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내서삼계/ 합천삼가식육식당/육류

♨온나라 쉼터♨/[ 맛집&멋집 ]

by 모두투어할인예약"차파는오빠" 2010. 12. 22. 13:21

본문

 맛집 평가       (마창진 맛 바라기 : cafe.daum.net/mcjfood)

  상         호

 합천삼가식육식당

  위         치

 마산 내서삼계 숲속주공5단지, 4단지 중간상가

  전         화

 244-4569

  메         뉴

 한우모듬.육회

  기         타

 주변도로주차,카드가능

  평         가

 

  분위기 : 아파트 단지주변상가 고기집입니다

                 예전에 매기요리집이었는데, 주인이바뀌었네요

  청결도 : 내부가 넓고 밝은분위기 한달전 오픈이라 깨끗하네요

  친절도 : 젊은주인장과 주방장,종업원이 수시로 확인하며 처음에 고기를 구워주시고

                 벨소리 즉각반응하네요

  맛  : 제가 삼겹을 조아해서 한우평가는 좀그렇고, 식당 인근에 살고있는 고기사주신분 평가로

             평소 의령,합천쪽으로 고기를 자주 먹으러 갔는데 별차이가 없다고 하네요

  가격 만족도 : 한우모듬 1인분 17,000원 으로 어제 남자3명이 5인분, 소찌개 2인분, 

                       이슬5방울 먹었는데 고기는 많이남겨서 포장해갔읍니다.

  전체 평가 : 숯불이 아니라  돌냄비에 고기굽고, 나중에 된장찌개 끓여먹네요

                     곁반찬은 별로 없으나 고기는 양 과 질 모두만족

 

 

 

 

 

 

 

 

 


 ※  출처 : ★마창진『맛』바라기★ (cafe.daum.net/mcjfood)

※ 주 : 불펌은 절대 사절하며 자료를 퍼갈 경우 필히 카페 배너 및
 출처 : ★마창진『맛』바라기★ (cafe.daum.net/mcjfood)를 같이 올려주세요.

 

출처 : ★마창진『맛』바라기★
글쓴이 : redwolf(홍일)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