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상남동/더 오니기리/수제김밥]

♨온나라 쉼터♨/[ 맛집&멋집 ]

by 모두투어할인예약"차파는오빠" 2011. 1. 22. 17:57

본문

 맛집 평가       (마창진 맛 바라기 : cafe.daum.net/mcjfood)

  상         호

 더 오니기리

  위         치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5-3

  전         화

 055-275-5272

  메         뉴

 

  기         타

 (주차공간은 있으나 거의 만차임/음식포장 가능/개점(AM10), 폐점시간(PM10)/카드 가능)

  평         가

 (평가시 설명글 남겨주세요.)★★★★★

  분위기 - 얼마전에 오픈한 가게라 깔끔합니다.. 홀이 조금더 컸으면 하는 바램?

 

  청결도 -  깔끔합니다..ㅎㅎ

 

  친절도 - 사장님 항상 웃으면서 챙겨주실려고 많이 노력하시네요..ㅎㅎ

 

  맛 - 메뉴에 있는거 거진다 먹어봤는데 다 맛있어요ㅎㅎ

 

  가격 만족도 - 사무실앞이라 밥때 놓치거나 아님 간식으로 먹으로 가는데 가격대비 좋은거 같아요..ㅎㅎ

 

  전체 평가 - 테이크아웃도 가능합니다^^

 

 

 

 

 

 

 

 

 

 

 

2011.1.20 | 지도 크게 보기 ©  NHN Corp.

 

 더 오니기리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5-3

055-275-5272

 

 

 


 ※  출처 : ★마창진『맛』바라기★ (cafe.daum.net/mcjfood)

※ 주 : 불펌은 절대 사절하며 자료를 퍼갈 경우 필히 카페 배너 및
 출처 : ★마창진『맛』바라기★ (cafe.daum.net/mcjfood)를 같이 올려주세요.

출처 : ★마창진『맛』바라기★
글쓴이 : 행복(태근)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