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만원대~ 호주 뉴질랜드 여행의 시작! 모두투어 예약센터 [NO옵션] 호주/뉴질랜드 남섬 9일 (6대특전/밀포드사운드) 055 283 8385

[인천-땡처리!]

by 여행할인마트 2025. 4. 3. 09:27

본문

#호주여행 #뉴질랜드 #모두투어 #여행할인마트 #뉴질랜드남섬 #창원 #부산 #서울 #인천 #청주 #대구 #울산 #김해

 

*** 모두투어(온나라여행사) 055] 283-8385
이종환 010-6403-8000
권은진 010 9326 6702

(( 밴드초대 : https://band.us/@onnaratour ))

 

== 일정보기 ==> https://www.modetour.com/package/94682381?MLoc=99&Pnum=94682381&Sno=C105884&ANO=72365&thru=crs

 

2025-05-14 PMP130TW9S

[역대급특가] [NO옵션] 호주/뉴질랜드 남섬 9일 (6대특전/밀포드사운드)

www.modetour.com

 

 

1일차
2025/05/14(수)
인천
 
여행의 모든 일정은 유동적이며 항공편 출도착 및 현지 교통사정에 의해 임의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인천 (ICN) 출발
2025.05.14(수)
22:10
티웨이항공
 
10시간 45분 소요
시드니 (SYD) 도착
2025.05.15(목)
+1일
09:55
 
인천국제공항 출발 (제1여객터미널)
 
 
유의 ㅣ 안내사항
[호주 입국 시 ETA 전자비자 필수]
자세한 ETA 전자비자 발급 방법은 '더보기' 를 확인해주세요

[호주 ETA 비자 발급 참고사항]
호주 여행시 전자비자를 "반드시 사전에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비자 발급시 문제가 생길수 있으니 예약 후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발급 받아야 합니다.

신청방법 : AustralianETA 앱을 통해 직접 신청
유효기간 : 발급일로부터 1년
발급비용 : 20AUD(호주달러)
필요서류 : 여권 (유효기간 6개월 이상)
ETA 앱 설치 :

☞구글플레이스토어로 설치 (안드로이드 전용)
☞애플 앱스토어 설치 (아이폰 전용)
 
 
유의 ㅣ 안내사항
[뉴질랜드 입국 시 NZeTA 비자 필수]
자세한 NZeTA 전자비자 발급 방법은 '더보기'를 확인해주세요

[뉴질랜드 ETA 비자 발급 참고사항]
뉴질랜드 여행시 전자비자를 "반드시 사전에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비자 발급시 문제가 생길수 있으니 예약 후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발급 받아야 합니다.

신청방법 : NZeTA 앱을 통해 직접 신청
유효기간 : 발급일로부터 2년 (여권 재발급 시 신규 신청할 것)
발급비용 : 스마트 폰 앱 신청시 117NZD / 홈페이지 신청 시 123NZD(뉴질랜드달러)
필요서류 : 여권 (유효기간 6개월 이상)
NZeTA 앱 설치 :

 PC로 신청하기.
구글플레이스토어로 설치 (안드로이드 전용)
애플 앱스토어 설치 (아이폰 전용)
 
 
유의사항 안내문
■출발 시간은 다소 변경 될 수 있으며, 중간항공은 앞뒤날짜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일정은 출발 전 확정일정표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2일차
2025/05/15(목)
시드니 → 블루마운틴
 
 
시드니 도착하여 가이드 미팅
(가이드 미정)
 
 
블루마운틴으로 이동
 
 
페더데일 동물원
 
캥커루, 코알라, 왈라비,애뮤등의 희귀동물들을 직접 보고 만져보며 먹이줄수 있는 동물원
※현지 사정에 따라 다른 동물원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페더데일 동물원(Featherdale Wildlife Park)은 호주 시드니 근처에 위치한 동물원으로, 코알라, 캥거루, 태즈매니아 데블 등 다양한 호주 동물들을 가까이에서 관찰할 수 있다. 특히. 방문객들은 동물들과의 상호작용도 할 수 있어,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다.
크게 보기
 
 
 
 
 
 
 
블루마운틴
 
호주의 그랜드캐년으로 불리는 블루마운틴 국립공원
호주의 그랜드캐년이라 불리는 블루마운틴 국립공원은 시드니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명소다. 유칼리투스 잎이 강한 태양빛에 반사되어 푸른 안개처럼 보인다고 하여 블루마운틴이라고 부르며, 기암괴석, 폭포, 계곡이 어우러져 장관을 이룬다.
크게 보기
 
 
 
 
로라 빌리지
 
블루마운틴 인근에 위치한 작고 아름다운 마을이다. 계절마다 다른 꽃이 피는 멋진 정원과 아기자기한 기념품점, 아름다운 카페, 100년 넘은 사탕가게 등을 둘러보다 보면 시간이 가는 줄 모르는 매력이 있는 곳이다.

 

석식 및 호텔 투숙

3일차
2025/05/16(금)
포트스테판
 
 
호텔 조식 후
 
 
포트스테판 지역으로 이동
 
 
머레이스 와이너리
 
호주의 와인농장 체험 "머레이스 와이너리" (와인시음 포함)
포트스테판에 위치한 유명한 와이너리 및 맥주 양조장으로,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호주 와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푸르른 현지 포도 농장을 구경하며 여러 종류의 와인을 시음해볼 수 있다.
크게 보기
 
 
 
포트스테판
 
사막과 푸른 남태평양이 펼쳐진 해변이 공존하는 포트스테판
도시개요 - 소개 : 시드니나 골드코스트가 복합적인 다민족문화를 형성한 대형도시라면, 그에 비해 포트스테판은 한적한 시골로서 전통적인 호주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할 수 있다. 시드니에서 북쪽으로 200여 km 떨어져 있으며 차량으로 약 3시간 거리에 위치한 이곳은 현재 시드니 시민들에게도 각광을 받고 있는 휴양지이며 시드니를 방문하는 여행객 대부분이 한번쯤 들러가는 유명 관광지가 되었다. 해변의 길이가 약 40km에 이르르는 환상적인 황금 해변과 호주 내륙지방으로 가야만 볼 수 있는 사막지대가 해변 지역과 어울려 있어 신비롭고 이국적인 분위기가 감도는 곳이다.

포트스테판의 가장 큰 매력은 역시 타고난 자연경관이 빼어나다는 것이다. 사막과 푸른 남태평양이 펼쳐진 비치가 공존하는 스탁튼 비치와 80여마리의 야생 돌고래들이 서식하고 있는 넬슨베이 근해등, 지금껏 호주에서 경험할 수 있었던 것과는 사뭇다른 느낌으로 다가오는 도시가 바로 이 포트스테판이다.

포트스테판은 처음엔 원주민 부족의 하나인 오리미족이 살고있었으나 1770년경 제임스 쿡 선장의 보좌관이었던 필립스테판을 기념하여 이름지어졌다.
기후 - 월별기온 : 포트스테판은 시드니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거의 시드니와 비슷한 기후와 날씨를 나타낸다. 계절이 우리나라와 정반대라고 생각하면 되므로, 여행 복장을 준비할 때 주의해야한다.
시차 - 시차 : 10
가는방법 - 공항에서 시내까지 : 주로 시드니 공항을 이용해 포트스테판 까지 오게 되며 시드니에서 북쪽으로 차량으로 약 2시간 반 - 3시간 정도 걸린다.
교통편 - 철도 : 호주 열차 여행은 다른 교통수단에 비하여 돈과 시간이 조금 더 들지만,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수 있다. 가장 장거리를 달리는 '인디언 퍼시픽호'는 애들레이드를 경유하여 시드니∼퍼스의 4352km를 65시간, 4일간에 걸쳐 운행한다. 원거리 철도로 장기여행을 원할 때에는 호주 철도 패스(Austrail Pass)를 구입하는 것이 경제적이다.
하지만 호주철도패스는 호주내에서는 발권되지 않으니 주의해야한다. AusRail Pass는 호주의 철도를 정기간동안 횟수에 관계없이 연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패스며, AustRail Flexi Pass는 정해진 기간동안 실제 사용 일수만 계산된다.
여행가이드 - 여행상식 : 포트스테판의 자연경관을 이용한 놀거리들을 즐겨보는 것이 포트스테판 여행의 가장 큰 목적이다. 배를 타고 나가면 볼 수 있는 야생의 돌고래, 사막같은 모래사장을 힘껏 달리는 사륜구동 사막투어와 모래 언덕에 보드를 깔고 내려오는 모래썰매는 힘찬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포트스테판에서 꼭 해봐야 할 것들이다.
크게 보기
 
 
 
 
 
포트스테판 사막투어
 
4륜구동지프를 타고 호주의 사막을 달리다 "포트스테판 사막투어"
바다와 모래사막이 어우러진 이색적인 풍경의 포트스테판에서는 약 32km의 넓은 지역에 펼쳐진 모래언덕 체험을 할 수 있다. 4WD 지프를 타고 울퉁불퉁한 모래 사막을 지나고 모래 언덕 꼭대기에 올라 모래썰매를 타는 체험은 어디에서도 하지 못할 독특한 경험이다.
크게 보기
 
 
 
 
 
돌핀 크루즈
 
돌고래를 찾아 떠나는 모험 "돌핀 크루즈"
유람선에 탑승하여 남태평양 바다로 나가 자유롭게 뛰어노는 야생 돌고래를 직접 관찰하는 투어, 훈련된 돌고래가 아닌 야생의 돌고래 떼를 육안으로 보는 것은 진귀한 경험이다. 95% 이상의 확률로 돌고래 관찰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크게 보기
 
 
시드니로 이동
 
 
석식 후 호텔 투숙 및 휴식

 

4일차
2025/05/17(토)
시드니
 
 
호텔조식 후
 
 
시드니 동부해안관광
바다와 맞닿은 아름다운 도시 시드니의 동부 해안 드라이브
 
 
본다이 비치
 
시드니 인근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인 본다이 비치는 '바위에 부서지는 파도' 라는 뜻의 원주민 언어다. 시원하게 부서지는 파도가 서퍼들을 열광하게 하고 아름다운 바다가 많은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크게 보기
 
 
 
 
 
 
갭 파크
 
100m 높이의 까마득한 수직 절벽에 거센 파도가 부서지는 장관과 남태평양의 푸르른 망망대해를 조망할 수 있는 곳입니다. 푸르른 파도가 넘실대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고 있으면 가슴이 탁 트이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크게 보기
 
 
 
 
 
 
더들리 페이지
 
세계적인 미항 시드니의 아름다움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곳, 어느 방향으로 바라봐도 오페라하우스와 함께 시드니의 전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며 그림 엽서처럼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크게 보기
 
 
 
시드니 하버 크루즈
 
크루즈를 탑승하여 시드니의 랜드마크를 감상하는 시드니 여행의 하이라이트
※ 현지업체 상황에 따라 크루즈 업체는 변경될수 있습니다.
개요 : 세계 3대 미항 중 하나인 시드니 항에서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시드니 크루즈에 올라 시드니 항만의 근사한 경치를 감상하게 됩니다.

하버브릿지, 오페라하우스 등의 세계적인 건축물을 한 눈안에 담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포트 데니슨과 같은 최고의 하버뷰를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도 제공합니다.
크게 보기
 
 
시드니 3대 랜드마크 투어
시드니에서 꼭 봐야할 3대 랜드마크를 돌아보는 하이라이트 투어
 
 
오페라하우스
 
호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랜드마크 오페라하우스는 요트의 돛과 조개껍데기를 모티브로한 우아한 외관이 세계 3대 미항 시드니의 전경과 어우러져 감탄을 자아낸다. 2007년 세계문화유산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세계적인 수준의 오페라극장과 콘서트홀을 갖추고 있다.
크게 보기
 
 
 
 
 
 
하버브릿지
 
세계에서 네 번째로 긴 싱글 아치형 다리이며, 시드니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중 하나인 하버브릿지는 인근의 오페라하우스와 어우러지며 아름다운 전경을 만들어낸다. 노을이 질 무렵이나 해진 후의 하버브릿지는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답다.
크게 보기
 
 
 
 
 
 
MRS 맥콰리 체어
 
오페라하우스와 하버브릿지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시드니의 풍경을 한 앵글에 담을 수 있는 최고의 포토스팟이다. 호주의 제2대 총독의 부인이 바다 건너 고향을 그리던 장소에서 유래하여 미세스 맥콰리체어라고 한다.

 

석식 및 호텔 투숙

 

5일차
2025/05/18(일)
시드니
 
 
호텔 조식후
 
 
하이드 파크
 
하이드파크는 시드니의 마천루 사이에서 거대한 나무 터널 길, 아름다운 분수, 넓은 잔디밭으로 마음의 휴식을 제공한다.
크게 보기
 
 
 
세인트 메리 대성당
 
파리의 노트르담을 본떠 설계된 고딕양식의 아름다운 성당이다. 화려한 스테인드글라스와 높이 솟은 두 개의 첨탑이 맞은은 편의 아름다운 하이드파크와 어우러져 감탄을 자아낸다. (현지 상황에 따라 외부 관람으로 진행)
크게 보기
 
 
 
시드니 공항으로 이동
 
 
중간항공이동 - 시드니->퀸스타운 항공 이동
*JQ/VA/QF/NZ/CI/EK(예정항공)
*예정 항공 스케줄로, 앞 뒤 날짜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예정 항공 스케줄로, 출 도착 도시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개별 안내가 나가지 않으니, 출발 3일전 확정일정표를 꼭 확인해 주세요.
*항공 편수에 따라 기내식 제공되지 않을 경우, 도시락이나 공항식으로 대체.
 
 
남섬 가이드 미팅 후
(가이드 미정)
 
석식 및 호텔 투숙
 
6일차
2025/05/19(월)
밀포드사운드
 
 
호텔 조식 후 피요르드 국립공원 이동
 
 
거울호수
 
★ 아름다운 풍경이 거울처럼 수면에 비치는 거울호수
빙하가 녹아 만들어진 호수가 마치 거울처럼 산과 나무, 하늘의 풍경을 그대로 반사하여 지어진 이름이다.
크게 보기
 
 
 
 
호머터널 [조망]
 
★ 기계를 사용하지 않고 사람이 망치와 정 하나만으로 뚫어 놓은 호머터널 경유
1953년에 착공되어 근 20년이 지나서야 완공된 터널로 여러 명의 인부들이 공사 도중 목숨을 잃을 정도로 험난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밀포드사운드로 통하는 유일한 길이기도 하지만, 터널 입구에서 보는 풍경이 아름다워 모든 차량들이 잠시 멈추어 가는 사진 명소이기도 하다.
크게 보기
 
 
 
 
밀포드 사운드
 
★ 뉴질랜드 남섬 관광의 하이라이트,밀포드 사운드 관광
※기상 상황 및 현지 사정으로 인하여 밀포드 사운드 관광이 불가할 경우 언슬로우 증기선으로 대체 됩니다.
빙하의 흔적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영화 '반지의 제왕'이 촬영된 곳으로 유명하다. 거대하고 맑은 호수와 장엄하게 솟아있는 마이터 피크등이 큰 볼거리다. 폭포와 기암절벽등의 밀포드 사운드 사이로 유람선을 타고 다니며 구경한다. 물개와 같은 해양생물도 보인다. 뉴질랜드 남섬에 가면 MUST SEE 라고 할 수 있는 관광지 이다.
관광포인트 : 피오드르는 빙하기에 빙하의 이동에 의해 깊게 깍여져 나간 만을 말한다. 사운드는 피오르드를 뜻하며 밀퍼드 사운드는 이 일대에서 가장 아름다운 지역으로 알려져 있다.피오르드에서 가장 폭이 좁은 코퍼

포인트로 들어간다. 이곳은 바람이 소용돌이를 일으키는 곳으로 이따금 100노트가 넘는 돌풍이 부는 일도 있다고 한다.뉴질랜드 불개들이 햇볕을 쐬고 있는 실록 지역, 배가 빨려 들어갈것 같은 스털링 폭포등이 볼거리이다.
가는방법 : 퀸즈타운에서 약 300KM정도떨어진 곳에 있다.
크게 보기
 
 
 
 
 
 
밀포드사운드 크루즈
 
★ 밀포드 유람선 탑승
뉴질랜드 여행의 최고 하이라이트. 수만 년 간 빙하의 침식이 만들어낸 피오르드 지형의 절경을 크루즈를 타고 감상한다. 입이 벌어질 정도로 웅장한 규모의 절경이 자연이 주는 감동이 그대로 전해진다.
 
석식 및 호텔 투숙
 
7일차
2025/05/20(화)
퀸스타운 → 크라이스트처치 → 마운트쿡 → 트와이젤
 
 
호텔 조식 후
 
 
퀸스타운 명소 관광
★ 퀸스타운 명소관광
 
 
애로우타운
 
과거 금광촌으로 붐볐던 마을이지만 지금은 한적한 모습으로 그 시절의 풍경을 담고 있는 작은 마을이다. 가을이면 마을로 들어서는 도로에 가득한 단풍나무길로 유명하다.
크게 보기
 
 
번지점프 브릿지
 
퀸스타운 최고의 명소이자, 많은 관광객들이 퀸스타운을 찾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됐으면서도 무사고를 자랑하는 이 번지점프이다. 직접 뛰는 짜릿한 경험도 좋겠지만, 43미터 높이에서 제각각의 포즈로 뛰어내리는 도전자들을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재미있는 명소이다.
크게 보기
 
 
 
와카티푸호수
 
와카티푸 호수는 물빛이 맑은 하늘 만큼 푸르고 아름다워서 마오리족 '비취 호수(와카티푸)' 라는 이름을 지어 지금까지 와카티푸 호수라고 불린다. 날씨가 맑고 물결이 잔잔한 날에는 호수 건너편에 있는 남알프스의 봉우리가 호수에 비쳐 탄식을 자아낼 만큼 아름다운 풍경을 관람할 수 있다.
크게 보기
 
 
 
 
 
 
크라이스트처치 이동
 
 
★ 남섬의 광활한 자연을 따라가는 가는길 (아름다운 남섬의 자연경관감상)
- 선한 양치기의 교회: 호수 주위의 돌과 모래를 이용하여 건축하였으며 호수를 등진 교회의 동북 창으로 펼쳐지는 산과 호수의 아름다운 조화가 아름다운 곳
 
 
캔터베리 대평원 [조망]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끝없이 펼쳐진 평원
남섬을 종단하는 도로가 지나는 평야로
퀸스타운에서 크라이스트처치로 이동하며 켄터베리 대평원을 지나 테카포 호수와 마운트 쿡 만년설의 풍경을 조망할 수 있다.
크게 보기
 
 
 
테카포호수
 
빙하수가 모여 만들어진 아름다운 밀키블루색 호수
데카포 호수는 크라이스트처치에서 마운틴 쿡으로 가는 도중에 만나는 청록색의 빙하수가 인상적인 호수이다. 데카포는 밤이 잠드는 곳 이라는 뜻의 마오리어로, 밤이 되면 은하수가 쏟아지는 환상적인 풍경을 제공한다.
크게 보기
 
 
 
푸카키호수
 
눈부시게 빛나는 에메랄드빛 호수가 한 폭의 그림과 같은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호수
마운트쿡의 산맥에 둘러 쌓인 푸카키 호수는 석회암이 녹아 독특한 초록 빛을 낸다.
크게 보기
 
 
 
 
크라이스트처치 도착, 석식 후 호텔 휴식
8일차
2025/05/21(수)
크라이스트처치
 
 
호텔 조식 후
 
 
크라이스트처치 시내관광
 
 
 
에이번강
 
개요 : 에이번강은 바닥이 훤히 들여다 보일 정도로 맑은 도시 전체에 유유히 흐르는 강으로 강가에는 잔디와 버드나무, 풀로 덮혀있는 둑으로 되어 있다.

에이번 강에서 즐길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다. 먼저 에이번 강에 걸린 돌다리인 추억의 다리를 건너보는 것도 왠지 운치가 있고, 강을 따라 산책을 하거나 자전거를 타는 것도 추억이 된다. 강 가에서 카누를 빌려 저어보거나 에이번 강을 내려가는 곤돌라를 타고 아름다운 시내를 구경하는 것도 색다른 재미를 준다.
크게 보기
 
 
헤글리 공원
 
개요 : "정원의 도시"라는 애칭에 가장 잘 어울리는 가장 넓은 공원으로 에이번 강 호반에 위치하고 있다. 182ha 의 어마어마한 넓이를 지닌 공원이라 식물원을 중심으로 북 해글리 공원과 남해글리 공원으로 나뉘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공원에서 골프와 테니스를 비롯하여 뉴질랜드의 전통경기인 럭비를 즐기는 사람들이 눈에 많이 띈다. 특히 주말이 되면 운동선수들의 운동경기나 온가족이 함께 나와 피크닉을 즐기는 모습을 쉽게 볼수 있다. 해글리 공원안에 있는 식물원에서는 장미정원,일본정원,분수정원등과 세계 곳곳의 다양한 열대식물이나 희귀한 식물들을 관람할수 있다. 남해글리 공원보다는 북해글리 공원이 넓기 때문에 여유있는 여가를 보내기에는 안성맞춤이고,계절에 따라 아름답고 다양한 꽃이 핀다.


크게 보기
 
 
크라이스트처치 국제공항으로 이동
 
 
중간항공이동 - 크라이스트처치->시드니 항공 이동
*JQ/VA/QF/NZ/CI/EK(예정항공)
*예정 항공 스케줄로, 앞 뒤 날짜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예정 항공 스케줄로, 출 도착 도시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개별 안내가 나가지 않으니, 출발 3일전 확정일정표를 꼭 확인해 주세요.
*항공 편수에 따라 기내식 제공되지 않을 경우, 도시락이나 공항식으로 대체.
 
 
시드니 가이드 미팅 후 호텔 휴식
 
 
가이드정보 - (시드니 가이드 미정)
 
 
9일차
2025/05/22(목)
인천
 
 
기상 후 공항으로 이동
시드니 (SYD) 출발
2025.05.22(목)
11:40
티웨이항공
 
10시간 50분 소요
인천 (ICN) 도착
2025.05.22(목)
21:30

 

 

 

@@@@@@@@@@@@@@@@@@@@@

밴드 회원 특전 : https://band.us/@onnaratour

@@@@@@@@@@@@@@@@@@@@@

 

 

 

#창원 여행사 #부산 여행사 #김해여행사 #진주여행사 #양산여행사 #마산여행사 #진해여행사

 

#통영여행사 #거제여행사 #울산여행사 #장유여행사 #북면여행사 #밀양여행사 #동읍여행사

 

#창원모두투어 #마산모두투어 #진해모두투어 #김해모두투어 #부산모두투어 #모두투어블러그

 

온나라여행사 055 283-8385]

#모두투어패키지 #모두투어예약센터 #모두투어할인 #할인여행사 #땡처리여행사

 

 

 

*** 다음 블러그 검색 => 모두투어여행사 http://blog.daum.net/onnaratour

 

*** 네이버 블러그 => 모두투어[창원점] http://blog.naver.com/onnaratour

 

모두투어 창원점 온나라여행사 이 종 환 010 6403 8000

 

상품 문의 : #부산 #창원 #마산 #진해 #김해 #밀양 #양산 #장유 #진주 #함안 #여행사
#인천 #서울 #경기 #강원 #제주 #대구 #대전 #광주 #울산 #김포 #여주

#안성 #포항 #경주 #김천 #안동 #합천 #거창 #진주 #순천 #전주 #청주 #무안

 

 

 

*** 모두투어(온나라여행사) 055] 283-8385
이종환 010-6403-8000
권은진 010 9326 6702

(( 밴드초대 : https://band.us/@onnaratour ))

 

== 일정보기 ==> https://www.modetour.com/package/94682381?MLoc=99&Pnum=94682381&Sno=C105884&ANO=72365&thru=crs

 

 

https://www.youtube.com/@onnaratour

@@@@@@@@@@@@@@@@@@@@@@@@@@@@@@@@@@@@

 

모두투어(온나라여행사) 밴드 회원 가입하고 ~ 할인 정보 받기

 

** 밴드회원가입 1% + 모두투어 파트너 여행사 설정하고 1% 할인 **

 

밴드초대: https://band.us/@onnaratour

 

모두투어 온나라여행사 | 밴드

 

모두투어온나라여행사 055 283 8385

 

band.us

** 모두투어 회원가입 (파트너여행사 설정하고 ~ 밴드가입하면 2% 할인)

결재시 : 모두페이 사용하면 1% 할인 = 3%할인 받고 가세요!!

 

**** 예약전 : 상품 문의 / 상품코드 / 일자 문의 주세요 !!

모두투어(온나라관광여행사) 055 283 8385

 

밴드회원. 할인정보제공 / 해외여행예약 / 여행준비물, 날씨정보

 

@@@@@@@@@@@@@@@@@@@@@@@@@@@@@@@@@@@

 

모두투어 파트너 여행사 가입하고 할인 정보 받기 !!

선택정보 -(파트너여행사) 선택하기 클릭

대리점 찾기 => 온나라관광여행사 선택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