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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넷상에서 예약/결제 취소 및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예약/결제 취소나 여행자정보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시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제15조(여행출발 전 계약해제) ·여행개시 30일전까지( ~30) 통보 시 - 계약금 환급 ·여행개시 20일전까지(29 ~20)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0% 배상 ·여행개시 10일전까지(19~10)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5% 배상 ·여행개시 8일전까지( 9~ 8) 통보 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여행개시 1일전까지( 7~ 1) 통보 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여행 당일 통보 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14-4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한것으로 제15조의 변경사항은 2014년 3월21일 여행상품예약자부터 적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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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특이사항 - 일반석 항공권 사용하는 성인 15명 이상 예약된 경우에 최종 출발 확정됩니다. - 트리플룸(3인 1실)은 트윈+엑스트라 베드 사용 기준입니다. - 어린이(만 12세 미만) 요금은 성인 요금의 95% 적용됩니다. (성인 2명과 함께 방을 사용하는 경우에만) ▶유럽의 호텔들은 한국과는 달리 호텔 자체적으로 히터를 높은 온도로 유지하지 않으므로 내복이나 방한복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환전은 반드시 유로화로 해주시고 50유로 이하의 잔돈으로 환전하면 편리합니다. ◈유럽 호텔은 전압(210V~240V)은 같지만 콘센트 모양이 우리와 달라 전자 제품 사용시 각기 다른 어댑터를 준비하셔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럽 대부분의 나라들이 물을 사서 먹기 때문에 식당에서도 생수를 사서 드셔야 합니다. ◈현지 한식당에서 반찬을 추가할 경우 추가비용을 받는 곳이 있습니다. ▶ 모두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1천만원(기간:2015년2월18일~2016년2월17일)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본 상품은 단체여행을 목적으로하는 패키지 상품으로 여행자는 여행업자의 여행질서 유지에 적극 협조하여 주셔야 하며 정해진 일정에서 벗어나는 개별일정의 진행은 불가합니다. 단체여행 일정이 아닌 개별 일정을 진행하실 수 있는 개별여행을 원하시는 분은 [자유여행] 상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근거 및 처리 절차> - 국외여행약관 제2조 2항 ˝여행자는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하여 여행자간 화합도모 및 여행업자의 여행질서 유지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 국외여행약관 제13조 4항 ˝여행자는 여행출발 후 자기의 사정으로 숙박, 식사, 관광 등 여행요금에 포함된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한 경우 당사에게 그에 상응하는 요금의 환급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단, 여행이 중도에 종료된 경우에는 제16조에 준하여 처리합니다.˝ - 국외여행약관 제16조 1항 ˝당사 또는 여행자는 여행출발 후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이 여행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이로 인하여 상대방이 입은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위의 경우에 의하여 약속된 일정이 변경된 경우 당사는 관광진흥법 시행규칙에 의거 고객에게 일정변경동의서의 동의를 요구합니다. <법정대리인(부모) 동행 없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 주의사항>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끼리의 여행계약 또는 법정대리인(부모)이 아닌 성인과 동행하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은 민법 제5조에 의거하여 법정대리인인 부모 또는 친권자와 체결함을 원칙으로 해야 하고, 당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는 여행계약의 체결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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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류할증료(FUEL SURCHARGE)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해양부의 '국제선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 에 따라 유류할증료가 인상, 인하되고 있습니다. ☞ 달러/엔/유로화등의 환율이 급격하게 변동될 경우는 추가금액이 발생하거나 상품가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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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공사의 그룹좌석에 관한 운영절차가
변경되어 [출발일 14일전(주말제외) 실명단이 없을경우 예약이 취소] 될수 있사오니 예약과 동시에 여권copy본 또는 정확한 여권사항을
예약담당자에게 제출하시어 주시기 바랍니다. ■ 마일리지 관련 카타르항공 그룹티켓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50% 적립 가능합니다. 출발 전, 반드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탑승수속 시, 탑승권과 전자티켓과 함께 아시아나 마일리지카드를 제시하거나 카드번호를 제시하여 적립하시기 바랍니다. ■ 항공발권 후 영문 변경이 불가하며 또한 취소시 전액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항공권의 리턴변경은 불가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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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교통부 액체,젤류,에어로졸에 대한 항공보안
통제지침에 따라 대한민국을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편과 환승·통과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용기 1개당 100 ㎖(cc) 를 초과하는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류 물질을 휴대하여 항공기에 탑승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면세점에서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 면세품을 사는 경우, 면세점의 포장 봉투를 뜯지만 않으시면 용량에 관계없이 기내에 가지고 탈 수 있으므로, 최종 목적지 도착시까지 절대 포장을 뜯지 마십시오. 국토교통부 http://www.mltm.go.kr (1599-0001) 참조 단, EU국가에서 갈아타시는 경우, EU 이외의 국가(인천공항 포함)에 위치한 공항 또는 시내 면세점에서 구입한 모든 액체류는 환승시 해당 국가 규정에 따라 압수될 수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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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의 연락처는 공항에서 첫만남시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경우에 해당되며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곳(모두투어 상품판매점) 또는 예약센터 (1544-5252)로 하시기 바랍니다. 평일 : 모두투어 공항지점 ☎ 032) 743-3700 주말 : 모두투어 본사 당직자 ☎ 02) 7288-0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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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URO INNOVATE TOUR :
김혜란 실장 +420 774 988 118 // 070-7818-541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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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년 3월 개정된 문화체육관광부 관광진흥법
14조에 따라, 해외여행자 보호를 위한 해외여행경보단계(4단계: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는 출국전 외교통상부 [해외안전여행 홈페이지] (www.0404.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출국전 상기 홈페이지에서 해외여행자 인터넷자율등록제 이용도 권장드립니다. 루마니아 긴급연락처 : 화재신고 - 981 범죄신고 - 955 전기고장 - 9291 전화번호문의 - 930 앰뷸런스 - 961관광통역서비스 대사관 연락처 대사관 주소 : 2nd floor, Bd. Primaverii Nr.29, Sector1, Bucuresti 대사관 홈페이지 주소 : rou.mofa.go.kr 대사관 대표이메일 주소 : romania@mofa.go.kr 대표전화번호 : +4021-230-7198 ※ 루마니아내에서는 부카레스트 지역번호가 021이므로 21앞에 “0“추가하여야 합니다. 근무시간 : 09:00-12:30 / 14:00-17:00 세르비아 긴급연락처 : ㅇ 범죄신고 : 192 ㅇ 화재신고 : 193 ㅇ 응급의료 : 194 ㅇ 전화번호 안내 : 988 대사관 연락처 ㅇ 공관주소 - Milosa Savcica 4, 11000 Belgrade ㅇ 공관전화, Fax 번호 및 E-Mail - 대표전화 : +381-11-3674-225 - 영사핫라인 : +381-63-214-565 - Fax : +381-11-3674-229 - 대표 E-mail : koreanembsb@hotmail.co.kr - 인터넷 주소 : srb.mofa.go.kr -근무시간 : 08:30-4:30 슬로베니아 긴급연락처 : ㅇ 경찰 : 113 ㅇ 화재신고 및 구급차 : 112 ㅇ 택시호출 - Taxi Metro: 080 1190 - Taxi Laguna: (+ 386 1) 511 2314 ㅇ 길안내 및 견인안내 : 1987 ㅇ 류블랴나 공항경찰서 : (+ 386 4)-281 5610 ㅇ 류블랴나 기차역 분실물 센터 : (+ 386 1)- 2912 598 대사관 연락처 ㅇ 대사관 주소: Gregor-Mendel-Strasse 25, 1180 Wien ㅇ 대사관 홈페이지 주소: http://aut.mofa.go.kr ㅇ 대사관 대표이메일 주소: mail@koreaemb.at ㅇ 대표전화번호: (+43 1) 478 1991 ㅇ 영사민원실번호: - 전화: (+43 1) 478 1991 - 65 또는 68 - 팩스: (+43 1) 478 1004 - 긴급전화: (+43) 664 351 9950 ㅇ 근무시간: - 대사관 및 국제기구대표부: 월-금 09.00-12.30, 13.30-17.00 - 영사과 근무시간: 월-금 09.00-12.00, 14.00-16.00 ※ 한국의 국경일인 삼일절(3월 1일), 광복절(8월 15일), 개천절(10월 3일)과 오스트리아 공휴일에 대사관과 영사과 민원실은 휴무 크로아티아 긴급연락처 : ㅇ 비상시(종합 비상대응 센터) : 112 ㅇ 경찰서 : 92 ㅇ 소방서 : 93 ㅇ 앰블런스 : 94 대사관 연락처 ㅇ 주크로아티아대사관 ㅇ 공관 주소 : Ksaverska cesta 111/A-B, 10000 Zagreb, Croatia ㅇ 공관 전화번호 : (+385-1) 4821-282 ㅇ 팩스 : (+385-1) 4821-274 ㅇ E-mail : croatia@mofa.go.kr ㅇ http://hrv.mofa.go.kr ㅇ 민원업무시간 :월-금요일 08:30-16:30 ㅇ 영사 : (+385)-(0)91-2200-325 보스니아 긴급연락처 : 가. 긴급상황 ㅇ 경찰 - 사라예보 : 122, 반야루카 : 92, 모스타르 : 122 ㅇ 화재신고 - 사라예보 : 12, 반야루카 : 93, 모스타르 : 123 ㅇ 구급차 - 사라예보 : 124, 반야루카 : 94, 모스타르 : 124 대사관 연락처 ㅇ 주크로아티아대사관(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 겸임) ㅇ 공관 주소 : Ksaverska cesta 111/A-B, 10000 Zagreb, Croatia ㅇ 공관 전화번호 : (385-1) 4821-282 ㅇ 팩스 : (385-1) 4821-274 ㅇ E-mail : croatia@mofa.go.kr ㅇ http://hrv.mofa.go.kr ㅇ 민원업무시간 :월-금요일 08:30-16:30 ㅇ 영사 : (385)-(0)91-2200-325 불가리아 긴급연락처 : ㅇ 구급차 : 150 ㅇ 경 찰 : 166 ㅇ 교통경찰 : 165 ㅇ 화재신고 : 160 대사관 연락처 ㅇ 주소 : Embassy of the Republic of Korea World Trade Center, 7A floor 36 Dragan Tsankov Blvd, 1040 Sofia, Bulgaria - 인터프레드(월드트레이드센터) 7층 대한민국대사관 ㅇ 전화, FAX 번호 및 E-Mail - 전화 : (+359-2) 971-2181 - FAX : (+359-2) 971-3388 - 영사 : (+359) 882-917-445 (휴대전화) - 대표 E-Mail : korean-embassy@mofa.go.kr ㅇ 홈페이지 : bgr.mofa.go.kr ㅇ 근무시간 : 월-금, 09:00-12:30 /14:00-17:3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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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권은 반드시 6개월 이상의 유효기간이
남아 있어야하며 90일간 무비자로 체류 가능합니다.(일부국가 제외) * 외국인의 경우 대사관에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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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 전에 계획을 세워서 과다한
외화낭비를 삼갑시다.★ - 구입하신 상품의 교환 및 환불은 여행 종료 후 10일 이내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 영수증과 여행 상품명, 출발일, 인솔자명 간단한 사유를 알려주세요. * 교환 및 환불 규정은 해당 상품 및 쇼핑센터 기준에 따릅니다. * 서울-본사로의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환불과정에서 환차손이 발생할 수 있으며, TAX REFUND 금액을 뺀 차액이 지불 됩니다. * 교환은 1회에 한하며, 기간은 최장 3개월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 해외 부가세 환급(TAX REFUND) * 유럽은 쇼핑한 물건에 대하여 약 7~10 % 의 부가세 금액을 면세 받을 수 있습니다. * 면세점(TAX FREE) 로고가 있는 상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물품을 구입 한 후 '환급 증명서'를 받으셔야 합니다. * 출국시 공항(최종 출국 국가의 공항)에서 반드시 구입한 물품을 제시하고 세관에서 환급 증명서에 '확인'을 받은 후 짐을 부쳐야 합니다. * 공항 내에 있는 환급 창구에서 현금(EUR, USD)으로 돌려받거나 카드 계좌(2-3개월 소요)로 입금 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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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물·축산물·식물검역 안내〉 ☞ 대부분의 축산물(소세지, 육포 등) 및 생과실, 열매채소 등은 휴대 반입할 수 없고, 휴대반입이 가능한 축산물과 식물류를 반입하는 여행객도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검역을 받아야 하며, 불법 반입하는 경우에는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해외 축산농장 또는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방문한 축산 관계자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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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최소 출발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여행약관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에 의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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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결제방법 ※ '신용카드, 상품권, 상품권+신용카드, 무통장입금(가상계좌), 모두투어
결제계좌'
2. 결제시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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