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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단 취소료규정은 당사
해외여행 표준약관보다 우선 적용되는 특약규정입니다.]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분쟁
해결기준과 별도로 진행되는 규정입니다. 예약 취소 시 해외여행 약관 제5조(특약)에 의한 자체 특별약관이 적용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상에서 예약/결제 취소 및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예약/결제 취소나 여행자정보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특별약관] ▶본약관은 당사에서 규정하는 약관이며 본 상품에 명시됨으로써 일반약관보다 우선적으로
효력이 발생됩니다. [예약금] 예약후 3일 이내에 1인당 500,000원의 예약금을 입금하셔야합니다.미입금시
예약이 무효화 됩니다.★ 단.신청금 입금 후 계약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취소료 규정] 이 상품은 항공좌석에 대한 항공료를 전액 선납해 놓은 상품입니다.취소시 별도의
취소료가 적용되므로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행 출발일로부터 30~20일전까지 취소할 경우 : 상품가의 20% 취소료
부과
-여행 출발일로부터 19일~10일전까지 취소할 경우 : 상품가의 30% 취소료
부과
-여행 출발일로부터 9일~7일전까지 취소할 경우 : 상품가의 50% 취소료
부과
-여행 출발일로부터 6일~출발 전까지 통보시: 상품가의 100% 취소료 부과
단,이 상품은
여행 출발일로부터 3일전(토요일,공휴일제외)에 항공권을 발권합니다. ▶단,
공휴일은 날짜에 계산되지 않으며 0일로 계산합니다. 예약시 유의바랍니다.
▶단,≪특정리조트 상품≫의 경우 호텔 Deposit 통보를 받으신 후 취소하시면
상품가의 100%의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리조트 deposit 관계로 엄격하게 적용되오니 이점 양지 하시기 바랍니다.
[취소위약금
증빙 제공 및 차액환급]
고객님은 상기 취소료에 대해 증빙을 요청할 수 있으며, 당사는 취소에 따른 실비
증빙을 고객님께 제공하여 드립니다.
취소료 규정과 증빙(인건비 포함)에서 차액이 있는 경우 이를 환급할 수 있습니다.
[증빙제공 및 환급규정] 고객은 계약 취소와 관련하여 취소수수료(여행사 인건비 포함) 부가 내역에 대한
구체적인 증빙과 설명을 여행사에 요구할 수 있으며, 여행사는 관련 설명과 증빙을 제시하고, 취소수수료 규정과 차액이 있는 경우 이를
환급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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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자보험 연령별
담보한도
나이 |
만0세~ 만14세 |
만15세~79세 5개월 |
79세6개월~99세 |
상해 |
사망 |
부담보(無) |
1억원 |
후유장애 |
최대 1억원(장애 등급에 따라 지급) |
의료비 |
해외 발생 3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500만원 |
통원/조제비 |
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
질병 |
사망 |
부담보(無) |
1,000만원 |
부담보(無) |
의료비 |
해외 발생 1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100만원 |
통원/조제비 |
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 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
배상책임(면책1만원) |
100만원 |
휴대품손해(면책1만원) |
50만원 (1품목, 1조, 1쌍 최대
20만원) |
특별비용 |
200만원 |
- 보험 접수는 여행 종료일 다음날부터 2년 이내 접수하셔야 합니다.
- 일정 종료후 보험기간은 개별연장 불가하며 보장기간은 종료일로부터 90일
이내입니다.
- 15세 미만과 79세 6개월이상 및 임산부는 보상 불가부분이 있으므로 확인
후 개별 보험 가입을 권장합니다.
- 15세 미만자, 심실상실자 또는 심신 박약자의 사망을 보험사고로 한
보험계약은 무효로 합니다. (상법 732조)
- 여행자보험은 실손실 보상 보험으로 보상한도 안에서 심사지급 되며 타보험사와
중복 가입시 비례보상됩니다.
- 보험금은 보험한도내에서 지급되며 본인부담금 공제후 지급됩니다.
항목 |
본인부담금 |
비고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상해, 질병)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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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 (상해, 질병) |
- 의원 - 1만원
- 종합병원 병원, 한방병원등 - 1만5천원
- 종합전문요양기관, 상급종합병원 - 2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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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1회당 |
국내발생처방조제의료실비 (상해, 질병) |
8천원 |
1일,1회당 |
- 진료와 무관한 제비용 (제증명료, 의료보조기구 구입비)이나 입원 및국내
통원치료시 치과치료, 한방치료에서발생한 비급여 의료비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 진료기관 방문시 발생되는 통원비용 및 업무 손실비용등에 대해서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 교통사고등 국민건강 보험공단의 적용을 받지 못하는 경우 치료비의 40%
이내에서 보상됩니다
- 상해사고로 인한 장애 판정은 사고일로부터 6개월 이후 대학병원급의
의료기관에서 후유장애를 진단 받으시길 바랍니다.
- 본인 부주의에 의한 휴대품 분실 / 파손 사고 청구시에 대해서는 보상이
불가합니다.
- 현금 및 유가증권, 신체보조장구 (치아, 틀니, 콘택트렌즈)는
보상 불가합니다. - 흠. 기스에 의한 파손은 보상 불가합니다.
- 여행자 보험은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 보장을 해드리며 기존 병력으로
인해 여행기간중 발생되는사고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ex. 기왕증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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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트라 마젤란윙 추가비용 안내>
① LATE CHECK-OUT(PM 6시까지) 추가비용: 1객실당 12만원
②싱글 사용시: 1박당 12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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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여권 만료일 6개월 이상이 남아있는지 꼭
체크바랍니다. ②코타의 특급 호텔은 선입금을 전제로 진행되기 때문에, 예약에
신중을 부탁드립니다.(예약 및 취소료 특약규정을 참조해주세요.) ③커넥팅룸이나
더블베드 요청 시 확정여부는 사전에 확인이 불가합니다. 현지에서 체크인 할 시 확인 가능한 부분이므로 양해바랍니다. ④코타에서는 현지화폐인 링깃-RM(Ringgit Malaysia)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RM(링깃)은 약 400원(2009.12월기준)가량이고 한국에서 환전이 가능합니다. 미국 달러로 환전해가셔도 현지 공항,호텔에서
말레이시아 링깃(RM)으로 환전할 수 있습니다. ⑤호텔에 따라 체크인시 사전
예치금을 현금 또는 카드로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는 손님이 호텔 숙박 중 발생할 수 있는 전화비, 미니바, 객실파손등의 가능성에 대한 보증금
형식이므로 이에 대한 사전인지 부탁드립니다. 체크아웃할 시 비용발생이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현금데파짓은 바로 돌려드리며 카드결재의 경우에는
보름에서 한달 가량 사이에 자동 취소됨으로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⑥리조트 중/석식을 추가로 포함해 가실 경우, 현지에서 안드셔도 환불이 안되므로
미리 돈을 지불하고 포함해 가시는 것보다 현지에서 드신 후 체크아웃 시 룸차지로 계산하는 방식을 추천합니다.(현지 지불과 포함시 비용
동일) ⑦선택관광을 추가로 포함해 가실 경우 현지사정에 맞게 투어가
이루어지다보니 손님들께서 원하시는때에 진행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현지사정에 맞춰 투어일정이 조율되오니 이점 사전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모두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1천만원(기간:2014년2월18일~2015년2월17일)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이 상품은
패키지 상품으로 단체여행을 목적으로 하는 고객님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따라서,
현지에서 불가항력적인 상황이 아닌 고객의 개인사정에 의한 개별일정 진행 및 변경이 불가하며 단체여행의 목적과 다르게 행동할 시 추가요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법정대리인(부모) 동행 없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 주의사항>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끼리의 여행계약 또는 법정대리인(부모)이 아닌 성인과 동행하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은 민법 제5조에 의거하여 법정대리인인 부모 또는
친권자와 체결함을 원칙으로 해야 하고, 당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는 여행계약의 체결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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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해양부의 ‘국제선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에따라 추가인상된 유류할증료 금액을 상품가에 반영할수 있습니다. ☞ 달러/엔/유로화등의 환율이 급격하게 변동될 경우는 국외여행표준약관 제12조
1항에 의거하여 추가금액이 발생하거나 상품가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국외여행 표준약관 제12조(여행요금의 변경) ※ ① 국외여행을 실시함에 있어서
이용운송, 숙박기관에 지급하여야 할 요금이 계약체결시보다 5%이상 증감하거나 여행요금에 적용된 외화환율이 계약체결시보다 2% 이상 증감한 경우
당사 또는 여행자는 그 증감된 금액 범위 내에서 여행요금의 증감을 상대방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② 당사는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여행요금을 증액하였을 때에는 여행출발일 15일전에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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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하나에 투숙 가능한 인원은 성인3명 또는
성인2명+아동2명이 최대입니다. 이를 초과할 시 추가요금 지불 후 객실 2개를 사용해야 합니다. (예: 성인3명+아동1명 이용시는 추가요금 지불 후 객실 2개
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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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약과 동시에 여권 COPY본 또는
정확한 여권사항을 예약담당자에게 제출하시어 주시기 바랍니다 ★
*전좌석 이코노미운영 (비즈니스 좌석없음)
┏━━━━━━━━━ ■ 아동식 메뉴 및 아기 바구니 신청안내 ■
━━━━━━━━━┓ ★ 24개월 이상~12세 미만 "차일드밀"
☞출발편(부산->코타키나발루)- 스파게티 단일메뉴 ☞리턴편(코타키나발루->부산) - 스탠다드 차일드밀 (메뉴선택 불가)
★ 24개월
미만 "인펀트밀" ☞ 베이비밀(12개월 미만) - 미음+거버쥬스 (리턴메뉴 동일) ☞ 인펀트용 차일드밀 (차일드밀과 메뉴동일) ※ 48시간 전까지 신청가능
☆
시스템변경으로 인해 아기바구니 사전신청불가입니다. 출발당일 공항에서 수속시 신청가능합니다. 아기바구니 장착 가능한 좌석이 많지 않으므로 출발시간에 늦지 않게 빨리 수속하시는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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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교통부 액체,젤류,에어로졸에 대한 항공보안 통제지침에
따라 대한민국을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편과 환승·통과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용기 1개당 100 ㎖(cc) 를 초과하는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류
물질을 휴대하여 항공기에 탑승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면세점에서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 면세품을 사는 경우, 면세점의 포장 봉투를 뜯지만
않으시면 용량에 관계없이 기내에 가지고 탈 수 있으므로, 최종 목적지
도착시까지 절대 포장을 뜯지 마십시오. 국토교통부 http://www.mltm.go.kr (1599-0001) 참조
단,
EU국가에서 갈아타시는 경우, EU 이외의 국가(인천공항 포함)에 위치한 공항 또는 시내 면세점에서 구입한 모든 액체류는 환승시 해당 국가 규정에 따라 압수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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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의 연락처는 공항에서 첫만남시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경우에 해당되며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곳(모두투어
상품판매점) 또는 예약센터 (1544-5252)로 하시기 바랍니다.
주말 : 모두투어 본사 당직자 ☎ 02) 7288-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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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랜드스타 사무실 : 088-272-063 최우영 이사님 : HP.016-833-9041 ②메카투어 사무실
: 088-250-040 이혜경 소장님 : HP.016-838-0248
한국에서
거실때 +60(말레이시아 국가번호)-전화번호(번호 맨 앞자리의 0은 제외하고
거셔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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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년 3월 개정된 문화체육관광부 관광진흥법 14조에
따라, 해외여행자 보호를 위한 해외여행경보단계(4단계: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는 출국전 외교통상부 [해외안전여행 홈페이지] (www.0404.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출국전
상기 홈페이지에서 해외여행자 인터넷자율등록제 이용도 권장드립니다.
말레이시아 : ◆ 여행자제(일부) : 사바주 동부 해안 지역 ◆ 여행제한(일부) : 사바주 동부 도서 지역
말레이시아 긴급연락처 : 긴급연락처 o
경찰/화재/구급 : 999
관광통역서비스 o
KL 관광경찰 본부: 03-2149-6590 신고: 03-2163-4422 o 관광통역 서비스기관은 없습니다.
의료기관
연락처 o 의료기관(응급) 우리나라 개업의 형태의 Clinic이 있고, 정부에서 운영하는 General
Hospital과 사설 종합병원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병원에서 영어 소통이 어느 정도 가능합니다. -KL General Hospital: 03-2615-6705 -UM Hospital: 03-7949-2151 -Gleneagles: 03-4141-3180 -Ampang Puteri: 03-4270-7060 -Putrajaya: 03-8312-4261 정부에서 운영하는 General Hospital의 경우 비교적 비용이 저렴하나,
사설 종합병원의 경우에는 의료서비스가 정부운영 병원에 비행 양호한 반면 비용이 훨씬 비싼 편입니다.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전문의약품의 경우
의사의 처방전이 필요합니다. *999로 신고하여 구급차 이용시 국공립병원으로만
후송가능하므로 응급상황에서 사설병원 이용희망시 해당의료기관에 전화하여 구급차를 요청해야 하므로 생활근거지 인근에 있는 대형병원의 연락처를 사전에
파악해 둘 필요가 있습니다.
대사관 연락처 o
주소: 9&11 Jalan Nipah, Off Jalan Ampang, 55000 Kuala Lumpur, Malaysia o 홈페이지: http://mys.mofa.go.kr o 대표 이메일: korem-my@mofa.go.kr o 대표전화: +60-3-4251-2336/4904 o 팩스:
+60-3-4251-2336(대표)/+60-16-381-9940(영사핫라인)/+60-3-4251-9066(영사과) o 민원실 근무시간: 오전접수: 08:30~12:00/오후접수:
13:30~17:00
영사협력원 연락처 o 조호바루 - 성명 : 김연진 - 전화 : 012-733-7661 o 페낭 - 성명 : 한영기 - 전화 : 016-483-7682 o 코타키나발루 - 성명 : 신병호 - 전화 : 016-509-9244 o 쿠칭 - 성명 : 김형근 - 전화 : 012-858-33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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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레이시아에서 한국으로 전화 하실때
1800-80-7588(수신자 부담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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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반드시 6개월 이상의 여권을 소지하셔야
합니다. - 여권만료일 6개월 미만시 , 비행기에 탑승할 수도 없습니다. ② 대한민국 국적자는 3개월까지 무비자 입국 가능, 미국인 무비자 ③ 주요 비자 필요국적 : 중국,인도 등 ④ 더 자세한 비자 필요국
확인(www.imi.gov.my/index.php/en/visa/visa-requirement-by-country) ⑤ 말레이시아 대사관 ☎ 02-795-9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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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은 2~3곳 정도 방문합니다. ① 라텍스 ②
잡화점 ③ 노니샵 또는 초콜릿샾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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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안전을 위해서 해양스포츠 중 발생할 수
있는 해양동.식물의 상해를 막기위해 아쿠아슈즈(수상용 신발)를 준비하여 가시길 권하여 드립니다. ② 해양스포츠와 리조트 수영장 관련된 안전사고는 이용자의 책임이며 안전수칙 및
주의를 당부드립니다. ※수트라하버 골프장 레노베이션 기간 ① Garden Course - 06/15~07/15 ② Lakes Course - 07/16~08/17 ③ Heritage Course - 08/18~09/19
〈동물·축산물·식물검역 안내〉 ☞ 대부분의 축산물(소세지, 육포 등) 및 생과실, 열매채소 등은 휴대 반입할 수
없고, 휴대반입이 가능한 축산물과 식물류를 반입하는 여행객도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검역을 받아야 하며, 불법 반입하는 경우에는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해외 축산농장 또는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방문한 축산 관계자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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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전압 240V ( 한국 제품을 사용할 수 있으나, 콘센트 모양이 달라서 어댑터를 준비하시거나, 호텔 프론트에 요청하셔야
합니다.)
 2. 한
객실에 싱글베드 세 개 또는 더블베드와 싱글베드를 넣어줄 수 있나요? ☞ 현재 동남아에서도 동일한 크기의 싱글베드가 세 개(또는
더블베드+싱글베드) 들어가는 호텔은 극히 드뭅니다. 코타키나발루 역시, 그러한 룸이 없습니다. 킹사이즈 침대(더블)나 싱글 두개(트윈)에 추가
침대를 원하실 경우 엑스트라베드(싱글 사이즈이며, 약간 더 낮은 바퀴침대)를 넣어드리고있습니다. 3.
커넥팅룸 요청 ☞ 커넥팅룸은 미리 호텔측에 요청은 할 수
있지만, 거의 대부분 호텔쪽에서 확정을 주지 않습니다. 그래서, 도착 후 체크인 하실 때 100% 결정이 됩니다. 4.
행사 인원은 몇 명인가요? 현지 가이드 연락처를 알려주세요. ☞ 현재 코타키나발루 상품은 현지 공항 미팅/센딩 가이드와 각
선택관광별로 가이드들이 따로 있습니다.(단독행사 팀은 제외) 그래서 ,
<사피섬과 시내관광이 포함된 분들>과 <자유여행으로 오셔서 별도로 선택관광을 하시는 분들>이 서로 합류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지에 통화를 원하실 시, 가이드 연락처보다는 아래 현지
연락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지 사정상 가이드 배정이 늦게되고, 자주 바뀌기 때문입니다.) 5.
식사 비용 관련 한국에서 호텔식(부페기준)을 포함해서 가실
경우 ☞ 수트라하버 : 중식 USD 25(카페볼레), 석식 USD 30 ☞ 샹그릴라 탄중아루/라사리아 : 중식 X, 석식 USD 35 ☞ 넥서스 : 중식 X, 석식 USD 25 ☞ 노보텔 : 중식 X, 석식 USD 15 이며, 현지에서 사드셔도 동일합니다.(단, 한국에서 결재 후, 안드셔도 환불이
안되므로, 가급적 현지에서 사드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포함된 상기
식사 외에, 각 호텔별로 특식(시푸드,바베큐등)을 권하거나, 별도로 더 드실 경우에는 상기 포함된 금액외에 추가금액이 발생하며, 체크아웃 하실
때 계산하시면 됩니다. ※ X된 경우 부페식당 운영이 없으며, 셋메뉴 혹은 다른 식당에서 주문하신 만큼
가격이 달라집니다. 6.
특급 호텔의 키즈클럽은 인터넷 여행정보를 참조하세요. (입장료나 기타 이용비용은 호텔측에서 수시로 바꾸고 있어서, 정확히
말씀드리가 곤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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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최소 출발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여행약관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에 의거
-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당사는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 가.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계약 해제 통지시 : 계약금 환급n
-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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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결제방법
※ '신용카드, 상품권, 상품권+신용카드, 무통장입금(가상계좌), 모두투어
결제계좌' 총 5가지 결제수단으로 결제하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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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신용카드 : 신용카드로 여행상품을 결제하고 차후에 신용카드사를 통해
카드대금이 청구되며, 국민, 비씨, 우리 카드 결제는 선택한 카드사별
ISP결제로 진행이되며, 그외 카드사는 선택한 카드사별 안심클릭 결제로
진행이 됩니다. 30만원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사용을 의무화 합니다.
- ② 상품권 : ㈜모두투어네트워크에서 발행한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으로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모두투어 및
전국 모두투어 대리점에서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 ③ 신용카드+상품권 : 신용카드와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으로 복합결제를 하실수
있습니다.
- ④ 무통장입금(가상계좌) : 무통장 입금 신청시 예약상품 기준으로 예약자에게
발급되는 가상계좌이며,
총 여행경비가 완불될때까지 발급받은 계좌로
일정기간내에 여러차레 입금이 가능합니다.
- ⑤ 모두투어 결제계좌 : 모두투어네트워크 전용계좌로, 별도의 결제창 없이
바로 모두투어 결제계좌로
입금이 가능합니다.(아래 표에서 모두투어 결제계좌
정보를 확인하세요)
* 모두투어 결제계좌 안내
은행명 |
계좌번호 |
은행명 |
계좌번호 |
예금주 : (주)모두투어네트워크 |
신한은행 |
312-01-195126 |
신한은행 |
262-05-015956 |
국민은행 |
832-01-0268-385 |
외환은행 |
010-22-01322-6 |
기업은행 |
087-023700-04-012 |
우리은행 |
102-04-110851 |
농협 |
056-01-1048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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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결제시 유의사항
- ①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상담후 결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② 인터넷상에서 결제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결제취소나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③ 여행대금의 모든 결제
수단은 모두투어 법인 계좌 및 모두투어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셔야 하며, 그 외의 결제방법을 이용하실 경우 법적 보호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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