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특별약관 ◀
▶본 상품은 출발 7일전 항공 발권이며 발권 후 항공사에 지불되는 항공요금으로 인하여 특별약관을 적용합니다. ▶본 약관은 당사규정 약관으로 해당 상품에 명시하여 표준약관보다 우선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예약 후 여행자의 취소요청시 하기의 경우에 해당시 특별약관에 의거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 여행출발일 20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 여행요금의 10% 배상 - 여행출발일 19~10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 여행요금의 15% 배상 - 여행출발일 9~8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 여행출발일 7~1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 여행출발 당일 취소 통보시 - 여행요금의 60% 배상
▶근무일(공휴일 및 토, 일요일 제외) 및 근무시간(18시 30분까지) 내에 취소요청에 한함.
[취소위약금 증빙 제공 및 차액환급] 고객님은 상기 취소료에 대해 증빙을 요청할 수 있으며, 당사는 취소에 따른 실비 증빙을 고객님께 제공하여 드립니다. 취소료 규정과 증빙(인건비 포함)에서 차액이 있는 경우 이를 환급할 수 있습니다. ▶ 근무일(공휴일 및 토, 일요일 제외) 및 근무시간(18시 30분까지) 내에 취소요청에 한함 |
|
*선택관광 요금은 일정표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선택관광 미 진행시 선택관광 진행하는 손님들을 기다리셔야함으로 현지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소인원 미달시 예약마감 선택관광 진행이 안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지 사정으로 인해 예약이 취소 될수 있으며 예약 취소시 입금 금액은 환불해 드립니다.
|
|
* 일정에 표시된 호텔은 변동될수 있으니 "확정"이 표시된 일정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확정일정 후 현지 사정(항공사파업,기상악화 등)에 의해 불가피하게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실속상품은 3성급(★★★) 호텔로 진행 됩니다. * 어린이 요금은 성인2분과 한방 사용시의 요금입니다. * 기상이변으로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거나 비가올경우를 대비하여 따뜻한 옷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 인원이 성인기준 4명~12명미만시 드라이빙 가이드로 진행 됩니다. * 인솔자는 동반하지 않습니다. * 본상품은 패키지상품으로 일정 진행 중 개별적인일로 일정을 빠지거나 변경할수 없습니다. 개별적인 일정이 있으신분은 개별여행 (에어텔)상품 또는 PAP102 투어오블리주 상품을 이용해주세요. * 현지 영주권,시민권,유학생은 한국여행사의 패키지 상품에 조인 할 수 없습니다. 현지 여행사를 이용해주세요. * 랜드조인 및 리턴연장이 불가 상품입니다. * 짐은 인천공항에서 시드니 공항까지 쓰루로 체크인 되며, 좌석표도 서울에서 광저우,시드니까지 같이 드리나, 강혹 광저우 시드니 구간 게이트가 바뀌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므로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일반적으로 국제석 게이트 A1-16번을 이용합니다)
▶ 모두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1천만원(기간:2012년2월18일~2013년2월17일)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이 상품은 패키지 상품으로 단체여행을 목적으로 하는 고객님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따라서, 현지에서 불가항력적인 상황이 아닌 고객의 개인사정에 의한 개별일정 진행 및 변경이 불가하며 단체여행의 목적과 다르게 행동할 시 추가요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
☞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해양부의 ‘국제선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 에따라 추가인상된 유류할증료 금액을 상품가에 반영할수 있습니다. ☞ 달러/엔/유로화등의 환율이 급격하게 변동될 경우는 추가금액이 발생하거나 상품가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호주는 객실 최대 수용인원이 3인 입니다. 가족의 경우 성인2명 아동 2명 한방 사용은 객실이 좁아 불편할 수 있습니다. 방 2개 사용을 권장합니다. * 세분이 한방 사용 객실 -SINGLE BED 2개+EXTRA BED추가 또는 SOFA BED추가 룸 -DOUBLE BED 1개+EXTRA BED추가 또는 SOFA BED추가 룸 -DOUBLE BED 1개+SINGLE BED 1개 룸 -SEMI DOUBLE BED 2개 룸 * TRIPLE ROOM에 SINGLE BED 3개가 있는 객실의 수배는 호텔에 SINGLE BED 3개 타입의 객실이 적어 어려울수 있습니다. * 기본적인 룸 타입은 SINGLE BED 2개 객실이며 남녀가 한방 사용시 DOUBLE BED 1개 객실로 나오실수도 있습니다. * DOUBLE BED 1개 객실로 수배를 원하실때는 예약시 꼭 요청해주세요. * 호텔에 따라 객실 차이가 있으며 큰방을 요청하실때는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 * 룸타입은 선택이 불가능하오며 보장해드릴수 없습니다. |
|
1박당 8만원 |
|
★여행예약시 알아두어야 할 항공정보★ ◐항공사의 그룹좌석 운영절차가 변경되어 규정에 따라 [출발일 21일전(주말제외) 실명단이 없을경우 예약이 취소] 될수 있사오니 예약과 동시에 여권copy본 또는 정확한 여권사항을 예약담당자에게 제출하시어 주시기 바랍니다 ◐마일리지는 적립 되지 않습니다. ◐기획여행상품은 단체항공권 이용조건으로, 출발일 공항에서 비행기좌석이 배정되므로 일행과 좌석이 분리되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이점 양해바랍니다. ◐ 각 항공사별 임산부와 관련하여 구비서류 및 탑승제한 개월수와 관련하여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고지가 필요함. - 세부 사항 : 32주 미만 일반 승객과 동일시, 32주 이상 의사 소견서 필요, 36주 이상 탑승 불가합니다. 단, 임신 몇주차에 관계없이, 승객 몸 상태가 좋지 않거나 혹은 공항에서 수속시 비행에 부적합하다는 판정이 있는경우 탑승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그룹요금 적용 상품으로 리턴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비즈니스 라운지는 남방항공 비즈니스 손님 또는 골드 마일리지 소지 손님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차일드 밀 이용안내 (출발 2일전까지 신청가능, 그 이후엔 신청이 불가합니다.) - 각 구간별로 다른 메뉴가 나오므로, 메뉴에 대한 선택권은 없고, 스탠다드 차일드 밀만 신청 가능합니다. ◐남방 항공은 출발 7일전 발권 이며 발권 후 항공 취소료는 항공요금의 100%가 부과됩니다.
|
|
국토해양부 액체,젤류,에어로졸에 대한 항공보안 통제지침에 따라 대한민국을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편과 환승·통과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용기 1개당 100 ㎖(cc) 를 초과하는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류 물질을 휴대하여 항공기에 탑승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면세점에서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 면세품을 사는 경우, 면세점의 포장 봉투를 뜯지만 않으시면 용량에 관계없이 기내에 가지고 탈 수 있으므로, 최종 목적지 도착시까지 절대 포장을 뜯지 마십시오. 국토해양부 http://www.mltm.go.kr (1599-0001) 참조
단, EU국가에서 갈아타시는 경우, EU 이외의 국가(인천공항 포함)에 위치한 공항 또는 시내 면세점에서 구입한 모든 액체류는 환승시 해당 국가 규정에 따라 압수될 수 있습니다.
|
|
※ 아래의 연락처는 공항에서 첫만남시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경우에 해당되며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곳(모두투어 상품판매점) 또는 예약센터 (1544-5252)로 하시기 바랍니다.
평일 : 모두투어 공항지점 ☎ 032) 743-3700 주말 : 모두투어 본사 당직자 ☎ 02) 7288-000 |
|
2009년 3월 개정된 문화체육관광부 관광진흥법 14조에 따라, 해외여행자 보호를 위한 해외여행경보단계(4단계: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는 출국전 외교통상부 [해외안전여행 홈페이지] (www.0404.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출국전 상기 홈페이지에서 해외여행자 인터넷자율등록제 이용도 권장드립니다. |
|
* 수신자 부담전화 : 호주 1-800-225-425 |
|
*호주 입국시 비자가 필요한 국가로 출발전 꼭 비자를 받으셔야 하므로 깨끗한 여권카피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전산상으로 발급되는 비자이며 예약하신 여행사에 요청하시면 됩니다.)
*전자비자취득시 대사관문의(REFER TO EMBASSY)의 경우 최소 3일의 처리 기간이 소요되오니 예약 즉시 여행사에 여권사본을 송부하시기 바랍니다
*대사관 비자과 업무시간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 - 12시, 오후 1시 30분 - 4시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가 1번지 교보빌딩 19층 TEL 02-2003-0100 ) |
|
1) 지역별 쇼핑안내 -시드니: 잡화점[프로폴리스/에센스/어그부츠등]/ 양모제품 및 카페트 판매점 /호주건강식품점
2) 쇼핑시 유의사항 -해외여행 후 입국시 국내 면세점 구입 및 해외에서 가져오는 물품 총액이 $400 초과시 관세가 부과될수 있습니다. -호주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전문 의약품이 아닌 건강 보조 식품임을 알려드립니다. 의약품으로 과대광고 되는 경우를 주의하세요 -인증된 호주 건강 식품에는 호주 식약청 승인 AULT L 의 표시가 있사오니 구매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임산부 및 특정 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건강 식품 구매 및 섭취에 대해 신중해주시길 바랍니다.
3) 환불 안내 -단순변심, 개봉 또는 파손, 복용하신 제품은 환불 불가 합니다. -귀국 후 또는 물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만 환불 접수가 가능합니다. -호주로의 물품 배송비용 및 현지 카드사 수수료 등의 환불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접수 후 환불 완료 까지는 약 6주~8주 정도가 소요됩니다. (카드사별로 입금 날짜가 다를수 있음) -카드 결재 금액의 환불시 환율차에 의해 발생하는 환차손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호주 세금 환급 제도 ( TAX REFUND SCHEME ) 호주 GST 환급 대상 매장에서 A$300 이상 구매시 물품에 부과된 세금을 (GST) 출국시 공항에서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환급을 위해 구매자 명의의 신용카드가 필요하오니 여행시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환급필요서류 : 여권 / 보딩패스 /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 |
|
※ 호주 입국 세관시 유의사항 1. 2250ml이상의 술,250개피 담배 또는 250g 이상의 담배눈 세관 신고 품목입니다. 미신고시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2. 호주는 입국시 음식물 반입이 까다롭습니다. 모든 음식에 대해 신고해야하며 세관직원의 판단하에 반입금지 될수 있습니다. -반입금지식품: 생과일, 생야채류, 견과류, 육류, 유제품, 한약등 -신고대상식품: 모든 종류의 음식(말린 음식,생음식,절인음식)과 목각제품,식물,식물의 일부분 ※ 확정 일정표에 동봉되는 입국시 유의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현지날씨 정보 - 호주는 우리나라와 반대의 계절입니다. - 시드니 가을과 겨울은 투터운 겉옷을 준비하는것이 좋으며, 겹쳐 입을 수있는 옷을 여러벌 준비하시면 유용합니다.
※ 기타 유의사항 - 세면 도구(치약,칫솔), 객실용 슬리퍼, 멀티어뎁터 등은 개별준비 하시는게 좋습니다.(샴푸,린스,드라이기 호텔내 구비) - 현지 식당 이용시 외부 주류의 반입은 불가능 합니다. - 객실에 두고 나오실 매너팁 $1을 준비해 가시면 편리합니다. - 시차 : 호주 +1시간 (지역별로 매년 10~3월까지 섬머타임이 실시될 경우 호주 +2시간 입니다.)
※ 육포, 소시지 등의 축산물과 생과일 등 식물류는 국내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반입시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예) 비천향육포, 소고기육포, 소시지, 닭(오리)가공품, 망고 등 생과일, 씨앗, 화훼류, 묘목 등 |
|
1.전압 한국와 소켓이 다르기에 , 멀티 어댑터를 사전에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2.환전 호주는 미국달러가 통용되지 않습니다. 모든 비용은 호주 달러로 환전하시기 바랍니다.
3.날씨 및 준비물 호주는 계절이 한국과 반대입니다. 호주는 일교차가 심하여 여름이라도 바람이 불면 춥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특히 버스 이동시 내부 온도 유지를 위해 에어컨을 가동할 경우를 대비 바람막이 옷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월 ~2월 : 호주 여름, 반팔옷 및 여름옷 준비 3월 ~5월 : 호주 가을, 긴팔옷 준비(우리나라 가을날씨 옷) 6월 ~8월 : 호주 겨울, 긴팔옷 준비(따뜻한 점퍼 준비) 9월 ~10월 : 호주 봄, 긴팔옷 준비(우리나라 봄 날씨 옷) 11월~12월 : 호주 여름, 반팔옷 및 여름옷 준비 4. 준비해서 가면 좋은 물건 썬글래스, 썬크림, 모자, 우산, 편안한 신발, 여행시 중요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작은 가방(크로스백) 개인용 슬리퍼, 치약, 칫솔, 면도기 여권은 항상 개인이 소지 하셔야 합니다. 5. 대략적인 행사 시작 & 종료시간 - 블루마운틴: 왕복 3시간 거리, 09시 시작~19시 종료 - 포트스테판: 왕복 7시간 거리 , 08시 시작~19시 종료 - 울릉공관광: 왕복 3시간 거리 , 09시 시작~19시 종료 - 토부룩농장: 왕복 2시간 거리 , 09시 시작~14시 종료 후 시내관광 - 시내관광: 08시 시작~19시 종료 ※ 상기 시간은 일반적으로 관광 시작 & 끝나는 시간으로 현지 사정(교통, 날씨, 현지 행사 등)으로 인하여 출발 및 끝나는 시간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상기 행사 시간은 전상품의 내역이 일괄표시된 것이므로 불포함된 일정이 있습니다.
|
|
☞ 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최소 출발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여행약관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에 의거 ①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② 당사는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가.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계약 해제 통지시 : 계약금 환급 나.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다.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