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필리핀 [세부] 플렌테이션 베이 리조트

△호텔 정보△/[ 동 남 아 ]

by 모두투어할인예약"차파는오빠" 2010. 11. 29. 15:52

본문

 

 

[세부] 플랜테이션베이리조트 & 스파

(특급)

Tel : 63+32-340-5900
Fax : 63+32-340-9921

 
  •  
     
  •  
  •  
  •  
국가/도시명 필리핀 / 세부
전화/팩스 Tel : 63+32-340-5900
Fax : 63+32-340-9921
호텔위치 공항에서 전용차량으로 20분거리/ 시내에서 전용차량으로 30분거리
홈페이지 http://plantationbay.com/
E-mail rsvns@plantationbay.com
호텔층수 2층
객실수 전체 객실수 = 245<br/> * 풀 사이드 52개<br/> * 라군 뷰 87개<br/> * 라군사이드 56개<br/> * 워터 엣지 15개<br/> * 원 베드룸 스윗 9개<br/> * 투베드룸 스윗 6개<br/> * 리버보트 스윗 1개<br/> * 펜트하우스 1개<br/> * 클럽 룸 12개실
전압 220V
체크인/체크아웃 15시 00분 / 12시 00분
호텔주소 Marigindon, Mactan Island, Cebu 6015, Philippines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소개

5-Star 유럽스타일의 필리핀 최고 휴양지 리조트 .

바다를 닮은 세계에서 가장 큰 해수 수영장과 전 세계에서 찾아볼수 없는 독특한 양식을 자랑하는 플렌테이션 베이는 도시에 지친 현대인들의 휴식처가 될 수 있는 자격을 충분히 가지고 있는 리조트 입니다.
적막한 도시생활과 긴장된 직장생활에서 잠시떠나, 편안하고 안락한 여행을 원하는 손님에게 적극 추천하는 플렌테이션 베이는 현대적인 건축양식을 지양하는 수많은 리조트들과는 다르게 친환경에 가깝게 건축된 리조트 입니다.
건물 높이도 3층을 넘지 않는 양식으로 엘리베이터 보다는 계단을 이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아름다운 추억을 약속하는 플렌테이션 베이는 도시생활에 젖은 현대인들의 편안한 휴식처가 될것입니다.

플랜테이션베이는 1996년 공식적으로 오픈한 이래 이미 전 세계적으로50만명의 고객님들이 저희 리조트를 찾아주셨고, 그 고객님들 또한 저희 플랜테이션베이를 세계 최고의 리조트 시설을 갖춘 리조트라고 평가하기를 주저하지 않습니다.
저희는 편안하고 고객님의 세심한 부분까지 배려 하는 고객 중심 서비스를 고객님들께 제공할것을 약속드립니다.
리조트내는 영어가 상용되며,한국어 구사가 가능한 직원들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여러 호텔에서는 눈에 띄는 브로셔 제작을 위해 상징적이고 좋은 전망을 가진 객실만을 선보입니다.
하지만 고객들은 그 브로셔에 현혹되어 결국 주차장이나 숲만 보이는 객실로 배정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저희 플랜테이션 베이는 모든 객실이 아시아 최대 바닷물 수영장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객실들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플랜테이션베이의 모든객실들은 46평방미터 규모이며 미니바,전자식 금고, 최신냉방시설,세계각국케이블TV등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고객님들은 또한 보다 넓고 산호,대리석으로 마감처리된 서로 분리되어있는 욕조및 샤워시설, 폭 깊은 욕조, 언제든지 욕실내에서도 통화가 가능한 내선 전화기까지 플랜테이션 베이의 편안하면서도 고객님들의 세심한 부분까지 고려하여 설계되어 있습니다.

객실정보

▶객실 종류
◈ 풀사이드(52객실 : POOLSIDE ROOM)
개인 수영장이 있으며 저희 라군 수영장에 바로접근해 있지 않지만 다른객실에 비해 넓은 공간과 풀 사이드객실만의 특별한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 가족, 친구 단위에 고객님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 라군뷰(87객실 : LAGOON VIEW ROOM)
라군사이드와 전체적인 구조및 가구배치는 동일하며 주로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넒은 라군 수영장을 한눈에 볼수 있는 좋은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군사이드(56객실 : LAGOON SIDE ROOM)
저희 플랜테이션 베이의 가장 대표적인 객실로서 킹사이즈및 퀸침대 사이즈입니다. 모든 라군 사이드 객실은 1층에 위치해 있으며 럭셔리한 욕실및 비치로 바로 접근가능한 넓은 발코니 있어서 라군 수영장으로 바로 가는데 걸리는 시간은 불과 몇 초 걸리지 않습니다.


◈워터엣지(15객실 : WATER'S EDGE ROOM)
저희 플랜테이션베이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객실로서 라군 수영장 물 끝에 위치해 있어서 발코니에서 바로 비치를 거치지 않고 수영장으로 접근이 가능합니다. 허니문 수요층이 가장 선호하는 럭셔리한 객실로 전체 객실중에 15Room 밖에 되지않아서 예약이 쉽지 않을 만큼 인기가 높은 객실입니다.

◈원베드 스위트룸 (ONE BEDROOM SUITE)
킹사이즈또는 퀸침대 사이즈이며 넓은 거실, 욕실, 소파, 파우더룸, 발코니또한 비치로 바로 접근이 가능하며 모든 원배드룸 스윗트는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성인 2 명과 12살 이하 어린이 2명까지 투숙 가능합니다.

◈ 투베드 스위트룸 (TWO BEDROOM SUITE)
두개의 분리된 객실및 럭셔리한 거실및 방구조, 파우더룸 다양한 침대배치, 모든 객실은 2층에 위치해 있으며 두 그룹의 가족이 동시에 투숙 가능합니다.

◈ 클럽 룸CLUB ROOM
특별히 그룹들을 위해 마련된 객실로서 기숙사 스타일의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이층침대및 다락방을 가지고 있습니다. 욕실및 발코니가 없지만 클럽룸의 침대 배치는 각 객실마다 다양합니다.

◈스파 인덜전스룸

◈ 퀀텀빌라 (QUANTUM VILLA)
필리핀 전통가옥형태의 분리된 객실로서 개인 수영장및, 대형 응접실이 옆편에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가족단위에 파티및 미팅이 가능합니다. 나이에 상관없이 8명이 투숙하기에 적합하며 좀더 조용한 공간을 원하시는 고객님들에게 아주 적합합니다.


◈ 리버 보트 스윗 (RIVERBOAT SUITE)
두개의 분리된 객실과 함께 무성한 아카시아 나무에 드리워져 있으며 다른 객실과 달리 독립된 구조로 흐르는 라군 수영장 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스윗 (PENTHOUSE SUITE)
플랜테이션베이 한 중앙에 위치해 있으며 2층및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비지니스및 중요한 손님을 모실경우 이상적입니다.
넓은 거실및 다이닝 룸, 럭셔리한 객실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리조트 중앙에 위치하고 있기때문에 플랜테이션 베이 전체를 동시에 360도 방향으로 보실수 있으며 나이에 상관없이 6명이 투숙하기에 알맞습니다.

부대시설

테니스코트 헬스클럽 스파 실외수영장 레스토랑 룸서비스 커피숍 이발소/미용실 세탁서비스 쇼핑아케이드 회의실 베이비시팅 포터 바/라운지/Pub 의료시설 24시간 룸서비스 미니바 국제전화 비지니스센터 투어안내데스크 카드키 시스템 안전금고 인공위성 TV 냉난방시스템

테니스코트, 헬스클럽, 스파, 실외수영장, 레스토랑, 룸서비스, 커피숍, 이발소/미용실, 세탁서비스, 쇼핑아케이드, 회의실, 베이비시팅, 포터, 바/라운지/Pub, 의료시설, 24시간 룸서비스, 미니바, 국제전화, 비지니스센터, 투어안내데스크, 카드키 시스템, 안전금고, 인공위성 TV, 냉난방시스템

기타정보

- 레스토랑&바

레스토랑 & 바
호텔 내 레스토랑은 높은 수준의 요리와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며 손님들의 기대를 만족시킬 것을 확신합니다. 단체나 세미나 등을 위한 연회도 호텔의 숙련된 전문 요리사들이 손님의 요구사항에 맞게 준비해드리며, 행사를 위한 요리 메뉴와 장소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팔레모, 이태리 전문식당. 킬리만자로 카페, 세계 각 국의 다양한 요리. 피지 레스토랑, 해산물과 아시아 음식. 사바나 그릴, 그릴 전문 식당을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 킬리만자로 (24시간 운영)
: 조식 뷔페(06:00~10:30) 중, 석식에는 세계 각국의 음식을 주문 형식으로 먹을 수 있다.

- 피지 (12:00~15:00, 18:00~23:00) 매주 월요일 휴무.
: 중, 석식. 해산물, 일식, 한식등 아시아 음식

- 사바나그릴 (10:00~21:00)
: 중식, 석식. 그릴전문 레스토랑, 햄버거, 스테이크, 핫도그 제공.

- 팔레모 (18:00~23:00)
: 이태리 전문 레스토랑

- 갈라파고스 매주 월요일 18:30
: 필리핀 음식 뷔페, 라이브 밴드와 민속공연

- 코리안 나이트 매주 화요일 18:30
: 삼겹살, 꽃등심, 새우 구이, 뷔페식 반찬과 한식 및 디저트

- 레져&부대시설

▶레져 및 부대시설 설명

◈ Mogambo Springs Spa
-마사지
-핫풀
-해수풀
-캐논 폭포수
-인공안개
-습식 사우나 등

◈Galapagos
-제트스키
-모터 보트
-카약
-호비캣
-바나나보트

◈Savannah Park
-실내 사격장
-세그웨이
-테니스장
-암벽등반
-미니골프장
-양궁

◈Gym & Game Room
-헬스장
-당구
-탁구
-다트
-플레이테이션2
-Will 닌텐도
-자전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