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이드/기사 현지필수경비(1인 전일정 4천엔 / 아동 동일) ◈ 본 상품은 패키지 여행 상품으로서, 최소 출발 인원은 성인 10명부터이며, 최대 행사 인원은 항공 사정에 따라 유동적입니다.(단, 행사당 최대 45명을 넘기지는 않으며, 행사 인원에 따라 버스 크기가 달라지게 됩니다)
※ 해당상품은 확정시 호텔 변경이 잦은 지역으로. 일정표상 예정 호텔은 현지 사정에 따라 확정시 동급 호텔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1일차
2025/06/11(수)
김해 → 나고야
여행의 모든 일정은 유동적이며 항공편 출도착 및 현지 교통사정에 의해 임의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김해 (PUS)출발
2025.06.11(수)
08:40
진에어
1시간 30분 소요
나고야 (NGO)도착
2025.06.11(수)
10:10
★★진에어 단독 리턴수화물 5KG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
돌아올때 넘칠까봐 걱정했던 짐 ! 걱정은 이제그만 ~ 수화물 5KG 무료 추가로 진에어타고 여행을 즐겁게 마무리 해보세요 !
유의 ㅣ 안내사항
한국-일본 여행 입국시 관련 안내 ■ 여권/비자 - 여권 : 유효기간 6개월 이상 - 비자 : 일본 관광비자 불필요 (단, 장기체류 및 유학/기타 목적 따른 입국시 해당 비자 필요) * 여권/비자의 경우 경미한 훼손이라도 출입국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출입국 관련사이트] - 주 일본 대한민국 대사관☞바로가기 - 주 대한민국 일본 대사관☞바로가기 - 일본 후생노동성 홈페이지☞바로가기 *출입국관련 제한 사항은 사전 안내없이 변경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홈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외국/이중국적자 주의사항] - 외국/이중국적자의 해외여행은 도착지국가(경유국가 포함)의 출입국정책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여행자본인이 해당국의 대사관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비자 대행 불가) - K-ETA가 필요할 수 있으니 개별 준비 부탁드리며, 아래 홈페이지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 K-ETA 홈페이지☞바로가기
■ 일본 입국시 금제품 반입 주의 최근 일본세관의 강화된 심사로 인해 불편을 겪는 사례가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우리국민 여행객 여러분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입국 시 세관 단속 관련 불이익을 입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라오며, 평소 착용하시던 고가의 금제품은 한국에 보관하시고 오시기를 권합니다.
[일본 세관의 금 또는 금제품 관련 신고기준] - 순도와 중량, 사용(착용) 여부와 관계없이 금 또는 금제품을 휴대하여 반입하는 경우에는 「휴대품·별송품 신고서」에 해당 물품에 대한 정보를 반드시 신고(금지금 또는 금제품 란에 있음으로 체크)하여야 하며, 면세범위(20만엔)를 넘는 경우 해당 물품에 소비세 등이 과세됩니다, 또한 이를 신고하지않고 반입할 시, 일본 관세법상 허위신고로 처벌 및 물품 압수 등이 될 수 있습니다.
더보기
나고야 국제공항 도착 및 입국 수속
오아시스 21
오아시스 21은 21세기 오아시스를 표방하는 입체형 공원으로 '물'과 '빛'을 기본 테마로 조성되었다. 지하는 쇼핑가, 1층은 버스터미널이고, 지상은 잔디가 깔린 녹지대다. 지상 14m 높이의 물의 우주선(水の宇宙船)은 올라갈 수 있다. 순환식으로 흐르는 인공 연못을 통해 지상을 바라볼 수 있고, 지상에서 역시 천장을 통해 흐르는 물을 볼 수 있다. 건물 전체에 불이 켜지는 야경이 무척 아름다우며 낮에는 인근 직장인의 휴식처로, 밤에는 야경 코스로 21세기 오아시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더보기
크게 보기
나고야성
* 천수각 불포함
나고야의 상징이나 다름없는 나고야 성은 1610∼1612년에 걸쳐 도쿠가와 이에야스가 쌓은 성으로서, 이에야스의 사후 1871년 국유화 될 때까지 도쿠가와가의 거성이었습니다. 2차대전 중 1945년 대공습으로 성곽의 대부분이 없어졌지만 1959년에 천수각(天守閣)등이 재건되었습니다. 특히 복원된 성곽과 대천수각(大天守閣) 꼭대기에 화려하게 빛나는 사치호코는 나고야의 부흥과 발전을 상징하고 있으며, 사치호코는 머리는 호랑이 같고 등에 가치가 돋친 물고기 모양으로 화재를 막는 힘이 있다고 전해진 상상의 동물입니다. 성을 둘러싼 넓은 공원에서는 일년 내내 갖가지 꽃이 피어 그 아름다움을 자랑하며, 나고야성의 서쪽 일대는 전쟁의 피해를 면한 덕분에 에도 시대의 흔적이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입장료 : 500엔
주소 : 愛知#30476;名古屋市中#21306;本丸1番1#21495 전화/팩스 : 名古屋城管理事務所 TEL:052-231-1700 FAX:052-201-3646
홈페이지주소 : www.museum.or.jp/nagoyajo
더보기
크게 보기
호텔로 이동
* 약 3시간 30분 소요
호텔 체크인 후 석식 및 온천욕
2일차
2025/06/12(목)
나가노 → 도야마
호텔 조식 후 오기자와역 이동
알펜루트 횡단코스 관광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 루트는 <일본의 지붕>이라고 불리우는 일본 알프스의 다테야마를 관통하는 다이나믹한 산악 관광루트로 도야마에서 나가노현까지 표고차 2,400m를 다양한 교통수단으로 횡단합니다.
2025 예정기간으로 출발 한달전 오픈기간이 확정됩니다. 현지 날씨 상황에 따라 변경될수 있습니다.
유의 ㅣ 안내사항 - ★횡단코스는 현지상황에 따라 반대 루트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알펜루트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예약시간에 따라 식사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유의 ㅣ 안내사항 - 알펜루트(고산지역)여행시 유의상항
● 고지대는 기상변화가 심합니다. 지상보다 기온이 낮으므로 긴팔셔츠, 점퍼등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발 2,500m의 고지대가 있어 개인에 따라 두통, 어지럼증, 구토등의 고산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뛰거나 심하게 활동할 경우 고산반응이 더 쉽게 올 수 있으니 평소보다 다소 천천히 움직이시는 것이 좋습니다. ● 고혈압과 심장질환이 있는 분은 특히 유의하셔야 하며, 음주 및 흡연은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무로도고원 전구역 금연장소로 지정되어있습니다) ● 알펜루트 날씨 및 복장 정보 http://www.alpen-route.com/kr/about/climate.html
더보기
다양한 교통수단 체험
○트롤리 버스:일본에서 가장 높은 곳(해발 2,450m)을 달리는 트롤리 버스로 다테야마 직하 터널 내를 통과합니다. 전기로 달리기 때문에 배기가스가 나오지 않습니다. ○다테야마 케이블카:해발차 약 500m, 평균 기울기 24도의 언덕을 단숨에 오르며 도중에 진귀한 재목석을 볼 수 있습니다. ○구로베 케이블카:자연경관보호와 눈사태방지를 위해 지하로 달리는 일본 유일의 케이블카입니다. ○로프웨이:지주가 없는 로프웨이로는 일본 최대. 움직이는 전망대로 360도의 대 파노라마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고원버스(하이브리드):해발 약 1,500m의 대자연의 변화를 차창 밖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더보기
구로베댐
일본에서 가장 높은 186m를 자랑하는 거대 아치형 댐
구로베 협곡은 다테야마 연봉과 우시로다테야마 연봉 사이로, 도처에 절벽, 폭포 및 원생림에 둘러싸인 대협곡이다. 게다가 보기 드문 다우, 폭설지대이면서 급경사 하천이기 때문에 수력발전에 극히 유리한 조건을 갖추고 있었지만 사람이 접근하기 힘든 자연조건이 댐공사의 큰 난관이었다. 1963년 6월, 공사비 513억엔(당시), 노동인원 연 1천만 명이라는 인류사상 보기 드문 대규모 공사가 종료됐다.
오기사와(扇澤)에서 터널을 지나면 구로베가와(黑部川)에 4번째로 건설된 구로베 댐이 나타난다. 일본에서 가장 높은 186m 높이의 아치형 댐이다. 터널 안에는 구로베 댐 버스 정류장에서 댐의 전망대로 가는 계단을 오르는 루트와 직접 댐위로 나갈 수 있는 루트가 있다.
더보기
크게 보기
구로베 다이라
다이칸보에서 로프웨이로 이동하는 코스
다테야마 연봉과 우시로타테야마 연봉 사이에 끼여있는 구로베다이라는 웅대한 경치를 만끽할 수 있는 명소입니다. 구로베다이라 정원에서는 눈 아래로 펼쳐지는 에메랄드 빛 구로베 호수를 바라볼 수 있고 구로베다이라에서 다이칸보까지 완만하게 이어지는 단보다이라에서는 계절마다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겨울이 다가오면 짙푸른 산 정상에는 새하얀 눈이 쌓이고 그 아래에는 울긋불긋 단풍으로 물들어 3색 빛깔이 수놓는 아름다운 풍경과 만날 수 있습니다.
호수사진: 화산 분화구에 생긴 둘레 600m, 수심 15m의 무로도다이라 최대의 화구호이다. 맑은 날에는 호수면에 오야마봉, 오난지산봉, 후지노오리타테봉 등의 다테야마 정상을 비롯한 주위의 산들이 아주 맑게 비친다. 주위는 눈잣나무가 군생하며, 여름에는 초롱꽃과 패모 등의 고산식물이 아름다움을 더한다.
더보기
크게 보기
다이칸보
일본 3대 영산의 하나인 다테야마의 최고 봉우리
구로베다이라(黑部平)로부터 전체 1.7km의 다테야마 로프웨이를 타고 가면 다이칸보(大觀蜂)가 나타난다. 해발 2,316m로 다이칸보역의 옥상에 있는 전망대에서 웅장한 재팬 알프스의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크게 보기
무로도
북알프스의 제일의 경관인 3,000m급 봉우리 전망
4월15일~5월31일까지만 설벽체험이 가능하며 그 이후론 고원버스로만 횡단하게 됩니다.
무로도(室堂)는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트의 중심이 되는 지점이다. 다이칸보(大觀蜂)에서 다테야마 터널 버스로 다테야마 연봉들을 지나가면 무로도 터미널에 도착한다.
※ 2024년 설벽체험 기간 : 4월15일 ~ 6월22일
무로도 다이라 사진설명: 해발 고도 2450m의 지점에 있으며, 다테야마산의 정상과 쓰루기(검)고산 등의 산들에 둘러싸인 웅장한 경관이 펼쳐진다. 미쿠리가연못의 화구호, 지옥의 계곡, 다마도노암굴 등을 둘러보는 산책로가 정비되어 있어 자유롭게 산책할 수 있다. 숙박시설도 있어 알펜루트 관광의 거점이 되고 있다. 무로도다이라에서 다테야마의 주된 봉우리인 오야마봉까지는 왕복 4시간 거리이다.
더보기
크게 보기
호텔로 이동 (약 2시간 소요)
호텔 체크인 후 휴식(호텔 대욕장에서 피로풀기)
HOTEL - 숙박시설의 확정은 출발 2~3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룸타입 : 더블OR트윈 (2인1실기준)
● 온천 대욕장 이용가능(수영복 필요X) ● 트리플룸이 없는 관계로 3인 일행의 경우 싱글룸 추가이용하셔야 합니다
3일차
2025/06/13(금)
도야마 → 기후 → 나고야
호텔 조식 후
후간운하환수공원
도야마시는 컴팩트 시티로 도시 재정비를 통해, 고령화 시대에 어떻게 지방 도시들이 살아남을 것인가에 대한 비전을 제시해준 모델. 때문에 많은 지방 자치 단체에서 시찰을 오고 간다. 후간운하환수공원도 도시 재 정비 때 살린 시설로 1901년에 만들어진 후간운하는 제 역할을 다한 뒤에 흉물처럼 방치되기도 했는데 도시 재정비작업 후 도야마를 상징하는 공원이다. 후간운하환수공원에 있는 스타벅스는 2008년에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로 선정되어서,후간운하환수공원과 함께 관광 명소로 손꼽힌다.
더보기
크게 보기
#도야마 시청 전망대
개요 : 일본 최대의 자연관광지로 손꼽히는 알펜루트가 도야마현에 위치하기 때문에 많은 관광객이 도야마시를 거쳐간다. 도야마 평야를 360번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절호의 장소.기상 조건이 좋은 날에는 다테야마 연봉이 보인다. 주소 : 〒930-0005 富山県富山市新桜町7-38 전화/팩스 : 076-431-6111 홈페이지주소 : https://www.city.toyama.toyama.jp/zaimubu/kanzaika/shiyakushotemboto.html 개장시간 : (월~금) 4月~10月 9:00~21:00 (주말,공휴일)10:00-21:00 (월~금) 11月~3月 9:00~18:00 (주말,공휴일)10:00-18:00 12月24日~12月25日 9:00~21:00 1月1日 6:00~9:00
더보기
크게 보기
도야마 면세점 방문 후
시라가와로 이동 (약 2시간 소요)
시라카와고 합장촌
유네스코 세계문화 유산
신성한 하쿠산 산어귀에 자리 잡은 시라카와고는 기후현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관광 명소입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이 아름다운 전통 마을은 엽서에서 바로 튀어나온 듯한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합니다. 시라카와고 오기마치는 일본 전체를 통틀어 갓쇼즈쿠리 양식의 가옥들이 가장 많은 마을입니다. 갓쇼즈쿠리라는 이름은 문자 그대로 '기도하는 손 모양'이라는 뜻입니다.
한 집 한 집이 목공 기술이 집약된 걸작입니다. 못을 전혀 쓰지 않고 지은 집으로, 보와 기둥이 서로 홈에 꼭 맞게 조립되어 있습니다. 구조가 워낙 탄탄해 지진이 자주 발생하는 이 나라에서도 1800년대부터 굳건히 자리를 지켜온 건물입니다. 현존하는 갓쇼즈쿠리 가옥들은 박물관으로 쓰이고 있으며, 이 지역의 역사와 특별한 건축 양식, 특징, 그리고 시라카와고의 주요 산업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런 가옥 중 여러 채를 게스트하우스로 용도 변환하여 숙소로 제공하고 있기도 합니다.
전근대 일본으로 시간여행을 온 듯한 느낌을 주는 갓쇼즈쿠리 마을. 시라야마 전망대에 올라 마을을 내려다보고 지난 시절의 풍경을 감상하세요.
더보기
크게 보기
유의 ㅣ 안내사항 - 시라카와고 유료 오픈하우스 2곳은 불포함
유료 오픈하우스를 관람하고 싶은 고객님께서는 현지에서 개별적으로 지불하시면 관람 가능합니다
나고야 이동
사카에 거리
낮 동안 사카에는 백화점과 고급 상점들을 구경하는 인파로 붐빕니다. 사카에의 상징인 주부전력 미라이 타워는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TV 타워입니다. 100m 상공에 있는 전망대로 가서 나고야의 멋진 전경을 감상해보세요.
밤의 사카에 거리는 생기가 넘쳐납니다. 사카에에서는 고급 스시부터 외국 요리까지 매우 다양한 식사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좁은 스탠딩 바부터, 여러 층으로 이루어진 나이트클럽에서 록, 트랜스, 힙합, K팝 등 다양한 음악을 들으며 신나는 밤 문화를 즐겨보세요.