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모든 일정은 유동적이며 항공편 출도착 및 현지 교통사정에 의해 임의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김해 (PUS)출발
2025.01.20(월)
09:35
에어부산
2시간 50분 소요
연길 (YNJ)도착
2025.01.20(월)
11:30
부산 김해국제 공항 출발
연길 국제공항
연길 국제 공항 도착 후 가이드 미팅
도문으로 이동(약1시간 소요)
중조국경지대
개요 : 중국과 북한이 국경을 접하고 있는 경계선이 있는 중조(中朝)국경지대 입니다.
크게 보기
두만강 강변공원
개요 : 두만강 건너에 있는 북한의 모습을 눈앞에 확인 할 수 있는 두만강 강변공원 입니다. 이곳에 사는 주민들의 쉼터이면서 두만강을 보기 위한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크게 보기
용정으로 이동(약1시간 소요)
용드레우물
일송정
"차창관광"
개요 : 용정에서 연길쪽으로 가다보면 길 왼쪽의 야산위에 자그마한 정자가 하나 눈에 띄는데, 이것이 바로 그 유명한 '일송정'이다. 전에는 늠름한 자태의 큰 소나무 한 그루가 서있었는데 지금은 그 소나무의 자손이라는 1m도 채 안되는 자그마한 꼬마 소나무 한그루가 초라하게 서있어 찾는 이들의 가슴을 아프게 하고 있다.
크게 보기
해란강
"차창관광"
중국 길림성 연변조선족자치주 용정 부근을 흐르는 두만강의 지류로 일송정 푸른 솔은 늙어 늙어 갔어도, 한줄기 해란강은 천년 두고 흐른다'로 시작하는 가곡 <선구자>의 가사를 통해 알려져 있는 강이다
이도백하로 이동(약3시간 소요)
호텔투숙 및 휴식
2일차
2025/01/21(화)
백두산
호텔 조식 후 가이드 미팅
북파 산문으로 이동(약30분 소요)
6인승 봉고차로 천문봉 등정- ★도보5분- 천지감상
※ 북파코스는 짚차를 타고 천지까지 올라가는 코스(도보5분)로 편안하게 백두산천지를 만날 수 있습니다.
백두산 북파
개요 : 백두산에서 가장 먼저 개발된 코스로, 천지와 장백폭포, 백두산이 휴화산임을 알려주는 온천지대를 관광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북파 코스는 짚차 (또는 봉고차)를 타고 천문봉까지 편하게 올라가는 코스로 노약자도 백두산 천지를 쉽게 관광 할 수 있는 코스 입니다.
크게 보기
●모두투어 추천 선택관광● 백두산5D플라잉 40$/인
유의 ㅣ 안내사항
◎필독◎ 백두산 관광 유의사항 ※ 백두산 천지는 10월~6월 까지 얼어있으며, 시기에 따라 하얀 눈이 덮여 있습니다. ※ 백두산 관광은 현지 기상 변화에 의해 천지 관광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별도 입장료 환불 없음) ※ 백두산 현지기상악화로 인한 입산 불가시 손님과 조율하여 입장료 비용으로 마사지 /온천 또는 기타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 백두산 관광지 내에서는 환경보호 셔틀버스를 이용합니다. ※ 11월~4월 서파코스 → 현지 기상(눈+결빙)으로 인하여 환경보호 셔틀버스 이동이 통제되므로, 설상차로 대체합니다.(★설상차 비용 : 165위안($25) 현지지불)
더보기
천지
개요 : 천지는 해발2,200m 높이에 위치한 화산의 분화구로 백두산의 가장 높은 곳에 있다는 의미에서 '천지' 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둥근 모양을 하고 있고 전체 면적은 10㎢, 호수주위의 길이가 13㎞ 정도이다. 중국과 북한이 경계에 놓여있다. 천지의 가장 깊은 곳은 373m나 되고 평균수심은 200m이다. 중국에서 가장깊은 화구호(칼데라호)로 알려져 있다. 연평균기온은 -7.3도, 평균수온은 0.7 - 11도 이며, 11월에 얼어붙었다가 6월이 되어서야 녹는데, 겨울철 천지의 얼음 두께는 자그만치 1.2m에 이른다. 또한 천지의 수질은 그냥 마실 수 있을만큼 아주 깨끗하며 지하수와 강수량으로 채워진다. 천지에는 기후변화가 심해서 거센바람과 폭풍우 발생이 빈번하기 때문에 모든 방문객들의 이곳의 멋진 광경을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더보기
크게 보기
장백폭포
개요 : 백두산의 16개 산봉우리가 천지를 둘러싸고 있지만, 북쪽을 향해 트여진 곳으로 물줄기가 흘러 내려가며 만들어진 장백폭포는 겨울이 되면 중국 백두산에 있는 많은 폭포들이 모두 얼어서 그 웅장한 모습을 구경할 수 없으나, 장백폭포만이 일 년 내내 물줄기를 흘리며 멋진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장백폭포의 높이는 60m로 멀리서도 그 폭포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크게 두 갈래로 물줄기가 나뉘어져 떨어지고 있는 장백폭포는 송화강(松花江)으로 흘러내려 갑니다. 북한에서는"비룡폭포(飛龍瀑布)"라고 부르고 있는데 이는 폭포의 모습이 날아가는 용과 닮았다 하여 생겨난 이름입니다.
더보기
크게 보기
노천온천지대
개요 : 화산의 뜨거운 열이 지하수를 데워서 지표면으로 자연온천수가 흘러나와 곳곳이 김이 피어오르는 것을 볼 수 있는 백두산의 대표 관광지 입니다.
크게 보기
연길로 이동(약3시간 소요)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발맛사지체험 60분(매너팁 불포함)
호텔투숙 및 휴식
3일차
2025/01/22(수)
김해
호텔 조식 후 가이드 미팅
공항으로 이동
연길 국제 공항 출발
부산 김해국제 공항 도착
항상 모두투어를 사랑해주시고 다음 여행도 저희 모두투어와 함께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