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뉴 칼레도니아 여행지 정보

⇒여행지 정보/[ 남태평양]

by 모두투어할인예약"차파는오빠" 2010. 12. 2. 23:57

본문

 

 

 

꼬꼬띠에 광장 (누메아)

꼬꼬띠에 광장은 누메아 새니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서쪽으로 길게 뻗은 네 개의 직사각형 형상을 하고 있다. 열대 야자나무(꼬꼬띠에)가 많이 자라고 있어서 명칭이 유래되었고 지금도 매년 1,2월이면 새빨간 야자나무 열매가 피어난 것을 보기 위해 많은 관광객이 누메아를 찾는다. 광장 동쪽에는 키오스크 음악당이 광장 중앙에는 여신상이 놓여져 있으며 그주변에는 카페테리아가 있다. 아담한 누메아 시내에서 꼭 한번은 지나가게 되는 곳으로 기념 촬영 하기에 적당한 곳이다. 주변에는 특산품점을 비롯 크고 작은 쇼핑센터가 들어서 있고 레스토랑과 카페등도 많다. 매주 목요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꼬꼬띠에 광장에서 멜라네시안 원주민들의 문화가 느껴지는 작은 축제의 장이 펼쳐진다

 

누메아 수족관 (누메아)

1956년에 생물학자 카타라 박사에 의해서 사립 수족관으로 문을 연 뉴칼레도니아 수족관은 태양 자연광을 끌어들여 해수를 순환 펌프로 도입하는 개방식 수족관으로 뉴칼레도니아의 진짜 바다 속을 수조를 통해 관찰할 수 있다. 2007년 8월에 리뉴얼이 끝나 면적은 과거의 5배정도의 규모를 갖추었고 세계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희귀한 어종이 많기로도 유명하기도 하다. 또한 해외로부터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세계 유일의 《빛나는 산호》 전시실이 있어 어두운 실내에서 형광 작용을 하는 산호들이 신기한 빛을 발해 관광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가는방법

앙스바타 해변부근

개장시간

10:00~17:00(16:00까지 입장, 월요일 휴관)

입장료

1,000XFP

* 요금은 변경될 수 있으니, 정확한 요금은 현지에서 확인하세요 *

 

성 조셉 성당 (누메아)

1888년에 착공하여 1894년 6월 16일에 완성된 뉴칼레도니아 카톨릭의 총본산이라 할 수 있는 건축물이다. 야자수 광장에서도 잘 보이는 높이 25m의 두 개의 종탑은 누메아의 심볼적 존재로 매일 정오에 1.5 톤이나 되는 거대한 종을 울린다. 성당 내에는 1909년 설치된 604개의 파이프로 이루어진 파이프 오르간, 1912년에 만들어진 시계와 1786년 만들어진 각기 다른 소리를 내는 3개의 벨로 된 시계가 있다. 성당을 둘러 볼때는 종교 시설이기 때문에 사진을 찍을 때 플래쉬가 터지거나 셔터음이 울리지 않도록 조심하자.

가는방법

꼬꼬띠에 광장 부근

개장시간

06:00~18:00 (월~금요일), 06:00~15:00(토), 06:00~18:30(일)

 

아침시장 (누메아)

세계 어디에서나 시장이라는 장소는 그 나라의 국민성을 가장 잘 알 수 있는 곳이 아닐까? 관광객들 또한 언제 들러도 흥미로운 장소이다. 누메아의 아침시장은 뉴칼레도니아에서 볼 수 있는 각종 야채나 과일, 어패류 등이 신선한 상태로 진열되어 있어 눈이 즐겁다. 오전 8시나 9시에 가도 늦지 않으니, 하루 정도는 이 곳에서 아침을 해결해도 좋다. 특히 활기가 넘치는 때는 주말로, 현지인들도 멀리서 찾아올 정도. 카페테리아 주변에서 무료로 음악 연주나 공연 등을 펼치고, 간단한 기념품이나 선물을 살 수도 있으므로 토, 일요일 시장은 꼭 들러보셔야 할 명소.

가는방법

1번 그린라인버스 시청 하차

개장시간

매일 새벽 5시부터 10시 30분정도까지 (매월 셋째주 월요일 휴무, 단 크리스마스와 신년 1월 1일은 제외)

 

우엔토로 언덕 (누메아)

해발 128m의 이 언덕은 도시의 가장 남쪽에 자리잡고 있으며 누메아의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보기 좋은 곳이다. 앙스바타 해변에서 가까운 등산로를 따라가면 산 정상에 닿을 수 있고 오솔길 표지판을 따라 걸으면 숲길을 따라 산책하기 좋은 코스가 이어진다. "꽃보다 남자"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이다.

가는방법

앙스바타 해변부근

 

F.O.L 전망대 (누메아)

누메아에서 가장 높은 곳으로 누메아, 앙스바타, 시트롱 만이 한눈에 내려다 보인다. 성 조셉 성당과 가까운 누메아 쇼핑센터 옆에 위치하고 있다. 번화가여서 패스트푸드점과 각종 음식점, 쇼핑점들이 주위에 입점해있다. 2005년 성시경 뮤직비디오 '잘 지내나요'에 나왔을 만큼 유명세를 타고 있는 핫 스폿 관광지다.

가는방법

성 조셉 성당 부근

 

[ 모두투어 온나라여행사 ]

[ http://www.onnaratour.co.kr ]

[ 055 - 283 - 8385 ]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