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국여행 #선착순 #다시가는 장가계! ( 부산출발 장가계 원가계 천문산 5일 - 직항 ) ~ 기다리던 여행지! ~ 중국 원픽 여행지~ 모두투어 온나라여행사 #모두투어 패키지여행

[선착순 ·할인!]

by 모두투어할인예약"차파는오빠" 2023. 3. 15. 23:38

본문

#장가계 #중국여행 #직항 #중국비자 #모두투어 #온나라여행사 #땡처리 #선착순 #해외여행

--- 여행갈때 ~ 모두투어 온나라여행사   //

문의 : 모두투어 예약센터 온나라여행사 055 283 8385 / 010 6403 8000

상품일정 보기 =>>  https://www.modetour.com/41cfa5078b2a36fb

04/26 BCP788BX5L

ⓢ[장가계/원가계/천문산(케이블카)] 4박5일 [정5성호텔/노팁/황룡동굴/마사지]

www.modetour.com

@ 예약시 : 명단 먼저 --> 모두투어 예약후 예약번호 확인서 안내 => 결재는 모두투어 (카드 또는 모두투어 계좌로 )

@ 바른예약 바른결재 -> 모두투어 베스트파트너 온나라여행사에서 ~~

@@@@@@@@@@@@@@@@@@@@@@@@@@@@@@@@@@@@@@@@@@@@@@

모두투어 온나라여행사 | 밴드

모두투어 ᆞ대표전문판매점 ㅡ 온나라여행사 밴드입니다ᆞ ((( 모두투어 베스트 파트너 대리점 ))) *** 밴드회원 특가정보 *** *** 밴드회원 할인정보 *** *** 모두투어 회원가입 + 파트너여행사 가입

band.us

( 밴드에 초대 합니다. ) 밴드회원 가입하고, 여행정보받고, 할인받고,... 마일리지 적립하고,,

* 부산출발  * 인천출발 * 청주출발 * 무안출발 * 대구출발

* 모두투어 회원가입  + 파트너여행사 (온나라관광여행사 선택

-- 포인트 적립 과 할인 받으세요..

~~~~~~~~~~~~~~~~~~~~~~~~~~~~~~~~~~~~~~~~~~~~~~~

1 일차2023년 04월 26일 수요일김해 → 장가계
 04-26 (수) 09:30김해 (PUS)
출발
 BX371편
03시간 15분 소요
04-26 (수) 11:45장가계 (DYG)
도착
▷▶▷▶김해공항 출발 -> 장가계 도착 후 가이드 미팅
※ 장가계 현지가이드 :
※ 총 행사 인원 :
※ 행사 차량 :

황룡동굴 관광 특전

개요 : 군지평 동쪽으로 8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지각운동으로 인해 생성된 석회암 용암동굴로 상하 4층으로 되어 있고, 아래 2층에는 4개의 시내가 흘러내리는 동굴이다. 수직고도는 160m, 동굴 길이는 15km이며, 이미 개발되어 있는 면적이 6만평에 달한다. 또한 동굴 안에는 수많은 기이한 종유석이 천태만상을 보여주고 있다.

주차장에서 황룡동굴 입구까지 걸어서 15분 정도 걸리며 입구까지 거리에는 기념품이나 먹거리를 파는 상인들이 많이 있다. 더보기

■ 대성산수/블루베이/리젠호텔 또는 동급
총 2개의 예정 호텔이 있습니다. 확정 되는대로(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 이메일 또는 알림톡 등을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중식 - ■현지식 석식 - ■버섯사브샤브
2 일차2023년 04월 27일 목요일장가계
◆왕복케이블카포함+천문동
천문산 관광 특전

장가계 시내에서 8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해발 1518.6m 의 장가계의 대표적인 성산이자, 장가계 자연 경관의 절정인 천문산은, 산을 관통하는 천문동이란 동굴과 1999년에 열린 세계 곡예비행 대회에서 비행기로 그곳을 통과하면서 더욱 유명해졌다.

한편 천문산은 총길이 7,455m의 세계 최장길이인 케이블카를 타고 시내에서 부터 산의 정상까지 올라가게 된다. 더보기

★선택관광:천문산 서쪽코스 : 천문산사 귀곡/유리잔도$40/인
★선택관광:천문산 동쪽코스 : $30/인
★선택관광:전신마사지 1시간 $30/인
■ 대성산수/블루베이/리젠호텔 또는 동급

조식 - ■호텔식 중식 - ■소특식 석식 - ■한식
3 일차2023년 04월 28일 금요일장가계
◆케이블카 탑승(편도)

천자산

천자산 관광

개요 : 무릉원의 서북쪽에 위치해 있는 천자산은 넓은 시야와 웅장한 기세의 풍경을 자랑한다. 특히 운도, 월휘, 하일, 동설의 4대 명관을 지니고 있어 변화가 무궁무진하다. 총 면적은 65㎢, 부 봉우리의 해발은 1,250m이다. 주 봉우리에 오르면 무릉원의 산봉우리와 계곡이 한 눈에 들어온다.

천자산 동, 남, 서 3면은 바위산이 수풀처럼 하늘을 받들고 있고, 그 사이로 깊은 계곡들이 뻗어 있어 마치 천군만마가 포효하며 달려오는 것 같다. 더보기

어필봉 관광

3개의 봉우리가 구름과 하늘을 가리키고 있으며 높고 낮음이 들쑥날쑥하면서도 잘 어울려 있는 어필봉은 흙이 없는 돌봉우리 위에 푸른 소나무가 자라서 마치 붓을 거꾸로 꽂아 놓은 것 같은 형태를 보입니다. 내려오는 전설에 따르면 전쟁에서 진 황제가 천자를 향해 쓰던 붓을 던졌다고 해서 '어필봉'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어필봉은 무릉원의 수많은 봉우리 더보기

천대서해 관광

개요 : 석림들로 바다를 이루었다는 서해, 이 망망한 석림 중에서 가장 기이한 것은 바로 두개의 작은 바위사이에 끼여 있는 조그만한 돌이다. 이 신비한 돌은 해마다 한번씩 기적을 일으키는데 바로 빛을 뿌리는 것이다. 아름다운 폭죽마냥 빛을 사방에 뿜어 신탕만 일대를 밝게 비추는데 이때의 서해는 대낮처럼 밝다. 빛은 약 3, 4분 강하게 비추다가 점덤 약해지며 나중에 천천히 소실된다. 더보기

하룡공원 관광

개요 : 중국의 10대 원수 중의 한 명인 하룡장군을 기리는 공원이 마련되어 있다. 공원 한켠에는 하룡장군의 동상이 세워져 있는데 높이만 6.5m, 무게가 9톤에 이른다고 한다. 공원 입구에 새겨진 하룡공원 푯말은 1995년 강택민 전주석이 직접 쓴 것으로 강 전주석의 이름이 선명히 남아있다.

하룡공원에서는 하룡장군의 동상뿐만 아니라 병기관, 하룡전시관 등이 있어 일반인들의 이해를 돕고 있으며 특히 하룡공원에서 바라보는 어필봉은 과히 장관이다. 더보기

원가계 관광

개요 : 장가계 국가삼림공원 내에 위치해 있는 장가계의 절경 중의 하나로 천하제일교(天下第一僑)와 미혼대 등의 비경으로 유명한 명소이다. 특히 백룡엘리베이터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다.

후화원 관광

개요 : 수십 개의 기암 봉우리가 잘 어우러진 거대한 화원

천하제일교 관광

개요 : 기적중의 기적으로 불리우는 천하제일교는 높이 300m의 커다란 바위 두개가 자연적으로 연결되서 형성된 것으로 넓이 2m, 길이 20m의 천연 석교이다. 두 바위의 커다란 석판이 자연적으로 연결된 것이 마치 인공적으로 만든것 같은데 이 다리 위를 거닐다 보면 구름위를 날아다니는 듯 싶어 신화에서 신선이 살던 하늘나라에 온 것 같다.

미혼대 관광

장가계의 기암절벽이 이루는 아름다운 절경을 볼수 있는 관광코스로 "보는 이의 혼을 빼놓는다" 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백룡엘리베이터 관광

백룡엘리베이터는 장가계 국가삼림공원의 수요사문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수직높이가 335m, 운행고도가 313m이며 그중 153m는 산을 통과하는 수직동굴에. 나머지 171m는 산에 붙여 만든 수직강철구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 대의 엘리베이터가 나란히 운행하면서 삼림공원, 금편계, 수요사문으로부터 원가계, 오룡채, 천자산을 연결하는 중요한 이동수단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더보기

금편계곡 관광 특전

신선계곡이라 불리는 금편계는 그 길이만 무려 7.5km입니다. 금편계를 가로지르며 흐르는 계곡과 병풍처럼 드리워진 바위 사이를 걷다 보면 진짜 산수화 속을 거니는 신선이 되는 기분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금편암, 문성암, 자초담, 천리상회 등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원시림에서 뿜어져 나오는 맑은 공기로 아주 훌륭한 삼림욕장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더보기

(모노레일)
십리화랑 관광 특전

십리화랑은 길이 4.5킬로미터의 협곡 양쪽으로 수풀이 무성하게 자라나 있고 기이한 봉우리와 암석이 각양각색의 형상을 띠고있어 마치 한폭의 거대한 산수화를 방불케 합니다. 십리화랑을 따라가다보면 전각루, 수성영빈, 양면신 등 아름다운 관광지가 많이 있으며 모노레일을 타고 가면 보다 편리하게 관광할 수 있습니다.

★선택관광:장가계 쇼 $50/인
-매력상서쇼
-천문호선쇼
-송성가무쇼

중 택1
■ 대성산수/블루베이/리젠호텔 또는 동급

조식 - ■호텔식 중식 - ■무제한삼겹살 석식 - ■현지식
4 일차2023년 04월 29일 토요일장가계
◆차창관광
백장협 관광 특전

백장협은 높이가 백장이라 하여 붙여졌다는 설과 장가계 전통 소수민족인 토가족의 농민봉기를 일으킨 수령향 대군이 백장협에서 관군들과 백번이나 싸워서 붙여졌다는 설도 있습니다. 과거 바닷속이였던 지형이 거대한 융기를 통해 수면 위, 지금의 장가계 백장협이 만들어져 아름다운 장관을 자랑 합니다. 더보기

◆유람선탑승
보봉호 관광 특전

보봉호수는 댐을 쌓아 물을 막아서 만든 인공호수로 주로 수력발전과 양식장으로 사용 되던 중 보봉호의 아름다움에 관광지로 개발되었습니다 해발 430m 위에 있는 산정호수로 평균수심은 72m이며 가장 넓은 곳의 폭은 150m에 이른다. 선녀바위, 두꺼비바위, 공작새바위 등과 같이 사람 혹은 짐승모양으로 되어있는 바위들이 보봉호의 아름다움을 더욱 신비스럽게 만들 더보기

★모두특전 : 발마사지 1시간[팁별도]
★선택관광:유리다리 $50/인
★선택관광:공중정원 $40/인
■ 대성산수/블루베이/리젠호텔 또는 동급

조식 - ■호텔식 중식 - ■한식 석식 - ■불고기전골
5 일차2023년 04월 30일 일요일장가계 → 김해

토가족풍정원 관광 특전

개요 : 장가계 시내에 위치한 토가족 박물관은 수화산관이라 불리며 호남성 서부지역 명.청 시기의 고대 가구 및 토가족의 복식, 민간수예품, 골동품, 족자, 목각품 등의 유물들을 전시하고 있다. 전시실 외에도 토가족의 민속공연과 전통음식, 수공예품 등도 볼 수 있다.

▷▶▷▶공항으로 이동 // 장가계공항 출발 -> 김해공항 도착
 04-30 (일) 12:50장가계 (DYG)
출발
 BX372편
03시간 05분 소요
04-30 (일) 16:55김해 (PUS)
도착
조식 - ■호텔식

다른 인기상품 및 이벤트 상품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 2회의 쇼핑센터 방문이 있습니다.

쇼핑센터 안내
쇼핑품목쇼핑장소예상소요시간환불여부
라텍스 무릉원 천자거리 대지라텍스 약 7-80분 환불가능
진주 천문1호 양상 박람중심 약 60분 환불가능
교환 및 환불안내

#창원 여행사 #부산 여행사 #김해여행사 #진주여행사 #양산여행사 #마산여행사 #진해여행사 #진영

#통영여행사 #거제여행사 #울산여행사 #장유여행사 #북면여행사 #밀양여행사 #동읍여행사 #동읍 #수산

#창원모두투어 #마산모두투어 #진해모두투어 #김해모두투어 #부산모두투어 #모두투어블러그

온나라여행사 055 283-8385]

파트너 여행사 등록하기 ==>  모두투어 회원가입 + 파트너여행사등록

(( 시도검색: 경남     시군구검색: 창원시   온나라관광여행사 ==> 검색 선택 ))

*** 다음 블러그 검색 => 모두투어여행사 http://blog.daum.net/onnaratour

*** 네이버 블러그 => 모두투어[창원점] http://blog.naver.com/onnaratour

모두투어 창원점 온나라여행사 이 종 환 010 6403 8000

상품 문의 : #부산 #창원 #마산 #진해 #김해 #밀양 #양산 #장유 #진주 #함안 #여행사

*** 온나라여행사 055] 283-8385 이종환 010-6403-8000 / 010 6403 8000

#부산 맛집 #부산 일식 미락 #부산 시청 맛집 미락일식 051] 851-8301 #회갑연 #돌잔치

#부산 시청 미락일식 #연산동 맛집 미락 일식. #거제리 시장 맛집 미락 일식 #가족외식

http://blog.daum.net/onnaratour/16491537( #상견례 장소 #가족모임장소 #동창회 #회식장소 )

#부산골프 #창원골프 #마산골프 #해외골프 #제주골프 #김해골프 #진주골프 #울산골프

#태국골프 #필리핀골프 청도골프 사이판골프 일본골프 중국골프 #동남아골프투어 #골프여행사

#김해 음악학원 #서라벌 음악학원 #김해학원 #김해피아노 #피아노 전문학원 055] 322 2296

#삼정동학원 #삼정동 음악학원 #삼성초등학교 #음악전문학원 #삼정중학교학원

#인제대학교 음악학원 #플룻 전문학원 #김해 플롯학원 #바이올린 전문학원

#하나로마트 #하나로안경 #김해안경점 #장유안경점 #율하안경점 #가성비좋은 안경점

---- 여행사 하며~ 차파는 오빠 !!! ~~~~ 이종환 010 6403 8000

(((( 여행갈때 모두투어 온나라여행사 ~

(((( 내차살때 내차팔때 유일모터스 차파는 오빠 ~

온나라관광여행사  선택하고 특전 받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