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2 유럽 자유허니문] 파리 스위스 7일 [모두투어 반지점 온나라여행사]

♡ 허니문 ♡/[미주·유럽]

by 모두투어할인예약"차파는오빠" 2011. 12. 20. 16:29

본문

 

 

빈사의 사자상
  • 빈사의 사자상
  • 개선문_야경
  •  
  • 베르사이유 궁전 정면
슬라이드 쇼로 보기
상품코드EWH358EK단체번호14767162
여행 설명회 보기 여행 약관 해외여행보험
찜하기메일 보내기인쇄 하기
여행기간 4박 7일 [기내 2일숙박]
여행도시
루체른, 융프라우, 취리히, 파리
해외안전 여행 홈페이지
교통편&출발/도착일
에미레이트 항공 출발일2012년 04월 08일, 일 EK323 출발시간 - 23:55, 현지도착시간 - 13:30 도착일2012년 04월 14일, 토 EK322 현지출발시간 - 15:35, 도착시간 - 16:35
일정표 바로가기 참고사항 바로가기
상품가격
예정가격 무이자 할부 안내
성인 만12세이상2,140,000원
유류할증료및 TAX501,300원
* 가격은 성인기준으로 2인 1실입니다.
▶청첩장 원본 또는 예식장계약서 사본 첨부 요망 (항공사 제출용)
▶기준클래스가 좌석이 없을시, 항공 추가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예약시 좌석을 꼭 문의해주세요.


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금 영수증 신청]

가능한 출발일 이후 30일안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30일 이후 신청시는 접수 처리 기간이 다소 소요 될 수 있습니다.

예약인원 현재 성인 0명 (여유 좌석 1명 / 최소 출발 인원 2명)
인솔자
인솔자는 동반하지 않습니다.
모이는 장소
20:00 인천국제공항 3층 출국장
14번출구앞(M카운터 옆창측) 여행사카운터 29~32번 테이블 "모두투어"
미팅장소 확인
 

모두투어 반지대동코아점

상담 : 055] 283-8385

http://www.onnaratour.co.kr

  [ 온나라여행사 ]

 [ 카드결재/ 현금영수증 가능]

예약이 가능합니다.

예약가능

4박7일[기내2일숙박] 일정에 2012년 04월 08일 23:55 , 에미레이트 항공(으)로 출발하는 여행상품입니다.

 

 

여행상품 특징 및 특전

♡아름다운 야경의 파리와 알프스의 자연이 함께하는 스위스까지. 두분만의 허니문일정으로 추억을 선물합니다.

엄선된 호텔로 준비한 정규 일급 호텔(★★★★) 이용 
파리 대중교통 이용권 [파리비짓 패스 : 1~3존 2일권] 제공
파리의 전경을 한눈에 [세느강 유람선 : 바토무슈 승선권] 제공
♥ 파리→스위스 고속열차 [T.G.V 열차티켓] 제공
융프라우 등반열차 할인쿠폰 [CHF186.20▶CHF133+무료컵라면] 제공
EK항공 자체 마일리지 50% 적립 
 
모두투어 유럽허니문 공통특전 적용
http://img4info.modetour.com/126/EUROPE/LJE/152.jpg

포함사항

▶ 유럽왕복항공권
▶ 정규 4성급 일급호텔 숙박 및 호텔 조식
▶ 파리 비짓패스 1~3존 2일권
▶ 파리 바또무슈 유람선 티켓
파리→스위스 고속열차 T.G.V 열차티켓 제공 (2등석)
▶ 융프라우 등반열차 할인 쿠폰
▶ 멀티 아답터 제공
 
▶ 2억원 해외여행자 보험 가입
※ 여행자 보험 주의사항
- 지병이나 정신 질환을 가지고 계신 고객, 임신중이거나 장애를 가지고 있는 고객 ,
   고령자 (81세 이상), 특별한 배려를 필요로하시는 고객은 여행 신청시 증상을 포함한 내용을 반드시 알려주셔야 합니다.
- 당사는 가능한 합리적인 범위내에서 의사의 진단서나 소정의 "여행 동의서"를 제출 요청 드릴 수가 있습니다.
   또한, 경우에 따라서는 참가를 거절하거나 동반자 동행을 조건으로 할 수 있습니다. 
※ 여행자보험 담당 : [한화손해보험] 김세희(보험관련문의만가능)
Tel)02-728-8008 Fax)02-2021-7800 E-Mail)insu@modetour.co.kr
- 단, 15세 미만의 사망 보험금 및 80세 이상의 상해, 질병에 대해서는 보험 약관에 따라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여행보험을 참조 바랍니다.

불포함사항 (유류할증료 불포함)

▷ 자유일정시 교통비, 식사비, 입장료
▷ 초과 수하물 요금(규정의 무게, 크기, 개수를 초과 하는것)
▷ 기타 개인음료 및 경비

▶유럽에서는 팁이 관례화되어 있습니다.서비스에 대한 감사의표시를 하여주세요. 
@ 호텔 - 1박에 1유로 정도 권장합니다.
@ 식당 TIP - 식사 후 테이블당 5유로 정도 권장합니다.
▶TAX 유류할증료 및 에미레이트항공 주말 Surcharge : 501,300원입니다. (2011년11월14일 이후 발권 기준)
 
2011년 11월14일 이후 에미레이트항공상품 이용시, 금-토-일 인천출발은 왕복 40,000 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501,300원은 유류할증료와 TAX, 주말surcharge를 포함한 추가요금입니다.
 
※ TAX 및 유류할증료의 경우 달러기준에 따른 한화로 환산이 되며 항공사의 유류할증료 공지 및 환율에 따라서 변경이 될수 있으므로 상품예약하신 후에 정확한 금액에 대한 인폼드립니다.

여행 계약서는 우측 여행 계약서 확인 버튼을 통해 확인 및 인쇄를 진행해 주세요 여행 계약서 확인

이 상품은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아래 취소료 규정을 필히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취소료규정 확인

일정표 최종수정일 > 2011년 12월 12일

탑승수속은 <출발 1시간 전 마감>을 원칙으로 하오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모이는 장소

20:00 인천국제공항 3층 출국장
14번출구앞(M카운터 옆창측) 여행사카운터 29~32번 테이블 "모두투어"

인천공항 안내
1일04월 08일 일요일
 
 
 
 




















인천




















23:55




















EK323
※ 출발 전 주의사항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으로 진행되는 상품은 허니문 특별요금으로 항공권이 발권됩니다. 예약시, 청첩장 원본 또는 예식장 계약서 사본을 첨부해주세요. (항공사 제출용) 
▶항공권 발권후, 영문이 변경되면 추가요금이 발생 되므로, 여권상의 정확한 영문이름으로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일리지 적립은
http://www.emirates.com/kr 에서 [Skywards]회원가입으로 출발전, 직접 가입하셔야합니다.
항공사전 좌석지정 방법: 인터넷예약 (http://www.emirates.com/kr)
==============================================
이색적인 두바이 일정! 아랍에미레이트 항공으로 연장 가능
상품 예약시점에 문의해주시면 두바이 연장 일정으로 변경가능합니다.일정을 마치시고 돌아오실때 두바이 1박 정도로 계획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두바이 STOP OVER 시 항공추가비용은 없으며, 호텔1박비용만 징수됩니다.

(4성급호텔 기준1인 \100,000 공항↔호텔 셔틀가능)
출발전 요청시, 두바이 시내투어 및 사막사파리투어 신청이 가능합니다.
(*오전 시내투어: 1인 \85,000 //*오후 사막사파리투어: 1인 \85,000)
===============================================
 
인천 출발
 
[기내박]


2일04월 09일 월요일
 
 
 
 
두바이

파리
04:25
08:20
13:30

EK073

대중교통
두바이 도착 후 항공경유
두바이 출발
파리 샤를드골 공항 도착  
호텔로 개별 이동하여 체크인 하십니다.
 
파리비짓패스 & 바또무슈 승선권 제공
파리 비짓 패스 1~3 존 2일권
존(Zone)은 이동 가능한 구역의 개념으로, 파리시내는 3존, 그외곽 지역은 5존에 해당합니다. 제공해드리는 파리 비짓패스는 1~3존 2일권으로 대부분의 파리 관광이 이루어지는 1~3존 안에서 이동하실때 지하철, RER, TRAM 등을 2일동안 자유롭게 탑승하실 수 있는 패스입니다. (샤를 드골 공항, 디즈니랜드, 베르사이유 궁과 오베르 쉬르와즈 등은 5존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바토무슈 세느강 유람선 승선권 
▷유람선 선착장: 퐁 드 랄마 (Pont de l'Alma역) 다리 아래 바토무슈 승차장, 메트로 9호선 Alma-Marceau 역 하차
▷관광루트: 선착장-그랑팔레,쁘티발레-콩코드광장-루브르박물관-시테섬-노틀담사원-퐁네프다리-오르세미술관-알렉산더3세 다리- 에펠탑-미라보 다리- 사이요궁 선착장 등 세느강 주변의 관광지들 (변동가능)
▷탑승시간: 거의 매시간 1~2대의 유람선이 출발하므로 원하는 시간대에 선착장으로 가서 탑승하시면됩니다.
  
자유관광을 마치신 후, 호텔로 이동하여 투숙합니다.

[예정호텔]일급호텔(★★★★) 

※일정표상의 호텔은 예정호텔입니다.현지박람회 기간이나 예정호텔 레노베이션 기간중에는 동급의 다른 호텔로 확정될 수 있으니 출발 3일전 반드시 확정일정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내식 자유식 자유식
3일04월 10일 화요일
 
 
 
 
파리 전일 대중교통 호텔에서 조식을 하신 후, 전일 파리 자유관광을 즐기십니다.
 
☞자유일정을 계획하시기 전 관광지의 휴관일을 꼭 확인하세요~!!
☞월요일: 베르사이유 궁전 휴관, 화요일: 루브르박물관 휴관

예술의 도시 파리의 문화적 자존심이자 소설과 영화 "다빈치 코드" 로 더욱 유명해진 루브르박물관
'베르사이유의 장미' 마리앙뜨와네트의 비운의 역사를 담고있는 베르사이유의 궁전
프랑스에서 가장 큰 광장이며 "프랑스 혁명의 광장"으로 잘 알려져 있는 콩코드광장
파리의 아름다움을 한층 더 빛내주는 샹제리제거리
프랑스의 영광을 나타내는 개선문
파리의 상징이자 파리 관광에 빼놓을 수 없는 에펠탑

콩코드광장쪽에서 개선문을 바라다보며 샹제리제거리를 걸어서 개선문까지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도보로 이동가능한 거리이긴 하지만 천천히 걸어서는 한시간 가량 걸릴 수 있는 거리임을 유념해주세요 *^^*


자유관광을 마치신 후, 호텔로 이동하여 투숙합니다.

[예정호텔]일급호텔(★★★★)

관광 개선문

관광 루브르 박물관

관광 베르사이유

관광 에펠탑

관광 콩코드 광장
호텔식 자유식 자유식
4일04월 11일 수요일
 
 
 
 
파리



취리히


08:24
13:00
(예정)
대중교통

고속열차
[TGV]
호텔에서 조식을 하신 후, 열차역으로 이동하십니다.
 
파리 출발 (Paris Est 역)
취리히 도착 (Zurich HB 역)
 
파리→취리히 T.G.V 열차 티켓은 포함입니다. 일정표 상의 열차시간은 예정이며, 출/도착 역 및 열차시간은 좌석상황 또는 스케쥴 변경으로 조정 될 수 있습니다. 출발 전 확정일정표의 열차시간 및 출/도착 역을 반드시 재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유럽 대부분의 호텔은 14시 이후에 체크인 가능하십니다. 체크인 이전이라도 호텔에 짐은 먼저 맡겨두실 수 있습니다.
 
취리히 자유관광을 즐기신 후, 호텔로 이동하여 투숙합니다.
  
[예정호텔]일급호텔(★★★★)

※일정표상의 호텔은 예정호텔입니다.현지박람회 기간이나 예정호텔 레노베이션 기간중에는 동급의 다른 호텔로 확정될 수 있으니 출발 3일전 반드시 확정일정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호텔식 자유식 자유식
5일04월 12일 목요일
 
 
 
 
취리히

(근교도시)
전일















대중교통 호텔에서 조식 하신 후 전일 자유관광 하십니다.
 
[추천일정1]

취리히→인터라켄 열차이동
 
TOP OF EUROPE 융프라우 등정
 
[추천일정2]

취리히→루째른 열차이동
 
루째른 호수- 카펠교 - 빈사의 사자상 - 빙하공원 - 무제크 성벽과 구시가지 등
루째른은 작은 도시이기 때문에 도보로 이동하여 관광하실 수 있습니다.(평균 관광시간 2~3시간)

 
스위스 구간 내 이동 열차 티켓, 융프라우 등반열차 티켓은 불포함이며 스위스내 열차티켓의 경우 한국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니 원하시는 분들은 예약시 문의부탁드립니다..

관광을 마치신 후 취리히로 귀환. 호텔로 이동하여 투숙합니다.
 
[예정호텔]일급호텔(★★★★)

관광 무제크성벽

관광 빈사의 사자상

관광 카펠교

관광 허니문 융프라우
호텔식 자유식 자유식
6일04월 13일 금요일
 
 
 
 
취리히












두바이












15:35
23:40
대중교통











EK088
 호텔에서 조식을 하신 후, 출발 전까지 자유관광 하십니다.

스위스에서 가장 활기차고 화려한 곳 취리히 

중앙역 광장 - 반호프 거리 - 렌베그 거리 - 린덴호프 - 구시가지-바인광장 - 시청, 길드하우스 - 그로스 뮌스터 - 바서교회와 츠빙글리 동상 -뮌스터 광장, 프라우 뮌스터 - 벨레뷰 광장 - 취리히 호수 등
 
관광을 마치신 후, 취리히 공항으로 이동하십니다.
 
※ 출발 2~3시간 전까지는 공항에 도착하시어 탑승수속을 받아주세요.

취리히 출발
두바이 도착 후 항공 경유


호텔식 자유식 기내식
7일04월 14일 토요일
 
 
 
 

인천
03:30
16:35
EK322 두바이 출발
인천 국제공항 도착
 
■TAX REFUND 부가세 환급■
TAX REFUND는 반드시 현지에서 본인이 책임지고 처리해야 하며, 가이드 및 현지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한국에 돌아와서는 절대 불가하므로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두투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기내식
일정상의 표기된 호텔은 현지 사정상 가능한 호텔이나 동급 호텔로 변동될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여행상품 특징 및 특전

예약취소로 규정 예약 후 여행을 취소할 경우 국외여행표준약관 제 15조의 소비자피해보상규정에 따라 아래의 비율로 취소료를 부과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행출발 20일전(~20)까지 통보시 : 계약금 환급
。여행출발 10일전(19~10)까지 통보시 : 여행요금의 5% 배상
。여행출발 8일전(9~8)까지 통보시 : 여행요금의 10% 배상
。여행출발 1일전(7~1)까지 통보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여행당일 통보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위 취소료와 별도로 항공 발권 후 또는 호텔 수배 후에는 별도의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취소전에 반드시 취소료를 재확인하여 주세요.



[취소위약금 증빙 제공 및 차액환급]

고객님은 상기 취소료에 대해 증빙을 요청할 수 있으며, 당사는 취소에 따른 실비 증빙을 고객님께 제공하여 드립니다.

취소료 규정과 증빙(인건비 포함)에서 차액이 있는 경우 이를 환급할 수 있습니다.
▶ 근무일(공휴일 및 토, 일요일 제외) 및 근무시간(18시 30분까지) 내에 취소요청에 한함
선택추가경비 ▶항공 기준 클래스를 벗어날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상품 예약을 일찍 하실수록 추가요금이 없는 상품가를 그대로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호텔1박 연장 : 15만원 추가 (1인기준)
예약시 유의사항 ▶기준클래스가 좌석이 없을시, 항공 추가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예약시 좌석을 꼭 문의해주세요.
▶일정표상의 호텔은 예정호텔입니다.현지박람회 기간이나 예정호텔 레노베이션 기간중에는 동급의 다른 호텔로 확정될 수 있으니 출발 3일전 반드시 확정일정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한화손해보험 2억원 해외여행자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현지에서 병원을 이용하실 경우 진단서와 병원비 영수증을 보관해주시고 만약 소지품을 분실하셨을때는 현지 경찰서에서 발행하는 "POLICE REPORT"를 받아오시기 바랍니다.

※ 고객의 책임
- 반드시 신청전/출발전에 상품 일정표 및 목적지의 여행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20세 미만의 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여행객은 친권자의 동의서가 필요합니다.

1) 건강 정보
- 여행 전, 해외여행 질병정보센터 홈페이지 www.travelinfo.cdc.go.kr 에서
여행 목적지에서 유행 중이거나 주의해야 할 질병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해외 안전 여행 정보
- 외교통상부 해외안전여행 홈페이지 www.0404.go.kr 에서
국가나 지역별 위험수준, 안전대책, 행동지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모두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1천만원(기간:2011년2월18일~2012년2월17일)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유료할증료/환율 ★유류할증료는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해양부의 '국제선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에따라 예고없이 인상되거나, 또는 인하된 금액이 반영될 수 있습니다.
☞ 달러/엔/유로화등의 환율이 급격하게 변동될 경우는 추가금액이 발생하거나 상품가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용객실정보 ▶2인1실 기준입니다.
▶일부 호텔은 욕조가 없는 샤워부스 입니다.
▶허니문상품으로 모두투어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의 호텔 룸타입은 더블객실로 예약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룸타입은 100% 확정사항은 아니며 유럽 현지의 더블객실은 우리나라 정식 더블룸과 함께, 침대 두개를 붙여놓는 트윈룸도 더블로 간주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항공정보 EK 항공 자체 마일리지 적립 가능합니다.(50%) 마일리지 적립을 위해서는 출발전 반드시 항공사 홈페이지(*www.skywards.com)에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마일리지 적립은 출국전 후 인천 공항 데스크 또는 항공사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반드시 보딩패스를 소지하고 계셔야합니다.
항공좌석 배정은 해당 항공사 고유의 권한으로 임의적 배정이 불가하며, 개별적으로 탑승수속 창구에서 좌석배정을 받으셔야 합니다. 늦으실 경우 좌석이 떨어질 수 있음을 유의 바랍니다.
항공 사전 좌석 지정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예약 (http://www.emirates.com/kr)으로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담당자에게 회원번호를 알려주시면, 항공 예약 사항에 입력하여 드립니다. 그 후 해당 사이트에 재로그인 하시면 직접 좌석 지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항공 기준 예약 클라스 : B CLS, M 또는 W일때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발권 후 환불 수수료 12만원/1인
▷증빙서류 : 청첩장 원본 또는 예식장 계약서 사본 또는 혼인 신고서 원본 제출(증빙서류 미 충족시 발권불가)

공항이용주의사항 국토해양부 액체,젤류,에어로졸에 대한 항공보안 통제지침에 따라
대한민국을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편과 환승·통과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용기 1개당 100 ㎖(cc) 를 초과하는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류 물질을
휴대하여 항공기에 탑승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면세점에서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 면세품을 사는 경우,
면세점의 포장 봉투를 뜯지만 않으시면 용량에 관계없이
기내에 가지고 탈 수 있으므로, 최종 목적지 도착시까지 절대 포장을 뜯지 마십시오.
국토해양부 http://www.mltm.go.kr (1599-0001) 참조

단, EU국가에서 갈아타시는 경우, EU 이외의 국가(인천공항 포함)에 위치한 공항 또는
시내 면세점에서 구입한 모든 액체류는 환승시 해당 국가 규정에 따라 압수될 수 있습니다.
국내긴급연락처 ※ 아래의 연락처는 공항에서 첫만남시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경우에 해당되며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곳(모두투어 상품판매점) 또는 예약센터 (1544-5252)로
하시기 바랍니다.

평일 : 모두투어 공항지점 ☎ 032) 743-3700
주말 : 모두투어 본사 당직자 ☎ 02) 7288-000
해외긴급연락처 ☎현지비상 연락처
모두투어 런던 지사 : +44 (0)208 785 5589
※업무시간 : 유럽 현지 시간 09:00~18:00 (주말 및 공휴일 제외)
해외여행안전정보 2009년 3월 개정된 문화체육관광부 관광진흥법 14조에 따라, 해외여행자 보호를 위한 해외여행경보단계(4단계: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는 출국전 외교통상부 [해외안전여행 홈페이지] (www.0404.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출국전 상기 홈페이지에서 해외여행자 인터넷자율등록제 이용도 권장드립니다.
한국수신자부담전화 ▶한국으로 전화하실 경우 다음의 번호를 누르시면 한국교환원이 나옵니다.
프랑스 -- > 한국 : 0800-90-0741
스위스 -> 한국 : 080-055-7667
** 호텔에서 전화이용시 소액의 호텔 접속료가 청구될수 있습니다.
여권/비자 관련정보 ▶여권 유효기간이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하며, 비자는 무비자 입국입니다.
쇼핑정보

▷주의사항(쇼핑관련)

* 구입하신 물건의 교환 및 환불은 여행 종료 후 10일 이내에 신청 하셔야하며 투어에서 지정된 쇼핑장소 이외의 상점에서 개인적으로 구매한 물건은 교환 또는 환불 대행이 불가합니다.
* 구매하신 물건의 환불요청시 여행상품명, 출발일, 인솔자명, 간단한 사유를 예약 담당자에게 알려주셔야 합니다.
* 교환 및 환불 규정은 해당 상품 및 쇼핑센터 기준이 우선이며 교환은 1회에 한하며 처리기간은 15일 ~ 3개월정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서울-본사로의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환불과정에서 환차손이 발생할 수 있으며, TAX REFUND 금액을 뺀 차액이 지불됩니다.

▷주의사항(영수증관련)

* 쇼핑시 구입하신 물건의 영수증이나 면세점(TAXFREE)에서 받게 되시는 TAX REFUND(해외 부가세 환급)영수증은 꼭 본인이 지참하셔야 합니다. 공항에서 구입하신 물건을 보여주시고 환급증명서에 확인 받은 신 후 한장(빨간색)은 우편발송하시고, 한장(파란색)은 꼭 지참하셔서 최소 3~4개월이상 보관하시는것이 좋습니다.
* 구입하신 물건은 꼭 그자리에서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고, 구매 후 포장을 개봉한 물건은 이미 중고로 간주되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특히 스위스 시계는 한번 개봉하면 환불이 불가하며 교환시 구입한 영수증이 없으면 교환이 불가능하오니 꼭 영수증을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해외 부가세 환급(TAX REFUND)

* 유럽은 쇼핑한 물건에 대하여 약 7~10 % 의 부가세 금액을 면세 받을 수 있으며 면세점(TAX FREE) 로고가 있는 상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물품을 구입 한 후 환급 증명서를 받으셔야 합니다.
* EU가입국가 입,출국시 공항(최종 출국 국가의 공항)에서 반드시 구입한 물품을 제시하고 세관에서 TAX REFUND(환급증명서) 서류에 확인을 받은 후 짐을 부쳐야 합니다. EU 가입국이 아닌 경우는 해당국가를 출국하기 전에 TAX REFUND 서류 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 공항 내에 있는 환급 창구에서 현금(EUR, USD)으로 돌려받거나 카드 계좌(2-3개월 소요)로 입금 됩니다.
* 유럽에서 출국시 TAX REFUND 처리를 받지 않고 귀국하신경우 한국에서는 처리가 불가하니 주의바랍니다.

▶유럽은 타지역과 달리 쇼핑 관련하여 환불 및 교환이 원활하지 않아 곤란을 겪으실 수 있으므로 이점 꼭 상기하셔서 신중히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단순변심 또는 제품을 사용하신 후에는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제외)

▶자유여행상품 (배낭, 에어텔, 자유허니문) 이용객은 위의 주의사항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여행시 주의사항 ▶상품가 특이사항

상기 상품은 외환 환율의 급등으로 불가피하게 여행요금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당사 여행약관에 근거 여행요금의 변경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국외여행을 실시함에 있어서 이용운송, 숙박기관에 지급하여야 할 요금이 계약체결시보다 5%이상 증감하거나 여행요금에 적용된 외화환율이 계약체결시보다 2% 이상 증감한 경우 당사 또는 여행자는 그 증감된 금액 범위 내에서 여행요금의 증감을 상대방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② 당사는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여행요금을 증액하였을 때에는 여행출발일 15일전에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최소출발인원 규정 ☞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최소 출발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여행약관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에 의거
①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② 당사는 여행참가자수 미달로 전 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한다.
가.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20%
나.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