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국적자 관련 - 국적에 따라 비자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비자 대행은 불가하며, 대사관 혹은 비자 대행사로 문의 바랍니다. - K-ETA가 필요할 수 있으니 개별 준비 부탁드리며, 아래 홈페이지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 K-ETA 홈페이지 :https://www.k-eta.go.kr/portal/apply/index.do
■ 일본 입국시 금제품 반입 주의 최근 일본세관의 강화된 심사로 인해 불편을 겪는 사례가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우리국민 여행객 여러분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입국 시 세관 단속 관련 불이익을 입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라오며, 평소 착용하시던 고가의 금제품은 한국에 보관하시고 오시기를 권합니다.
[일본 세관의 금 또는 금제품 관련 신고기준] - 순도와 중량, 사용(착용) 여부와 관계없이 금 또는 금제품을 휴대하여 반입하는 경우에는 「휴대품·별송품 신고서」에 해당 물품에 대한 정보를 반드시 신고(금지금 또는 금제품 란에 있음으로 체크)하여야 하며, 면세범위(20만엔)를 넘는 경우 해당 물품에 소비세 등이 과세됩니다, 또한 이를 신고하지않고 반입할 시, 일본 관세법상 허위신고로 처벌 및 물품 압수 등이 될 수 있습니다.
더보기
◆기항편 안내
* 해당 상품은 부산 국제여객터미널을 출발하여 히타카츠를 기항(10~20분)하여 이즈하라로 가는 상품입니다.
부산 출발/대마도 향발 /입국수속
이즈하라 국제여객터미널 도착
이즈하라 이동
이즈하라 시내관광(*시내도로가 협소하여 도보로 이동합니다)
덕혜옹주 결혼 봉축 기념비
조선 마지막 비운의 옹주인 '덕혜옹주 결혼기념비'
개요 : 조선왕조 26대 고종의 왕녀 덕혜옹주는 1931년 5월 대마도 번주 소 타케유키(宗 武志)백작과 결혼하였다. 이 비는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는 뜻으로 대마도에 거주하는 한국인들에 의해 건립되었다. 두 사람 사이에는 딸 正惠가 있었으며 1955년 이혼 후 1961년에 귀국한 덕혜옹주는 1989년 창덕궁 낙선재에서 별세하였다. 현 기념비는 2001년 11월에 복원된 것이다. 관광포인트 : 조선왕조 26대 고종의 왕녀 덕혜옹주는 1931년 5월 대마도 번주 소 타케유키(宗 武志)백작과 결혼하였다. 이 비는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는 뜻으로 대마도에 거주하는 한국인들에 의해 건립되었다. 두 사람 사이에는 딸 正惠가 있었으며 1955년 이혼 후 1961년에 귀국한 덕혜옹주는 1989년 창덕궁 낙선재에서 별세하였다. 현 기념비는 2001년 11월에 복원된 것이다.
더보기
크게 보기
금석성
대마도 도주의 저택이자 관청이었던 '금석성유적'(가네이시성터)
팔번궁
일본 정통 신사인 '팔번궁신사'
개요 : 대마도의 대표적인 신사 팔번궁(하치만구). 이 신사는 삼한을 정벌한 신공황후를 모신 신사이다. 일본서기에 따르면 그녀는 임신한 몸으로 출병하여 정벌에 나섰으며, 삼한의 항복을 받아냈다고 한다. 가는방법 :
크게 보기
나가라이 토스이 기념관
춘향전 및 다수의 한국 소설을 최초로 번역한 '나가라이 토스이 기념관'
개요 : 5천엔 권 지폐에 그려진 유명한 여류 소설가 히구치 이치요(?口一葉, 1872~96)의 스승이자 그녀가 흠모하였던 나카라이 도스이(半井桃水, 1860~1926)의 기념관이다. 입장료 : 무료 주소 : 長崎??馬市?原町中村584 전화/팩스 : 0920-52-2422 개장시간 : 09:00~18:00 화요일 휴관
더보기
크게 보기
티아라몰
이즈하라 쇼핑몰 [티아라몰+100엔샵] 자유쇼핑
개요 : 대마도 티이라 쇼핑몰
크게 보기
아리아케 [선택관광]
선택관광 안내 - *아리아케 등반 선택시 이즈하라 시내 관광에서 제외 됩니다
가이드는 동반하지 않습니다.
개요 : 예로부터 대마도의 봉우리라고 불려진 아리아케산[해발 558m]. 완만한 경사에 대나무숲과 아열대숲이 이어지며 빼어난 경관을 자랑합니다. 왕복 3시간 정도 소요되며, 산 정상에서는, 동쪽으로 이즈하라항, 북쪽으로 백악, 남서에는 대마도 최고봉의 야타테산(648.5 m)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더보기
크게 보기
호텔 체크인 후 투숙
대마도_우동스시정식
해당 식사 사진은 참고용이며, 현지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크게 보기
대마도 석식(BBQ)
해당 식사 사진은 참고용이며, 현지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크게 보기
※객실타입 : 4인실 기준
※ 객실 업그레이드 추가요금 확인 - 3인실 : 1인 10,000원 추가 - 2인실 : 1인 20,000원 추가
2일차
2024/11/21(목)
대마도 → 부산
호텔 내 조식
만제키바시
일본해군함대의 통로를 위해 인공적으로 굴삭한 '만관교'
개요 : 대마도는 원래 하나의 섬이었으나, 1900년 일본해군이 섬의 가장 좁은 부분을 뚫어 인공해협을 만들었다. 두 개로 나뉘어진 대마도의 윗섬과 아랫섬을 이은 다리가 만제키바시이다. 간조시 형성되는 조류의 소용돌이를 다리위에서 바라보는 경관은 관광객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크게 보기
대마도 최초의 운하 대선월 및 소선월 [차창관광]
슈시 삼나무길
피톤치드 가득한 편백나무 숲속산책 힐링숲길
개요 : 단풍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슈시 삼나무길은 자연과 함께 있는 느낌이 들게됩니다. 관광포인트 : 단풍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슈시 삼나무길은 자연과 함께 있는 느낌이 들게됩니다.
크게 보기
에보시다케 전망대
에보시다케 전망대 (2024.04.19~ 도로공사까지관광불가)
개요 : 대마도 내에서 유일하게 360°동서남북 사면을 모두 조망할 수 있는 전망대. 여기에서 보는 아소만은 몇 겹의 산과 바다 위에 떠 있는 크고 작은 섬들과 리아스식 해안 등, 그 웅대한 모습을 자랑한다. 대한해협 너머로 한국의 산들도 볼 수 있다. 관광포인트 : 대마도 내에서 유일하게 360°동서남북 사면을 모두 조망할 수 있는 전망대. 여기에서 보는 아소만은 몇 겹의 산과 바다 위에 떠 있는 크고 작은 섬들과 리아스식 해안 등, 그 웅대한 모습을 자랑한다. 대한해협 너머로 한국의 산들도 볼 수 있다.
더보기
크게 보기
도노자키
에보시다케전망대 공사완료시 까지 관광지 대체하여, 도노자키 공원으로 대체 진행합니다.
개요 : 도노자키(殿崎)는 1905년 5월 27일 도고 헤이하치로(東鄕平八郎) 사령관이 이끄는 연합함대가 러시아 로제스트 벤스키 사령관이 이끄는 발틱 함대를 격침시키고 러일전쟁을 승리로 이끈 곳이다.
이후 일본은 지난 2005년 5월 27일 미국 등 5대강국과 동등한 위치로 올려놓은 러일전쟁 100주년을 기념해 전승기념비를 세웠다.
전승기념비에는 일본군에 체포돼 사세보 해군병원 침대에 누워있는 로제스트 빈스키 사령관을 찾아와 악수를 청하는 도고 사령관, 사세보 해군 병원장, 일본 수뇌부 등과 함께 평화, 우호라는 글이 새겨져있다.
또한 전승기념비를 옆으로 두고 해변을 따라 올라가면 당시 전쟁에서 살아남은 러시아 군인들을 현지인들이 보살핀 점에 대해 도고 사령관이 '대마도인의 의를 높이 사야한다'는 뜻의 은해의교(恩海義嶠)를 새겨 세운 비석이 있다. 가는방법 :
더보기
크게 보기
미우다 해수욕장
일본 아름다운 100대 해수욕장 중 하나 인 미우다해수욕장
개요 : 일본 해수욕장 100선에 뽑힌 해수욕장으로 비취빛 바닷물을 자랑하며, 마치 동남아의 유명한 휴양지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게 하는 대마도의 자랑거리이다. 대마도 특유의 여유로움과 자연경관과 더불어 그 멋스러움을 더한다. 가는방법 : 일본 해수욕장 100선에 선정된 비취빛 색깔을 자랑하는 해수욕장으로, 대마도 특유의 여유로움과 자연경관이 어우려져 잠시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대마도의 자랑거리이다.
더보기
크게 보기
한국 전망대
맑은날에는 한국이 보이는 한국 전망대
개요 : 쓰시마 최북단 와니우라의 한국전망대는 한국이 가장 가까이 보이는 곳으로 유명하다. 한국까지 49.5km, 후쿠오카까지는 132km로 한국에 훨씬 더 가깝다. 날씨가 좋은 날은 부산시의 거리가 보이는 그야말로「국경의 섬」임을 실감케 하는 곳이다. 전망대 주변으로는 넓은 잔디밭이 펼쳐져 있으며 해안 단구의 높은 지형에 위치해 있어 멀리 작은 무인도들이 징검다리처럼 보인다. 눈앞에 보이는 바다는 조류가 빠르며 바람이 조금만 불어도 파도가 거칠어진다. 전망대 건축물은 한국의 건축양식으로 1997년에 세워진 것이다. 기와지붕의 팔각정 형태로 서울 파고다 공원에 있는 정자를 모델로 하였으며, 전망대로 진입하는 도로 입구에 세워진 문은 부산국제여객터미널의 것을 모델로 하였다. 설계단계에서부터 한국 학자에게 자문을 구하였으며 한국산 재료 구입 및 전문가 초빙 등 철저히 한국풍을 고집하였다. 관광포인트 : 쓰시마 최북단 와니우라의 한국전망대는 한국이 가장 가까이 보이는 곳으로 유명하다. 한국까지 49.5km, 후쿠오카까지는 132km로 한국에 훨씬 더 가깝다. 날씨가 좋은 날은 부산시의 거리가 보이는 그야말로「국경의 섬」임을 실감케 하는 곳이다. 전망대 주변으로는 넓은 잔디밭이 펼쳐져 있으며 해안 단구의 높은 지형에 위치해 있어 멀리 작은 무인도들이 징검다리처럼 보인다. 눈앞에 보이는 바다는 조류가 빠르며 바람이 조금만 불어도 파도가 거칠어진다. 전망대 건축물은 한국의 건축양식으로 1997년에 세워진 것이다. 기와지붕의 팔각정 형태로 서울 파고다 공원에 있는 정자를 모델로 하였으며, 전망대로 진입하는 도로 입구에 세워진 문은 부산국제여객터미널의 것을 모델로 하였다. 설계단계에서부터 한국 학자에게 자문을 구하였으며 한국산 재료 구입 및 전문가 초빙 등 철저히 한국풍을 고집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