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9월 다낭 가기 좋은날 !! 모두투어 패키지 9월 특선! 다낭 호이안 바나힐 5일 549,900원 ~ ( 5성호텔 노옵션 쇼핑2회 한정 ) 모두투어 예약센터 055 283 8385

[노옵션 쇼핑한정]

by 모두투어할인예약"차파는오빠" 2023. 8. 18. 15:11

본문

#동남아여행 #싸다구 #다낭가기 #베트남여행 #비엣젯트항공 #해외여행정보 #모두투어패키지 #부산출발 

  상품 문의 : #부산 #창원 #마산 #진해 #김해 #밀양 #양산 #장유 #진주 #함안 #여행사

*** 온나라여행사 055] 283-8385

이종환 010-6403-8000 / 권은진 실장 010 9326 6702

== 상품일정 바로 보기 ==> https://www.modetour.com/27f79e8fcc5cec3f

 

09/17 BVP106VJ5B

[NO옵션/쇼핑2회] 다낭/호이안/바나힐 5일 (5성호텔+자유일정+스톤마사지120분포함)

www.modetour.com

 

  상품 일정 확인후,,  예약시 준비사항

  1. 여행자분들의 여권사본 연락처 필요합니다.  ( 여권이 없을경우 영문이름 생년월일 필요 )

  2. 예약후  항공 및 호텔 행사 가능여부 재확인후  예약금 요청진행

  3. 예약금 결재후 출발확정 진행 됩니다.

1 일차 2023년 09월 17일 일요일 김해 → 다낭
09-17 (일) 08:55 김해 (PUS)
출발
VJ993편
04시간 35분 소요
09-17 (일) 11:30 다낭 (DAD)
도착

여행 시 유의 사항

- 이 상품은 구성되어진 상품일정을 기본으로 가이드 동행하에 일행분들과 함께 진행되는 패키지 상품입니다. 사전 동의 없이 현지 조인 및 개별 일정을 진행하시는 경우 일체의 환급은 불가하며 개별활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일에 대해서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음을 말씀드립니다.

- 소지품 분실과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중요한 귀중품은 항상 휴대용 가방에 소지하시고 여행용가방 또한 잠금처리를 하시어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호텔에 따라 체크인시 신용카드나 현금으로 데파짓을 받는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호텔 숙박 중 발생할 수 있는 전화비, MINI BAR 또는 혹시나 있을 수 있는 파손 등 개인사용 경비에 대한 보증금 형식으로 사용내역이 없으면 카드데파짓은 자동 취소처리되며 현금데파짓경우 체크아웃시 돌려드리오니 이점 참고바랍니다.

- 베트남에서는 외국인이 자국민을 상대로 하는 선교활동, 집회 및 모든 종교 활동이 불법입니다. 위반시 강제 추방 및 벌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베트남 정부 방침에 따라 또 다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체별 특이사항

부산 김해 국제공항 출발
다낭 국제공항 도착 후 "모두투어" 미팅보드를 든 현지인가이드와 미팅
[안내사항]
-베트남 현지 공안 한국인 가이드 대상 단속강화로 인하여 한국인 가이드의 공항주변 출입이 불가합니다.
-현지가이드만 공항미팅을 진행하며 차량을 타고 시내로 이동한 후 호텔 또는 관광지에서 한국인 가이드와 미팅을 하게됩니다.
-샌딩 역시 마지막 일정이 끝난 곳에서 한국인 가이드와 작별하여 현지인 가이드와만 공항으로 이동하게 되고 공항에서 손님들께서 개별보딩을 받으셔야 하는점 양해바랍니다.

※베트남 출입국시에는 출입국신고서 작성 없이 여권으로만 출입국심사 받으시면 됩니다. 입국시 리턴편 티켓을 보여달라는 세관원이 있으니 이티켓도 잘 보관해주세요.
※다낭 패키지 상품은 여러 상품이 조인하는 행사로 일정 및 식사 순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유의 ㅣ 안내사항
다낭 COVID19 관련 출/입국 유의사항 안내
 

베트남 입국절차 간소화
- 베트남 당국의 코로나19 검역절차 폐지로 입국시 별도의 준비서류 없습니다.
한국 귀국 전 준비사항/절차
- 2022.09.03 입국자부터 코로나 의무검사 폐지되었습니다.
- 2022.10.01 입국자부터 입국 후 1일 이내 PCR 의무검사 폐지되었습니다.
한국 입국 후 절차
- 검역정보 사전입력'https://cov19ent.kdca.go.kr입력완료 후 QR코드 발급하여 검역 검사시 제시(이메일 또는 캡쳐)

베트남 입국절차 간소화
- 베트남 당국의 코로나19 검역절차 폐지로 입국시 별도의 준비서류 없습니다.
한국 귀국 전 준비사항/절차
- 2022.09.03 입국자부터 코로나 의무검사 폐지되었습니다.
- 2022.10.01 입국자부터 입국 후 1일 이내 PCR 의무검사 폐지되었습니다.
한국 입국 후 절차
- 검역정보 사전입력'https://cov19ent.kdca.go.kr입력완료 후 QR코드 발급하여 검역 검사시 제시(이메일 또는 캡쳐)

20km길이의 세계 6대 해변 미케비치에서 자유시간
♥미케비치 투어♥ 관광

세계 6대 해변으로 꼽히는 아름다운 비치 더보기

개요 :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 6대 해변중에 하나인 미케비치는 다낭시의 동쪽 해안선을 따라 자리잡고 있다. 고운 모래와 아름다운 물빛, 야자수 등으로 멋진 경관을 자아낸다. 파도가 세지 않아 해수욕하기도 좋으며 시내 접근성이 좋아 유명 호텔들이 위치해 있다.
더보기

조인행사 안내
1. 본 상품은 모두투어의 동일항공 또는 타 항공의 다른상품과 현지에서 조인(합류) 되어 진행되며 이용 항공과 이용 호텔 등에 따라 상품가격과 일정의 차이가 있습니다. 조인되는 인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확정 후 추가 모객 및 취소 시 인원이 변동 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호텔 체크인 후 휴식
총 11개의 예정 호텔이 있습니다. 확정 되는대로(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 이메일 또는 알림톡 등을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조식 - 기내식(불포함) 중식 - 현지식 또는 한식 석식 - 현지식 또는 한식
현지교통수단 미니버스
행사인원에 따라 행사차량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일차 2023년 09월 18일 월요일 다낭
전일 자유일정.
오후 가이드 미팅 후
릴렉스 휴식! 다낭 스톤 마사지 120분(아동제외, 팁별도)
총 1개의 예정 호텔이 있습니다. 확정 되는대로(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 이메일 또는 알림톡 등을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조식 - 호텔식 중식 - 불포함 석식 - 한식(무제한삼겹살)
3 일차 2023년 09월 19일 화요일 다낭 → 호이안
바나힐 국립공원 관광(케이블카 탑승, 테마파크, 골든브릿지 포함)
바나힐 관광 특전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다낭의 명소 더보기

개요 : 바나산은 다낭에서 남서쪽으로 25km 떨어진 고도 1,487m의 산 이름이다. 연중 더운 베트남 중부에서 잠시 서늘함을 느낄 수 있는 탈출구 같은곳으로 고도가 높아서 연중 서늘함을 맛볼 수 있다.
우리나라로 치면 에버랜드 정도 되는 규모의 테마파트로, 숙박이 가능한 호텔도 함께 운영되고 있다. 기네스북에 등재된 총 5,801m 의 세계에서 가장 긴 케이블카를 타고 바나산에 올라 놀이동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더보기

호이안으로 이동(약 40분 소요)
산 전체가 대리적으로 이루어진 마블 마운틴(오행산) 관광
마블 마운틴(오행산) 관광

서유기의 배경이 되는 산 더보기

개요 : 오행산이라고도 불리우는 마블 마운틴은 산 전체가 대리석으로 되어 있습니다. 마블 마운틴은 모두 다섯 개의 봉우리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각 나무, 불, 흙, 쇠, 물 이 다섯가지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산에 오르면 산 속에 위치한 동굴과 불상 등을 볼 수 있고, 전망대까지 오르면 다낭 시내의 모습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입장료 : 40000동 더보기

바구니배 체험
호이안 바구니배 관광

아슬아슬 물에 빠질 듯 흔들리는 바구니 배 더보기

개요 : 베트남 전통 대나무 배를 타고 이색적인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
더보기

풍흥의 집, 일본 내원교, 쩐가사당, 광조회관, 복건회관 관광

호이안 고대도시 관광

광조회관 관광

화려한 색채가 돋보이는 중국풍 건축물 더보기

중국 관동 지역 무역상인들의 향우회관으로 광동 지역 상인들의 안녕과 향후들의 결속을 바라고 만든 곳 입니다.
내부에는 만선당, 의사당, 관우 사당이 있으며, 바다를 자주 이용하는 상인들이라 바다를 관장하는 신을 모시는 당이 있습니다. 더보기

내원교 관광

일본의 흔적이 남아 있는 건축물 더보기

개요 : 호이안의 랜드마크인 내원교는 1593년에 일본인들이 세운 지붕이 있는 목조 다리 입니다. 원래 명칭은 내원교 인데 먼 나라에서 온 무역상들이 드나드는 다리라고 하여 내원(멀리서 오다)이 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내원교 내부에는 홍수를 관장하는 ‘복제진무’의 조각상이 모셔져 있습니다.
베트남 지폐 20,000동 지폐의 뒷편에는 내원교의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더보기

풍흥의 집 관광

엔티크한 내부 장식이 돋보이는 오래된 집 더보기

풍흥의 집
풍흥의 집은 말 그대로 풍흥이라는 무역상이 상점으로 이용하기 위하여 지은 건물입니다. 복층으로 이루어진 풍흥의 집은 베트남, 중국, 일본의 가옥 양식이 절묘하게 조화되어 중후한 분위기가 나는게 특징입니다. 풍흥의 집 내부에는 물건을 진열하는 곳과, 창고, 주거지, 제단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호이안에서 가장 오랜된 건물로 유명합니다. 더보기

복건회관 관광

베트남화교들의 역사가 이어지는 곳 더보기

짠푸(Tian Phu)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화교들의 집회지이다. 고향이 중국의 복건성인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로서 지금까지 사용되어지고 있다.

건물 역시 중국식 기와집으로 빨간색과 노란색을 많이 사용한 화려한 건물이다. 회관 내부에는 제단이 잘 설치되어 있다.


더보기

떤끼의 집 관광

중국인 거상 떤키의 집 더보기

개요 : 중국 광동의 진기 라는 어부가 살던 집으로 1985년 호이안에서 최초로 문화 유산 판정을 받은 곳입니다 . 호이안 전통 건물로 앞뒤로 출입문이 있는 좁고 긴 구조로 되어 있으며, 2층 된 건물로 정문은 호이안에 거주하는 상인들이 들락 거렸고, 후문은 정박한 배에 물건을 싣기 편리해 외국 상인들이 즐겨 이용하였습니다. 현재 7대 후손들이 살고 있으며, 베트남, 중국, 일본 가옥 양식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건물로 평가 받습니다. 더보기

호이안 고대도시 투어 관광

옛스러움이 그대로 묻어나는 오래된 항구도시 더보기

호이안 야간시티투어 특전
호이안 야간시티투어 관광 특전

알록달록 등불이 빛나는 호이안의 로맨틱한 밤 더보기

개요 : 밤이되면 진가를 보이는 호이안입니다. 매력적인 야경에 흠뻑 취해보세요
.
더보기

 
호이안 씨클로 관광

베트남 현지의 문화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삼륜 자전거 더보기

개요 : 씨클로를 타고 호이안을 누비며 구석구석 호이안의 진정한 매력을 느껴보세요.
더보기

총 1개의 예정 호텔이 있습니다. 확정 되는대로(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 이메일 또는 알림톡 등을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조식 - 호텔식 중식 - 현지식 또는 한식 석식 - 현지식 또는 한식
현지교통수단 미니버스
행사인원에 따라 행사차량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일차 2023년 09월 20일 수요일 다낭
오전 자유일정
가이드 미팅
핫플레이스 미케비치, 다낭 대성당, 선짜반도, 영흥사 관광
영흥사 주변 관리가 되지 않은 유기견들이 있습니다. 가까이 가지 마시고 관광시 주의해주세요

다낭 시내관광

영흥사(손짜) 관광

화려한 색채와 조각 문양이 돋보이는 아름다운 사원 더보기

개요 : 다낭 시내에서 선짜 반도 방향을 바라보면 산속에 흰 대리석상이 하나 보인다. 영흥사(=린응사=링엄사)의 해수관음상이다. 베트남에서 가장 큰 규모의 이 해수관음상은 30층 건물 높이에 해당하는 67높이를 자랑한다. 관광객들은 많이 오는 코스지만 현지인들에게는 종교적인 의미가 있는 장소이기 때문에 정성스레 기도드리는 신도들을 보면 엄숙한 느낌을 받을 수도 있다. 더보기

다낭대성당 관광

중세 유럽풍의 핑크색 성당 더보기

개요 : 다낭 대성당은 1923년 프랑스 식민 통치 시기 건축된 성당으로 분홍색 외벽이 눈에 듼다. 지붕에 수탉 모양의 풍향계가 있어 현지에서는 수탉 성당(냐터 꼰가)이라 불리기도한다. 미사시간이면 신도들이 모여 엄숙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가는방법 :
더보기

쇼핑센타 안내 - 베트남 기념품과 선물등을 준비할 수 있는 즐거운 쇼핑샾 방문~
다낭 한강 유람선 탑승 및 야경 감상으로 다낭의 아름다운 추억장식~
한강유람선 관광 특전

유람선 타고 즐기는 한강의 야경 더보기

개요 : 한강 유람선을 타고 아름다운 다낭의 야경을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더보기

공항으로 이동
다낭 국제공항 출발
해당 일의 숙박은 기내박 입니다. 변동이 있을 경우 홈페이지, 이메일 또는 알림톡 등을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 기내박
조식 - 호텔식 중식 - 현지식 또는 한식 석식 - 현지식 또는 한식
현지교통수단 미니버스
행사인원에 따라 행사차량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일차 2023년 09월 21일 목요일 김해
부산 김해 국제공항 도착 후 해산

 

@@@@@@@@@@@@@@@@@@@@@@@@@@@@@
모두투어 알차게 여행 가는 법 
1] 모두투어 회원가입하고 마일리지 적립  1% ~ 3%  
    회원가입시 ( 파트너여행사 : 온나라관광여행사  선택 ) 

2] 모두투어 여행상품 결재시 : 할인 카드 / 모두페이 확인 결재 
@@@@@@@@@@@@@@@@@@@@@@@@@@@@@
모두투어(온나라여행사) 밴드 회원 가입하고 ~ 정보 받기 
밴드초대: https://band.us/@onnaratour
밴드회원. 할인정보제공


@@@@@@@@@@@@@@@@@@@@@@@@@@@@
투어마일리지 적립을 위한

모두멤버스 가입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모두투어 회원가입하기

http://m.modetour.com/6d53038f

 

( 지금바로 !! 밴드회원/ 모두투어회원 가입해두시면 다양한 혜택을 받으십니다. )

모두투어 온나라여행사 055 283 8385
이 종 환 010 6403 800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