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가격은 성인 2인 1실 사용시 1인 기준입니다. ◐숙박정보◐ * 어린이/유아요금 - 성인2인과 같은 방 사용조건 * 호텔숙박은 성인 2인1실기준 * 3인실 요청시 간이침대가 제공됩니다. * 어른,어린이,유아 요금 모두 동일 합니다. * 민항기 특성상 리턴변경 안됩니다. ★중국민항(CA,MU,FM,CZ 등) 상품의 경우 미리 좌석을 확보하지 못하고 예약 후 좌석과 출발여부를 체크해야하니 예약 후 해당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
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예약금 규정]예약 후 3일 이내에 여행경비의 10% 이상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 위 예약금은 특별약관 및 항공, 호텔,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예약금 납입 시한이 단축되거나 인상될 수 있습니다.
무이자 할부 안내
카드사
기간
무이자할부
부문 무이자
▒▒▒▒ ♬[알뜰장가계] ♬ 상해.장가계 5일 ▒▒▒▒
◐중국 관광 선호도 1위【 장가계 원가계 】◑
▶상해에서 바로 장가계로 들어가는 직항 일정의 편안함
▶장가계 다양하고 풍부한 관광
▶[천자산(케이블카)]
▷원가계 -후화원, 천하제일교, 미혼대 등 영화 아바타의 배경으로도 유명한 원가계 관광
◆보봉호 유람◆ -길이 2.5KM의 인공호수로 호수주위의 멋진 풍경이 수면에 비치는 모습이 아름다우며, 배를 타고 유람하며 산수를 동시에 즐긴다.
※ 여행자보험 의료비 한도 등 세부내용 보기> ※ 여행자보험 담당 : [한화손해보험] 원은숙(보험관련문의만가능) Tel)02-728-8008 Fax)02-2021-7800 - 단 15세 미만의 사망보험금 및 만 79세 6개월 이상의 질병사망에 대해서는 보험 약관에 따라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여행보험을 참조 바랍니다.
◎ 전 일정 1인당 $50의 가이드 / 기사 경비를 지불해야 합니다. (상해$20+장가계$30) ◎ 중국 단체비자 비용 40,000원 (개인비자 -개별문의) ◎ 기타 개인 경비 (추가반찬 비용, 주류 및 음료수, 개인 선물 비용 등) ◎ 호텔 벨보이, 호텔 메이드 등 매너팁이 발생 할 수 있으며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매너팁 : 식당, 객실 청소원 등 서비스에 대한 단순 감사의 표시로, 소비자(여행자)의 의사에 따라 자율적으로 지불하는 비용)
1일09월 05일 수요일
상해/장가계
MU5044 한국출발시간 : 2018년 09월 05일 (수) 12:35 현지도착시간 : 2018년 09월 05일 (수) 22:25 출발편(MU5044) 비행시간: 약01시간 45분 소요 경유편(MU5375) 비행시간: 약02시간 30분 소요 ※ 단체비자 고객은 단체비자 일행과의 미팅을 위하여 상단에 표기된 공항 미팅 시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김해 공항 미팅자 : 010 2601 1430 통화 가능 시간 - 06:00 ~ 22:00 [상해가이드] 출발 2일전 확정 예정 [장가계가이드]출발 2일전 확정 예정
김해 국제 공항 출발 상해 국제 공항 도착
▒▒ 관광지포인트 ▒▒
▶<예원 + 상해옛거리> 상해출발 장가계 도착
▶상해→장가계 국내선 탑승: MU5375(19:45 상해 공항 출발 - 22:15 장가계 공항 도착) ※국내선 항공편(MU) 및 시간은 다소 변경될 수 있사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장가계 가이드 미팅 후
호텔 투숙 및 휴식
HOTEL : 경계귀빈루 / 개천귀빈루/ 민남 귀빈루 / 화천호텔 중 예정 * 본 여행상품의 숙박시설은 위의 예상숙박시설 중 결정됩니다. 출발 2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천문산 (케이블카)] ●●●●●선택 관광●●●●● ▶[천문산사/귀곡잔도 (리프트 편도 포함)] $30 ※장가계 선택관광을 참여하지 않는 데 대한 추가적인 비용 또는 일정상 불이익은 없습니다. [대체일정] 천문산 정상 휴게소에서 휴식 및 자유시간을 드리며, 가이드 또는 인솔자가 동행합니다.(현지 사정에 따라 보조가이드가 동행할 수 있습니다.)
▶[유리잔도] $10 ※장가계 선택관광을 참여하지 않는 데 대한 추가적인 비용 또는 일정상 불이익은 없습니다. [대체일정] 천문산 정상 휴게소에서 휴식 및 자유시간을 드리며, 가이드 또는 인솔자가 동행합니다.(현지 사정에 따라 보조가이드가 동행할 수 있습니다.)
장가계 출발 상해도착
▶장가계→상해 국내선 탑승: MU5376 (23:30 장가계 공항 출발 - 01:30 상해 공항 도착) ※국내선 항공편(MU) 및 시간은 다소 변경될 수 있사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상해 가이드 미팅후 호텔로 이동
호텔 투숙 및 휴식
HOTEL : 신장강 / 신강 / 비너스 / 린원 / 로얄인터내셔널 호텔(★★★☆) 중 예정 * 본 여행상품의 숙박시설은 위의 예상숙박시설 중 결정됩니다. 출발 2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MU5043 현지출발시간 : 2018년 09월 09일 (일) 09:10 한국도착시간 : 2018년 09월 09일 (일) 11:35 경유편(MU5376) 비행시간: 약01시간 55분 소요 도착편(MU5043) 비행시간: 약02시간 40분 소요 호텔 조식 후 (도시락) ※금일은 이른 아침 이동으로 인하여 조식은 호텔에서 제공하는 도시락(중국식 빵, 우유, 삶은 계란 등)으로 대체되어 진행 됩니다. 도시락 메뉴는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상해 국제 공항 출발 김해 국제 공항 도착 후 해산
*..*..*..* 감사합니다 *..*..*..*
식사
[조식] 호텔식(도시락)
모두투어 고객님 현장 안전 지침서 버스에서. - 원활한 행사진행을 위하여 정해진 차량탑승 시간을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버스 이동 시 서서 움직이는 것은 위험합니다. 항상 착석하시어 안전벨트를 - 꼭 착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버스, 호텔, 기타 지역에서 귀중품을 분실하지 않도록 귀중품은 본인 - 책임하에 잘 관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버스 하차 시, 위험하오니 반드시 버스가 완전히 정차된 이후에 하차바랍니다. - 버스 맨 앞쪽 좌석은 비워주시기 바랍니다. (안전상의 이유) - 차량 내에서는 음식섭취 및 음주가무의 행위를 금지합니다. 관광지에서. - 모이는 장소, 시간을 잘 기억해 주시고 가이드 인솔에 협조 부탁드립니다. - 일행과 떨어지거나 길을 잃었을 땐 당황하지 마시고 그 자리에 대기하신 후 인솔자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많은 인파속에서 있을 경우 특히 가방이나 지갑을 조심합니다. - 관광지의 시설물이나 자연을 훼손하는 행위는 금지합니다. - 단체 이동 시 대열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사진을 찍어 주겠다고 접근하며 카메라를 들고 도망가는 수법을 이용한 도난 사건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식당에서. - 식사 후 발생되는 문제(식중독, 배탈 등)의 책임 소재 관계로 외부음식 - 반입, 반출을 금지합니다. - (사용하신 물통으로 식당에서 물을 받는 것도 위생상 청결하지 못합니다.) - 개별적으로 가져오신 주류는 식당 반입을 금지합니다. - 의자에 가방을 걸어두지 마시고 식사하는 동안에는 가방을 본인 무릎 위에 두는 것이 안전합니다. 호텔시설에서. - 호텔시설 이용 시(욕실 및 수영장 등) 미끄러지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 - 바랍니다. - 욕실 배수구는 한국과 달리 욕조 안에만 있으므로 욕실 사용 시 샤워커튼은 반드시 욕조 안으로 넣어 욕실 바닥에 물이 생기지 않도록 합니다. - 금연 객실에서 흡연 시에는 벌금이 발생합니다. - 여권이나 귀중품은 호텔 프론트에 맡기거나 객실 내 금고 또는 안전박스에 보관합니다. - 호텔 프론트에서 체크인 및 체크 아웃 시 수화물은 반드시 시선이 닿는 곳에 - 놓거나 일행이 있을 경우 한 사람은 수하물을 지키도록 합니다. 호텔 체크인 후 외출 시. - 일정 이후에 발생된 사고는 본인 책임입니다.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외출 시 호텔 팜플렛, 인솔자 연락처는 항상 소지 부탁드립니다. - 차량 통행 방향이 한국과 반대인 경우, 횡단보도를 건널 시 좌우측 확인을 하고 건너 시기 바랍니다. (무단횡단은 하지 않습니다.) - 외출 시 차량 및 자전거와 부딪치는 경우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길을 묻거나 돈을 구걸하는 행위를 하며 절취하는 수법을 이용한 도난사고에 - 유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간의 예의 - 일부 고객의 이기적인 행동으로 고객 간의 분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고객 간의 배려와 양보 부탁드립니다. *모두투어 인솔자들의 현지 인솔 서비스 개선 및 발전을 위하여 여행 후 전화를 통해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해당 조사는 랜덤으로 실시되며, 고객님들의 성실한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