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필리핀[세부]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

△호텔 정보△/[ 동 남 아 ]

by 모두투어할인예약"차파는오빠" 2010. 11. 29. 15:40

본문

[모두투어] 온나라여행사 055] 283-8385

[http://www.onnaratour.co.kr ]

 

[세부]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

(준특급)

Tel : 63+32-492 0100 / Fax : 63+32-492 0128

 
  •  
     
  •  
  •  
  •  
국가/도시명 필리핀 / 세부
전화/팩스 Tel : 63+32-492 0100 / Fax : 63+32-492 0128
호텔위치 공항에서 차량으로 20분 거리 / 세부시내에서 차량으로 20분 거리
홈페이지 www.bluewater.com.ph
E-mail maribago@bluewater.com.ph
객실수 ▶객실타입 및 수<br/> <br/> ◈ Beach Wing Deluxe Room 27객실<br/> <br/> ◈ Garden Wing Deluxe Room 68객실<br/> <br/> ◈ Beach Wing Royal Bungalow Room 8객실<br/> <br/> ◈ Amuma Spa Wing Deluxe Room 50객실실
전압 220V
체크인/체크아웃 14시 00분 / 12시 00분
호텔주소 Maribago, Buyong, Mactan Island, Cebu 6000 Philippines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소개

집처럼 편안함을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따뜻한 미소로 반겨주는 리조트 직원들과 웰컴서비스로 마련된 과일 바구니에 이르기 까지 아주 작은 부분에서도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단정하게 조성된 리조트는 작은 천국이라고 느낄 정도로 아름다운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마리바고 블루워터는 자연그대로의 아름다움을 해치지 않고 환경을 조성하여 최고의 편안함을 추구하도록 노력합니다.

마리바고에 첫발을 내딛으면 마리바고 바다의 일곱빛깔 바다를 상징하는 7마리의 돌고래 로고를 볼수 있다. 조개로 역어 만든 환영레이를 걸고 인공적이지 않은 자연의 향기가 가득한 리조트 가든과 수영장을 지나면 객실로 안내된다.
객실은 코쿤을 지부으로 언은 세부 전통양식을 응용하여 지어졌으며 가든과 수영장을 아늑하게 품고 있다.

객실정보

▶로얄 방갈로
잘 꾸며진 로얄 방갈로는 비치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각 방에는 거실과 그물침대가 있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알레그로 인공섬과 하얀 백사장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이 우아한 방갈로룸은 허니문에게 제격입니다. 또한 가족들의 휴양에도 잘 어울립니다
면적 - 49.5spm
킹사이드 벧드 또는 2 트윈베드
에어 컨디션
미니바
케이블TV
전화
샤워시설, 욕조
그물침대
거실

▶디럭스 룸(비치윙 또는 가든윙)
자개 유리창을 통해 햇살이 비치는 토속적인 디럭스룸은 색다르면서도 아늑한 느낌이 듭니다. 바다 경치를 볼 수도 있고 열대의 정원을 배경으로한 넓은 배란다가 있습니다

▶비치윙
면적 - 25sqm
2 싱글베드
에어 컨디션
미니바
케이블TV
전화
샤워시설 욕조
베란다

▶가든뷰
면적 - 27.5sqm
1더블베드 1싱글베드
에어컨디션
케이블TV
전화
샤워시설 욕조
베란다

▶아무마 스파 스윗
화려한 스파 스윗은 사치스러우면서도 아무마 스파 트리트먼트로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객실입니다. 아무마 스파 윙에 위치하고 있으며 스파 파빌리온에서 아주 가깝습니다. 따스한 바닷바람과 인공 폭포의 낙수로 인해 마음이 진정됩니다. 라군스타일의 수영장과 열대 정원이 길게 내려다 보이는 베란다에서 망중한을 즐기십시오. 알프레스코 샤워실과 욕조가 있는 넓은 육실이 있습니다.

▶아무마 스파 스윗
면적 - 42.5sqm
2 퀸사이즈베드
에어컨디션
미니바
케이블TV
전화
샤워실 욕조
베란다
아무마스파로얄 스윗
면적 - 58sqm
킹사이즈베드 또는 2 퀸사이즈베드
에어컨디션
미니바
케이블TV
전화
샤워실 욕조
베란다

부대시설

사우나 헬스클럽 스파 실외수영장 레스토랑 룸서비스 커피숍 렌트카데스크/주차 베이비시팅 포터 바/라운지/Pub 의료시설 미니바 국제전화 투어안내데스크 안전금고 인공위성 TV 냉난방시스템

사우나, 헬스클럽, 스파, 실외수영장, 레스토랑, 룸서비스, 커피숍, 렌트카데스크/주차, 베이비시팅, 포터, 바/라운지/Pub, 의료시설, 미니바, 국제전화, 투어안내데스크, 안전금고, 인공위성 TV, 냉난방시스템

기타정보

- 레스토랑&바

▶알레그로
알레그로 레스토랑은 메인 레스토랑으로 풀바에서 또는 에어컨디션이 있는 실내에서 정찬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운영이 되며 매일 아침은 뷔페로 준비되고 중식과 석식은 알라카르테 또는 뷔페(월~토 저녁)로 제공됩니다.
매주 토요일 저녁 7시에는 라이브 밴드 세레나데와 하이라이트인 필리핀 전통공연을 보면서 식사를 하시는 디너 뷔페 파티를 즐겨보세요.

▶더 코브
알레그로 인공섬과 바다가 내다 보이는 라이브시푸트 레스토랑. 시원한 바닷바람이 부는 세부에서는 최고의 레스토랑이라고 자부합니다. 바닷물 수족관에서 다양한 음식을 직접 고르실 수 있고 원하는 방법으로 요리해드립니다. 중식 10시~2시, 석식 6시~10시.

▶몰토졸리
몰토졸리는 샐러드, 파스타, 피자, 샌드위치, 다양한 디저트를 드실수 있는 이태리 레스토랑입니다. 맘에드는 것을 바로 구입 할 수 있는 필리피 화가가 직접그린 그림을 전시한 갤러리가 식당 바로 앞에 있습니다. 오전 10시 ~ 오후 10시.

▶아무마스파 바
아무마스파 테라피로 피로를 풀고 가벼운 음식을 제공하는 카페입니다.
또한 과일과 야채를 재료로한 음료와 밀크 쉐이크맛의 아이스티.
매일 오전 6:00am ~ 9:00pm
오이스터바( in 코브)
비치바로 아름다운 넓게 펼쳐진 바다와 알레그로 인공섬을 앞에 두고 있다. 좋아하는 음료를 마시며 피로를 풀기에 좋은 곳이다. 음료를 세일해주는 해피타임이 있고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까지 운영된다.

▶풀 바
메인수영장 옆에 있는 아늑한 필리핀 스타일의 바. 다양한 칵테일과 다과로 내리쬐는 태양의 갈증을 날려버릴 수 있을 것입니다. 24시간 운영되며 칵테일은 오후 2시까지입니다.
레크레이션 바
렉바라는 닉네임으로 레크레이션 센터 안에 있습니다. 당구와 탁구를 치면서 음료를 즐기세요.

▶인룸 다이닝
아침, 점심, 저녁 객실에서 편안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매일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각 객실에는 음료와 스낵으로 잘 채워진 미니바가 있습니다.

- 레져&부대시설

▶바/라운지

▶세탁소

▶투어데스크

▶환전

▶테니스장/헬스

▶당구/다트/탁구/사격장/비치발리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