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중앙동/해물대첩/순수해물찜(?)

♨온나라 쉼터♨/[ 맛집&멋집 ]

by 모두투어할인예약"차파는오빠" 2011. 2. 9. 12:15

본문

 맛집 평가       (마창진 맛 바라기 : cafe.daum.net/mcjfood)

 

  상         호

 해물대첩

  위         치

 맛집소개방에..

  전         화

 맛집소개방에 있었던가...요?

  메         뉴

 맛집소개방에 ㅎㅎ

  기         타

 (주차/음식포장/개점 & 폐점시간/카드 가능여부)

  평         가

 (평가시 설명글 남겨주세요.)★★★★★

  분위기

       왁자지껄분위기는 아니였어요

       제가 술마시면 좀 씨끄러운편인데..그날 조용히 먹었음 ㅋㅋ

       술도 얼마 안마셔서 그런가? ㅋㅋ

       담엔 편하게 푸더덕자리에앉아서 먹어야겠어요..

       그날 테이블에서 먹었는데 손님들 꽉찼어여..

      

  청결도

     주방이 오픈되어있고 주방이모님이 조리복(?) 입고계시던데 ㅎㅎ

      

  친절도

      전 그냥 생각없이 안짭냐고 물었더니

       사장님 바로 알아보시더라는 ㅋㅋㅋ

       음료수 서비스 고마워용 ㅋㅋ

       이것저것 필요하신거 없으시냐고 물어봐주시고

       달라는거 바로바로 가져다주시고 ㅎㅎ

        

 

     조개찜밖에 아직 안먹어봐서 뭐라고 못하겠는데

     조개찜은 정말 괜찮았어요..

     가리비가 글케 탱탱한거 저 처음먹어봤어요 ㅋㅋ

     기본찬이

     부침개-카레맛솔솔~ 금방구워서 따듯

     청어구이=사장님 그거 청어구이맞져? ㅋㅋ

     샐러드 = 샐러드소스가 타르타르소스처럼 피클을 다져넣어서 완전 제스탈

     콩나물국 = 쏘쏘~

     뭐가 더있었나..기억이..ㅋㅋ

 

  가격 만족도

      가격대비 굿..

      드셔보시면 뭐 누구든지 알수있을듯ㅋㅋ

 

 

  전체 평가

 

 

 

 

 

 

 폰카라 좀 구리긴한데 ㅋㅋ

올려요~

근데 사장님..ㅋㅋㅋ

옆에 족발집요..ㅋㅋ

거기도 맛나나요? ㅋㅋㅋ

그날 맛있게 잘먹었어요~~

담에 또뵈여~~히히

참..

게도 있었는데..사진에 안보이네여 ㅋㅋ

 

 


 ※  출처 : ★마창진『맛』바라기★ (cafe.daum.net/mcjfood)

※ 주 : 불펌은 절대 사절하며 자료를 퍼갈 경우 필히 카페 배너 및
 출처 : ★마창진『맛』바라기★ (cafe.daum.net/mcjfood)를 같이 올려주세요.

출처 : ★마창진『맛』바라기★
글쓴이 : 옥이아씨(미옥)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