 도착하면 예약표에 자신의 이름을 적고 몸무게를 잰 다음 손등에 매직으로 몸무게를 적어준다. 몸무게를 재는 이유는 무게에 따라 고무 로프의 조절을 해야하기 때문에 정확히 하는것이 좋다. 그리고 순서가 오면 긴장된 마음을 추수리고 화끈하게 제각기 다른모습으로 뛰어내려 보는 것이다. 한 낮에만 점프가 가능하며 실제로 뛰어 내리는 사람보다는 구경하는 사람들이 많다.
    • 애로우타운애로우타운애로우타운
      애로우타운옛 금광촌의 정취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며, 근처에는 최고 수준의 국제적 규모와 설비를 자랑하는 밀부룩 골프 리조트가 있다. 지난 날 에로우 타운에서 캐낸 금으로 인해 퀸즈타운의 부와 명성이 이우어졌다고 볼 수 있는데 지금은 매우 한가한 모습이다. 100년이 넘도록 사용되어진 건물이 아담하며 강둑을 따라 난 산책로가 소박하고 운치 있다. 가을이면 아름다운 단풍으로 유명하다.
    5일 04월 22일 금요일
    남섬
    호텔 조식 후
    테아나우를 경유하여
    밀포드 사운드로 이동[약 4시간 소요]

    * 뉴질랜드 남섬 관광의 하이라이트,
    밀포드 사운드(호머터널/거울호수/밀포드사운드 크루즈)
    ※기상 상황 및 현지 사정으로 인하여
    밀포드 사운드 관광이 불가할 경우 언슬로우 증기선으로 대체 됩니다.

    퀸스타운으로 이동하여[약 4시간 35분 소요]

    * 뉴질랜드의 부드러운 양고기 BBQ 특식

    호텔투숙 및 휴식
    거울호수호머터널밀포드 사운드밀포드사운드 크루즈
    남섬
    • 거울호수거울호수거울호수
      거울호수밀포드 사운드로 향하는 길목에 있는 호수로서 빙하 녹은 물의 맑음을 보여주는 곳이다. 그 맑음이 거울을 닮아 주변풍경을 그대로 담고 있어 거울호수(Mirror Lake)라 불리운다. 약 30m정도의 짧은 거리이지만 맑은 날은 Mirror Lake라고 거꾸로된 글씨가 물속에서 바로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는 바닥에 낀 투명한 이끼가 그 물빛을 더욱 맑게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 호머터널호머터널호머터널
      호머터널밀퍼드 사운드로 가는 도로상에서 꼭 통과 해야하는 호머 터널은 1953년에 착공되어 근 20년이 지나서야 완공된 터널로 여러명의 인부들이 공사도중 목숨을 잃을 정도로 험난한 공사였다고 한다. 이런 아픈 과거를 가지고 있지만 현재 호머 터널은 밀퍼드 사운드로 가는 도로에 없어서는 안될 통행구의 역할을 하게 되었으며, 터널주위의 암석지대와 지세가 아름다워 잠시 차를  세우고 기념사진을 찍는 장소이기도 하다.
    • 밀포드 사운드밀포드 사운드밀포드 사운드
      밀포드 사운드빙하의 흔적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영화 '반지의 제왕'이 촬영된 곳으로 유명하다. 거대하고 맑은 호수와 장엄하게 솟아있는 마이터 피크등이 큰 볼거리다. 폭포와 기암절벽등의 밀포드 사운드 사이로 유람선을 타고 다니며 구경한다. 물개와 같은 해양생물도 보인다.
    • 밀포드사운드 크루즈밀포드사운드 크루즈밀포드사운드 크루즈
      밀포드사운드 크루즈뉴질랜드 남섬 여행의 하이라이트라고 말할 수 있는 밀포드사운드 크루즈는 뉴질랜드를 방문하였다면 필수로 경험해보아야할 필수 액티비티입니다. 유람선 탑승하여 아름다운 피요르드해안의 절경을 비롯한 마이터피크, 라이언마운틴 등 빙하시대의 절경도를 감상합니다.
    6일 04월 23일 토요일
    남섬
    호텔 조식 후

    * 퀸스타운의 분위기가 물씬! 와카티푸 가든 트래킹 (40분소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감상하며 크라이스트처치로 이동

    석식 후 호텔투숙
    와카티푸호수
    남섬
    • 와카티푸호수와카티푸호수와카티푸호수
      와카티푸호수와카티푸 호수는 뉴질랜드에서 타우포호, 로토루아호 다음으로 큰 호수이다. 이 호수는 수위가 8cm 남짓 증가하는 보기드문 현상이 약 15분 마다 일어난다. 와카티푸 호수의 명소로 1912년부터 운행된 증기선 언슬로 호가 있는데, 과거에는 주변의 목장에 물품과 가축을 수송하는 일을 담당하는 배로 사용되었으나 지금은 관광 목적의 유람선으로 변모되었다. 유람선 관광은 호수 건너편의 양목장까지 이동해 양 쇼를 본 후 다시 돌아오는 길에 농장투어와 선상에서식사를 즐기는 이브닝 크루즈가 있다.
    7일 04월 24일 일요일
    북섬
    호텔 조식 후

    공항으로 이동

    크라이스트처치 출발
    오클랜드 도착 후 가이드 미팅
    *예정 항공 스케줄로, 앞 뒤 날짜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예정 항공 스케줄로, 출 도착 도시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개별 안내가 나가지 않으니, 출발 3일전 확정일정표를 꼭 확인해 주세요.
    *항공 편수에 따라 기내식 제공되지 않을 경우, 도시락이나 공항식으로 대체됩니다.

    * 오클랜드 시내관광(마이클죠셉 메몰리얼 세비지 가든/
    미션베이)

    로토루아로 이동

    * 폴리네시안온천욕
    ※남,녀가 같이 이용하시는 시설로 수건,수영복을 개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호텔 투숙

    마이클조셉 메모리얼 세비지 가든미션베이폴리네시안 온천욕
    북섬
    • 마이클조셉 메모리얼 세비지 가든마이클조셉 메모리얼 세비지 가든마이클조셉 메모리얼 세비지 가든
      마이클조셉 메모리얼 세비지 가든노동당 출신의 뉴질랜드 수상이었던 마이클 조셉 새비지 Michael Joseph Savage(1871~1940)의  이름을 딴 공원으로 마오리족의 전통요새인 파 Par가 있던 곳이기도 하다.  한때는 토카푸레와 Tokapurewa (홍합바위)라고도 불리기도 한 이 곳은 마오리족과 정부간의 충돌 역사를 가지고 있는 곳으로 현재는 Ngati Watua 부족의 소유이다. 오클랜드 시와 미션베이 등의 바다가 바라다 보이는 멋진 전망대이기도 한 이 곳은 깨끗하고 푸른 잔디들이 펼쳐져 있으며, 1년 내내 잘 정리된 정원에서는 꽃들을 볼 수 있어 여행객뿐아니라 신혼부부들의 사진 촬영 장소로도 인기있는 곳이다.
    • 미션베이미션베이미션베이
      미션베이오클랜드 시민들의 대표적인 휴식처이자 공원으로 여가를 즐기는 많은 뉴질랜드 사람들을 볼 수 있다. 특히나 주말이면 간단한 음식을 준비해 아이들과 피크닉을 나온 가족, 조깅하는 사람, 책을 읽으며 일광욕을 하는 사람들로 여유로운 풍경을 연출하는 곳이다.  잔디밭 중앙의 분수에서 시원스레 물줄기를 뿜어내며, 정원수와 꽃이 잘 가꾸어져 있으며 간단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카페가 있다. 자전거나 롤러브레이드와 같은 장비를 대여하는 곳이 있으니 한번 쯤 여유를 즐겨볼 만 하다.
    • 폴리네시안 온천욕폴리네시안 온천욕폴리네시안 온천욕
      폴리네시안 온천욕1878년에 카톨릭 신부가 발견한 온천으로 류머티즘과 근육통등의 관절염에 효염이 있다는것이 밝혀져 1882년에 요양을 목적으로 건설되었다. 그 후 영국왕 조지5세가 될 요크 공이 방문하여 격식을 갖춘 건물로 바뀌었으나,1931년에 수상의 이름을 따서 건물 명칭이 'The Ward Bath'가 되었다. 1972년에 다시 개축하여 현재의 이름인 '폴리네시아 풀'이라 부르게 되면서 뉴질랜드에서 가장 역사가 오래된 온천건물로 남아있다.  로토루아 시내에 위치한 온천으로 류머티즘과 근육통에 효험이 있는 것으로 밝혀져 수많은 여행객이 몰리고 있다. 뉴질랜드에서 가장 오래된 온천 가운데 하나이며 1882년에 지어진 온천욕 건물은 로토루아에서 역사가 가장 긴 건물 가운데 하나로 꼽힌다.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공동탕과 개인탕이 왼쪽으로는 호화탕이 있다.
    8일 04월 25일 월요일
    북섬
    호텔 조식 후

    * 로토루아 관광
    (
    아그로돔 농장투어- 팜트랙투어 포함/ 스카이라인 곤돌라/ 와카레와레와 간혈천
       로토루아 호수/
    거버먼트 가든/ 레드우드산림욕)

    * 항이디너&민속쇼

    호텔 투숙

    아그로돔팜트랙투어스카이라인 곤돌라테푸이아거버먼트 가든로토루아호수레드우드 수목원항이디너 마오리 민속쇼
    북섬
    • 아그로돔아그로돔아그로돔
      아그로돔로토루아 시내에서 북쪽으로 약 10km 떨어진곳에 위치한 아그로돔은 뉴질랜드의 전형적인 농장의 모습을 볼수 있는 곳으로 헤드폰을 통하여 한국어 통역이 방송되므로 관람하기 편리하게 되어있다. 아그로돔 관광시 빼놓을수 없는 것은 바로 양쇼이다. 8각형의 목조건물안에서 하루 3회에 걸쳐서 공연하는데 19종이나 되는 숫양들과 양모의 종류를 알수 있는 양들의 쇼가 진행된다. 또한, 순식간에 양의 털을 깎는 모습과 새끼양에게 젖병으로 젖을 먹이는것을 보여줘 신기함을 더해 준다.
    • 팜트랙투어팜트랙투어팜트랙투어
      팜트랙투어특수제작된 팜투어카로 양과 젖소들의 농장을 둘러보며 팜투어를 즐길 수 있는데, 양쇼가 끝나고 출발해서 1시간 가량 소요되며 300 에이커 면적의 뉴질랜드 농장을 견학하게 됩니다. 각종 사슴과 양, 소, 돼지, 알파카를 구경하며, 유기농 키위 과수원에 가서는 키위와인과 꿀을 맛 봅니다. 그 외에도 헬리콥터 비행을 비롯하여 아그로젯, 조빙, 번지, 자유낙하 익스트림 등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스카이라인 곤돌라스카이라인 곤돌라스카이라인 곤돌라
      스카이라인 곤돌라스카이라인 정류장에서 해발 900m의 농고타하정상까지 곤돌라를 타고  단 5분만에 올라가는 속도감을 느낄수 있으며 정상에서의 까페와 레스토랑에서의  로토루아 호수와 시내전경의 파노라마를 즐길수 있는 시설이다. 연중무휴, 남녀노소 불문하고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로토루아 최고의 명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농고타하 산 위에 위치한 이 곳 스카이라인 스카이라이드는 로토루아 도시, 호수, 지열지대의 장관, 그리고 주변경관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멋진 전망을 자랑하므로, 가족 나들이, 연인의 로맨틱한 저녁, 연회 및 컨퍼런스 같은 공식 행사를 갖기에 여러모로 탁월한 장소입니다.
    • 테푸이아테푸이아테푸이아
      테푸이아시내에서 남쪽으로 약 3km떨어진 곳에 위치하였으며 로토루아에서 가장 큰 지열지대로 마오리족의 문화가 살아 숨쉬는 곳이기도 하다. 가장 볼 만한 것은 뭐니뭐니 해도 커다란 지열지대에 다양한 모양의 온천이 모여 있는 간헐천이다. 수증기가 피어난 지열지대가 바로 눈앞에서 펼쳐져 있는 길을 따라 가다보면 뜨거운 물이 끓는 소리가 개구리 울음소리와 비슷한 연못이 보인다. 이곳을 지나 직진해서 가다보면 이곳의 상징인 간헐천 지대가 나온다. 그 중에서도 포후투 간헐천은 한시간에 한번꼴로 분출하는데 20 - 30m의 높이로 연기와 함께 뜨거운 물을 분출시키는 장관을 연출하는 큰 간헐천이다. 입구에서 입장권을 사들고 안으로 들어가면 마오리 마을의 복원광장이 나온다. 마오리 집회장과 전투용 카누 등이 전시되어 있는 마오리 예술공예관은 마오리 민속촌 구실을 한다. 바로 옆에 공예학교가 있어 목조각 작업풍경을 가까이에서 볼수 있다.
    • 거버먼트 가든거버먼트 가든거버먼트 가든
      거버먼트 가든로토루아 호숫가에 위치한 영국식 전통 정원으로 사계절의 꽃들이 다양하게 장식되는 아름다운 주변 경치를 감상할수 있어 현지 시민들의 훌륭한 휴식처 역할을 한다.  특히 오키드 가든은 거버먼트 가든 남쪽에 위치한 난꽃이 가득한 온실로 내부에는 작은 무대가 있는 방이 있고, 클래식 멜로디에 맞추어 아름다운 조명으로 장식된 800개의 분수들이 물을 뿜어내는 워터 오르간을 1시간 간격으로 약 15분 동안 관람할수 있다. 워터오르간은 정원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줘서 아름다운 장관을 연출한다. 또한, 작고 진귀한 생물들의 관찰이 가능한 마이크로월드에서는 네가지의 레버를 통하여 유리상자안에 있는 작은 파충류와 곤충들을 확대하여 볼수 있어 학생들의 자연학습장 역할을 한다.
    • 로토루아호수로토루아호수로토루아호수
      로토루아호수로토루아 호수는 마치 서양 배처럼 생겼으며 총면적이 80㎢ 폭 12km,길이 9.5km 이다. 거대한 화산 폭발로 생긴 것으로 추측되는 분화구에 물이 고여 만들어진 이 호수는 해발 280m 이며 깊이는 26m에 이른다. 배수역의 면적은 526㎢이며 호수의 물은 오하우 강을 거쳐 로토루아 호수로 빠진다.  이 호수는 온천 효과가 있어서 로토루아 시에 온천수를 대주고 있으며 이로 인해 호수 군데군데 색깔이 변하여 있다. 아라와 마오리 인들이 성역으로 여기는 모코이아 화산섬이 이호수 한 가운데 안에 있다. 오염되지 않은 천연 그대로의 로토루아 호수에서는 송어낚시를 할수 있고 다양한 호수 유람선을 타거나 수상스키등의 수상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 레드우드 수목원레드우드 수목원레드우드 수목원
      레드우드 수목원간단하게 레드우드(The Redwoods)라 불리는 수목원은 로토루아 시내에서 5분 거리인 와까레와레와 숲을 일컫는다. 산책로는 비지터 센터(Visitor centre)에서 시작하며 루트가 6개로 나뉘어 있어 자신에게 알맞은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산책로에서는 말이나 바이크 이용할 수 없게 되어 있어 보다 한적하게 산책을 즐길 수 있다.  루트는 단거리(short walks)와 장거리(long walks), 레이크(lake walks)등으로 나뉘며, 각각의 루트는 그들만의 특색을 지니고 있다. 가장인기 있는 루트는 단거리 레드우드 메모리얼 그로브 트랙(Redwood memorial grove track)과 와이타와(Waitawa walks)이다. 레드우드 메모리얼 트랙은 세계 2차 대전에서 희생된 뉴질랜드 인을 기념하기 위해 조성된 숲으로 60미터 높이의 수목이 우거진 숲속의 싱그러움을 즐길 수 있다. 와이타와는 휴식과 교육적으로 좋은 코스로 각종 뉴질랜드 수목과 식물을 만날 수 있다.
    • 항이디너&마오리 민속쇼로토루아는 마오리 문화의 중심지로서 마오리 문화의 꽃을 피워 왓다. 마오리 족의 예술, 특히 음악 목공예에 이르기까지 마오리족 문화의 전당으로 자리매김 해 왔다. 화산지대라는 지역 특성을 활용한 음식 문화도 발달해 지열로 돼지고기, 양고기같은 육류와 감자를 쪄 내는 마오리 특유의 항이 요리를 만들어냈다. 이 전통음식과 함께 마오리의 포이 댄스와 스틱댄스와 하카 춤을 감상할 수 있다.
      항이디너&마오리 민속쇼항이디너&마오리 민속쇼항이디너&마오리 민속쇼
    9일 04월 26일 화요일
    10일 04월 27일 수요일
    인천
    QF367편[아시아나와공동운항] 10:10시드니 출발 19:00인천 도착
    기상 후 공항으로 이동
    시드니 출발 (OZ602편 탑승)
    인천도착 후 해산
      물놀이 안전수칙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6회의 쇼핑센터 방문이 있습니다.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쇼핑장소
      예상소요시간
      환불여부
      건강보조식품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근교
      약 60~75분
      환불
      잡화
      시드니 달링하버 근교
      약 60~80분
      환불
      양모
      로토루아 시내 근교
      약 60분
      환불
      잡화
      오클랜드 공항 근교
      약 60분
      환불
      잡화
      크라이스트처치 시내 근교
      약 60분
      환불
      녹혈
      퀸스타운 시내 근교
      약 60분
      환불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쇼핑정보 참고사항

      1) 쇼핑시 유의사항
      -입국시 면세점 구입 및 해외에서 가져오는 물품 총액이 $600 초과시 관세가 부과될수 있습니다
      -호주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전문 의약품이 아닌 건강 보조 식품입니다.
      -인증된 호주 건강 식품에는 호주 식약청 승인 AULT L 의 표시가 있사오니 구매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임산부 및 특정 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건강 식품 구매 및 섭취에 대해 신중해주시길 바랍니다.

      2) 환불 안내
      -고객님의 단순변심, 개봉 또는 파손, 복용, 세탁, 물품사용 하신 제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할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단, 제품으로 인한 부작용이 발생된 경우 증빙서류 첨부 후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귀국 후 또는 물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만 환불 접수가 가능합니다.
      -호주/뉴질랜드로의 물품 배송비용 및 현지 카드사 수수료 등의 환불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접수 후 환불 완료 까지는 약 6주~8주 정도가 소요됩니다. (카드사별로 입금 날짜가 다를수 있음)
      -카드 결재 금액의 환불시 환율차에 의해 발생하는 환차손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창원 여행사/ 부산 여행사/ 김해 여행사/ 진주 여행사/ 양산 여행사/ 마산 여행사/ 진해 여행사/

      통영 여행사/ 거제 여행사/ 울산 여행사 / 장유 여행사/ 율하 여행사/ 허니문 여행사/ 유럽 신혼여행 ]

      (풀빌라 허니문 / 유럽허니문 / 창원 마산 진해 부산 울산 양산 김해허니문)

      [ 창원 여행사/ 부산 여행사/ 김해 여행사/ 진주 여행사/ 양산 여행사/ 마산 여행사/ 진해 여행사/

      통영 여행사/ 거제 여행사/ 울산 여행사 / 허니문 여행사/ 신혼 여행/ 경남 창원웨딩/부산 웨딩/  

      온나라여행사 055 283-8385] 가족여행 효도관광 여행블러그 겨울방학 봄방학 여름방학 해외여행

      *** 다음 블러그 검색 => 모두투어여행사 http://blog.daum.net/onnaratour

      *** 네이버 블러그 => 모두투어[창원점] http://blog.naver.com/onnaratour

      부산맛집 미락 부산일식 미락 부산시청 맛집 미락일식 051] 851-8301 회갑연 돌잔치

      부산시청 미락일식 연산동 맛집-미락일식. 거제리시장 맛집-미락일식 가족외식 거제리시장

      부산골프 창원골프 마산골프 해외골프 제주골프 김해골프 진해골프 진주골프 울산골프

      태국골프 필리핀골프 청도골프 사이판골프 일본골프 중국골프 유럽골프 동남아골프투어

      창원맛집/ 진해맛집/ 장룡수산/ 민물장어/ 창원장어/ 진해장어/ 마산장어/ 해군맛집/

      장룡수산민물장어 055] 551-6888 - 여름 보양식 / 복날 보양식 / 초복 창원맛집ㅏ

      *** 다음 블러그 검색 => 모두투어여행사 http://blog.daum.net/onnaratour

      *** 네이버 블러그 => 모두투어[창원점] http://blog.naver.com/onnaratour

      서유럽여행 / 동유럽여행/ 북유럽여행/ 지중해여행 터키그리스 / 유럽여행사/

      스페인 포르투칼여행/ 라오스여행/ 미얀마여행/ 모두투어 하나투어여행사/ 

      모두투어 창원점 온나라여행사 이 종 환 017 403 8000

      네이버 / 다음 / 쿠팡 / 위메프 / 티몬 여행정보 여행상품ㅐ지 *** 온천여행지  ** 골프투어여행지 **

      [모두투어][하나투어][롯데관광][한진관광][노랑풍선][레드캡][인터파크]

      [ 마창진 맛바라기 ] [ 부산맛집기행 ]

      상품 문의 : 부산/창원/마산/진해/김해/밀양/양산여행사 

      *** 온나라여행사 055] 283-8385     이종환 017-403-800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