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동대문맛집]2천원에 밥한끼를 먹을수 있는곳,줄서서 먹는 - 콩나물밥

♨온나라 쉼터♨/[ 맛집&멋집 ]

by 모두투어할인예약"차파는오빠" 2010. 12. 21. 10:57

본문

 

로그인 없이 가능한 클릭입니다.

손가락 속에 있는 숫자를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__)꾸벅

 

 

꽃씨에요

오늘은 콩나물밥 집에 다녀왔어요

솔직히, 에전 종로 뚝배기집에서 밥을 먹을때,옆에 테이블(합석)에서

하는 얘기를 엿들을려고 한건 아닌데 동대문에 2,000원하는 밥집이 있다고 들어서

당장 인터넷을 찾아봤지요. 그랬더니만 아는 사람 블로거가 나오는거에요^^;

그분꺼를 참조해서 콩나물밥집을 찾아서 떠났습니다

 

 

 

 

 

 

 

입구에요

본점과 분점이 있는데 하나같이 작습니다.

소박한 맛집 이라 그런지 회전률도 빠르고 아주 좋네요^^

 

 

 

 

허걱 제가 간시간이 정확하게 7시쯤인가 했는데 하마터면 못먹을뻔했어요

영업시간 확인하세요^^;

 

 

 

 

안내문이 써있습니다.

안보이실까봐 크게 사진을 다른것으로..

 

 

 

 

선불로 하세요^^ 여기 너무 바쁘세요

 

 

 

 

정말 많이 팔아서 남는 박리다매같은 이네요

아 요즘 카메라 공부하느냐고 설정 이것저것 만져봤는데

아주 요즘 개판입니다-_-;;;

 

 

 

메뉴는 다양하지 않아요

 

 

 

 

간장입니다

 

 

 

 

국이 나옵니다.

그렇게 뛰어나게 맛있는것은 아니지만 콩나물밥과함께 먹으면 밥의 퍽퍽함을 줄일수가 있습니다

 

 

 

 

김치입니다.

생강과 마늘향이 조금 강합니다.

아삭함이 살아있어 콩나물밥과 잘 어울리는 김치입니다

 

 

 

 

 

저는 그냥 콩나물밥을 주문하였습니다.

 

아무것도 없습니다. 다만 콩나물과 밥과 그리고 참기름 몇방울만 있을뿐이지요.

콩나물이 비리거나 하지 않고 잘 삶아져서 흐물거리지는 않습니다.

밥도 적당하게 질지도 않고 되지도 않아서 먹기에 딱 좋은 비빔밥 밥입니다.

 

 

 

 

콩나물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콩나물이 많이 들어간것을 사랑한답니다

 

 

 

 

간장으로 간을 합니다.

적당히 넣으세요.

 

 

 

 

별거 없는데 맛이 있습니다.

가격대비 정말 만족스러운 맛입니다. 한끼식사로 바쁜현대인들을 위한

비빔밥입니다.

 

 

 

 

 

김치도 올려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예전 저희 엄마가  제가 밥을 안먹으면 이렇게 해주셨습니다.

어떠한 조미료도 없이 밥하고 참기름 그리고 콩나물만 넣으면 참 맛있게 비벼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맛김을 구매해보았어요

300원입니다

 

 

 

 

 

김을 넣고 비벼먹으면 색다른 맛이 납니다

 

 

 

 

자 윤기 있는 밥을 먹으면 참 좋지요?

 

 

 

 

 

지인분은 특별하게 제가 소고기 콩나물밥을 사드렸어요^^

(주차비가 4,000원 나왔는데, 밥값보다 더 나온듯;;;)

 

 

 

 

 

 

 

 

로그인 없이 가능한 클릭입니다.

손가락 속에 있는 숫자를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__)꾸벅

 

 

 

소고기가 적게 들어갈꺼라고 생각을 깨고 많이 들어가서 참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렇게 먹으니 더 고소하면서 소고기의 씹히는 맛과 콩나물의 아삭한 맛 그리고 고소한 기름향과 밥이 어울려져 있으니

어떠한 진수성찬도 부럽지 않게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잘 비벼진 콩나물밥과 소고기가 어울려져 있습니다

 

 

 

 

제 맛김을 드렸어요

 

 

 

 

한끼식사로 충분히 맛볼수 있으며,

부족하거나 더할것도 없이 괜찮았습니다.

이런집들이 많이 없어지고 소박함이 많이 줄어드는 이시점에서 이천원으로 따뜻한 밥한끼를 먹을수 있다는점이

참으로 기분 좋게 한끼를 해결했다고 생각이 듭니다.

 

어렸을때 밥안먹는다고 엄마가 간단히 해주시던 콩나물밥이 생각나는 그맛.

 

특별히 맛있거나 특별하게 맛없거나 하지 않습니다.'

소박하게 한끼 식사를 배부르게 먹을수 있다는 점이 참으로 좋았습니다'

 

 

위치안내에요

 

 

 

 

 

지하철역 1호선 5번출구 앞 나오자 마자 있는것이 분점

20미터 걸어가면 본점이 나옵니다. 주차는 주차장에 주차값이 더 나올지도 모릅니다 ㅎㅎㅎㅎ

 

길찾기 - 내비게이션 동대문 5번출구 ㅋㅋㅋㅋ

전화번호 모름 ㅠㅠㅠ

 

 

 

 

저렴하게 밥한끼 먹을수 있는 콩나물밥 어떠세요?

 

 

 

이상 콩나물밥을 맛있게 먹고온 꽃집아가씨였습니다^-^

 

 

 

 

2010년 12월20일

 

헉..다음 메인 ㅠㅠ

정말 눈물나게 감사드립니다ㅠ.ㅠ 저좀 울께요 ㅠㅠㅠ 으앙..ㅠㅠ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제 글을 구독하시는분들 보시는 분들 그리고 다음관계자여러분

그리고 이대에 있는 이xx미용실 철웅선생님;;이건 아니군요;;

암튼 정말 감사드립니다^^

 

 

 

 

로그인 없이 가능한 클릭입니다.

손가락 속에 있는 숫자를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__)꾸벅

 

 

 

 

 

 

그냥 가시지 마시고 '추천'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추천 하나 누르시면 제가 더욱더 많은 맛집들을 소개할수가 있거든요.

"당신의 추천이 죽어가는 블로거를 살릴수 있습니다"^ㅡ^

 

출처 : 꽃씨의 맛집 이야기♬
글쓴이 : *꽃집아가씨*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