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상남동/미스앤미스터포테이토/패스트푸드]

♨온나라 쉼터♨/[ 맛집&멋집 ]

by 모두투어할인예약"차파는오빠" 2011. 3. 4. 19:53

본문

 맛집 평가       (마창진 맛 바라기 : cafe.daum.net/mcjfood)

  상         호

 미스앤미스터포테이토 상남점

  위         치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4-2번지 백양상가 103호

  전         화

 055-286-7612

  메         뉴

 감자와 고구마 핫도그 12가지 소스..등..

  기         타

 가게앞 주차가능/테이크아웃가능/개점 폐점시간(AM10-PM10)/카드 가능

  평         가

 와이프 점수★★★★★

  분위기 - 깔끔합니다

 

  청결도 -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깨끗하네요

 

  친절도 - 메뉴 설명을 친절히 잘해주시네요..

 

  맛 - 굿!

 

  가격 만족도 - 만족합니다

 

  전체 평가

 

 

 

 

 

감자와 고구마라고 하면 자다가도 벌떡일어나는 와이프에 이끌려 들어간 가게입니다..

 

 

 

사장님 처음이냐고 묻길래 처음이라고 하니 베스트메뉴를 추천해주시네요..

베이컨칩포테이토와 불고기 핫도그를 초이스하고 잠시 기다립니다..

음료는 한잔만..ㅎㅎ

 

 

기다리면서 한컷.. 젊은 사장님들..

 

 

 

짜짠.. 와이프는 좋아죽습니다..ㅎㅎ

감자는 롯데리아나 맥도날드 같은곳 보다 더 두텀하고 맜있네요..

그리고 전 핫도그를 추천해주고 싶네요..

작은입은 아니지만 한입에 안들어가네요..

짤라달라고 하심 짤라도 준다네요..-0-;

 

 

 

 

 

12가지 소스와 토핑도 많다는데.. 다음에 하나씩 조져봐야겠네요..ㅎㅎ

와이프왈.. 비타민c가 많이 들어있는 감자가 피부미용에 좋다나..

한마디로 자주 사달란 말이겠지요!!

 

 

 

 

미스앤미스터포테이토 상남점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4-2번지 백양상가 103호

055-286-7612

 


 ※  출처 : ★마창진『맛』바라기★ (cafe.daum.net/mcjfood)

※ 주 : 불펌은 절대 사절하며 자료를 퍼갈 경우 필히 카페 배너 및
 출처 : ★마창진『맛』바라기★ (cafe.daum.net/mcjfood)를 같이 올려주세요.

출처 : ★마창진『맛』바라기★
글쓴이 : 행복(태근)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